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9기 6일차

8월16일 공복혈당 145 전날 삼계탕 먹고 오늘아침은 두유 점심은 직접만든 두부짜장밥에 김치류 저녁은 샐러드에 페퍼민트차 간식은 복숭아랑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현재 배고프고 졸림.

데굴곰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데굴곰순

혈당일기 9기 6일차

8월16일 혈당일기 9기 8일차

날짜8월16 저녁식후 2시간 저녁으로 비빔밥에 들기름 듬뿍 뿌려 먹었다.후식으로 수박 4조각 을 먹었다.생각보다 혈당이 높은거 같다.몸 컨디션이 좀 나아져서 스트레칭 운동도 조금했다.좀처럼 안정화 되지않는 혈당!! 운동과 식단이 답이겠지!!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8월16일 혈당일기 9기 8일차

혈기챌8일차

8월16일 오후 10시 아침 순두부정식 한그릇 먹고 점심은 설렁탕,간식은 초코과자 1봉지,호떡빵 미니 1개,도리야끼? 1개,저녁은 순대국밥 한그릇 먹음.야외활동이 많아 적게 나온듯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8일차

8/16 금 혈당일기 9기 6일차

8/16 금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시간: 간식 1시간뒤 식사: 간식 후렌치파이 1. 야쿠르트 1. 스프조금.빵 조금 저녁은 6시에 야채비빔밥을 먹고... 간식으로 후렌치파이 1. 야쿠르트 1. 스프 조금 먹고... 빵도 조금만 먹었는데... 혈당이 154? ㅎㄷㄷ 진짜 밥보다 더 조금먹었는데.... 혈당이 이리 높을수가... 음료.과자에 당도 있고..  스프에 나트륨도 높아서 그런가보다... 먹지말껄... ㅠㅠ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8/16 금 혈당일기 9기 6일차

혈당일기 5일차

공복혈당 99 어제 낮에는 삼겹살을먹고. 저녁은 간단히  비빔밥먹었어요. 간식은 패스.. 그래도 수치가 두자릿수나오네요. 음식조절..

삼삼동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삼동동

혈당일기 5일차

8월 16일 (금) | 혈당일기 9기 7일차

- 날짜: 2024.08.16 - 혈당 측정 시간: 저녁 식사 이후 - 내용: 저녁 식후 혈당 일기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개를 먹었습니다 순두부는 부드러워서 먹기에도 편하고 속이 불편하신분들에게도 좋은 음식일뿐더러 영양도 잘챙길수있어서 든든한 한끼를 챙길 수가 있습니다 건강한 저녁 한끼 먹기 완료~!

Gale님의 프로필 이미지

Gale

8월 16일 (금) | 혈당일기 9기 7일차

롯데리아 전주 비빔밥 버거 보고나서

새로운 도전이.시작 되었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롯데리아 전주 비빔밥 버거 보고나서

어제도ㆍ오늘도 갑작스런 물폭탄

두부사러ㆍ 마트에 왔는데ᆢ헐 ᆢ 두부하나  계산하고 나오려는 순간~~ 하늘에서 물폭탄이ᆢ앞이 안보이게 내리네요 어제도 갑작스런 비에 깜놀했는데ᆢ오늘도~ 대책없는 물폭탄에ᆢ헛웃음만 나오네요 오늘도ᆢ단지 내 마트만  갔을뿐인데ᆢ  머리부타 발~끝까지 다 젖고야 말았네요 ㅠ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어제도ㆍ오늘도 갑작스런 물폭탄

아침밥 산책 다녀와서 푸짐하게

산책을 딱 한 시간만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더 걸려 2시간 됐답니다. 집에 와서 어머니는 샤워하시고 나는 샐러드부터 아침 준비했습니다. 야채 믹스 깔고 배추 썰어 넣고 당근 오이 파프리카 피망 브로콜리까지 넣고 오리엔탈 드레싱 야채 많은 곳에 뿌려야 돼서 이때 뿌리고 양배추라페 넣고 과일은 배 2쪽 썰어 놓고 토마토마리네이트 중앙에 예쁘게 배치했는데 토핑으로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을 뿌리니 예쁜 토마토가 안 보이네요. 맛있어지긴했지만  덜 예뻐졌어요😅 엄마랑 맛있게 천천히 다 먹고~~ 어머니는 내가 샐러드 하는 동안 반찬 해셨거든요. 오늘은 가지구이와 꽈리고추를 쪄주셨고 간장양념장도 만들었고 냉동실에 있는 소불고기랑 팽이버섯과 양파랑 볶아주셨어요. 역시 엄마 손이 빠르다니까요. 나 샐러드 하나 만드는 동안 엄마는 아침에 건강식으로 반찬를 뚝딱 하셨어요. 나는 잡곡밥 반그릇을 데워 먹고 엄마는 어제 한 솥밥 누룽지를 끓여드셨어요. 꽈리고추는 지인이 주말 농장에서 어제 딴건데 너무 쌩쌩하고 다 좋았는데 좀 매웠답니다. 그래도 구운가지에 불고기 넣고 찐꽈리고추같이 돌돌 말아서 먹으니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한접시 음식이 되겠더라구요. 너무 풍성하게 먹어서 아침 다 먹으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식사 전 산책으로 만보를 걸었지만 밥 먹고 나서도 점심 먹기 전에 운동 안하면 안될정도로  배불렀답니다😆 어제보다 확실히 많이 먹었어요. 어제만큼 먹는 게 목표였는데 아침 밥부터 벌써 목표를 벗어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은종 더 많이 하고 좋죠. 그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밥 산책 다녀와서 푸짐하게

