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11일(일)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08.11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에 오이 고춧잎나물 열무김치 계란후라이에 고추장을 넣어서 비빔밥을 해서 돤장찌개와 같이 먹고 동네산책을 하고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
연천 차박 🚗
신랑이 15일에 쉬니 토요일에 차박을 안 가본곳인 연천이나 포천이 있는 북쪽으로 가자는 말에 제 친구가 어머님이랑 장사하던곳이 비어있는 곳이 있다고 놀러오라 했다고 연천으로 가자해서 어제 아침에 출발 했습니다~^^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커피랑 빵을 사서 연천에 도착했습니다~^^ 집 앞에 주차를 하고 가르쳐준 비번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니 호박 오이 장독대가 보이는데 어렸을때 할머니댁에 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우선 바로 앞이 계곡이라 발에 물을 담갔는데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상류 쪽이라 비가 안 내려서 물이 많이 빠졌다는데 너~~무 깨끗하고 시원했고 물고기들이 훤히 보였습니다~^^ 탁자랑 의자 들고 계곡 옆 숲에 펼치고 먹으면서 놀고 있는데 친구네가 와서 인사하고 두부랑 비지 막내딸 가져다주라고 맛있는 빵집에서 사왔다고 주고 좀 놀다갔네요~^^ 친구네 가고 신랑과 계곡 위쪽까지 올라갔다 오면서 물놀이 하고 늦은 저녁쯤 또 올라가니 다슬기 미꾸라지들이 보였습니다~^^ 시원한 연천 계곡이였습니다~^^
나쁜엄마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 2024. 08. 11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은 교회에 일찍가는바람에 아예못먹고 갓다 커피한잔만 겨우 마시고 12시가 되서야 순두부찌게에 밥을 먹엇다 너무 배가 고파서 많이 먹게되엇다 먹고2시간후에 당이 많이 오를줄앗는데 그래도 다행히 101이나왓다 저녁은 단백질위주로 먹을계획이다
ymittang
좋은날^^
장모님 모시고 쭈꾸미 비빔밥 먹고 처제네 커피숍 ㅡ 좋은날ㅡ 왔어요~^^ 사람 많아서 주문 시켜놓고 대기중
리얼지니어트
혈당일기 9기 3일
식사 ㅡ 잡곡.황태국.두부전.콩나물.샐러드 혈당체크 ㅡ 2시간체크
붕붕아아
8월 11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2024년 8월 11일 일요일 맑음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30분 후 혈당 측정 결과 : 121mg/dL 내용 : 아점으로 잔치국수를 먹었다. 호박 썰어넣고 양념장 맛있게 만들어서 한끼 해결. 면은 일반면은 가족들만 난 두부면으로. 생각보다 담백하고 맛있다. 그런데 국물에 밥 한숟가락 먹은것이 문제였던듯. 움직여야지 그럼 금방 100이하로 떨어질듯. 더우니까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지내보자.
wrinkle
혈당일기 9기 6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비빔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
8월11일 혈당일기 챌린지9기 7일차
날짜 : 2024.08.11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식사는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순두부 찌게와 상추 쌈장 쌈에 아삭이 오이 두개로 아침식사를 하였습니다 혈당측정 기록은 잘 유지하고 있는것 같아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서해태백산3QUGB
8월11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 2024.08.11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 후 내용 : 아침식사 후 측정한 혈당수치입니다 아침식사는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애호박 슴슴한 된장두부찌게와 오이지 장아찌 무침과 다시마튀김으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혈당 측정 기록이 잘 유지되고 있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8월11일(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차: 2024.08.11 날씨: 맑음 오늘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후 오늘 아침은 수육과 감자두부찌개로 식사했다.이제 밤공기도 시원 해 진것같아서 숙면을. 했다.무덥던 여름날씨도 저녁엔 한풀 꺽이는것 같다.혈당 유지하려면 무더운 여름이 최고 문제다. 당류를 많이 섭취하게 되니까 조심해야겠다.
jeonghee
8월11일(일)/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2024.8.11.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전 내용:오늘 아침 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야채 계란 두부를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테니스 복식게임 40분정도 했습니다. 저녁식사후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과 우유한잔을 먹었습니다.
