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20일_혈당일기10기_2일차

날짜_8월20일 습하고더움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소고기비빔밥 소고기고명을 넣고 만들어둔 나물과 계란을 올려 돌솥비빔밥을 만들어 양을 조금 작게 담아 한그릇 깨끗하게 비움. 40분 러닝머신타기 강아지산책ㅡ급비가내려 10분정도? 그리고 혈당측정 완료!!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8월20일_혈당일기10기_2일차

10기 2일차

8/20  공복 혈당 94 저녁에 달리기 5키로 뛰고 너무 배고파서 못 참고 아보카도 하나 다 먹었다 포만감 높고 맛도 있어서 너무 좋아하는데 혈당은 아직 몰라서 조금 걱정되었다 근데 공복 혈당이 넘 좋게 나와서 다행이었다 아보카도 역시 난 널 믿고 있었다고~ 아침으로 두부김치를 밥 없이 먹었다 이제 쌀밥 줄이기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저녁에 자전거 열심히 달려서 지금도 조금 배고프긴 한데 내일의 공복 혈당을 위해서 참아야지 화이팅~

얄티님의 프로필 이미지

얄티

10기 2일차

혈기챌10기 2일차

8월20일 화요일 점심으로 비빔밥 먹고 간식이라고 하기엔 쫌 그런 햄버거세트먹음.  5시간지난 후 혈당체크

돌고래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고래쪼아

혈기챌10기 2일차

8월 20일 화요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20일화요일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 식후 2시간후 요새 날씨가 더워서 입맛이 없길래 간단하게 두부면으로 저녁을 먹으니 혈당이 정상으로 나오네요~~

gamkhj님의 프로필 이미지

gamkhj

8월 20일 화요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저녁

현미밥 순두부찌개 돼지불고기 밤호박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중딩이 맛없데요 맛있는뎅 ㅠㅠ 담엔 찜기로..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혈당일기10기 1일차인증

어제 저녁 현미밥 반공기 콩나물국 마늘볶음 닭가슴살 가지무침 구운두부 먹고는 30분 걸었습니다  아침 공복시 쟀습니다  내일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하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트니

혈당일기10기  1일차인증

저녁식사 콩나물 국밥 🍲

저녁식사 콩나물 국밥 🍲 오전에 만든 두부콩나물 국밥으로 식사 합니다. 아이는 밥 넣어서 줬어요. 콩나물 한봉 두부와 계란 넣고 끓은 두부콩나물국에 김치로 간단히 저녁식사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콩나물 국밥 🍲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측정날짜 8월 20일 화요일 측정시간 아침 공복 어제 6시쯤 저녁으로 간장계란밥과 단호박을 먹었다. 간장계란밥의 밥은 현미보리렌틸콩밥으로 했다. 그리고 1시간있다 빅시스 홈트를 30분해줬다. 90대로 계속 유지하려고 노력해야겠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늘 대기중인 콩국수

집에는 늘 대기하고 있다. 콩국수. 즉석두부가게에서 콩국물 사다 쟁겨놓고 먹으니 편하다. 김치 냉장고 보관 ~ 일주일 간다. 뚝딱 오이채 썰어서 갼단히 먹기 좋다~

HEREUN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EUN

늘 대기중인 콩국수

혈당일기10기 1일

8월 20일 저녁식전혈당 아침-샐러드(양상추 양배추 병아리콩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구운계란 사과 점심-밥 북어재계란국 닭채소데리야끼볶음 애호박새우젓볶음 마파두부 청경채양파겆절이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10기 1일

장조림 준비

사태 2키로 홈플 한우 50% 할인할 때 34000 원도 안 되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일단 찬물에 맛없는 무 끝부분 냉장고에 돌아다니는 것 2개 넣고 대파 2뿌리 넣고 2시간 정도 삶을 거에요. 젓가락으로 찔러서 쉽게 푹 들어갈 정도로 삶아서 적당한 크기로 찢어서 (고기결 대로 찢어서 하니 더 맛있어요) 간장ㆍ맛술이나 생강술ㆍ올리고당 ㆍ마늘 듬뿍 넣고 고추도 넣고 졸이면 돼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장조림 준비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2일차

