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먹고 싶은대로

11시에 명상 수업이 있는데 게으름 피우다 좀 늦게 갔거든요. 그래서 라떼는 집에 놔두고 얼른 수업 듣고 집에 왔어요. 그래서 점심을 먹어야 되는데 매번 밥에다 먹어서 오늘은 좀 먹고 싶은데로 먹었더니 너무 많이 먹었네요. 우선 야채배추쌈 3개 먹고 우유가 집에 좀 남아 있어서 우유에 시리얼(+견과류)로 먹었어요. 오징어가 먹고 싶은데 거의 한 달을 안 먹었었거든요. 오늘 너무 생각나서 오징어 3분의2 정도 물에 좀 끓였다가 잘게 자르고 와사비 마요네즈에다 먹는 걸 좋아하는데 마요네즈를 다 하면 너무 열량이 높을 거 같아서 마요네즈반 요거트반 섞고 거기다가 마늘이랑 고추 잘게썰어 넣고 와사비랑 연겨자 섞었어요.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새콤하고 고소한 매운맛😅 이정도만 먹으면 참 좋은데 아직도 꿀꿀한 기분이 계속 되더라고요. 이 꿀꿀한 기분을 좀 달래보려고 모처럼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한정판 딸기맛 붕어싸만코 하나 다 먹었네요. 먹고 싶은거  참기는 그렇게 힘들었는데 먹긴 이렇게 쉬우니ㅠㅠ 그러고도 좀 안 차서 사실은 말린 고구마랑 누룽지도 먹었답니다. 내일 체중계에 올라가기가 벌써 두렵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먹고 싶은대로

혈당을 위한 나만의 방법

갱년기가 오면서 혈당이 오르기 시작했어요. 당뇨 전단계로 주의 관찰 하라는 의사선생님이 말씀~~~!! 제가 실천하는 방법은 하루 만보는 무조건 걷기와 야채 위주의 식단 간식으로 요거트를 먹어요. 과일이 당 성분이 많다는 말은 들었지만 다른 영양성분들을 고려해  요거트와 견과류를 넣어  잘 챙기려고 노력중이예요. 혈당 관리는 끝없는 자기와의 싸움이네요. 꼭 이기고싶어요. 아자~~~~화이팅 ♡♡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혈당을 위한 나만의 방법

2주간의 다이어트

1)before사진 2)after 2)감량기간:4/9~4/20 3)감량 전 몸무게/눈바디: 60.1kg 4)감량 후 몸무게/눈바디: 59.1kg 5)감량방법(식단): 탄수화물 섭취 중 흰쌀, 떡, 흰빵 섭취를 최대한 줄이고 잡곡밥, 현미 떡, 잡곡빵으로 하되 양도 적게 줄임. 단백질 섭취 시 계란 후라이 대신 삶은 계란으로, 수육고기, 로스구이를 가능한 다양한 야채와 섭취하고 밥은 잡곡밥1/3 공기정도 먹거나  고기 먹을 때는 밥을 생략하기도 함.  간식으로 땅콩, 아몬드 등 견과류와 요플레,  과일로 먹음. 6)감량방법(운동): 매일 만보걷기와 주 2회 필라테스 병행 7) 조언: 무조건 굶어서 빼지말고 3끼를 먹되 양을 줄이되 단백질(계란, 두부,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등)은 반드시 잘 챙겨먹어야 함. 간식이 땡길 때 과자, 빵대신 견과류나 과일로 먹고, 운동을 식후에 하는 것이 감량에 많은  도움이 되었음.

graceran님의 프로필 이미지

graceran

2주간의 다이어트

2주 다이어트 후기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4.9~4.22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61kg (눈바디는 1번 사진에 있어서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60kg (눈바디는 1번 사진에 있어서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x 점심 달걀 2개 김치 저녁 먹고 싶은 메뉴 + 간식(견과류 혹은 초콜릿) 6. 감량 방법 (운동) 매일 사이클 2-4시간 7. 꿀팁 및 조언 누군가에게 1kg가 적을 수도 적당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지속 가능하고 저에게 맞는 방법을 택하려고 했어요! 제가 부족하지 않다고 느낄 정도의 식사, 무리되지 않을 정도의 운동 등으로 너무 강박을 가지고 제한하지 않고 천천히 빼는게 좋을 것 같아요!  tmi지만 저는 간식을 먹어야 식사가 마무리가 되는 사람이라 간식을 먹지 않았더라면 더 빠졌을 텐데 쉽지 않더라고요! ㅜ  간식과 식사의 밸런스를 찾아가고 있어 시행착오를 겪은 후에는 다이어트가 수월해질 거라고 의심치 않아요! 

