'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견과류
출출해 먹어요
애플짱
건강한 간식
견과류 , 두유 챙겨요
뽀봉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통밀빵
라떼랑 나와서 동작수업 마치고 가게에서 편의점표 샐러드 사와서 엄마가 집에서 가져온 야채와 빵 같이 해서 점심 식사 했어요. 고구마샐러드인데 고구마 조금과 양배추, 랜치드레싱 있고 집에서 당근 파프리카 오이가져와 섞고 올리브2개 추가 견과류까지 넣었네요 통밀빵은 호박과 치즈가 있는 건데 잘라서 조금 데워서 먹었어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네요. 우리 라떼도 고구마하고 통밀빵 조금 줬어요. 내가 편의점에서 산 샐러드. 약간 채소양이 작아서 집에서 가져온 채소랑 같이 하면 근사한 샐러드 한접시가 되요
성실한라떼누나
나만의 혈당관리는 건강한 아침식사로 부터
제가 몇년동안 건강검사만하면 공복혈당이 101이 나와서 관리 대상이 되었죠ㅠㅠ그래도 나름 젊은 편인데 당뇨 전단계라니! 그래서 이대로는 안되겠다싶어서 관리에 들어갔습죠. 우선 건강한 아침을 꼬박꼬박 먹는걸로 시작했어요. 제 아침으로는 견과류 넣은 요거트, 삶은달걀 하나, 그리고 집에 있는 그때그때의 과일, 생양배추를 조금 먹기 시작했어요. 추가로 당근이나 파프리카도 먹구요. 아시다시피, 양배추와 같은 야채먹기는 혈당관리하기 좋죠. 그래서 내 혈당도 좋아지기를 바라면서 현재까지 먹고있어요. 처음에는 조리하지 않는 야채를 먹는다는게 어색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맛도있고 좋네요. 혈당을 끝까지 잡을때까지 노력해보려구요!
행뽁햐
5월 16일(목)| 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 2024. 05. 16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혈당측정 -내용 : 어제 저녁식사를 7시에 오이, 견과류, 그릭요거트를 먹고 식사제한 했습니다. 나름 클린하게 먹고 공복했다 생각했는데 너무 높게 나와 충격받았네요. 점심식사도 신경써야겠어요. 요즘 너무 분식위주였네요.
minminn
혈당일기 3기 4일차
공복혈당 아침은 블루베리와 그릭요거트 견과류 점심은 아직 모르겠다. 토스트 해먹을까 생각중이다.
앵두정원
사과와 땅콩버터
사과와 땅콩버터 유청을 분리 못한 그릭요거트 요거트가 푸딩 느낌이네요. 그래도 견과류 뿌셔서 건강한 한끼입니다.
루시안
5월16일(목요일)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짜:2024.5.16.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기상 후 공복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 돼지고기 수육과 야채를 먹었습니다. 운동은 하지 않았고 간식으로 견과류 한줌정도 먹었습니다.
채근담345
면순이의 치팅데이
절 제일 힘들게 하는 음식 종류는 면과 빵이에요. 밥은 그리 땡기지 않아도 면을 보면 돌진하게 되네요;; 몇번의 실패로 깨달은 점은 양이지 칼로리가 실패의 원인이 아니라는 점. 우선 전 치팅데이라고 흥분하지 않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면으로~ 50%채소 30%탄수화물(튀기지 않은)여름에는 특히 메밀면이 좋죠.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것은~~견과류을 꼭 같이 먹어요. 곤약면은 비려서 못먹겠고 두부면은 저에게 식감이 넘 안좋아요. 그래서 선택한 면 역시 메밀. 양념은 저당 고추장을 이용하고 육수랑 같이 얼려서 면에 올리면 적은 양으로도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클로니
치팅데이는 메뉴 변경하는 날
치팅데이라고 인스턴트나 탄수화물 많이 먹으면 안되는거 아시죠^^ 전 치팅데이날은 메뉴만 변경해서 그대로 진행합니다. 씹는걸 잠시 멈추고 스무디로 변경해서 먹으면 또 다른 변화가 있어요. 재료는 상관없어요. 열대과일, 요거트, 견과류, 넣고 갈아서 맘껏 먹어요^^ 다음날 다시 씹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치팅데이. 이번 여름 엄청 덥다하는데 훨훨 벗고 다니려면.. 열심히 관리해야죠
이워닌
5월15일(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 2024. 5. 15(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휴일이라 오전에 집에 있다가 오후에 산책 겸 장보기하고 왔다. 걸음수가 모자라 집에서 스태퍼 운동으로 10000보를 채웠다. 간식으로 바나나 반쪽, 떡1쪽, 견과류, 삶은 계란을 먹었는데 오늘은 혈당이 평소보다 10정도 높게 나왔다.
superjob
땅콩
하루견과류 오늘도 잊지않고 먹네요
코로세움
치팅데이에 마음껏 먹는 고구마 두부구이입니다
고구마는 쪄서 껍질을 벗겨 으깨어줍니다 두부는 으깨어 전자레인지에 강으로 1분정도 익혀 물기를 빼내줍니다 그리고 양파는 곱게 다져서 팬에 소금약간을 넣고 볶아줍니다 브로컬리는 살짝 삶아 물기를 꼭 짜서 잘게 다집니다 견과류도 살짝 구워 곱게 다집니다 큰볼에 재료를 모두 넣고 치대어준다 소금.후추로 간을 하고 참기름을 섞는다 그리고 맛나게 먹습니다
꿈굽는사람
1일 1 샐러드 식단
혈당체크 하면서 식단관리 없이는 도뮤지 관리가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 하루 한끼는 가볍게 샐러드를 만들어 먹기로 함 재료: 그때그때 냉정고에 있는 자투리 채소들 단백질은 꼳 채율것 (계란 닭가슴살 불고기 등등)+견과류 샐러드 드레싱은 당이 적게 들거가고 깔끔하게 먹을 슈 있도록 발사빅 올리브오일 드레싱으로 해서 먹으면 너무도 간단하게 한끼 뚝딱! 그리고 식후 1시간 산책은 가본으로 하니 유지가 잘되고 있습니다!
