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8일(목) 혈당일기 9기 4일차인증

날짜  ㅡ  2024. 08. 08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아침공복혈당  101mg 내용 ㅡ  아침공복혈당 101mg  전날 운동안하고 잠듬 컨디션 않좋음  점심 계란후라이2개 잡곡밥반공기 오뎅국  식후1시간혈당 실내자전거 타고 식후혈당 108mg 저녁 겉절이 비빔밥  나물볶음 식후 1시간혈당 145mg  실내자전거 20분타고110mg 나옴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8월8일(목) 혈당일기 9기 4일차인증

8월 8일 목 혈당일기9기 4일차

7시반쯤 저녁으로 서리태 콩을 갈아서 만든 콩물에 두부면으로 콩국수를 해먹었습니다. 180g 두부면에 탄수화물 7g 이라 마음놓고 먹었네요. 9시 20분경 측정한 혈당은 99네요. 

HL님의 프로필 이미지

HL

8월 8일 목 혈당일기9기 4일차

혈기챌 9기 3일차

8.8.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으로 샐러드, 저녁으로 두부구이와 나물 먹었어요.   식후에 40분 정도 걸었구요.   입추가 지나니 저녁공기에 서늘함이 묻어있네요.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혈기챌 9기 3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3일차

20240808 3일차 저녁식후 120 오늘 저녁은 콩나물국 두부부침 목요일이니 관리가 되내여 남은 주말까지 열심히 관릿애야것어여.

신자유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자유인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3일차

8월8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 : 8월 8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홈트하고 간단한 아침 먹고 40분 후 체크 내용 : 어제 저녁 자두와 복숭아 바나나 도넛 한개 먹고 아침에 일어나 홈트하고 수제요거트와 하루견과 먹고 아이스라떼 마시고 40분 후 체크했다. 어제는 콜레올로지 티 마시고 20분 있다가 체크했는데 너무 높게 나와 오늘은 먼저 혈당체크 후 콜레올로지 티 마시고 점심에 추어탕, 잡곡밥 반공기, 닭불고기, 쑥갓두부무침,비엔나소시지 2개,배추김치 먹고 자전거 30분 타고 1시간 후 체크했는데 식후인데도 너무 높게 나와 속상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8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혈당일기 4일차 9기

8/8저녁먹고난후 저녁밥은 비빔밥을 사먹었고 간식으로 젤리를 먹었다 너무 뜨거운 날씨..그래도 역시 걷기가 좋다 내일도 건강하고 맛있게 관리를 해야겠다

지니z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z

혈당일기 4일차 9기

8월08일(목)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8.08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두부 감자 양파 호박을 넣은 된장찌개 오이지무침 오이김치 묵은지볶음 두부부침을 먹었어요 다먹고 실내자전거를 조금 타고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8월08일(목)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오늘 저녁

오늘 저녁은 카레와 오이냉국입니다. 카레를 할 때 고기가 없어 고기 대신 황태와 두부를 넣어 단백질을 보충했어요. 두부가 들어가니 약간 마파두부 느낌도 있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오늘 저녁

혈기챌2일차

8월8일 20시 아침 단식했고 아점으로 열무비빔밥을 먹고 간식으로 아이스카페라떼 1잔,아이스크림 1개 먹음.저녁은 수제비 진짜 조금,밥 조금,반찬은 돼지갈비찜 조금 먹음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2일차

저녁식사

  바쁘게 움직이다..야채 샐러드 만들어 먹어요..두부..맛살..채소에 발사믹 소스 뿌리니..너무 맛있네요,ㅎ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저녁식사

김치찌개 2트째

오늘도 저녁으로 김치찌개 먹네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한식 너무 좋아요  어제 먹다남은 찌개에 돼지고기랑 두부 더 넣었어요 많이 넣으니 어제보다 푸짐해보이네용 금방 배가 차서 기분이 좋아요 다들 저녁 뭐드셨나요?

하오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오링

김치찌개 2트째

혈기챌 9기 4일차 인증

8월 8일 혈당 일기 당근 찌고 방을 도마도 두부 세가지 합쳐서 미서기 돌려 그렇게 한 컵 먹었습니다

moon1535님의 프로필 이미지

moon1535

혈기챌 9기 4일차  인증

운동하고, 생선 자주 먹었더니...튼튼 심장 만드는 생활 습관은?

