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기록 2기 6일차
5월9일 23시25분 아침은 요거트ㆍ바나나 점심은 떡볶이 ㆍ튀김 저녁은 견과류 아~오늘은 밥을 한끼도 안먹었다 혈당수치 굿!!!
사비나67
5월9일 목 혈당일기 2기5일차인증
날짜 ㅡ2924.5.9 혈당측정시간 ㅡ취침전 내용 ㅡ 저녁식사를 하지낭ㅎ고 운동한후 배고픔을 참지못하고 계란 바나나 우유한잔 견과류 머시메로 먹고 1시간후 측정했다 생각보다 높지 않는 수치에 안심이다
뛰어라토끼
뜌레주르 고단백 현미 식빵
점심을 간단히 샐러드로 먹어서 허기지네요 오후엔 뚜레쥬르 현미 식빵 잼 바르면 안되요 ㅋ 칼로리 생각해서 패스ㅋ 현미로 만들어 건강에 좋고 칼로리 걱정 없어요 호박씨 견과류도 촘촘히 박혀있어요 하나만 먹는데 맛있네요
우리화이팅
식사 대용
식사 대용으로 견과류와 적당한 콘푸로스트를 섞어 넣어서 맛있게 먹어줘요. 칼로리 더 적고 맛있는 거 같아요.
안델라
둘째는 똑같은 아침
오늘도 어김없이 사과와 땅콩버터 요거트와 견과류 건강한 한끼입니다.
루시안
혈당일기2기 6일차 인증
아침 식후 30분 외출을 해야해서 조금 빨리 측정을 했다 아침으로 그릭요거트와 견과류를 먹었더니 혈당이 오르지 않았다. 통밀 도넛을 먹을까 고민했는데 이대로 있다가 점심을 먹어야겠다.
어흥어흥
혈당일기 2기 6일차
5월 8일 저녁식후 2시간 후 파프리카 오이 생야채로 탄수화물 먹기전에 먼저 먹어주고 현미밥에 뼈없는감자탕 밀키트 데워서 먹음. 식후 견과류 한줌과 사과 한개 플랫화이트 따뜻한 커피 한잔에 과자 몇개 먹음
랜디랜디
요플레+ 블루베리+견과류
이렇게 먹으니 먹기 좋아요
마음그릇
우리아들 최고예요
우리 작은아들이 어버이날 선물로 사주었어요 눈에 좋은 블루베리와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이려면 견과류 먹어야한다구요 ㅎㅎ
마음그릇
밤 산책
오늘은 유독 날씨가 좋았어요. 밤에 견과류 오븐에 돌려놓고 딸이랑 동네 산책 왔어요 밤이라 선선하네요. 소화 시키기 좋은 저녁입니다.^^
우리화이팅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냉이 냉이는 몸의 독소를 빼내고 여성의 월경과다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칼슘과 철분, 인이 많아서 혈액 건강을 좋게 하고,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 C도 풍부합니다. 출혈을 멎게 하는 지혈 효과 및 동의보감에 의하면 냉이로 국을 끓여 먹으면 피를 간에 운반해 주고, 눈을 맑게 해 준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쑥 쑥은 더러운 피를 정화하고 몸 속의 냉기를 몰아내 몸을 따뜻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피를 맑게 하고 혈액순환, 살균, 진통, 소염 작용에도 효과가 있다는 점은 과학적으로도 입증되었습니다. 김, 미역 등 해조류 음식 중에서는 피를 맑게 하는 김, 미역, 다시마 같은 해조류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조류에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알긴산이 풍부해서 체내 독소와 노폐물 배출을 용이하게 만들어주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며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녹황색 채소 당근, 시금치, 호박, 브로콜리 등에는 항산화 성분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한데, 이 성분들이 활성산소를 없애고 혈관을 강화시키며 혈액 속 오염 물질을 제거해 줍니다. 마늘과 양파 중국 음식에 양파가 늘 곁들여지는 이유는 양파가 혈중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기 때문인데, 평소에 기름진 육류를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은 양파를 충분히 섭취해주면 양파의 퀘르세틴 성분 피를 맑게 해주는 역할을 하며 마늘에 풍부한 알리신도 같은 역할을 합니다. 등푸른생선과 견과류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등 푸른 생선과 견과류 역시 혈액을 맑게 하고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좋은 식품입니다. 보통 반찬유료 챙겨 먹는 음식들인데 모르고 먹는 것보다 알고 먹어보는게 더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좋은 효과가 있네요.