1.측정사진 2. 혈당측정 시간대 : 점심식후 3시간 3. 섭취음식 : 곤드레밥 100g 정도, 채소 샐러드 소스없이 소접시 1개, 메추리알 조림 3알, 소불고기 소접시 반개, 호박볶음 소접시 1/4개정도, 생선까스 작은거 1조각 4. 내용 : 평소대로 미니한식뷔페에서 먹었는데요. 최근에 많이 짜져서 힘들었는데 오늘은 간이 세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먹고 20분 걷기 했더니 땀이땀이 어마어마하게 났어요. 그래도 피크는 잡았으니 잘 됐다 했는데. 먹은게 부실했던건 아닌거 같은데 3시간에 저혈당으로 사과 반개 먹었어요.  작성하는 지금 5시 반인데... 지금 또 떨어지네요. 날씨가 더운 탓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녁을 먹어야하기에 사과 1/4쪽만 먹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오늘 저녁도 두부갈은 실곤약 콩국수 먹을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다이어트 꼭 성공하려구요. ^^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2일차

혈기챌 10기 2일차

8월 20일 (화요일) 날씨도 너무 덥고 뭘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보리밥에 콩나물넣고 간장양념해서 점심 해결 햇네요 식후 혈당 수치 양호합니다 꾸준하게 운동한 덕분인지 당관리 잘 유지되고 있어요

행복돌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돌고래

혈기챌 10기 2일차

점심 먹어요

월급날 아니 이젠 퇴직했으니 퇴직연금을 매달 월급식으로 받아서 생활비로 쓰고있지만 오늘을 월급날로  정하고 기념으로 신랑이랑 외식을 한식뷔페로 먹구 왔어요 메뉴는 해물짬뽕 순두부 고구마 샐러드 순대볶음 햄부침 콩나물무침 든든하게 맛있게 먹구왔답니다 맛점하세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점심 먹어요

맛점들 하세요

전 야채 비빔밥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비빔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주식잔고154주

혈당일기 10기 2일차

8/20화 아침 채단탄

채소찜 두부부침과 계란후라이 밥 1/3공기와 기타 반찬! 아침에 먹는 식이섬유가 좀 불량할 수도 있는 점심과 간식을 대체해주길 바라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8/20화 아침 채단탄

화요일 아침 집에서 조금 늦게 먹음(10:30에)

병원 다녀오고 겨우 집에는 10시 8분에 들어올 수 있었어요. 어머니는 출근하시구요.  정리 좀 하고 옷도 갈아입고 우선 라떼 아침부터 먹였답니다. 내가 속이 안 좋다고 라떼까지 늦게 밥주면 너무하잖아요?😆 내 증상은 체한 것 같긴 하지만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집에 오니 속 답답함보단 배고픔에 앞서서 샐러드부터  먹기로 결정했어요. 어차피 도시락 바로 먹게 만든거라 드레싱도 뿌려져 있으니 내일 먹기는 쪼끔 무리가 있을 것 같기도 했고요. 야채랑 과일 두통에 담아 놓은거 그냥 다 접시에 부어 넣었네요. 이쁘게 놔둘 힘도 없었고 이거 엄마랑 나눠 먹을 생각이라 양도 많아서 대충 담았어요. 그냥 다 담고 먹다가 남으면 작은 통에 넣을 생각이었는데 다 먹었답니다. 정말 배가 많이 고팠었나 봐요. 그런데 신기하게 먹으면서 오히려 아까 증상이 조금은 풀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체했다면 아무리 야채라도 소화는 힘들 테니 분명히 답답할텐데 역시 체한 건 아니었다니까요~  이게 배고픔의 증상일 수도 있을까요? 별별 희한한 증상이 나타납니다😅 생각해 보니 더위를 먹은 걸 수도 있겠네요. 갑자기 그런 생각이 잠깐 들었답니다. 샐러드 다 먹고도 괜찮길래 그냥 내 몫으로 만든 두부 또띠아 샌드위치도 먹어버렸답니다. 이것까지 먹어야 아침 한 끼 든든히 챙기는거기도 했지만 남겨놔도 누가 먹을 사람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 모험해봤어요. 확실히 체한 게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더위를 먹은 거라면 든든히 먹어두는게 오히려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리고 씻어놓은 포도도 마저 먹었어요. 원래 과일을 먼저 먹고 탄수화물 먹어서 아까 샐러드에 과일도 충분히 있었거든요. 하지만 눈에 보이니까 너무 땡기더라고요. 그냥 먹었네요. 집에 들어올 때 집 근처 홈플러스에 들려서 야채믹스랑 어제 덜가져온 요거트(집에서 수제요거트 만들 때 우유와 섞어 쓰는 요거트, 요플레닥터캡슐)까지 갖고 오면서 인증사진은 챙겼죠.  11,900보. 어쩌면 오늘은 이것만 걸을 수도 있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집에서 조금 늦게 먹음(10:30에)

