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6일(월) 혈당일기 2기 7일차
아침 식사는 안하고 10시50분쯤 견과류 한 봉지 먹고 12시30분쯤 측정함 수치가 정상으로 나와서 일단 안심이 되긴 하지만 식단에 따라 달라 지기 때문에 계속 신경쓰고 운동도 하리라 거듭 다짐해 본다.
최민준엄마
브라질넛 샀어요^^
브라질넛 샀어요 ㅎ 호두랑 아몬드랑 견과류 섞어서 먹는데 크기도 큼직하고 씹어먹으면 고소합니다^^
우리화이팅
지도표 성경 들기름김과 바프 먼투썬 견과류 강추해요.
캐시딜 제로딜 라인업 하루에 한번 꼭 환인하는게 제 루틴이 되었네요. 제로딜 을 몰랐다면 억울할뻔 했네요. 지도표 성경 들기름김 4g×3 총 36봉을 9,900원에 제로딜 에서 득템 했거든요. 금인지 김인지 헷갈리는 요즘 가격만 간단히 비교해 봤어요. 오늘 적으면서 여러 사이트를 보니 가격이 고무줄인지 김인지 헷갈리네요. 제로딜은 저렴하다 생각만 했지 꼼꼼히 비교해 보지는 않았거든요. 유명 온라인 사이트를 찾아봤어요. 제로딜 끝난 그냥 캐시딜 가격보다 훨씬 비싸네요. 🩵🌳헉 이걸 23.200원 저는 9.900 원에 샀다구요.바가지들아 ~~ 김은 캐시딜에 서 구매하는걸로 해요 혹시나 해서 깔았다 지웠다 하는 대형마트 앱은 이제 안녕입니다. 기업도 일본에 수출을 포기하면서 까지 독도표시를 해서 국위선양하고 있는 멋진기업이고 맛이야 다 잘아는 그 존맛이니 설명은 안할게요. 바프 먼투썬 2주도 제로딜에서 득템 했지요. 가격비교는 이제는 말안해도 다 아시잖아요. 걍 제로딜에 뜨면 무조건 사요. 🩷🩵제로딜에 가격도 착한데 서비스 제품을 두봉이나 더 넣어 주셨어요. 오리지날 믹스넛과 메이플 믹스넛이에요. 저는 지니에서 사고 캐시워크에서도 사놨네요. 니마트에 땅콩 세일하길래 땅콩이나 까먹을라고 왕창 샀다가 쩐내나서 동네 비둘기 까마귀 호강시키고, 또다른데서 세트 샀다가 쩐내나서 이거 나 죽일려고 하는구나 를 느끼고선, 그래도 제품 일정하고 믿을수 있는 바프가 났구나 생각해서 정착하기로 했어요. 게다가 캐시딜은 배송비 없이 저렴하기까지 하니까요. 🩵구성은요 아몬드 기본베이스에🩵 MON 호두 마카다미아 피스타치오 코코넛 TEU 호두 헤이즐넛 대추슬라이스 해바라기씨 WED 피칸 캐슈넛 현미 블루베리 THU 호두 렌틸콩 피스타치오 크린베리 FRI 캐슈넛 호두 병아리콩 블루베리 STA 호두 마카다미아 건포도 호박씨 SUN 피칸 호두 크린베리 현미 20 가지 견과가 골고루 들어있어 먹는 재미가 있어요. 매일 매일 다른맛 고소하게 먹어요. 🩵🩷🩵🩷🩵🩷🩵🩷🩵🩷🩵🩷🩵🩷🩵 제로딜 라인업이 다양해져서 보는 재미도 있고 미리 찜도 해두고 생각할 시간도 있어서 신중하게 구매할 수 있어 참 좋네요. 잡곡구매도 캐시딜로 바꾸려고 일단 조금 주문해 봤어요. 괜찮으면 계속 구매해보려고요. 물가 안정은 캐시딜이 잡아주는 건가요? 물가가 미쳐가는 요즘에 같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캐시딜 제로딜이 있어 위안이 됩니다. 챌린지로 재미있게 캐시 모으고 캐시딜에서 행쇼합시다.🩵
340
점심은 다운된 기분 북돋으려
11시대 거하게 간식 먹고 TV 보다 졸기까지😅 내리는 비처럼 몸도 처지고 기분도 다운되고 이래저래 온 몸에 있는 힘이 쫙 빠져나가는 기분이네요 그래도 점심 잘 안 먹으면 또 간식 찾을까봐 얼른 혼자 먹을 샐러드 준비했어요 사과 쪼끔과 방울토마토만 넣고 다른 과일은 배제하고 좀 심플하게 했네요. 원래 견과류하고 시리얼 조금씩 항상 넣는데 그것도 빼버렸어요. 좀 심플한 샐러드가 됐어요. 그동안 좋았던 반찬들 야금야금 다 먹어서 호박나물과 김치밖에 안 남았어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삶은 브로콜린도 초장과 내어서 점심도 맛있게 클리어~
성실한라떼누나
HDL 콜레스테롤 부족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이려면 견과류. 연어 고등어. 아보카도. 올리브오일이 좋다고해서 이몬드 구매했어요 어제밤 주문 오늘 아침 도착 쿠팡이 빨라요