안델라
나만의 급찐 퇴치법(반빠!)
급찐 퇴치법으로 요요 없애는 방법을 소개합니디. 제가 이번에 급찐을 했어요 ㅠ.ㅠ 원인 1. 1주일 베트남 여행으로 기름진 음식 흡입(놀러가서는 식단관리따위 신경쓰지 않음^^;) 원인 2. 여독 핑계로 1주일 운동 쉼. 원인 3. 눈썹 리터치로 운동 1주일 추가로 쉼. 원인 4. 운동 안가는 시간에 과자 먹으면서 TV봄. 사실 여행다녀와서는 배만 좀 나왔지 몸무게는 변화가 없었어요. (평소에 저녁식단과 주3회 운동하고 있어서 여행지에서 맘껏 먹어도 살이쪄서 오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런데 그 후에 연달아 한 행동들(운동안가고 과자먹으면서 TV 봄)이 문제였죠. 아무튼 야금야금 찌다가 2키로를 채우니 현실 자각. 급빠를 마음먹었습니다. 제가 하는 급빠, 반빠(반드시 빠짐) 방법입니다. 기간은 딱 2주 잡습니다. 1주일이면 체중은 돌아오나 체력이 안돌아오기에 완전한 빠짐이 되려면 2주잡고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우선 1주는 간헐적 단식을 합니다. 저녁 7시쯤(운동 다녀온 날은 9시쯤)먹고 다음날 점심시간 까지 물 이외엔 먹지 않았습니다.(전 아침을 꼭 먹는 시람이기때문에 이게 제일 힘들어요 ㅠ.ㅠ) 그리고 간헐적 단식 후 첫 식사에는 질 좋은 채소와 단백질 위주의 음식이 좋지만 제가 직장인이고 외부에서 사먹는 구조다 보니 현실적으로 안되더라구요. 그렇지만 내 몸인데 내가 지켜야죠. 귀찮지만 방울토마토 또는 견과류 싸가서 점심 먹으러가기 직전에 먹었습니다. 왜냐구요? 공복으로 인한 혈당스파이크가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함이지요.^^ 그리고 저녁엔 단백질, 채소, 탄수화물 잘 챙겨먹되 탄수화물을 평소보다 약간 적게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또 일주일에 3번 운동 빠지지 않고 가서 1주는 평소보다 유산소 10분 더 탑니다. 요래 1주일만 하면 원래 몸무게로 돌아옵니다.(사실 3일만해도 돌아옴^^) 그런데 근력운동할때 이전과 같은 무게로 하면 힘들어요. 그래서 간헐적 단식은 1주일로 끝내고 그 2주째는 유산소대신 근력운동을 10분 더 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딱 2주만에 정상 체력으로 돌아옴과 동시에 이전의 몸(며칠 잘 먹는다고 살이 찌거나 하지 않는 몸)으로 돌아오게됩니다. 저는 뱃살이 특히 심해서 63kg에 34사이즈를 입었었고 ㅜ.ㅜ 다이어트 후 현재는 25~26사이즈를 입어요. 7년째 유지 중이구요. 7년의 세월 동안 급찐 상황도 많았지만 나만의 급찐 퇴치법으로 요요란 놈은 아직 만나지 않았습니다. 우리 모두 급찐에 무너지지말고 반빠(반드시 빠짐)해요!!! 급빠할때 저녁 식사 참고하세요^^ 밥은 100g~130g 입니다.
스시봄
🥜아몬드 챙기기
🥜아몬드 챙기기 바프 알큰 구운 아몬드 소분해서 먹어요 400그램 두봉 샀어요 견과류중 아몬드 정말 맛있지요.