채근담345
혈당일기9기 6일차
혈당일기9기 6일차 측정시간: 밤10시쯤 측정함. 측정내용 : 저녁식사를 6시쯤 했고 식단은 두부면에 두부를 갈아서 콩국수를 먹었어요, 간은 스테비아설탕과 소금 조금 넣어 건강식으로 콩국수 먹었어요 그리고 걷기운동 겸 산책으로 1시간 넘게 걸었습니다.늘 걷고 달리는게 습관되니 도움이 됩니다
치노카푸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 : 2024. 08. 10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남편이랑 밥을 제대로 차려먹엇는데 된장찌게 두부조림이랑 겉절이를 먹엇다 점심도 빵이랑 크림치즈를 먹엇더니 저녁에 야채샐러드를 먹게되엇다 저녁도 조금만먹고 당을 체크해보니 97이 나왓다
ymittang
혈기챌9기 6일차인증
8월10일 토요일 날씨 더움 측정시간 저녁식사후 10시39분 측정수치 91mg 너무 더우니 운동을 할수없다는 핑계를 대고 계속안하니 배가 볼록티어나옴 ㅜㅜ 저녁을 오이두부 샐러드 먹고 배가 출출해 과자를 몇개 먹었다 ㅜㅜ 이놈의 식탐은 어쩔수가 없다 담주부터 운동해야지 진짜 해야겠다
왕비될거야
8/10 혈기챌 9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8.10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아침에 산책을 다녀온뒤 혈당측정을 했다!! 아침은 나물을 넣어서 비빔밥을 먹었다. 점심은 스파게티를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저녁은 치킨을 먹었다! 오늘은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은듯 하다!
nulsom
8월 10일 토.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 월 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오늘 일어나서 공복시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 식사는 된장찌개 두부조림 멸치볶음 고구마순 김치에 밥 한 공기를 맛있게 먹었다 나름 건강한 식당이라고 생각된다 운동 후 저녁 야식으로는 방울토마토를 먹었다
shin3357
강된장
강된장 비빔밥 맛있네요 배민으로 주문해서 먹어요
어싱
8월 10일 혈당일기 9기-3일차
8월 10일 아침 공복혈당 7:20측정 93 어제 아침이랑 똑같은 수치가 나왔다. 지난밤에는 야식도 안먹었는데 새벽에 계속 저혈당이었는데 수치가 90을 넘으니 많이 높게 나온 것 같은데 컨디션은 훨씬 나은 것 같디. 아침-전복죽 점심-비빔밥 저넉-김치볶음밥 야식-요아정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야식은 안먹었어야 하는데 조카가 아이스크림을 사 와 먹어버렸다. 내일 새벽운동 열심히 하자.
가을이엄마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8월 10일 오전 8시 폭염 무더위 혈당 오전 식전 124 아침 통밀빵 점심 잡곡밥 나물 비빔밥 저녁 콩국물 저녁 10시 50분 취침 오전 다섯시 20분 기상 시간을 놓쳐서 오전 혈당을 이제 남깁니다 아직도 100을 초과 했기 때문에 좀더 더 관리를 철저히 해야 될 거 같음
강안2502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2024.08.10 혈당측정시간: 식후1시간 내용: 저녁에는 밥한공기, 두부조림, 갓김치, 김, 고추 를 먹었고 식후1시간 혈당수치는 132mg/dL이 나왔네요. 실내자전거 타고 자려구요.