탐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탐새

2주 다이어트 후기

마카다미아

마카다미아 까 먹었어요 씨앗을 직접 까 먹는 건 처음인데 엄청 단단하네요 배젖이 사각거리고 부스러지거나 미끌거리지 않고 단단하고 고소하니 맛나요 달달짭쪼름하니 싸앗에 간이 되어 있는데 틈새로 배젖에도 밴 것 같아요 소금 살짝 더 뿌려 오븐에 구워먹어야겠어요 그치만 고열량 견과류 아껴먹어야 겠지요 ㅎㅎ

파란여름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란여름

마카다미아

혈당관리를 위해 식사 후 20~30분 산책해요

작년에 몸이 많이 아팠어요 그래서 혈당스파이크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요즘은 아침식사로 당을 많이 올리지않는 견과류와 삶은달걀을 먹어요 점심과 저녁식사때는 혼자 먹으면 구황작물과 쌈류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해요.   하지만 남편과 먹을때는 일반식으로 식사를 하게 될때가 많아요ㅜ 만보걷기를 6개월째 꾸준히 하는 중인데 한번에 만보를 걷는것은 무리여서 아침과. 저녁 식사후에 두번에 걸쳐서 걷거나 뛰며 만보도 채우고 식사후 혈당을 관리하고 있어요 요즘은 체력도 좋아지고 몸도 가벼워서 만족스러워요

멋진나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진나라

혈당관리를 위해 식사 후 20~30분 산책해요

4윌22일 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짜 4월 22일 저녁식후 2시간 혈당 칼국수와 김치만두 소불고기덮밥 오렌지조금 견과류~ 저녁을 너무 많이 먹은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혈당은 그렇게 높지않네요...다행이긴한데...내일은 좀더 조절해야겠어요^^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4윌22일 혈당일기 1기 5일차

잡곡밥으로 소식해요~

나만의 혈당관리법은   밥을  현미. 귀리 .흑미등  잡곡으로 해서  양도 줄여  적게 먹어요   반찬은 밥양이 적으니   짜거나 멥게 하지 않고   간을 약하게 해서  반찬을  더 많이 먹는답니다   과일도 1개 이상은 먹지 않고  견과류를   즐겨 먹으면서  저 나름대로 혈당관리 하고 있어요

안정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정희

잡곡밥으로 소식해요~

2주동안~ 다이어트 후기!!

  감량기간 : 2주동안 감량 후 몸무게 : 47.2kg ------>46.7kg 감량 몸무게 : 0.5kg감량 감량방법 : (식단) 아침 - 두유+단백질 점심 : 오트밀 or 탄수화물 적당히, 야채, 단백질 위주 저녁 : 오트밀, 단백질, 야채 식단 위주로 간식 : 견과류, 홍초에 물타먹음     감량방법 : 점심엔 오트밀 or 탄수화물 3스푼정도 먹고, 저녁은 오트밀로 저녁 7시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기 아침, 저녁 스트레칭 최소 30-40분 걷기 실내 자전거 40분 타기   0.5kg 줄이기 위해 식단, 운동 같이 병행. 탄수화물 많이줄이고, 단백질, 야채 위주 삭단으로 저녁에는 오트밀로 식단조절하거나 두유에 단백질 타먹음. 간식으로는 견과류, 홍초 물에타서 먹기  

비비안2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2

2주동안~ 다이어트 후기!!

간식타임

배가 고파서 간식먹어요. 몽쉘통통과 견과류 먹으면서 떨어진 당 급속히 올리고 있음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간식타임

저당간식이에요

직접 만든 요거트에 견과류 넣어서 먹어요. 바삭 바삭해서 맛있습니다. 안에 말린 과일이 들어있어서 씹고 있으면 살짝 달큰하네요. 당뇨전단계라서 이제 조심해야 할거같아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저당간식이에요

혈당일기 1기 6일차

공복혈당  아침은 누룽지에 김 간식  요거트 견과류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혈당일기 1기 6일차