레몬그린
🎁[당첨자발표] 제17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운영진입니다. 제17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분들은 다음 회차에 도전해주세요! 🥳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캐시딜 포인트(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내 추천 코드'로 발송됩니다. - 리워드 지급일 : 5/8(수) < 우수후기자 5인 > 💰 리워드 : 캐시딜 포인트 5,000P 💰 당근쥬스쪼아 레몬그린 프카쟁이 파인더홀 담율로 < 참가자 전원 > 💰 리워드 : 캐시딜 포인트 500P 💰 당근쥬스쪼아 꿈이룸 영리한고양이 레몬그린 붉은레드 보통사람q1q 프카쟁이 뭔소리야 야롱 파인더홀 주재봉 야롱 담율로 켈리장 je00 그냥지나 The1 솔트1 이쟈벨 유지녀 나비리 생강꽃 쎄라쎄라 순이영심 준이할미 미클 잘될 파인솔 앨리젼 곽성은 숫자 불곡산 건강하자으니 애플짱 송쩡 어트지니요 애플짱 앙칼진애미나이 사랑혀니 바람타고 K스마일 하늘바래기 릴리아니 비비기맘 깐뚱 털보꾸기 행복한집3 행복한집2 밍키199 Oracle 쨋든럽 시나몬66 오늘도 화이팅요 셰어 쪼꼬사랑 고구마피자맛있어 솔동 루시안 갸꿀맛 시아81 쿠키ㅇ 다미마 pcd 달콤한게으름 함박 듀리안 두루둥둥 본동 멍청이3 roh69 파인호랭이 임삼미 340 대지나라 멍청이2 뒤짱 하늘과솜사탕 highway032 나는무너 쩌기저별 인생중 강미미 보이윤 -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이벤트 기간' 내 캐시딜 상품을 주문하지 않은 경우 <예시> 이벤트 기간 4/22~5/5 상품 주문일 4/24 (조건 충족) 4/21 (조건 미달) 5/6 (조건 미달) 2.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신청한 경우 (1회 인정) (회원 당 이벤트 기간 내 최대 5,500캐시딜 포인트 수령 가능합니다) 3. 추천 코드를 오기입 했거나, '구매 경로'와 '내 추천 코드'를 다르게 기입한 경우 **17회차 한해 구매경로와 추천코드 다르게 기입한 고객도 포인트 지급하나, 18회차부터 구매 경로와 추천코드 상이할 시 포인트 미지급되니 이점 반드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예시> 구매 경로 지니어트 전달 추천코드 캐시워크 (조건 미달) 지니어트 (조건 충족) 캐시닥 (조건 미달) 언니의 파우치 (조건 미달) 4. 휴면회원 및 탈퇴회원으로 전환된 경우 5. 신청서 작성 시, 마케팅 수신 거부한 경우 6.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7.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8.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9.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캐시딜 ❤️ 매일 다른 견과류를 즐기는 먼투썬👍 🔗 🧄캐시딜에서 국산 🧄다진마늘 구매 🔗 4월의 모든 쇼핑은 캐시딜과 함께~~~ 🔗 극한의 따가움, 탄산 폭발 [라인바싸] 탄산수 리뷰 🔗 내돈내산ㅡ캐시딜발견❤️라인바싸❤️
geniet
점심 편의점표 샐러드와 통밀빵
오전에 라떼랑 가게 나와서 배달한 건 하고 종로 5가쪽 가는 길에 통밀빵집 가서 빵도 2개 사 오고 땅콩도 사오고 다시 가게 와서 편의점에서 샐러드 사와서 점심 먹었어요. 집에서 통밀빵 챙겨오면 되는데 안챙겨왔답니다. 그래서 2개 사서 오늘 하나 먹고 가게에도 통밀빵 하나 냉장고에 쟁여놨어요. 찐달걀반개와 닭고기가 조금씩 들어있는 미니샐러드인데 가격은 3800원 정도 하고 양은 좀 작아요. 드레싱이 갈릭 페퍼드레싱 있는데 맛있거든요. 그건 하나 다 남겨놓고 저번에 무가당 오리엔탈드레싱 있는 거 마저 뿌려 먹었어요. 거기다 올리브에다가 방울토마토 5개 정도 넣고 항상 갖고 다닌 견과류 한중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빵은 적당히 썰어서 전자렌지에서 30초만 돌려가지고 우유 반컵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다 먹고 조금 허전한게 양이 생각보다 적은가봐요.