08월20일 혈기첼 10기 1일차

2024.08.20 아침 공복 체크 물도 안 마신 아침 공복 수치입니다 전날 저녁은 안 먹고 10시경 간식으로 두부 과자 반 봉지와 플레인 요플레 85g 1컵 먹음. 

hkginger님의 프로필 이미지

hkginger

08월20일 혈기첼 10기 1일차

화요일 아침 엄마랑 라떼랑 산책(도시락 챙겨서)

700g이 늘었어요🤣😆   한5일 조금씩이라도 계속 빠져서 좋으면서도 불안했었거든요. 근데 그게 한 번에 다 쪘네요. 어제 샐러드먹고 호박 치즈통밀빵만 먹어도 충분한 식사였는데 간식(더먹은 견과류 시리얼까지 먹고도 말린 고구마까지)도 먹었던 게 원인이겠지만 그럼 그렇지 했답니다. 이게 무슨 심리일까요? 이상적인 다이어트 상황은 불안하고 오히려 간식 먹었다고 갑자기 찐 건 그럼 니가 그렇지가 되면서 그럴 줄 알았네하고 다시 빼자~~ 를 하고 있는 나를 좀 떨어져서 보면 완전히 코미디 같지 않아요? 내가 참 어처구니가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엄마가 6시에 일어나면 라떼랑 산책 같이 가려했기 때문에 걱정은 일기에 담고 또 얼른 도시락 준비했어요. 어찌 됐든 아침은 잘 먹어야 될 거 같아서요😅 오늘은 아예 샐러드 먹고 또띠아까지 완벽한 아침을 먹고 들어올 생각으로 통밀또띠아 샌드위치 2개 만들어서 저렇게 한통에 담았어요. 좀 더 큰 게 엄마 거고 작은 건 제 거랍니다. 또띠아는 같은 15cm 사이즈데 엄마거는 달걀 2개를 했고요. 내건 달걀 1개, 엄마 꺼는 체다치즈 한 장 넣고 소세지구워 넣고 내거는 체다치즈 반장에 두부전 넣네요. 야채 과일 샐러드도 야채 한 통 과일 한 통 해서 총 세 통을 챙겨가지고 나 라떼랑 6시 40분쯤 나왔습니다. 화요일 서울 36도까지 올라간다는데 그 해가 뜨기 시작하네요. 이럴때는 어마무시한 위력의 해처럼 보이지 않죠? 창경궁 쪽으로 다같이 갔어요. 창경궁으로 해서 율곡터널 지나 창덕궁앞에서 건너 서순라길, 종묘로 지나 다시 대학로로 갈 생각이랍니다.  오늘은 8시에는 하우스에 가서 내가 꽃배달을 해야 되서 좀 짧게 움직일 생각이고 하우스에 가서 꽃배달 끝내고 같이 밥 먹고 집에 돌아올 생각이에요. 그러나 모든 예상은 빗나갈수 있겠죠.  아침 산책할 때도 속이 끕끕한게 소화가 안된 느낌이었거든요. 사실 어저 점심 2시쯤 먹고 먹은 게 없는데 간식도 바로 먹었기 때문에 2시 반 이후로는 물밖엔 안 마셨거든요. 그런데 체한 것처럼 아픈게 이상했어요. 꽃 배달할 때는 헛구역질까지 했다니까요. 아무래도 아침 샐러드는 몰라도 또띠아 못 먹을 것 같아 모두 다 틀어졌어요. 배달 끝나고 하우스 가서 같이 밥 먹고 엄마는 집 들어갔고 나는 혈압약관련해서 근처병원 가려고 했지만 몸이 갈수록 안 좋으니 배달 끝나자마자 바로 병원을 가고 엄마한테는 가게에서 또띠아 2개 다 먹으라고 했네요. 엄마는 엄마꺼만 먹고 집에 들어가신다해서 내가 몸이 안 좋으니 남은 도시락 다 챙겨서 라떼랑 들어가시라고 했어요. 엄마도 11시쯤 되면 출근하셔야 되서 날 기다려 줄 여유는 없었거든요. 우선 속이 안 좋은데 체한 게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오늘은 샐러드만 먹을까?  샐러드까지도 안 먹어야하나 생각중이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엄마랑 라떼랑 산책(도시락 챙겨서)