포화, 트랜스 지방 식품 피하고, 정제 곡물 대신 통곡물 먹어야 운동을 꾸준히 하면 심장이 건강해져 각종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통계에 따르면 심혈관 질환은 한국인 사망 원인 2위로 암 다음으로 높다.  미국에서도 심장 질환을 조기 사망의 주요 원인으로 꼽는다.  미국 과학 매체 '사이테크데일리(SciTechDaily)' 자료를 토대로 심혈관 질환 위험을 낮출 수 있는 생활 습관을 정리했다. ☆"포화, 트랜스 지방 피하기" 포화 지방은 붉은 고기와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성 제품에 많이 들어 있다.  트랜스 지방은 식물성 기름에 수소를 첨가할 때 만들어진 인공 지방으로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은 모두 혈중 지질을 높여☆ 심장병과 뇌졸중의 위험을 높인다. ☆포화 지방의 섭취를 줄이려면 고기 섭취량을 줄여야 한다.  붉은 고기 대신 생선을 섭취하고, 고기 대신 두부 같은 식물성 식품을 선택하자.  소시지와 베이컨 등의 가공육은 피해야 한다. ☆트랜스 지방은 혈액에 있는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높이는 반면, 좋은 콜레스테롤(HDL)을 줄인다.  또 혈관 염증을 증가시켜 동맥 경화를 증가시킨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2018년부터 음식에 트랜스 지방을 함유하는 것을 금지했다. ☆건강한 체중, 허리 사이즈 유지 건강한 체중과 허리 사이즈를 유지해야 한다.  체질량지수(BMI)는 이상적인 체중과 신장 비율을 추정하는 데 사용된다.  그러나 BMI보다 심장병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복부 근육이나 지방량까지 설명하지는 않는다. ☆체중만 재지 말고 허리둘레를 잘 살펴야 한다.  허리 사이즈가 남성은 ☆40인치(102㎝) 이상, 여성은☆ 35인치(89㎝) 이상이면 심혈관 질환의 위험 요소라는 연구 결과도 있다.  한국인 기준으로는 남성은☆ 90cm(35.4인치), 여성은 ☆85cm(33.5인치)가 적합하다. ☆"일주일에 두 번은 생선을 맛있게" 생선은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그리고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미국의 메이요 클리닉에 따르면 일주일에 두 번 생선을 섭취하면 심장병 발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특히 연어와 고등어와 같이 건강한 지방이 풍부한 생선을 일주일에 두 번 먹을 것을 권장한다. ☆"운동을 꾸준히" 심장을 건강하게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규칙적인 운동이다.  미국심장협회는 30분간 적당한 강도의 유산소 운동을 '매일' 할 것을 권장한다.  만약 운동을 처음 한다면, 천천히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운동 시간과 강도를 높여야 한다. ☆하루에 10분 정도의 유산소 운동으로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더 높은 강도로 높이면 좋다. ☆ 일상 속에서도 자주 일어나 걷고 스트레칭을 해 30분 이상 앉아 있지 않아야 한다.  장시간 앉아 있으면 ☆인슐린 민감성을 줄이고 ☆혈중 지질이 높아진다. ☆"건강한 단일 불포화 지방은 적당히" 단일 불포화 지방은 올리브오일, 카놀라오일, 땅콩오일, 아보카도 등에 풍부하며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 심혈관 건강 증진 효과가 있다.  특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은 심장병의 원인인 혈관 염증을 감소시키는 항염증 화합물을 함유해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정제된 곡물 대신 통곡물을" 통곡물은 식이 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고 숙변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 에너지 대사와 심장 건강에 중요한 비타민B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하다. 흰 빵이나 흰 밀가루 같은 정제된 곡물은 가공 과정에서 식이 섬유와 영양분 떨어져 나가 포만감이 낮고 혈당을 급격히 상승시킨다.  이는 심장 건강과 혈당 조절에 모두 악영향을 미치니 가공 탄수화물 섭취를 절제해야 한다. ☆반면에 통곡물에 있는 가용성 섬유소는 담즙산과 결합하여 혈류로 흡수되기 전에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운반해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을 주니 섭취를 늘려야 한다. ☆"설탕과 소금이 첨가된 포장 음식은 되도록 피해야" 미국심장협회는 성인들의 소금 섭취량을 하루에 약 1티스푼(나트륨 기준 2300㎎)을 넘지 않도록 권장하고 있다.  대부분의 가공식품은 맛을 내고 식품을 보존하기 위해 많은 설탕과 소금을 첨가한다.  포장된 식품 섭취를 줄이고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직접 요리해 먹는 게 좋다. ☆"칼륨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은 자주" 칼륨과 마그네슘은 심장 건강에 필수적인 미네랄이다. 칼륨은 과일과 채소에 풍부하며, 통곡물과 견과류에는 마그네슘의 풍부하다. ☆칼륨은 나트륨 배출을 촉진해 혈압을 낮출 수도 있다.  ☆마그네슘은 혈압을 정상 수치로 유지하고 ☆제2형 당뇨병과☆ 심혈관 질환의 전조인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데도 도움을 준다. 단, 신장 기능이 저하되었거나 고혈압을 위해 칼륨을 비축하는 이뇨제를 복용한 경우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칼륨을 섭취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운동하고, 생선 자주 먹었더니...튼튼 심장 만드는 생활 습관은?