성실한라떼누나
5월 7일 (화) | 혈당일기 2기 5일차
날짜: 2024년 5월 7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결과는 113mg/dl이다 오늘 아침은 그릭요거트랑 견과류를 먹고 점심은 도너츠 저녁은 샤브샤브를 먹었다 매일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청개구리이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 7일 화요일 저녁식후 저녁 메뉴는 파프리카 오이 현미밥에 계란후라이 2개에 스팸뜸뿍 부대찌개먹고 후식으로 사과한개에 올리브 오일 뿌려서 땅콩버터 좀 발라먹고 배스킨 크림치즈 모찌 한개 견과류먹음. 밥먹기 전에 야채로 먼저 먹고 탄수화물 먹기 습관들이기!
랜디랜디
5월 7일 (화) 혈당일기 2기 7일차
날짜 : 2024.05.07 -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외식으로 회를 먹었어요. 야채나 채소 반찬이 없을까봐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밑반찬으로 새송이/숙주/미역줄기볶음이 있었네요. 식사전 견과류도 먹었고 회는 생와사비만 곁들여서 먹고 초밥용으로 나온 밥은 5덩이 천천히 먹었어요. 서더리탕은 국물은 안먹고 건더기만 먹었더니 혈당 괜찮네요. 저녁 보리숭어회 청어회 생와사비 미역줄기볶음/숙주볶음/새송이볶음 서더리탕 초밥용 밥 5개
run2
후식
후식으로 견과류. 참외 먹어요
마음그릇
캐시딜 첫구매ㅎㅎ
캐시딜에서 첫 구매 해봤어요 견과류 구매했네요 뿌듯하구만요~ㅎㅎ
제벌
이모 뭘 그렇게 많이 먹었어요?
운동길 비는 오는데 고양이 한마리가 나타나더니 한참을 저를 보네요.. "이모! 오늘 뭐 그래 많이 먹어서 몸이 둔해요??" 묻는듯..... 이모..오늘 소식했다.. 아침.점심은 김에 달래장. 반찬들이랑 순두부찌개.. 흠...그리고 엄마손 파이랑 브이콘... 콜루라떼... 그리고 샌드위치.... 견과류랑 볶은 땅콩... 다크 초콜렛 반쪽.... 하.... 많네..ㅋㅋㅋ 그래서 둔한가? 이모 그래도 만보 찍는다!!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이닷..... ㅠㅠ
우리화이팅
먼투썬~
견과류 챙겨 먹어요^^
당근쥬스쪼아
혈당관리엔 음식과 운동이 중요
과체중과 잘못된 식습관이 혈당/당뇨등의 건강문제를 불러왔다고 생각합니다. 당뇨는 혈당이 높아지는 문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질환이 따라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식습관을 저는 생성류와 견과류를 항상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또한 콩이 좋은데 두유나 두부를 자주 먹어요. 과도한 체중도 문제이니 꾸준한 운동을 하면 좋은데 너무 과격한 운동보다는 적당한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앤디킬
입터짐 방지! 다이어트 간식 추천 3 🤤
😍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요즘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이놈의 배는 왜 자꾸 고픈지 모르겠어요! 다이어트 중 무작정 배고픔을 참기만 한다면 식욕이 터져버릴 수도 있다고요! 😥 그래서! 오늘은 입터짐도 방지하고,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 소개해 드릴게요. 💗💗💗 🍎사과와 땅콩버터🥜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땅콩 100% 땅콩버터를 사과에다 발라서 한입 드셔보세요! 고소한 땅콩의 맛과 달콤하고 아삭한 사과의 조합이 정말 최고랍니다👍 땅콩버터에 포함된 불포화산 지방이 과당으로 인한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주고 포만감을 늘려줘요. 든든한 간식으로, 가벼운 한끼로도 손색이 없는 메뉴에요! 🧀스트링치즈 🧀 치즈는 단백질과 칼슘은 물론, 건강한 지방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에요! 거기다 은은한 포만감까지 채울 수 있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안성 맞춤이에요.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하기까지! 하지만 제품을 고를 땐 당 함량이 낮은 제품으로 고르는 걸 추천드려요. 🍧요거트바크🥛 슬슬 따스해지는 날씨에 아이스크림 한입이 간절하시다면 그릭요거트로 만든 요거트바크를 추천드려요! 최화정 님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명한 요거트바크는 얇게 깐 그릭요거트 위에 과일, 그래놀라, 견과류 등을 취향껏 올려 얼려 먹는 간단하고 맛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에요. 내 입맛대로 만들 수 있으니 더더욱 좋겠죠? 어때요? 다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오늘 알려드린 음식들은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이니 무작정 굶지 말고 즐겁게 다이어트해요! (그래도 과식은 금물이라는 거! 잊지 말아요~🤍)
geniet
둘째의 아침
사과와 띵콩버터 꾸덕한 요거트에 견과류 뿌셔뿌셔 변함없이 맛있게 먹네요.