8월20일(화)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 2024.08.20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 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도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두부 애호박 된장찌게와 호박잎 데쳐서 강된장에  쌈 싸먹었습니다 혈당 측정 기록이 조금 높은 것으로 보여 점심식사때에는 식단 조절을 하고 운동도 해서 혈당조절을 하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서니PNBDN

8월20일(화)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기챌 10기 1일차

8월19일 월요일 저녁식전 혈당 154mg/dl 저녁으로 잡곡밥, 두부부침, 전복장조림, 미역국 먹었어.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10기 1일차

8월 19일 월요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19일월요일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 식후 2시간후 혈당 오늘은 두부면으로된 면에 콩국수를 먹었더니 혈당이 완전 정상으로 나오네요~ 역시 먹는음식이 혈당에 중요한것 같습니다~~

gamkhj님의 프로필 이미지

gamkhj

8월 19일 월요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 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1. 2. 혈당측정 시간대 :취침전 3. 섬취음식 : 저녁식사 ~~곤약면과 두부, 땅콩버터, 참깨를 갈은 콩국물을 넣은 콩국수와 열무김치 4. 내용 : 다이어트 하고자 콩국수 먹었는데 포만감도 있고 혈당도 좋네요 그런데 곧 자야하는데 아직도 배가 불러요 너무너무 시원하게 잘 먹었는데.. cgm에서는 150대 혈당이어서 초속 추주하고 자야하나 걱정했는데 혈당값 차이가 나네요  보정하고 편안하게 자도 될거 같아요 CGM을 장착하고 있어도 혈당 체크는 꼭 해야합니다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8월 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요아정 400억에 엑시트 성공

1.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요아정" 이라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프랜차이즈가 2."아라치 치킨" 이라는 치킨 프랜차이즈 운영하는 대구 향토 간장기업 삼화식품에 400억에 인수 3.2020년 설립 후 2021년에 1호점 냈는데 3년만에 엑시트 성공 삼화식품이 감 존나없구나 생각밖에 안듦 아라치가 안크는 이유가 잇어 요거트라는 메뉴적 한계가 뚜렷한데  이걸 고점에 사들이는게 어떤 판단인지 이해 안가네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요아정 400억에 엑시트 성공