8월 8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2024년 8월 8일 목요일 맑음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결과 :  116mg/dL 내용 :  오늘은 학교 운영위원회가 있어서  회의 후  육회비빔밥 먹으러 야채와 육회 가득 너무 맛있게 먹었다. 시래국도 왜이리 맛있는지.  오늘은 저녁은 가볍게 두유로 대신해야겠다. 오늘 운동도 열심히 했으니 저녁에는 좀 쉬자. 피곤하다.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8월 8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8월 08일 (목) 혈당일기 9기 4일차

- 날짜 : 2024.08.08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두유곤약쌀 섞인 밥을 180g 먹어봤어요. 체리는 못참고 2알을 먹었네요. 그래도 다행히 혈당은 안정적으로 나왔어요. 깻잎이 좋다고 해서 깻잎과 무조미 김도 같이 싸서 한끼 식사를 했네요. 하지만 새벽에 집중하느라 끊임없이 먹었고 그때 아마 혈당이 널을 뛰었을것 같아서 마음은 편치 않네요. 꾸준히 건강하게 먹어야 하는데 건강하게 먹고 입터져서 나쁘게 먹고 자꾸 퐁당퐁당 게임을 하는 중이네요. 입터짐 좀 없으면 좋겠어요. 점 파프리카 50g 오이 50g 당근 50g 체리 2알 오아시스 좋은콩 연두부 120g ----------------------------- 가지애호박무침 고추장 멸치볶음 깻잎 무조미김 된장찌개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두유곤약쌀밥 18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8월 08일 (목) 혈당일기 9기 4일차