4월22일(월) 혈당 일기 1기 5일차

공복에 혈당 측정 헐 어제 7시 안되서 사과랑 견과류 먹은 게 전부인데 술먹은 담날 보담 더 높다니ㅠㅠ 왜 그런지 모르겟는데 걱정이다. 더 철저히 신경을 써야 할꺼 같다.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4월22일(월) 혈당 일기 1기 5일차

아이의 아침

사과에 100% 땅콩버터 요거트에 견과류 뿌셔뿌셔 건강한 아침이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이의 아침

아몬드와 브라질너트 2개

건강을 위해 오늘도 견과류를 챙겨 먹습니다  브라질너트 2개와 아몬드 여러개 아몬드는 좀 많이 먹어도 되는데  브라질너트는 2~3개 정도까지만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아몬드와 브라질너트 2개

4월21일(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 : 24.04.21(일)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새벽에 이정후 경기를 보고 다시 잠들어 오후에 기상. 종일 집에 있어서 오후 늦게 동네 한바퀴 돌고 6000보를 넘겼다. 식사는 보리밥, 어묵볶음, 된장국, 김치찌게, 계란찜이였고 삶은계란, 견과류, 떡1조각으로 간식을 했다. 사진보정작업으로 의자에만 앉아 있어 정상범위지만 평소보다 다소 높게 나왔다. 식사 후에는 조금이라도 움직이기 위해 설거지를 하고, 김치찌개를 만들고 스테비아 믹스커피를 한 잔 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4월21일(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4/21 혈기챌 1기 5일차

날짜: 4월 21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 1시간30분 뒤 혈당측정결과:  129mg/dL 내용:  11시쯤 아점으로 삶은계란1.감자1 , 오이, 견과류, 돗나물을 넣고 샐러드를 먹었다 2시 30반정도 산책하며 만보정보 걷고 간식으로 허니자몽티와 만두2개를 먹음. 저녁으론 각종 채소를 넣은 비빕밥을 먹었다 오늘 혈당검사하는데 에러가 뜨고 또 피도 안나오고 너무 힘들었다.  나중에 강도를 5로 해서 겨우 성공했지만 테스트지와 바늘을 3개나 버렸다 손도 아프고 힘들었다 당뇨환자들은 얼마나 힘드실까 느끼고 나도 열심히 미리 예방해야 겠다고 생각하게 됐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4/21 혈기챌 1기 5일차

아몬드 시켜 먹었어요.

견과류가 건강에 좋잖아요. 그래서 전 매일 아몬드를 챙겨 먹어요. 아침에 그릭요거튼에 넣어서 먹으면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거든요. 고소하고 맛이 있어서 끊을수가 없어요. 원래는 다른곳에서 시켜 먹었었는데 캐시딜에서 한 번 구입한 후에는 매번 여기서만 시켜 먹게 되더라구요. 배송비가 있어서 조금 아쉬운거 빼고는 다 만족하거든요. 맛있는 아몬드를 찾으신다면 드셔 보세요. 만족하실거에요.

털보꾸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꾸기

아몬드 시켜 먹었어요.

혈당일기 6일차

혈당지수 측정시간은  AM 9;15 이구요. 공복혈당  수치입니다. 어젯밤 바나나랑 견과류 커피 마셨어요. 낮에는 탄수화물 섭취를 했습니다. 아직 더 관리를 해야 될거 같아요.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6일차

