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메뉴

순두부찌게 저녁으로 먹었어요저녁메뉴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매콤 칼칼한 순두부찌개 맛나죠
    저도 낼 하려고 순두부 사놨어요 ㅎ
    
    딸2맘
    작성자
    매콤한 순두부찌게 맛있어요 
    오늘 맛있게 해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얼큰하니 칼칼해서 맛나겠어요~^^
    순두부찌게 하나면 밥 한그릇 뚝딱이네요~^^
    
    딸2맘
    작성자
    밥한공기 뚝딱이죠 ^^
    솥밥으로 나와서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먹었네요 
  • 아브로삐삐
    저도 순두부찌개 참좋아해요
    얼큰하니 맛나보여요
    딸2맘
    작성자
    만두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밥도 솥밥으로 나와 좋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순두부찌개 맛나지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딸2맘
    작성자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