접시에 밥 ‘이렇게’ 담으면, 혈당 낮추는 데 도움

접시에 밥을 먹은면 뷔페 생각도 나네요 ㅋㅋ 그런데 한 번으로 먹어야지, 이것을 여러번 먹게 되면 더 살도 찔거같고, 맛난 반찬들은 왠지 더 많이 먹을거 같아요    딱 한번만 접시에 먹기는 건강에 많이 도움이 되겠죠?   --------------------------------------------------------------   접시에 밥 ‘이렇게’ 담으면, 혈당 낮추는 데 도움 접시에 밥 ‘이렇게’ 담으면, 혈당 낮추는 데 도움© 제공: 헬스조선 영양 균형이 맞는 식사는 건강한 삶의 기본 조건이다. 그런데 매 끼니마다 영양소를 고려하면서 섭취량을 측정하는 것이 번거로워 실생활 적용이 쉽지 않다. 이때 실천해볼 만한 편리한 식사법이 있다. ‘접시 식사법’에 대해 알아본다.     ◇암 예방 접시 식사법은 미국 하버드 T.H 공중보건대에서 암 예방을 위해 추천하는 건강한 식사법이다. 넓적한 접시 하나를 준비해 가공이 덜 된 식물성 식품 위주로 담으면 된다. 먼저, 접시의 반을 신선한 채소와 과일로 채운다. 과일보다 채소를 더 많이 담는 게 바람직하다. 접시의 남은 부분의 반(전체의 4분의 1)을 통 곡물, 나머지 빈 부분을 단백질로 채우면 된다. 단백질은 가공육이나 적색육 대신 두부나 콩, 달걀 위주로 섭취해야 한다. 하버드 T.H 공중보건대 연구팀은 “접시 식사법을 실천하면 체내 만성 염증과 IGF-1(인슐린 유사 성장 인자) 수치를 낮춰 암 예방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IGF-1은 세포에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해 지속적인 세포 성장을 촉진한다. 그런데 IGF-1이 급증해 세포 증식 및 분열이 과다해지면 암 돌연변이 세포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 만성 염증은 세포 기능 장애 및 돌연변이를 유도해 암 발병의 원인이 된다.   ◇혈당 개선 효과 접시 식사법은 혈당 개선 효과가 있어 당뇨병 환자도 실천하면 좋은 식사법이다. 미국당뇨병학회에서 당뇨병 환자들에게 접시 식사법을 권고한다. 인도 연구팀이 접시 식사법을 실천한 당뇨병 환자 150명을 90일간 실천한 결과, 체중 및 혈당 수치가 개선됐다. 참여자들은 접시 식사법을 실천하기 전보다 체중이 평균 2.63kg 감소했고 당화혈색소는 평균 1.7%, 공복혈당은 평균 61.4 낮아졌다.   ◇접시 없을 때는 한편, 뷔페를 제외한 다른 식당에서 외식을 할 때는 넓적한 접시를 활용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때는 각각 달걀 두 개 크기만큼 단백질과 탄수화물 식품을 먹으면 된다. 채소는 이보다 두 배 정도 많은 양을 섭취하면 영양 균형이 맞는다.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접시에 밥 ‘이렇게’ 담으면, 혈당 낮추는 데 도움

혈당 일기 9기 3일차

날짜 :2024년 8월 8일 오전  혈당 측정 :113(공복 혈당) 전날  잡곡밥과 순두부.두부.김치 먹고 저녁 이후는 물 이외는 섭취하지 않았는데도 공복 혈당이 100이 넘어서 문제점을 파악해야 할것 같아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9기 3일차

목요일 아침 산보하고 잡곡밥😃

300g이 늘었어요😂 어제 점심 먹고 간식 먹은 게 아무래도 너무 걸려서 라떼랑 저녁산책하고 또 나혼자도 나가서 걸어 이만보까지 마쳤지만 찌는 걸 멈추게 할 수는 없네요. 내가 생각해도 너무 많이 먹은것 같긴 했거든요. 이게 생각 없이 먹은 거라 얼만큼 먹었는지도 사진이 없으니 파악도 힘들고 이렇게 먹는 게 가장 위험하죠😆 그나마 그만큼 걸어서 이것만 쪘나봐요😅 아침에 약간 늦잠을 자서 7시대 일어났는데 비 온다고 그래서 그냥 천천히 일어나서 밖을 봤는데 바닥에 물이 안 젖져 있는 거예요. 그래서 스트레칭 몸무게 재고 물,약만 먹고 얼른 준비해서 라떼랑 산보 나갔답니다. 오늘도 역시 라떼가 별로 안 걷고 싶어해서 20분 만에 들어왔어요.  그리고 아침 챙겨 먹었어요. 어머니랑 같이 먹을 2인분 샐러드인데  야채 믹스에 집에는 야채(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과일은 토마토 수박 사과 자두 넣고 양배추라페(조금 남아서 곧 만들어야 되요)와 그릭요거트 한스쿱 넣었네요. 토핑으로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그리고  그린올리브, 할라피뇨는 송송 썰어서 더했답니다. 샐러드 먹고 냉장고 있는 잡곡밥과 흰밥 데워서 엄마랑 마저 아침 잘 챙겨 먹었네요😄 비록 어제 아침이랑 반찬이 거의 똑같지만 파김치도 맛있고 꽈리고추고기조림은 좀 짜서 나만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먹었어요. 근데 짠맛만 뺐는데 고기 냄새가 나는 거있죠? 역시 간장은 모든 잡내를 잡으니까 없으면 잡내가 나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먹답니다. 배추가 없어서 배추를 좀 더 사야 되긴 할 것 같아요. 마음챙김 두 번째 사진 라떼인데 일어날 생각도 안 하고 있답니다. 역시 저를 버리고 엄마랑 넓은 돌침대에서 짔답니다. 하긴 내가 한 새벽 3~4시쯤 잤거든요. 뭔가 몸이 안좋았는지 계속 잠을 못 이루다가 마사지를 받고 잤어요. 그래서 엄마랑 계속 자더라구요. 시간은 없어도 몸풀기 스트레칭 하나 하고. 라떼랑 8시에 나왔는데 날이 흐리고 별로 안 더웠지만 비 올 듯이 꾸물꾸물해서 그런지 20분만에 들어와버렸네요. 오늘은 다행이었어요. 아침밥 챙겨 먹으려고 마음 먹었는데 너무 늦으면 빠듯하니까요. 아침 먹고 다시 나오기 전에 1분씩 플랭크도 2번 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산보하고 잡곡밥😃

