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이의 아침

맛있는 사과에 땅공버터 그리고 견과류에 그릭요거트 건강한 아침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이의 아침

4월28일 혈당일기 1 8일차

날짜 4월28 혈당측정시간 자기전  요즘 소화도 잘 안되고 점심을 3~4시쯤 유린기와 짜장 맥주를 먹고 한숨자고 저녁은 오렌지 한개와 견과류 조금 먹었는데 생각보다 높다 ㅠㅠ. 살도 계속찌고 혈당도 안정권이 아니구...ㅠ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4월28일 혈당일기 1  8일차

혈당 컷! 시그널 1회차 l 나만의 💜혈당 관리 간식

밤의 효능    혈당 조절해 주는 맛밤 밤은 견과류같은 음식보다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편이지만,  혈당 조절에는 상당한 도움을 줍니다.   갑자기 혈당이 급증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섬유질 함량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또 밤에는 풍부한 갈산과 엘라그산이 있어 혈당수치 관리에  탁월한 도움을 줍니다. 마트에서 구매하거나 캐시딜로 구매해서 먹지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혈당 컷! 시그널 1회차 l 나만의 💜혈당 관리 간식

일요일 아침 말바위에서

오늘은 몸무게 유지했어요. 어제 돼지고기 수육 많이 먹어서 조금 걱정했서 저녁을 간단히 먹었는데 다행이에요. 오늘 일요일은 29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 체감상 여름 날씨라고 해서 아침산책 하려고 홈트도 안 하고 아침도 안 먹고 얼른 7시에 라떼랑 나왔는데 생각보다 해가 빨리 떴네요. 와룡공원에서 말바위까지 올라가서 근처 평평한 돌에 앉아 아침 먹었어요 한통이 야채들(당근 파프리카 오이 양배추라페) 넣고 올리브 치즈 통밀빵 하나 챙기고 그릭요거트(+알룰로스 견과류) 그리고 조금한 스푼하고 포크도 챙겨왔답니다. 먼저 야채들 다 먹고 빵을  쪼개서 그릭요거트에 발라 먹으려구요 야채는 라떼가 안 먹었지만 통밀빵하고 그린요거트는 라떼도 좋아해서 거의 나눠 먹었답니다 이렇게 경치 좋은 데서 먹었지만 배고파서 그런지 밥 먹는데 집중하고 여유부릴 시간은 없었네요. 이 자리를 참 좋아하는데 역시 오늘도 사람이 많아서 기다렸다가 겨우 앉아 먹었어요  제가 가방에 뭘 하도 갖고 다녀서 방석을 안 챙겼거든요. 돌이라 찬데...  라떼는 이렇게 짊어지고 다니는 가방에다가 앉아있어요 그렇게 많이 싸오지도 못했는데 라때랑 나눠 먹었더니 아무래도 좀 허전에서 멀티 단백질바 미니 하나 더 먹었어요. 이걸로 힘내서 좀 더 걷다가 들어가려고요. 와룡공원 올라오기 전에 잠시 쉬면서 간식먹고 포즈 잡은 라떼.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말바위에서

캐시딜의발견 17회차 '먼투썬' 추천

게시판에서 회원분들이 추천한 상품 보고 저도 캐시딜의발견 참여하려고 처음으로 구매해본 먼투썬 2주 견과류~ 하루 세끼중 한끼 식사는 간단히 하려고 하루견과를 곁들이고 싶었어요! 영양도 챙기고 맛도 좋고 날마다 다른 구성이 재미도 있어보입니다  구성이 다양해서 다른 세트도 궁금하네요~@

보통사람q1q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사람q1q

캐시딜의발견 17회차 '먼투썬' 추천

영양찰떡

견과류가 듬뿍 들어 있어 맛있는 영양찰떡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영양찰떡

견과류와 두유

건강한 간식으로 챙기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견과류와 두유

간식챙기기

오후 간식 고소미 추가 까지~ 견과류, 두유  챙겨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간식챙기기