마음그릇
아침 견과! 견과류 꼭 챙겨서 드세요~
모닝 견과 매일 건강 생각해서 먹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용^^ 모두 건강 챙기세요~
우리화이팅
5월 5일 혈당일기 7일차
- 날짜 : 2024. 5. 5 -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 내용 : 요즘은 혈당일기 쓴다고 식단에 더 신경을 써서 인지 계속 양호한 수치가 나온다. 저녁에 현미밥으로 비빔밥해서 과하지 않게 먹고 후식으로는 딸기 5개만 먹고 잤더니 컨디션이 좋다. 아침도 계란이랑 수제요거트에 견과류 조금 넣고 걷기운동 했더니 석후혈당도 만족한 수치다. 앞으로도 쭉 혈당체크에 소홀하지 않기를 다짐해본다.
까꿍스
5월5일 (일) 혈당일기2기 6일차 인증
5월5일(일) 혈당측정시간 : 식사후 2시간 오늘의. 식사 : 토마토. 유산균. 견과류.참외 비가오는 날이다. 어버이날 겸해서 나갈려고 하는데 비가 참 불편하다. 여기서 제발 더 안왔음 좋겠다. 하필 연휴에 비라니 ㅠㅠ 어제까지 날씨좋고 참 좋았는데 아쉽다
애교뭉
2주간 다이어트 후기
1. before/after 사진 2.감량기간:4.23~5.4 3.감량전 몸무게: 50kg 4.감량후 몸무게:49kg 5.감량방법(식단): 아침은 항상 챙겨먹으려고 노력했어요. 그래서 전날 항상 견과류를 넣은 요거트와 고구마 두개 그리고 삶은 달걀을 먹습니다. 가끔 과일이 있으면 여기서 더 추가되긴해요. 아침을 든든하게 먹으면 점심이나 저녁을 폭식하지않아서 좋더라구요. 저녁에는 밥을 반공기만 먹되, 야채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더 감량하기 위해서는 저녁을 더 적게 먹어야하지만 길게보자는 생각으로 어느정도는 먹으면서했어요. 6.감량방법(운동) 헬스를 해보고싶었지만 집근처에 없어서 그냥 이번 다이어트에는 유산소 위주로 했어요. 점심먹고 난 다음 짜투리 시간에 회사 근처를 빠른걸음으로 걸었어요. 왠만하면 다 계단으로 가서 칼로리를 소비하려고했어요. 퇴근하고 나서는 유튜브를 보면서 홈트했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사실 꿀팁은 없어요. 이번주는 저번주에비해서 다시 조금 쪄서 겨우 유지정
행뽁햐
혈당일기 2기 4일차
5월 4일 토요일 저녁 식후 유러피안 샐러드 파프리카 조금에 올리브 오일 발사믹 식초 조금 넣고 밀키트 소고기 쌀국수 먹음 후식으로 카라향 1개 견과류 조금 아맛나먹고 혈당체크 갱년기 시작?인지 살이 계속 쪄서 고민ㅠㅠ
랜디랜디
5/4 혈당일기 2기 5일차 인증
날짜ㅡ2024.05.04 토요일 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1시간 30분 177mg 내용- 아침은 간단히 사과오이 견과류 점심으로 찜닭하고 오징어튀김 1개 닭고기라서 안심하고 먹었지만 생각보다 혈당이 높아서 바로 운동하고 120대로 내렸다 ㆍ설탕이 많이 들어간음식은 피하는거로 저녁으로는 비빔국수 국수적게 상추 많이 넣엇더니 115 로 안전하게 나왔다 ㆍ
알비나2
5월4일(토)/혈당일기 2기 5일차 인증
날짜: 5월4일(토) 혈당측정시간: 점심식사 2시간후 식단: 도가니탕,옥수수,견과류요거트,계란 내용: 점심먹고 재서 그런지 혈당이 높게 나왔다. 정상범위이긴 하지만..탄수화물섭취가 별로 없었는데...생각보다 높다. 저녁엔 좀 뭔가를 더 먹을 생각인데 큰일이다
핑코스모스
5월 4일 토 혈당일기 2기 5일차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사후 아침으로 가볍게 견과류 과일 조금을 먹었다 먹고 바로 만보걷기를 다녀왔더니 혈당 관리가 제대로 되고 있는듯 하다 날도 좋고 미세먼지도 좋아서 걷기 참 좋은 날씨다
두부닷
5월4일혈당일기6일차