혈기챌 9기 7일차

8월 16일 오전 10시30분  식후 2시간 혈당 119 아침으로 자두1개,견과류1봉 먹은후  생야채와두부쌈장,고등어구이 육개장 조금에 멸치볶음을 귀리밥과 먹었다. 어제 4시부터 공복이었어서  맘편히 잘 먹었다

리카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카임

혈기챌 9기 7일차

8.16(금)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8일차 인증

  * 날짜 : 2024.8.16(금)   *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AM 5:52)   * 기록 : 108   * 내용 : 아침 기상 후 측정           전일저녁  열무비빔밥           밤 늦게 에이스 + 커피           확실히 밤늦게 먹으면 안됨 ㅋ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8.16(금)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8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8월 15일 오전혈당 밥먹기 전 급하게 혈당체크 한숟갈 먹고 찍은거라 정확하진 않겠지만 한컷남겼습니다 이시간에 밥먹으면 내일 아침 혈당이 높겠지만 밥안먹곤 도저히 잠이 안와서 급하게 곤약현미밥에 비빔밥ㅠㅠ 움직이지도않고.. 내일은 출근이라 그나마 클린하게!!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썩수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썩수지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 6일차

저녁 식후 2시간 경과후 체크 저녁식단 : 순두부, 가지, 함박스테이크, 현미밥 저녁 식후 유산소 2시간  타바타 15분 2세트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9기 6일차

8월15일(목) 혈당일기9기8일차

2024.08.15. 취침 전 낮에는 여전히 뜨겁네요. 그나마 저녁엔 바람도  좀 부는 것 같아 한결 낫습니다. 입맛도 조금 돌아오는 것 같아요. 고구마줄기 김치, 노각 무침, 잔멸치 볶음을 넣어 비빔밥으로 먹었더니 맛있네요. 그리고 만보도 달성했습니다.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8월15일(목) 혈당일기9기8일차

8/15 목 혈당일기 9기 5일차

8/15 목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시간: 저녁 2시간후 식단: 야채 비빔밥. 계란후라이. 소세지 오늘 저녁은 야채비빔밥. 깻잎. 상추. 콩나물.계란후라이 투하. 밥은 정말 딱 3스푼 혈당재보니 114. 대박.... 몇일전 파스타먹었을때랑 이렇게 비교가 된다. 이래서 야채를 많이 먹어야 좋다고 하나보다... 낼도 건강식으로 잘 챙겨먹자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8/15 목 혈당일기 9기 5일차

길가다가 보도블럭 때문에 다쳤을때

1.두부사러 가다가 보도블럭 한칸 없는곳 에서 접질림 2.새끼 발가락쪽 중족골 금감 3.수술비 300만원 4.시청에 전화 5.시청에서 전화번호 알려줘서 전화 6.사연 얘기하니까 무슨 자료랑 서류 제출 요구 결론 보도블럭에서 다치면 보상 받을수 있다. 단.cctv유무가 가장 중요하다. 보디캠 하나 사야겠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길가다가 보도블럭 때문에 다쳤을때

비빔밥 대신 배추 야채롤

야채 모두 볶아 배추에 밥 빼고 말아서 쌈처럼 먹었습니다 3개 먹었는데도 꽤 든든합니다 양파 가지 버섯 당근 계란지단 배추에 볶아 놓은 야채 모두 올려 돌돌 말아 양념장 살짝 올려도 먹고 고추장 조금 넣어 맛 살려서 말아 먹고~~ 취향에 맞게~~~ 재료 남겨뒀어요  비벼먹든 롤로 먹든 따님은 취향에 맞게 먹으라고...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비빔밥 대신 배추 야채롤

광복절 저녁~♡

제가 좋아하는 전복장비빔밥이네요. 상차림이 화려해서 가격은 좀 쎈편인데 맛은 보장되구요~가끔씩 먹으면 맛있어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광복절 저녁~♡

저녁은 열심히 걷고 물(26,000보)