식후 견과류 먹어요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식후 견과류 먹어요

점심 빵으로😆

우리 가게 알바 나오기 전에 집에서 야채 조금 챙겼어요. 당근이랑 오이 양배추라페 챙겨와서 견과류 조금 해가지고 이걸로 먼저 점심 시작했네요. 어머니 오셔서 점심1차 야채먹고 라떼랑 다시 나와서 우리가게있는 대학로에서 익선동 인사동 송현까지 쭉 걸어갔답니다. 그래서 계동에 있는 도토리 가든에 갔어요. 그리고 본격적인 점심으로 빵 3개와 딸기 요거트 드링크 시켰어요. 요거트 크림빵과 홍차 도토리 마들렌은 다 먹고 소금빵은 3분의 1만 먹었어요. 음료도 맛은 있는데 너무 단 거 같아서 반만 먹었답니다 라떼랑 가서 밖에 있는 정원 같은 데서 앉아서 라떼는 간식주고 있었네요 어머니 드시라고 초코 요거트 크림빵도 하나 사오고 남은 소금빵이랑  요거트드링크도 가져왔거든요.  초코는 안 먹어본거라 저렇게 4등분해서 저는 그 4등분 하나 먹었어요. 사실 저빵이 제일 먹고 싶었었는데 처음에 내가 담을 때는  솔드아웃돼서 없었거든요. 그래서 계동에서 가게까지 걸어와도 배가 불렀지만 양보할 수 없어서 먹었답니다. 오늘은 당분을 너무 과잉을 했어요😆 저녁은 물만 먹었네요  오늘은 15000보 넘겼는데 다른날보다 왼쪽발이 더 아프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빵으로😆

🥯내돈내산 저당 간식:참 그래커🥯

🥯내돈내산 저당 간식:참 그래커🥯  저도 과자 엄청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다이어트를 하면서 조금은 덜 단짠한 간식(과자)을 찾게 되네요.   그래서 당뇨가 있거나 다이어트를 할때 먹기좋은  '참 크래커' 를 추천합니다. 💥상품칼로리&영양성분 참크래커 1봉지 칼로리는 84kcal입니다. 당류가 낮고 칼로리가 낮아서 당뇨가 있거나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것 같아요~~^^ 💥간단한 참크래커 카나페 그냥 먹기 심심하다면? 저는 크래커에 그릭요거트/땅콩버터 바르고 위에는 사과/블루베리를 올려서 먹어봤는데 넘 맛있네요~~😃 (다양한 과일이나 견과류도 함께 먹어도 좋겠지요) 커피랑 같이 먹어도 맛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내돈내산 저당 간식:참 그래커🥯

팥두유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좋아서 즐겨 마셔요~~

아침에 끼니를 거르게 되거나 점심과 저녁 사이 급 배가 고플 때  견과류도 먹고 에너지바도 먹긴 하는데.... 아무래도 씹는양이 작으면 포만감이 덜하더라구요. 그리고 은근 저는 씹는 것도 귀찮아서 마시는 간식을 즐겨 먹는데~~  그 중에 즐겨 먹는 간식이 곤약젤리랑 팥두유예요~~~ 이왕 먹는 간식 칼로리도 낮아야겠지만 몸에도 좋으면 금상첨화잖아요~~~ 190ml에 60kal로 칼로리는 낮고 단맛이 거의 없어서 고소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기본적으로 단맛보다 담백한 맛을 좋아해서 입맛에 잘 맞는 답니다. 해썹인증 제품이라 믿고 먹어요~~ 팥의 효능   다이어트에 도움 : 팥에 함유된 칼로리는 100g기준으로 약 312칼로리이고 지방성분이 적고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함유량이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들이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혈관건강에 도움 : 팥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 성분은 혈관 속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주고, 혈액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어 혈관건강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혈관 속 중성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작용을 하여 고혈압과 동매경화 등과 같은 혈관 관련 질환들을 예방하는데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부종 개선에 도움 : 이뇨작용에 뛰어난 작용을 하는데, 팥에 함유된 칼륨 성분이 체내에 쌓여 있는 나트륨과 여러 노폐물들을 체외로 배출하는데 뛰어난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이뇨작용에 의하여 나트륨이 배출되어 붓기 증상 이 완화되고 부종을 제거하는 데도 좋은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탈모 예방에 도움 : 팥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B1 성분은 모세혈관에 영양을 공급하는 작용을 하여 혈액 순환 촉진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이 효과로 두피를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탈모를 예방하고 그 장상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피로회복, 빈혈예방, 항암작용 효과, 변비, 피부미용 및 당뇨, 소화기능에도 효과가 탁월합니다.   하지만 팥은 기본적으로 차가운 성질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몸이 차가운 분들이 너무 과다하게 섭취할 경우에는 배탈이나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신장 기능이 약한 분들은 주의해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팥두유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좋아서 즐겨 마셔요~~

🐋간식 마른 멸치

🐋간식 마른 멸치 이미 짠 멸치는 요리하기보다 간식으로 가끔 집어 먹어요. 견과류 처럼 통에 담아두고 몇개씩 먹는답니다. 엄마가 주셨지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간식 마른 멸치

견과류+마시는 요플레

간단하게 먹어요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견과류+마시는 요플레

저당 간식

사실 혈당관리를 위해서는 간식을 가능한 안 먹는 게 좋기에가능한 간식을 줄이려고 합니다. 그게 쉽지 않아 참기 어려울 때 자주 먹는 간식은 그릭요거트와 견과류입니다. 그릭요거트도 달지 않는 그릭요거트를 고르고 아몬드와 캐슈너트, 집에서 볶은 들깨를 넣어 먹습니다. 당도 적으면서 고소하니 맛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저당 간식