10기 1일차

8월19일 월요일 흐림 잠자기전 측정 김치찌개 백미밥 두부조림 오뎅카레볶음 숙주나물 먹었습니다 운동으로 걷기 3천보하고 취침 준비요

가인월령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인월령

10기 1일차

저당 소스로 추천하는 비비드 키친 소스 시리즈

저는 사실 치킨 같은 거 먹을 때도 소스파 거든요 . 양념치킨보다 후라이드 치킨을 양념 소스에 찍어 먹는 걸 더 좋아하는 사람ㅎㅎ  그런데 소스가 정말 당이 많이 들어 있는 걸 아시죠ㅠㅠ 그래서 다이어트하거나 혈당 관리를 할 때 소스가 제일 고민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제세 강 같은 비비드 키친 ! 다이어터 나 당뇨 있으신 분들에게 유명 하더라고요.제일 좋은 점은 일단 맛이 굉장히 다양해요 .기본적인 케찹 이나 마요네즈뿐만 아니라 각종 모든 맛의 소스가 있는 것 같아요 제가 특히 추천하는건 요 두가지. 평소에도 좀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ㅎㅎ  이 마라소스는 단백질 챙겨 먹을 때 좋습니다.  빡빡한 닭가슴살 여기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지고요.  두부와 양배추나 청경채를 이 소스에 볶아 먹으면 왠만한 요리 저리 가라~~ 그리고 이 숯불매콤소스도 정말 맛있어요. 은은하게 숯불 맛이 나서 소세지 나 치킨 먹을 때 딱입니다! 아님 볶음 요리에 좀 짜 넣어주면 밖에서 사먹는 요리 맛이 나요 ㅋㅋ  저칼로리와 저당 메뉴가 많은 비비드 키친 소스 추천해요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저당 소스로 추천하는 비비드 키친 소스 시리즈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비빔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주식잔고154주

혈당일기 10기 1일차

1일차 인증

8월19일 월요일 날씨:해 혈당측정시간:석식2시간후 식후 혈당 154 저녁식단:잡곡밥,김치,두부,부추,콩나물 간식:무 혈당수치는 적당한거 같다  그런데 정상치는 아니므로 식단 관리및 운동에 좀더 신경을 써야겠다  빨리 정상치를 회복하기위해 더 노력을 해야겠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1일차 인증

[당첨자 발표] 8월 2주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이벤트 가산점은 이벤트 진행 주기 (2주) 에 따라 격주로 부여됩니다. * 공유 수 가산점은 매주 부여됩니다. --------------   🎖️8월 2주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8/20 (화) - 8/26 (월)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프로지니 (5명)  🥇 러브복동 야고 우리화이팅 제벌 줘요   🥈  Lv. 4 지니 (15명)  🥈 0다이어트 마음그릇 숲속의나무 구룸구룸 머츠 자스민꽃 냥식집사 밥잘먹고잠코자자 핑크한울이 레몬그린 뽀봉 헤븐79 로블ㅎ 수수깡7 현유리 🥉  Lv. 3 지니 (40명)  🥉 가을햇살님 로니엄마 서나얌 주안맘0413 꼼꼼엄마 리얼지니어트 성실한라떼누나 주여니2 꽃이뻐 매직이 숨은꽃처럼 차칸청춘 나는무너 멋지게살아야나야 쉬림프 치노카푸 나쁜엄마 목표사십구 애플짱 켈리장 달려볼꺼야 미주장 언제나행복 파인호랭이 당근먹기 밍키199 영진왕빠 하오링 당근쥬스쪼아 불곡산 예지영준맘 한디할까 들꽃7 블리비 유미쿠키맘 훔훔 뜡이맘 산곡동미녀삼총사 이닝지아 roh69 ❤️‍🔥  Lv. 2 지니 (70명)  ❤️‍🔥 2민트홀릭 새벽을열다 조만 감사하며살자 생강꽃 지도 건강하자으니 송쩡 진화정 건행하기 숫자 쨋든럽 곤냥이나와 슈롭 촉촉한초코칩 그냥지나 ㅇㅅㅇ지니 코로세움 그래가보자 아델라이드 쿠보 깐징짱 안델라 파인솔 껌씹는여우 앵두정원 평송가성 난괜찮아용 어트지니요 포메다둥이네 냥냥써브 여니솔이맘 핑크핑크퐁퐁 다시꿈꾸는세상 여리나 하늘바래기 다우니향기 여울햇살 한결맘 달나라토끼55 영선이302 agnes0117 로사0712 오늘도화이팅요 biki 루시안 울트라돼지런 cogo092 머랭22 워니뚱 GUNDDAM 미르윤 워니s heracchang 밴드닥터 워터멜론 skyjhj0407 보통아이 이하린80 ssalcong초코 복덩인 인생이여만세 ssul0115 빠담소리 장보고 wrinkle 사랑합니다4 정수기지안맘 ymittang ysn ✨  Lv. 1 지니 (170명)  ✨ 340 마시몽 어묵손가락 파인더홀 58로가즈아 만보만보만보만 연완이맘 푸릉푸릉이 가을이엄마 만캐쉬원해요 엽댕2 풀에버 감사합니다12 맥지 영잔디 피크타임 강미미 멍청이2 예픈공주 피타 건빵맛과자 멍청이3 오로이 하늘과솜사탕 걷고날씬해지자 뭔소리야 올란도 하루일기님 고승 미클 왕관쓴토끼 하트니 구라72 밀루땡땡 용용님 한소래미 구삥l 바다사랑태양 우리아들2 한주연 기춘이530707 바다속고양이 우유부단크림빵 행운복덩이 김범기 바로지금이지 우화맘 향기음악 까망천사 뱀사골반달곰 은경이 향림울타리 깨개갱 베베루나 은유랑 혁혁 꼬물맘A 별거아닌걸 이명희좋아 호림짱 꿈굽는사람 보이윤 인생중 황펭 나나나이쁘니 붕붕아아 잘될 후빠 나는너의별 비밀귀욤 재털이 훈스맘2 날씬캔디아줌마 비포장도로자전거 정숙한여자정말 comachen1 내복ᆢ 상한상한 조오타 Gale 노는게제일조아 서경용 조인순 greenthumb 뇌순이 선쟈 조콩만 Heej 늘봄봄 셰어 준이할미 HEREUN 닉네임드 셰인 지구외계인 highway032 달달한일상 수경2 지니어스쩡 jeonghee 당근먹기딸 쉬리107 지니천사0307 jive12 더달달 스타렉스벙벙이 지호이모 jiyaaa 도낑이 신나게살자고 진니어트트 k2023 돌푸 써니ㅋㅋ 채람 Kint 동그라미1 씨뎅이 채아미 KKK용식이22 동남이쁜이 씽씽걸 초심무심 LoveJJ 두부닷 아름다운세상2 쵸코파이팅구 myjung9770 듀듀링 아무도 치이카 neplos 등산들맘 아침향 코옹쥐 S하루 딸기초코 아하하하ㅋ 콜라짱짱짱 sara1298 딸기초코몽 안녕하세요님 콩나무 silver43 레드12 안레몬 콩콩89 so2 로앰 알로하영이 쿄쿄84 sunmi9333 리카임 알차게 킹로또 superjob 마고할미 앙뚜 토끼7777 systle10 마루와함께 야롱 토마토4랑 vovo2 마리아7 어느멋진날29 티얼그레이 ZGMF 파랑하트 zntkskzlzy   🎉한 주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8월 2주 등급제 결과 발표💎