루시안
간단한 다이어트 후기 작성 [2탄]
✔️ 다이어트 후기 : 올 초 간단한 다이어트 후기 작성을 시작 하였습니다. 크게 살이 빠지지 않고, 몸무게 변화는 없었습니다. 운동을 좋아하지 않아서 점점 살이 찌고 있었는데, 걷기 운동이라도 시작하자 해서 올 초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로 하는 운동을 챌린지를 하기 위한 운동 위주로 했습니다. 목표는 하루 6000보 걷기 헬스장이 지겨우면 밖으로 나가서 걷고, 비가 오면 지하주차장 걷고, 공원 걷고, 워낙 걷기가 부족하였고, 6000보를 걷기로 시작하던게 지금은 꾸준히 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 몸무게 before / after 24.01.26 처음 시작 할 때 [1차] 24.05.06 현재 [2차] ✔️ 간단한 식단 : 주로 건강식 위주로 먹으려 했고, 먼저 샐러드를 먹고, 그 후 밥을 먹었습니다. 간식으로는 몸에 좋은 하루견과류를 챙겨먹었습니다. ✔️ 운동 : 챌린지를 하기 위하여 하루 6000보 걷기 운동을 하였습니다. 건강식 위주로 식단 보리밥 비빔밥 간단한 간식[하루견과류] 챌린지를 위한 홈트 병행 ✔️ 후기 : 처음 시작할 때만 해도 매일 목표 6000보는 걷지만 몸무게는 변화없고, 걷기 운동이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나타나지 않아서 포기할 뻔 했습니다. 1차 다이어트 기록 작성 후 잊고 지내다가 최근에 다시 몸무게를 체크해보니깐 빠져있었습니다. 크게 운동은 하지 않지만, 챌린지를 통한 6000보걷기, 만보걷기, 홈트 등 다양한 챌린지가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윽악쿵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수제라 달지 않아서 좋네요 견과류 넣으니 고소해요
하늘바래기
[첫도전] 지니어트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시작이 반!
지니어트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첫 도전입니다. 그동안은 혼자서 막연하게 하는 다이어트라 체중이 왔다갔다해도 그러려니 하고 작심삼일이 되기 일쑤였으니 이번에는 지니어트 미션과 함께 제대로 시작해봤습니다. 목표 : 0.5kg이라도 빼보자 ㅎㅎ 기간 : 24년 4월 23일~ 5월 6일 (2주) 감량전 : 23일 50kg => 26일 : 49.8kg 감량 후 : 49kg 약 0.8kg ~ 1kg 정도 빠진거 같아요 ㅎㅎ [식단] 저는 아침 점심 저녁 꼬박꼬박 챙겨 먹었어요 나름의 식단 규칙은 하루 야채 한그릇 먹되 밥 먹기 전에 먹어서 포만감이 어느 정도 생긴 후 탄수화물을 먹었어요 하루 먹을 야채를 큰 그릇에 담아 둔 후 2~3번 나눠서 먹었어요 아침은 채소와 통밀 시리얼 두유 고구마 사과 등으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점심은 자유롭게 먹되 밥은 반그릇 정도 먹었어요 저녁은 현미밥 반그릇이나 한그릇 정도 먹었구요 [운동] 운동은 유산소 운동과 홈트로 근력운동 병행했어요 유산소 운동은 하루 만보걷기 했습니다. 아침이나 오전에 5만보 걷고 저녁에 마저 5만보 걷거나 밤에 밖에 운동 나가지 못할 때는 집에서 나머지 5만보 정도 채웠습니다. 장보거나 일보러 나갈때 가까운 거리는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다이어트로 불필요한 지방은 빼고 근력을 기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근력운동에 좀더 신경 쓰고 있습니다. 근력운동은 허벅지와 팔근력을 기르는게 제일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생수병에 물을 채워서 팔근력을 기르거나 홈트 기구를 이용해서 근력운동하고 있어요. [나만의 꿀팁, 조언] 저같은 경우에는 삼시세끼 다 챙겨 먹었어요. 