견과류 챙겼어요

오늘은 조금전에 먹었어요 양치하기전이라 얼른 먹고 양치까지 했지요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견

강도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도마미

견과류 챙겼어요

저당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가 간식으로 많이 먹고 있습니다. 건강의 이점이 많죠. 특히 영양적인 면에서요. 높은 단백질 함량과 포만감을 주고, 근육 유지와 회복에도 도움을 줍니다. 칼슝도 들어있어 뼈건강 강화에도 두움을 주고 장건강 개선에도 좋습니다. 저당이라 좋은 간식으로 그릭 요거트만 먹어도 되고 과일이나 견과류에 곁들어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단순한 간식을 넘어 건강상 좋은 점이 많아 저당그릭요거트 추천합니다.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저당 그릭요거트

파란 하루N 견과를 저당간식으로 먹어요

빼놓지 않고 구매하고 있는 최애간식 견과류!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있어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해요 하루 한봉만 먹어야되는데 자꾸 두봉씩 먹어 문제지만 그래도 저당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가성비도 완전 굿입니다 배고플때 간단히 허기를 채울수 있는 간식으로는 최고지요

후리지아3270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파란 하루N 견과를 저당간식으로 먹어요

혈당체크 1기 4일차

저녁식후 2시간 지나서 체크 저녁식단 :  곤약잡곡밥에 배추숙주찜과 들기름에 구운 김을 얹고 간장 소스를 뿌린 뒤 덮밥으로 먹었다. 갓김치를 곁들여 먹고 후식으로 귤, 바나나,  견과류를 먹었다.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2K.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체크 1기 4일차

간식타임

견과류와 바나나 간식으로 먹어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간식타임

혈기챌 1기 7일차 인증

4월24일 점심식사후 30분산책후 측정 주먹밥,견과류,아메리카노 식사를 간단히하니 수치가100 안정적이다. 꾸준히 산책,식단등으로 혈단관리를 해야겠다.

별사랑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사랑천사

혈기챌 1기 7일차 인증

4/24 수요일 점심으로 간단하게 ~♡

마트표 그릭요거트 예요 제가 만든건 아니지만 아들이 사다놔서 견과류추가하고 한개 먹어봅니다~ㅎ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4/24 수요일 점심으로 간단하게 ~♡

점심은 가게에서 수제 샌드위치

요가 수업 마치고 우리 가게 가서 내가 집에서 싸온 닭가슴살 통밀빵 샌드위치와 검은콩두유 점심으로 먹었어요. 견과류도 한줌내서 먼저 먹고 너무 뚱뚱해서 랩에 꽁꽁 싸맨 샌드위치 풀어서 우적우적 먹었네요. 속을 넘쳐 먹을 때 좀 떨어지기도 했서 접시에 받치고 먹었답니다😅 매번 해먹는 샐러드에 들어가는 야채들 거의 다 넣어요 양상추 당근 파프리카 오이와 사과 그리고 시판 닭가슴살 반(50g정도), 치즈, 양배추라페, 갈릭소스까지 듬뿍  넣었답니다. 속만 보면 빵이 더 커야 될 거 같죠?😆 집에서 만들 때 사진이에요. 야채 밑에 깔고 사과도 깔고 훈제닭가슴살(100g)을 반 썰어서 데워서 넣고 소스 바르고 치즈와 양배추라페 듬뿍 올렸더니 야채가 여기저기 삐져 나오고 덮어지지도 않더라구요 종이 호일로는 감당이 안 돼서 랩으로 쌌어요. 이렇게 싸고 한 번 더 썼답니다. 내가 욕심을 너무 부렸나 싶었는데 먹어보니 맛은 있었지만 채소를 조금 덜 넣어도 될 거 같긴 해요. 하긴 채소를 더 많이 먹으려고 이렇게 계속 넣긴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수제 샌드위치

4월 24일(수) 혈당일기 1기 4일차

날짜: 2024. 4. 24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전 내용: 오늘 혈당수치 맘에들어요. 어제 실천했던 결과물이라  기분이 줗아요. 오늘은 등푸른 생선 고등어와 견과류 볶음으로 식단조절하며 운동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뱀사골반달곰님의 프로필 이미지

뱀사골반달곰

4월 24일(수) 혈당일기 1기 4일차

간식챙기기

국산통두유, 견과류, 락토핏  오후 간식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간식챙기기

아침 드셨나요??

견과류+요플레 챙거먹었어요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아침 드셨나요??