수제 요거트, 하루견과, 플레인 두유, 병아리콩 등으로 저당간식 정복

제가 주로 먹는 저당 식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단 첫번째, 수제 요거트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요거트는 당이 많이 포함된 것들이 많기도 하고,  플레인 제품도 많이 나와있지만 가격적인 부담이 너무 커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고 있어요. 집에서 요거트를 만들 때 흔히들 불가리스나 액티비아와 같은 농후발효유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그럴 경우 하는 수 없이 당을 섭취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다 알게 된 사코 유산균은 한 줄기 광명과 같았어요. 10g에 2만원이 넘는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한번에 만들 때 0.04g만 사용하면 되니 거의 200번 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거든요. 가격은 물론이거니와 당 걱정에서 조금은 벗어날 수 있게 해 준 사코 유산균은 정말 멋진 선택이었던 것 같아서 스스로 칭찬을 해주곤 한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순수 견과류. 하루견과를 고를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건조과일이나 유당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순수 견과류로만 구성되어 있는가 하는 부분이에요. 몸에 좋자고 먹는 견과류인데 달달한 건조과일이나 유당처리가 되어 있는 제품일 경우에는 그 달콤함이 자칫 혈당을 올릴 수도 있거든요. 오독 오독 견과류를 먹고 있으면 유당처리가 되어 있지 않아서 오히려 견과류만의 고소함이 입안에 퍼져 더욱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한답니다. 세번째, 플레인 두유. 우유보다는 두유를 더 선호하는 이유는 우유도 의외로 당이 높더라구요. 그래서 두유 중에서도 달지 않은 플레인 두유를 간식으로 종종 섭취한답니다. 네번째, 병아리콩. 병아리콩은 미리 많은 양을 삶아놨다가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필요할 때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단백질 섭취도 되고, 밤맛이 나기도 해서 간식으로 조금씩 꺼내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포만감도 살짝 있구요.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할 정도로 제 입맛에는 이것만한 간식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요거트를 만들거나 병아리콩을 삶거나 하는게 살짝 귀찮은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정도의 수고로움은 충분히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건강한 먹거리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면서도 즐겁게 건강관리를 해나가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다들 혈당 관리 화이팅입니다!

충전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충전중

수제 요거트, 하루견과, 플레인 두유, 병아리콩 등으로 저당간식 정복

혈당일기 1기 4일차

2024. 4.20  토요일  4일차 아침 공복혈당  93 아침 두유사과견과류  점심 쌀국수  저녁은 족발 쌈과 함께 밥은 생략했다 오늘 공복혈당도 좋구 저녁식후 혈당 98도 만족스럽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혈당일기 1기 4일차

저녁은 고기🩷

저녁으로 토시살~ 반찬가게에서 사온 멸치볶음 견과류볶음과 함께~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은 고기🩷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 까치발운동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  첫째. 식사시간을 맞추는겁니다 아무때나 식사하는게  아니라 아침식사는 오전 8시 점심식사는 오후12시  저녁식사는 좀이른 5시전에 끝냅니다. 둘째. 소식하는 겁니다 중간에 배고프면 저당간식 견과류 단백질 두유등을 섭취 셋째. 운동입니다 하루만보걷기는 기본이구요 주3회 줌바수업 50분으로 땀을 흘리고 옵니다 그리고 중요한 운동으로 까치발 걷기 운동을 집안에서  틈틈이하고 있답니다. 까치발운동 효과로 근력을 단련하면 당뇨에 좋다고해서 시작한 운동입니다. 그외 혈당에좋은 영양제도 먹고 있구요 탄수화물보다는 싱싱한야채를  단백질 섭취를 식단으로  구성하고요. 수면도 혈당에 영향을 미친다고하니 하루 8시간 꿀잠을 자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혈당.혈관을 지키기위해서는 늘 노력이 필요한거 같네요. 앞으로도 쭈욱 노력해서 혈당을 지키도록 습관을 들이겠습니다. 수시로 혈당 수치를 측정하는것도 중요하답니다 하루만보이상 걷기 탄수화물은 적게 야채와 단백질과 견과류 섭취 혈당관리에 좋은 영양제 챙겨먹기 까치발들기 운동의 효과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 까치발운동

4월20일(토) 혈당일기 1기 6일차

-날짜 : 24.04.20(토)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하루종일 비가 오락가락해 활동량이 적었다. 운동 겸 인근 재래시장, 마트를 들러 간단히 장보기를 하며 활동량을 늘렸고 10000보를 채웠다. 식사는 평소대로 잡곡에 두부된장국, 어묵볶음, 김치였고 간식은 견과류를 간단히 먹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4월20일(토) 혈당일기 1기 6일차

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짜: 4월 20일 당화혈색소 수치 6,1= 110 식후 두시간 후 혈당수치가 안정적이어서 다행이다. 식사: 닭가슴살구이+ 샐러드 그리고 약간의 과일과 견과류 섭취

comachen1님의 프로필 이미지

comachen1

혈당일기 1기 5일차

간식타임.

저녁을 일찍 먹기 때문에 이 시간 쯤이면 뭔가 먹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견과류를 먹는데요, 피칸과 아몬드입니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간식타임.