5월4일 06:12 공복혈당 104 어제저녁에 바나나, 토마토, 견과류빵, 과채쥬스를 먹었다. 더이상 오르지않도록 신경써야겠다. 운동도 더 열심히 해야하는데 몸이 따라주지않아서 걱정이다. 탄수화물을 이렇게나 줄여도 되는건지 궁금하다. 간식으로 과자가 먹고 싶었지만 참았는데 잘했다고 칭찬해본다
강미미
5월 4일 (토) | 혈당일기 2기 5일차
날짜: 2024.05.04 혈당측정시간: 식후 2시간 내용: 아침에는 간단하게 블루베리베이글 반쪽과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과일류, 그래놀라를 넣어서 먹었습니다.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26mg/dL이 나왔네요. 주말동안 폭식안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미니미썬가드
그릭요거트+견과류+바나나
간단하게 아침 챙겨요
호림짱
5월4일 혈당체크 5일차
오늘은 아침을 일찍먹었어요 아침식사후 한시간 반후 혈당 을 체크했어요 아침 으로는 샌드위치 견과류를 따뜻한 보이차를 마셨어요
릴리아니
5월4일(토) 혈당일기 2기 6일차
공복 아침 7시 45분쯤 혈당 측정함 어제 아침을 11시30분쯤에 일반식으로 먹고 오후 6시쯤 하루 견과류랑 배가 너무 고파 바나나 작은 거 하나 먹은 게 다인데 혈당이 또 올랐다ㅠ 정말 관리가 힘들다. 더 주의할 수 밖에...화이팅~~
최민준엄마
밀가루 줄이기
저는 혈당이 약간 높게나왔었어요 공복혈당이 110정도 식후혈당은 130정도였어요 밀가루를 좋아하는.저에게는 밀가루를 끊는게 우선이었구요 아침에는 시리얼대신 귀리를 넣어서 먹었구요 점심은 자유롭게 먹는편이구요 많이 먹은날은 저녁에 견과류와.당근을 먹는편입니다 그랬더니 혈당이 정상이 되었어요
릴리아니
영양찰떡
견과류가 듬뿍 들어 있어 맛있는 영양찰떡 먹었어요
괜찮아70
먼투썬
견과류가 맛이 좋아요^^ 먼투썬 짱!!
당근쥬스쪼아
금요일 아침 장충단공원에서 샌드위치
어제 한낮 햇살이 너무 더워서 오늘은 새벽에 일어나자마자 빨리 준비해서 라떼랑 나갈려고 준비했어요 아침에 200g에 쪘었는데 소식이 있어서 화장실 갔다 오니까 다시 200g에 빠졌서 😅 유지(다행이죠?ㅋㅋ) 마인드 키도 하고 플챌도 하고 아침에 먹을 샌드위치도 얼른 만들어 준비했더니 아침 시간이 금방 한 시간 가네요. 6시 50분 쯤에 라떼랑 집에서 나왔답니다. 남산타워를 목표로 열심히 걸어갔어요. 장충체육관쯤에 장충당 공원에 있어서 거기서 싸운 샌드위치랑 야채 펼쳐서 먹기 시작했답니다. 그래도 야채(당근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리) 준비하면서 양배추라페랑 견과류 오렌지, 사과와 방울토마토도 하나씩 넣었구요. 통밀빵샌드위치는 야채랑 양배추라페와 닭가슴살과 치즈와 갈릭소스까지 넣어서 엄청 맛있었어요. 아침에 이르기도 하고 시간이 없으니 라떼도 아침은 못 먹거든요. 라떼 아침도 챙겨와서 옆에서 먹고요 누나 샌드위치 먹을 때 닭고기랑 빵도 먹고 싶어 해서 좀 나눠줬어요 장충단공원에서 아침 먹은 벤치. 어느 정도 먹고 화장실 가서 준비하고 본격적으로 남산 올라갈려고 해요. 먹었으니 힘내서 으샤~~
성실한라떼누나
5월3일(금)/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날짜: 5월3일(금)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치식단(음식) : (어제 저녁식사) 야채죽, 견과류 요거트, 두부야채그라탕 (야식) 빵 내용: 위 통증 때문에 어제 저녁에도 죽을 먹을 수 밖에 없었다. 영양가가 별로 없어서 어제 저녁에는 두부,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위에 치즈 올려서 죽이랑 같이 먹었다. 그런데 밤늦게 남편이 출출하다고 빵을 먹는 바람에 아침 혈당이 93이나 되었다. 이런.. 야식은 안 먹는건데... 후회가 된다.