무가당 요거트+알룰로스 바닐라시럽

무가당 요거트에 바닐라알룰로스 시럽 조합 좋습니다~ 아이스크림 땡길때 먹으면 적당히 포만감도 있고,  시원하게 대체품으로 좋습니다 제철과일이나 견과류 넣어서 먹어도 좋고요 변비예방에도 좋아요! 무가당 요거트는 솔직히 별맛이 없어서  가당을 하게되는데 알룰로스가 있어서 다행 입니다 ㅎㅎ 무가당 요거트는 그때그때 저렴한거 검색해서 구매하고있고  바닐라 알룰로스는 바닐라 뿐 아니라 다른향이나 플레인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거같아요!

쎄라쎄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쎄라쎄라

무가당 요거트+알룰로스 바닐라시럽

4월 23일 혈당 일기 6일차 인증

4월23일 점심식사후 1시간 반  아무거나 눌러서 날짜맞추려다 더엉망상태 전화걸어야하는데 깜빡했다 점심으로 채소에 방울토마토 5개 견과류한봉 삶은 계란 2개 남은 떡볶이의 오뎅 3조각과 김말이 하나  버리지않기 위해 먹었다  버릴껄 후회했지만 유혹뿌리치지못했다 식후 커피 449리터까지 마셨다  사진보니 날짜가 갑자기 28일로 되엇는데 어찌 고쳐야하는지 모르 겠다

으샤으샤홧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샤으샤홧팅

4월 23일 혈당 일기 6일차 인증

밀잇 그레놀라 저당간식 추천

건강한 저당 그래놀라 간식대용이예요 캐나다산 오트밀을 사용했어요 압착 귀리에 비해서 좀더 부드러워요 저는 카카오 초콜릿맛을 먹고있어요 허기질때 부담없이 포만감 채우기좋아요 견과류 섭취로 영양보충도되요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밀잇 그레놀라 저당간식 추천

당뇨관리는 식이, 운동, 약물요법 중 식이요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혈당관리는 식이요법, 운동요법, 약물요법을 치우침없이 병행해 관리를 해야하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식이요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식사량 특히 탄수화물을 많이 먹게 되면 아무리 운동을 하고 약의 용량을 늘려도 혈당을 잡기 힘들더라구요. 제가 관리하는 식사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식사는 보리와 귀리를 반반으로 하고 콩을 첨가해서 밥을 짓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한 보리가 곡물 중 GI지수가 가장 낮습니다. 2)밥은 용기에 100~120g정도로 소분하여 냉장실에 하루 넣어두고    하루가 지난 후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이렇게 하면 저항전분이 생겨 체내 흡수를 방해해 혈당을 서서히 올립니다. 3)떡, 면, 빵의 섭취를 제한하지만 그렇다고 전혀 안 먹지는 않습니다.    적게 먹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떡의 경우 찹쌀떡 크기 정도를 간식으로 하루에 한 개 정도 먹습니다.(식후 2시간후에) 4)식사순서를 채소,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합니다.    습관이 되니 첫술에 밥을 먹지 않게 되었습니다.    가장 안좋은 것이 맨밥부터 먹는 것입니다. 5)간식은 점심식사후와 저녁식사후 2번 먹습니다.    반드시 식후 2시간이후에 먹는데 견과류, 과일1/4조각, 당근 등입니다.    *혈당검사는 저녁식사후 2시간에 하는데 만약 140을 넘기면 간식을 먹지 않습니다. 6)전문점 커피는 아메리카노, 믹스커피는 스테비아 믹스커피로 마십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타이트하게 관리하고 주말 하루정도는 나에 대한 보상으로 외식이나 평소 안먹던 음식들을 해먹곤 합니다.    *이럴 때도 가급적 탄수화물의 양을 줄이고 지나치게 과식하지 않도록 합니다. *운동은 종아리운동으로 발꿈치들기 100회와 하루5000보 이상 걷기  (하루 10000보에 너무 얽메이지 않습니다) *약은 의사를 신뢰하고 빠짐없이 먹고 있습니다.   (한때는 당뇨에 대한 잘못된 지식으로 의사를 불신한 적이 있었는데 그 피해는 오롯이 나에게 오더라구요)   -소분해 둔 냉동실 밥  -저녁식후 2시간 혈당(24.4.23)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당뇨관리는 식이, 운동, 약물요법 중 식이요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혈당일기1기 7일차

저녁먹기전 4시간이상 공복상태 점심은 샐러드와 견과류 저녁은 밥이랑 나물반찬으로 먹을 예정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혈당일기1기 7일차

바나나 상한건 아니죠~😱🥵

두유. 바나나. 견과류챙겨서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상한건 아니죠~😱🥵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