혈기챌 1기 4월 20일 토요일 5일차 인증

공복혈당 : 105 요즘 일이 많아서 충분한 수면시간이 부족하다. 지난주처럼 혈당 관리가 잘 안되서 마음이 편하지 않다. 오늘 아침은 귀리 병아리콩 잡곡밥에 계란조림 멸치견과류 볶음 가지나물 오이무침 시금치나물로 아침 식사를 했고 당뇨약 섭취하고 이제 산책나갈 예정이다. 주말이니 가족과 함께 시간보내며 오늘도 운동과 식이조절 할 생각임.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혈기챌 1기 4월 20일 토요일 5일차 인증

혈당일기 4월20일 토요일 6일차

4월20일6일차  공복혈당 측정    66mg 저녁식사:::컵라면(소컵) 견과류  과자                  영양제  캔커피 치킨 2조각 정상이다.. 꾸준히 재야겠다..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혈당일기 4월20일 토요일 6일차

저의 혈당관리 방법은 이렇습니다

저의 혈당 관리 비법은 공복 후 첫 식사 관리입니다. 공복 후 첫 식사를 당류나 탄수화물 위주로 섭취하면 혈당 스파이크가 일어난다하여 이를 방지하고자 함인데요. 기상 후 혹은 공복 운동 후 처음 먹는 음식을 단백질 위주로 간단히 준비해 먹습니다. 주로 먹는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몬드, 캐슈넛 등 견과류 2. 삶은계란 3. 검은깨가루와 검은콩가루를 넣은 무지방우유 4. 비타민, 미네랄,식이섬유가 풍부한 딸기 섭취시 순서도 위와 같은 순서로 약간의 당에 포함된 딸기를 가장 나중에 먹습니다. 아침에 사과가 좋지만 딸기로 고른 이유는 우유와의 궁합이 좋기 때문입니다. 최근 가격이 착한 것도 물론 한몫합니다 ㅎㅎ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저의 혈당관리 방법은 이렇습니다

다크 초코 아몬드 추천요

다크초코 아몬드는 나의 최애 간식중 하나이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당 떨어진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알게되면서...외출시 가방이나 주머니엔 이녀석을 한두개씩 들고 다니게 되었다. 🍫일반적인  초콜릿은 먹기도 불편하고 견과류가 없거나 밀크로 만들어져 있어서 기피하게 되는데... 평상시 산과들에 순수가온 견과류를 자주먹다가 달달한게 땡겨서 찾게되었다. 그리고 그후로 나이탓인지 순간 에너지를 확 올려주는 달달구리를 가지고 다니게 되었다. 주변지인들에게 나눠주기도 좋고... 캐시딜에서 구매하기전 쿠팡을 통해 주문해서 먹고있었는데 제로딜을 통해서 구매하면서 쿠팡보다 더 착한 가격으로 받게 되어서 즐겁다. 제로딜을 통해서 구입후 십퍼센트 적립하고..리뷰쓰면서 300포인트 또 적립되고...다크초콜릿과 아몬드 둘다 섭취할수 있어서 일석이조라고 여긴다. 캐시딜에서 여러 제품을 사서 쓰기도 하고 먹기도 하고 있지만...갠적으로 내가 캐시딜이 아닌곳에서 자주 구매하던것을 이곳을 통해 더저렴하고 특히나 내가 모은 캐시로 구입할수 있기에 더 자주 구매하게 되는것 같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다크 초코 아몬드 추천요

저당간식 그래놀라바 추천합니다

저당간식 그래놀라바 추천합니다 다양한 곡물, 견과류, 말린 과일을 혼합해 만들었습니다 그래놀라 30g 에는 약 6g의 당류가 적게 들어 있습니다 고단백질로 삶은 계란 1개의 단백질 분량이 들어 있습니다 바쁜 아침이나 간식으로 먹기에 좋습니다 고소한 맛과 영양까지 한번에 먹을 수 있습니다 풍부한 식이섬유까지 챙길수 있어요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저당간식 그래놀라바 추천합니다

4/19(금)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 ; 2024. 4. 19 측정시간 ; 저녁식후 1시간 21:15 혈당수치 ; 140 내용 : 오늘 아침은 보리식빵 한쪽과 컵과일 아메리카노를 먹고 떡 조금. 점 심은 투움바스타에 갈릭버터마늘빵을 먹었다  저녁에 운동 하고 배가 고파 약과 바나나 우유 견과류를 먹고 식후 혈당을 쟀더니  너무 높게 나와 깜짝 놀랐다 오늘 너무 당높은 음식들을 먹었다 정말 반성하게 됐다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4/19(금) 혈당일기 1기 3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