씽씽걸
간식으로 요거트
샐러드와 빵으로 아침먹고 라떼랑 산책갔다오니까 배가 고프더라고요. 속이 안 차서 그런 거 같기도 하고 집에 누룽지가 있어서 누룽지랑 견과류랑 좀 먹고 나서도 궁금해서 요거트 먹었네요. 집에서 만든 요거트에 냉동과일 견과류 시리얼 넣어서 만들었는데 요거트가 안 보일 정도로 토핑이 많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에너지바
견과류로 만들어 먹기도하고 귀찮을때 사먹기도하는 제품이예요 에너지바 사먹는건 설탕ㅠ 집에서 하는건 알룰써요
원킬
휴일 아침밥~
머핀~바나나~견과류 챙겨줍니다
호림짱
혈당3기 1일차
저녁에 밥 반공기에 견과류10개 운동패스
굿럭투미
아몬드
몸에 좋은 견과류 먹어용ㅋ
담율로
5/15(수욜)혈기챌3기 2일차
날짜:5월15일 측정시간7am30min 혈당수치:120mg/dl 기상후 공복시간 체크 어제밤 10시경 혈당스파이크 온건줄 알면서도 드라마에 취해 넘 울었더니 단게 땡겼어요 ㅜㅜ 못참고 견과류 한봉지랑 블루베리쨈 들어간 빵(1/5)정도 먹었네요 ㅠㅠㅠㅠ 아직도 정신 못차린거죠 뭐 Ps; 글수정20분에 채크해서 119였는데 10분후에는 더 오르네요 ㅜㅜ
블리비
피스타치오
이 밤에 입 심심해서 피스타치오 먹어요 찾아보니 100그람당 562칼로리라네요... 고열량 견과류였어요
파란여름
혈당관리 중 간식엔 아몬드브리즈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거나 당관리중에 즐겨먹는 간식으로 저는 아몬브리즈를 추천합니다. 아몬드브리즈에는 설탕 함량이 낮아서 당뇨병 환자뿐 아니라 설탕섭취량을 조절하는 사라에게도 좋아요. 또한 우유에 비해서 칼로리도 낮아서 더 좋은거 같아요.조금 모자란다 싶으면 저는 견과류 한봉지랑 같이 먹으면 영양뿐 아니라 속도 더 든든한거 같아요
빈이준이맘짱
5월14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5월14일 공복혈당 8시간후 측정 간만에 100아래로 나와서 너무 기쁘다 근래에 너무 허기가 져서 힘들지만 아침으로 하이뮨 단백질과 견과류 방울토마토 5알 해서 아침으로 먹었다 조금더 운동도해야겠다
으샤으샤홧팅
저당간식 : 간식 참기 힘들땐 요거트 먹지요
초기 당뇨진단을 받고 적게 먹기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늘 배가 고픈 1인입니다. 그러다보니 간식의 유혹을 떨치기 힘들더라구요. 그럴때는 수제 요거트로 달랩니다. 우유와 불가**를 넣고 8시간이면 맛있는 요거트 완성입니다. 시판되는 요거트의 단맛이 그리울땐 견과류와 함께 먹으면 땡큐입니다.
생강꽃
땅콩
오늘도 하루견과류 주문이요
코로세움
해바라기씨 구매 했어용^^
해바라기씨 왔어용 ㅎㅎ 견과류 참 좋아하는데 해바라기씨도 먹을려구용 해라바라씨 초코 참 좋아했는데.. 고소하겠네요^^
우리화이팅
해바라기씨
그만던 견과류 없어지고 그자리 해바라기씨로 그득합니다
원킬
5월 14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2024년 5/14 점심식후 2시간 점심은 샐러드먹었는데 구운계란1개랑, 견과류, 닭가슴살 1개랑 샐러드채소에 파프리카 곁들여 먹었어요~당뇨전단계라 항상 조심하고 있어요~
안개꽂한다발
5월 14일 (화) | 혈당일기 3기 1일차
날짜: 2024.05.14 혈당측정시간: 점심식사후 2시간 내용: 점심으로 올리브베이글 1개, 블루베리와 견과류를 얹은 그릭요거트, 아메리카노 커피한잔을 먹었고 혈당수치는 122mg/dL이 나왔네요. 저녁에는 닭가슴살샐러드를 먹을 계획이에요.
미니미썬가드
아침으로 그릭요거트를 먹어요.
그릭요거트는 유산균이용해서 직접 만들어 먹습니다. 견과류 한봉지와 직접 만든 블루베리 콩포트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시중에 파는 잼이나 콩포트는 당성분이 많은데 설탕 넣지않고 냉동블루베리에서 나오는 즙에 레몬즙을 조금 넣고 잘 쫄여주면 됩니다. 그렇게 먹어도 충분히 달고 맛있어요.
앵두정원
혈당일기3기 2일차
공복혈당 아침은 그릭요거트와 견과류 점심은 샌드위치 먹을 예정
앵두정원
아몬드 땅콩
입심심할때 견과류 챙겨먹기
담율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