아침을 거르면 힘이 없어서 오전에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먹고 운동을 더하자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식사전에 수제요거트를 먹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요거트 속 유산균이 빈속에 먹으면 장까지 더 잘 도달한다는 말도 있지요. 수제요거트는 당도가 낮아서 입맛을 헤치지도 않고 포만감도 있어서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일 수 있더라구요~ 저녁 야식은 오이와 같은 채소나 견과류로 먹으면 허기도 달래고 체중증가로 이어지지 않아 좋은거 같아요
하늘바래기
스트레칭에 집중했던 다이어트
24.4.25.목~24.5.6.월 (12일간) 감량 전 몸무게 : 55.80 감량 후 몸무게 : 54.26 식단 : 아침과 점심은 일반식, 간식은 견과류, 저녁은 채소고기찜으로 먹었다. 배고픔을 느껴야 다이어트에 성공이라는데 이번엔 약속도 많고 가족 모임도 있어서 100프로 식단을 성공하진 못했음! 그러나 저녁 모임이 있으면 점심을 조절하려고 하였다. 이 견과류는 가격대는 좀 있지만 초콜릿 같은 게 안들어있는 나름 성분 좋은 견과류이니 추천! 운동 : 헬스장에서 유산소는 주4회 정도 하였고 근력은 하체 위주로 하였다. 피로가 누적되는 것 같아서 집에 오면 항상 요가매트 깔고 스트레칭을 하였다. 폼롤러와 스트레칭도구를 이용하여 하루 20분씩 몸을 쭉쭉 늘려주었다. 꿀팁 및 조언 : 급하게 빼는 것보다 천천히 하더라도 정석으로 빼는 게 중요한 것 같다. 그리고 붓기 조절을 위해 운동 후 스트레칭을 꼭 하자!!! 유산소 전에 너무 배고프거나 힘 없을 땐 초콜릿 2조각이 도움되었다.
람라미
모질게 맘 먹고 도전했습니다.
도 1.도전하기로 맘 먹은 날 아침 인증샷입니다. 저는 살이 찌면 얼굴이 제일 티가 나서요. 2.감량전 몸무게는 지난 일 년사이 스트레스로 5킬로가 쪘어요. 3. 감량후 몸무게 오늘 아침에 측정하니 3킬로 약간 안되게 감량됐어요. 얼굴이 조금씩 갸름(?)해 졌어요. 사진 찍어보니 알겠더라구요 4.감량기간.4월25~5월6일 5.감량방법.식단 아침은 씨리얼 점심은 직장에서 백반(평소보다 1/3량의 식사) 저녁은 간단하게. 과자. 빵. 떡. 아이스크림. 믹스커피 다 끊음. 배고프면 견과류 한봉지. 토마토 하나. 물 자주 마시기 6.운동 매일 6천보이상 걷기 퇴근후 실내 자전거 1시간 타기. 7. 꿀팁. 조언 저는 제가 좋아했던 간식들을 다 끊어냈어요. 믹스커피도 직장에서 3잔씩 마시고 휴식시간에 간식들도 많이먹고 면류도 좋아해서 자주 먹곤 했었는데 살빼기로 결심하면서부터 입에도 안대고 직장 동료들에게도 다이어트 한다고 다 얘기하고 집에도 아예 간식을 사다 놓지도 않았어요. 다이어트는 제 의지도 중요하지만 주위사람들의 도움도 중요하더라구요. 제 목표는 여기서 3키로 더 빼는 거에요. 더 빼면 좋겠지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모두 화이팅~!!하세요
라라스칼렛
5월6일 혈당일기 2기 6일차
5월6일 오후 간식먹기 먹기전 늦게 일어나서 아침겸 점심을 먹어서인지 출출하다.. 혈당걱정되서 체크해보니 100미만이다. 달달한 디저트류가 땡기긴 했지만... 참았다ㅠ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넣어서 허기만 채워줬다! 저녁엔 맛있는거 먹어야지~
코코레이스
단호박 샐러드.싱싱하고 맛있어용^^
단호박 샐러드 요즘 시판용 샐러드도 참 잘 나오네요 방울 토마토, 견과류, 단호박, 각종 야채가 들어 있어요. 맛도 양양도 참 좋아요
우리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