맛점하세요

어제 반찬가게 에서 사온 반찬이랑 순두부찌게랑 해서 점심 먹었어요. 매운 음식이 많은 점심 식사 였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맛점하세요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1회차 🥤제로칼로리(0 Kcal) 제품 추천💝

🍊다이어트 중 한줄기 빛!   지니어터가 추천하는  제로칼로리 (0 Kcal) 제품 궁금하다면?   🛑 지금 S.T.O.P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내돈내산 제로칼로리 (0 Kcal) 제품 BEST 7💛 제로칼로리+캐스케이드 유기농 에이드 추천!(^_^)v ( 제로칼로리 간식) 소휘 스테디부스터🍎애사비 구미❤️❤️ 제로칼로리 자연은 더 말린 자몽 500ml 제로칼로리- 청량감 최고! 나랑드 사이다 제로 👍👍 제로칼로리의 최애는 제로탄산음료^^ 제로칼로리 네슬레 페리에 플레인 탄산수 활용도 굿이에요 0 칼로리 펩시 X 노브랜드 제로 슈거 콜라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냥식집사 레몬그린 뽀봉 우리화이팅 치노카푸 하늘바래기 seabuck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깽별 블루사슴 잘될 108동4호 블리비 재털이 2mintholic 비비안2 졔졔jh 58로가즈아 빵희야 주안맘0413 강미미 뽀굥 주여니2 강혜진 사랑혀니 줘요 갸꿀맛 산곡동미녀삼총사 지니1106 건강하자으니 생강꽃 지니어트준 건빵맛과자 선물부자 지도 건행하기 성아진 지매 고구마피자맛있어 셰인 진니어트트 고민기 소나무1234 쨋든럽 곤냥이나와 솔트1 쪽쭈리 공밈 쇼덕수나 초이동동 관리하자 숑숑이야 쵸코파이팅구 교차편집 수경2 카스테라80 귤과파인애플 수수깡7 켈리장 그냥지나 순동 코코유키 그래가보자 숫자 쿄쿄84 기춘이530707 숲마을 쿠보 김범기 숲속의나무 태거니 깨개갱 슈롭 털보꾸기 꽃이뻐 스카이호버 토끼마케터 꿈굽는사람 시나몬66 파랑하트 나는무너 시아81 파인솔 나님120 신혜 파인호랭이 나비리 신혜림 평송가성 나쁜엄마 써니ㅋㅋ 포메다둥이네 나의보물 쏘냥 풀에버 난괜찮아용 쏘쏘라 프카쟁이 날씬캔디아줌마 씽씽걸 피코 낮밤1 ㅇㅅㅇ지니 피타 냥냥써브 아무도 한결맘 다욧화이또 아미12 한주연 닥템 아미134 해설사 달려볼꺼야 아핫 행복한집2 달콤한게으름 안델라 행복한집3 담율로 안레몬 행뽁햐 당근쥬스쪼아 알밤2 헤일리1 대박e 애플짱 현유리 도정훈 앨리젼 혬2 두부닷 야고 호롱이 두유냠냠 야롱 힐린 들꽃7 얌이얌이 agnes0117 딩웅 어라라 akdongee7 딸기와의행복 어머나왜이래 cha 또딘또 어묵손가락 cogo092 람라미 어트지니요 cys2681 런닝광인이고싶었다 언제나행복 dhwhl777 로앰 여리나 diane0807 리베라따 연완이맘 dnffl 만두콩맘 영리한고양이 gee11 만캐쉬원해요 영선이302 GUNDDAM 망고나무무 영잔디 Heat 매드비너스 영진왕빠 Heej 매직이 예픈공주 highway032 맥지 오기로기 hongek58 머츠 오늘도 화이팅요 HYJ123 멋지게살아야나야 외계마녀 jjung2 멋진나라 용가리다 k2023 멍청이2 우곰이 Kint 멍청이3 운동싫엉 kjo 목표사십구 워니뚱 LoveJJ 무병 워니s myjung9770 뭔소리야 워크어 neplos 미주장 워터멜론 odell86 민서니PNBDN 윤성맘 olivekkk 밍키199 윤치웅 Oracle 바다사랑태양 융형 s9424103 바다속고양이 은유랑 skyjhj0407 박상목 이거분 ss샤랄라ss 반달진 이남매엄마 ssul0115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이니퍼플 stopjiji 밴드닥터 이하린 suminin 뱀사골반달곰 인생이여만세 sunmi9333 보이윤 인생중 sususu 보통아이 임삼미 valenti86 복뎅이 임정희 who8365 본동 자수민 wrinkle 봄겨울 자스민꽃 ysn 뷰리플 자연하이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1회차 🥤제로칼로리(0 Kcal) 제품 추천💝