점심 먹고 나서 계속 배부름이 지속되더라고요. 포만감 있게 먹은 건 아닌 것 같은데 두부전도 포만감이 느껴지나요? 오늘따라 샐러드 먹고 나서 배부르니 살찔까 봐 걱정까지 했네요.  오후에 라떼랑 산책 나갔지만 천둥 소리 들리고 라떼도 들어간다해서 10분도 안 돼서 라떼 들려 보내고 저 혼자 나갔답니다. 엄마 마무리 도와드리고 한시간정도 계속 혼자 걸었네요. 사실 배가 꺼지면 들어갈라 했는데 배가 안 꺼진거 같아서 계속 걸었답니다. 올리브영에서 썬크림까지 사서 집에 돌아와서 물 마셨어요. 오늘은 26,6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열심히 걷고 물(26,000보)

8/15(목)점심은 간단하게 야전식량

오늘은 휴일인데 바쁜 남편은 일을 갔어요ㅠㅠ 혼자 뭘먹을까 하다가 전에 사왔던 야전식량 남은거 먹었어요. 제육비빔밥 기대는 안했지만 안하길 잘했네요ㅎㅎ그럭저럭 먹을만하요. 한끼해결 했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5(목)점심은 간단하게 야전식량

아침밥

오늘은 김치찌개하고 두부조림했어요.  오전엔 어제보다 1-2도 내려 간거 같은데 점심 다가올수록 똑같이 덥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마파두부..인터넷레시피가 더 맛있네요.

얼마전 시판양념사와서 했더니 향이 이상해서 다 버렸어요.  오늘은 인터넷레시피보며 두반장없이 했더니 맛있게 되었네요. 오늘은 처음이라 그냥 내놨는데  덮밥으로 해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네요. 한번 해 드셔보세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마파두부..인터넷레시피가 더 맛있네요.

8/15(목)건나물 불려놓아요~

밥할때 넣을 건나물(무말랭이, 고사리) 물에 불리고 있어요~~나물과 함께 밥해서 간장, 참기름 넣고 비벼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5(목)건나물 불려놓아요~

저당 소스 추천

저당 소스 추천합니다. 폰타나 무지방 오리엔탈 소스입니다. 지방도 아예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맛도 넘 좋아요. 두부나 샐러드에 곁들여 먹기 좋고 돈까스나 스테이크 소스로도 활용 가능해요. 나트륨양은 조금 아쉽네요.

또리또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리또라

저당 소스 추천

혈당일기 9기 7일차

8월15일 혈당일기 아침먹기전 공복혈당 오늘은 광복절 휴일이라  마음편히 늦게까지 늦잠을  잤어요. 음식 먹기전 공복혈당이예요. 어제저녁은 두부김치를 맛있게 먹었어요.

은경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경이

혈당일기 9기 7일차

8월15일(목)/혈당일기 9기 9일차

날짜:2024.8.15.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전  내용:오늘 아침 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 야채와 두부 계란 콩나물국과 함께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테니스 복식게임 3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으로 수제견과두유와 절편떡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8월15일(목)/혈당일기 9기 9일차

8.15(목)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7일차 인증

  * 날짜 : 2024.8.15(목)   *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AM 7:6)   * 기록 : 96   * 내용 : 아침 기상 후 공복 측정            전일저녁 열무 비빔밥            밤에 스프라이트 1병            역시 탄산음료..            취침전 탄산음료는 마시지말자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8.15(목)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7일차 인증

건강한 한끼 야비

건기챌은 끝났어도 건강하게  한끼 식사를  하면서 내몸에 균형잡힌 영양공급을 하니까  좋네요  야채 비빔밥에  계란후라이가 화룡점정  초고추장을 넣고 슥슥  비벼서 한입 먹으면  걍 환상적인 맛이지요 😄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건강한 한끼 야비

건기챌 완주 했어요 ☺

오늘이 7일차네요! 완주했어요ㅋ 대구에서 먹은 돌솥 순두부찌개로 인증했네요 모두 다 인증하셨죠? 모두 수고 많으셨고 굿밤 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건기챌 완주 했어요 ☺

혈기챌 9기 7일차

8월 14일 수요일 저녁식전혈당 133mg/dl 저녁으로 양파가지건두부볶음 먹으니 얼마 안올랐어.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9기 7일차

8월 14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8월 14일 측정시간) 밤10시 내용)  오늘 저녁으로 순두부찌개에 밥2공기. 먹었네           요 식후 30분 측정수치가 139. 나왔어요             맛있게. 먹어서 그런가 수치가  살짝  높아           얼른. 캐시홈트하고 샤워하고 자럽니다           관리 열심히  잘한다고 하는데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살짝 힘듭니다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8월 14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8월 14일 아침 공복 혈당체크 어제 저녁에 배고파서 자기전에 저당이라곤 해도 아이스크림먹고잤더니 혈당이 엄청 높다 오늘 일어나서 아침 야채비빔밥 점심 김치참치덮밥 저녁엔... 먹고싶은거 다 먹어서 내일은 혈당이 높을듯.. 이제 집 수리하고 다다음주부턴  냉동냉장 싹 정리하고 더더욱 클린한 식당을 하려합니다ㅠㅠ 

썩수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썩수지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