핑코스모스
아침, 요거트와 얼큰무국
아침, 요거트와 얼큰무국 어제 저녁에 아몬드를 많이 먹었더니 체지방이 높더라고요 그래서 요거트의 견과류를 비롯한 토핑을 다 뺐어요
더달달
모닝 루틴 ㅡ 견과류 먹기
굿모닝입니다^^ 애들 보내고 모닝 견과~~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우리화이팅
저당두유와 플레인요거트로 당뇨 예방해요
플레인 요거트는 당이 첨가되지 않아서 안심하고 먹고 있습니다. 보통은 빙그레 요플레에서 파는 대용량플레인요거트를 먹어요. 과일이나 견과류 살짝 첨가하면 더 맛나고. 샐러드소스로도 좋아요. 소이비랩 저당두유 같은 경우는 캐시워크와 캐시닥 라이브방송을 통해 알게 되었거든요. 목넘김이 깔끔하먼서도 설탕이 아닌 무화과나 건포도에서 추출한 달콤함을 함량하고 있어 맛도 은은하면서 혈당건강도 챙길 수 있어 좋더라고요. 당뇨 전단계인 엄마와 함께 두가지 제품으로 혈당관리를 하고 있어요. 네 박스째 먹고 있네요.
바람타고
5/2 혈당일기2기 3일차인증
날짜 ㅡ 2024.05.02 목요일 측정시간ㅡ 점심식후 1시간혈당 108 mg 내용 ㅡ 아침 간단히 두유사과오이견과류 점심으로 계란치즈토스트1조각 양배추 저녁으로 상추샐러드 버섯컬리플라서볶음 잡곡밥 반공기 점심을 간단하게 계란토스트에 크림치즈를 같이먹으니 혈당이 좋은듯 하다 저녁은 잡곡밥이라 144 나온다
알비나2
혈당일기 2기 2일차
날 짜 5월2일 시 간 간식후 측정 내 용 간식으로 오렌지 견과류 과자먹엇는데 조금높다 관리를꾸준하게 히니야겟다.챙겨먹는게 힘들다
지지온
5월 2일 (목) | 혈당일기 2기 3일차
-2024년 5월 2일 -혈당측정 점심식후 두시간 -점심에 사과반개+팽이버섯+양상추+삶은계란+발사믹소스넣은 샐러드, 그릭요거트50g 견과류한줌 클린하게 먹어서 따로 식후 걷기는 못했지만 두시간혈당 착하게나옴! 저녁에도 화이팅~~
서나얌
혈당기록챌린지 2기 2일인증
아침 식사후 두 시간후 아침에 견과류와 과일 쌈채소로 간단하게 먹고 공원 산책 30분했어요 햘당 관리가 중요하다는 어른들의 말씀은 진리겠죠
펭딱이
5월2일(목)/ 혈당일기 2기 3일차 인증
날짜: 5월2일(목)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치식단(음식) : (어제 저녁식사) 야채죽, 계란, 견과류 요거트, 두부육계장 내용: 위 통증 때문에 어제 저녁에도 죽을 먹을 수 밖에 없었다. 영양가가 별로 없어서 어제 저녁에는 육계장국에(매울까봐...) 두부와 계란을 넣어 매운맛을 중화시키고, 요거트에 견과류를 넣어 먹었다. 먹다보니 다소 많은 양을 먹은듯 배가 너무 부르긴 했다. 물론 자기전에는 너무 배고파 힘들었지만... 오늘 아침혈당이 역시 어제보다 약간 높게 나왔다.
핑코스모스
간식챙기기
연양갱, 견과류, 두유, 바나나 ㅋ
뽀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