미니미썬가드
8월10일(토)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8.10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에어프라이로 구운 삼겹살 양파 마늘 가지 두부와 오이김치 마늘쫑장아찌 볶음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다 먹고 tv를 보다가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
8월10일(토)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8.10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아침식후 1시간혈당 126mg 내용 ㅡ 오늘 아침 공복혈당 92mg 양호 전날 저녁식후 실내자전거 10분 함 아침 사과반쪽 오이 병아리콩 블루베리 조금 아몬드 5개 두유 반컵 식후 1시간혈당 126mg 점심 비빔밥 계란후라이 2개 식후혈당 129mg
알비나2
5일차인증
8월10일 토요일 날씨:해 혈당 측정시간:석식후 식후 혈당135 석식 식단:비빔밥 간식:없음 오늘은 혈당측정 침을 꽂는 가기를 바꾸고 측정했다 기존 기기는 꽂는 부분이 외력에 의해 벌어져서 채혈침이 피부 깊이 깊게 들어가지 못해서 채혈이 적게되어 혈당치가 낮게 나오는것으로 추정되어 기기를 바뀠다 결과 예상했던 수치가 나왔다
재털이
농부 미학 들기름 추천합니다!!
들기름이 건강에 좋다고해서 사려고 하던 차에 헬시딜에 농부미학 들기름, 참기름 상품이 있더라구요! 들기름 상품 설명이랑 꼼꼼하게 읽어보고 괜찮다 싶어서 구입했습니다. 상품포장도 저렇게 꼼꼼하게 둘러싸서 안전하게 왔구요. 들기름 향이 아주그냥 맛있는 냄새가 나요ㅋㅋㅋ 열무김치랑 무생채, 계란후라이 넣고 밥 비벼 먹었는데 향이 꼬숩고, 무엇보다 건강에 좋은 기름이라 부담감도 없더라구요. 들기름넣고 두부도 지져먹고, 메밀면 사다가 들기름 메밀국수도 해먹을 생각에 좋네요. 1개만 구입하는거보다 2병 같이 사는게 좀더 싸서 그렇게 구입했습니다.
자연하이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비빔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
어제 새로 나왔다는 팔도비빔면 신상
팔도비빔면2는 기존 팔도비빔면 제품과 달리 고추장을 베이스로 하지 않는다. 간장과 소금, 후추를 기본으로 감칠맛을 냈다. 액상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리도록 기존 브랜드 제품 대비 두꺼운 면을 적용했다. 8/8 출시 나같이 매운거 안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딱인줄 알았는데 완전 맵다는 후기 후추 베이스라 맵데요..소스 반만 넣어야 한데요 존심 때문에 스프반은 못하지
야고
아침밥
어제 마트에서 오징어 세일해서 3마리 사왔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간장으로 볶고 숙주는 한봉지 터서 나물무침했습니다 날이 가라앉질 않네요^^; 무더위잘 이기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혈기챌9기 5일차인증
날짜: '24.8.10 혈당측정시간:아침 식사 전 공복에 섭취식단:아침은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며칠 혈당이 높게 나와 걱정했는데 오늘은 다행히 낮아졌다. 저넉에 덜 더울때 운동을 해야겠다.
푸릉푸릉이
혈기챌9기
8월10일 4일차인증 일어나자마자 공복상태에서 측정 저녁에 순두부 끓여서 먹었고 나가서 걷기운동하다가 들어왔다 주말에도 열심히 하자
왕대박1
혈당일기 9기 1일차
8시에 공복혈당 측정함 아침식사로 열무김치 케일 청상추 고구마줄기나물 넣은 비빔밥 먹음. 두유 직접 만들어서 500ml 마심.
미르99
8월10일(토)/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2024.8.10.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전 내용:오늘 아침 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야채 두부 계란을과 꽃게된장국을 먹었습니. 저녁식사후 운동은 테니스 복식게임 3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과 수제견과두유 한잔을 먹었다.
채근담345
8월10일(토)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2024.08.10 날씨:맑음 오늘 혈당 측정시간:아침식사 후 오늘 아침은 순두부 찌개와 흑미착밥.두부전으로 식사했다.혈당 치수가 좀 올랏다. 더운 열대야로 몸도 힘들고 입맛도 사라진다.지친 일상들이다. 빨리 가을이 오면 좋겠다.아침 실내 운동으로 대처해야겠다.
jeongh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