가지 볶음🍽

어머님께서 사오신 가지가 있어 가지 볶음을 해봅니다. 가지를 반 잘라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음 양파, 고추, 파를 썰어놓습니다. 후라이팬에 소량의 기름을 두른다음 가지넣고  집간장넣고 볶다가 양파랑 고추 넣고 마늘, 소금넣고  볶아줍니다. 마지막으로 들깨가루, 파 넣고 볶다가 참기름  깨소금넣고 마무리 합니다~^^ ※가지의 효능은 비타민 A, C, K가 풍부하고  철분, 칼슘, 마그네슘등의 미네랄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강화, 피부 건강 개선, 눈 건강 증진, 뼈 건강  유지등 건강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보라색 껍질에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세포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고, 혈당 조절을 돕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를 돕고 변비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지에는 솔라닌이라는 자연 발생 독소가 포함되어 있어, 생으로 먹으면 소화 불량이나 위장 장애를  일으킬수 있으니 충분히 익혀 먹는것이 중요합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가지 볶음🍽

8월 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2024년  8월 19일 월요일 맑음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1시간 30분 후 혈당 측정 결과 : 116mg/dL 식단 : 김치찌개, 두부부침,  부추겉절이, 메밀나물무침,            사과 샐러드, 밥 반공기 내용 :  오늘은 바빠서 아직 만보도 완료 못함,  이제  홈트 하고  운동장 돌러 나가야할듯. 만보는 꼭 걸어야 하니까~~~오늘 하루도 수고한 나를 칭찬한다.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8월 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