8월 8일 혈당일기9기 4일차인증

날짜 2024년 8월 8일 혈당측정시간 오전 6시 35분 아침식후 오늘 아침은 키토김밥을 먹었다 요즘 채소를 많이 안먹었던것같다 당근라페,오이를 넣었다 밥에 두부를 섞어 밥양을 줄였다 오늘의 혈당은 136이 나왔다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8월 8일 혈당일기9기 4일차인증

8월 8일 (목) 혈당일기 9기 4차 인증

날짜 8월 8일 오전 7시 45분 날씨 화창 폭염 무더위  혈당 수치 - 아침 식전 104  식단관리 - 아침 야채 채소 과일 셀러드 점심 겸 저녁 오후 4시 연어 비빔밥  운동 관리 - 오전 10시부터 한시간 동안 스트레칭 및 근육 운동  휴식 관리 - 10시 35분부터 오전 6시까지 숙면  어제 오전 식전 혈당 130로 깜짝 놀랐기 때문에 어제 하루종일 음식과 운동과 수면 관리에 조심한 결과이다 다행이다! 다시금 정상으로 돌아온 것 같아 안심 하면서 기쁘다. 역시 생활습관이 중요하다는 걸 다시한번 깨닫는다. 거짓말하지 않는다 우리 몸은ㅎㅎㅎㅎ👏🏻👏🏻👏🏻😄😁🥰

강안250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안2502

 8월 8일 (목) 혈당일기 9기 4차 인증

혈당일기 9기 3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비빔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주식잔고154주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8일(목) 혈당일기 9기 3일차

아침 8시5분쯤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아침을 먹고 점심을 공짜 쿠폰이 있어서 맘스터치에 가서 반반치킨과 불고기 버거 세트를 주문해서 아들이랑 맛나게 먹었다. 조금 먹어서 배가 너무 고파 저녁 7시 30분쯤 두부를 데워서 김치랑 멸치랑 먹었다. 오늘도 정상수치랑 너무 좋다ㅎ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8월8일(목) 혈당일기 9기 3일차

8/8(목)토스4일차 챙기기!

오늘도 토스 여러가지 챙겨봅니다. 방문미션 귀찮아도 챙겨야지요~^^ 요즘 운세보는 재미~오늘은 비빔밥을 먹고 행운의 숫자가 8이래요. 오늘 8일인데 좋은일 있으려나?^^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8(목)토스4일차 챙기기!

혈기챌 9기 3일차

8월 7일 수요일 점심식전 혈당 140mg/dl 점심 전에 사과 1개 먹었더니, 점심인 비빔밥에 더해져서 223까지 올랐어.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9기 3일차

혈당일기 9기 1일차

저녁 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브로컬리 , 호박잎 , 닭가슴살 구이, 귀리죽 조기구이, 연두부 요즘 저녁을 잘 안 챙겨 먹었는데 오늘은 일이 많아서 너무 피곤해서 그러나 나름 건강하게 먹음 저녁식사 후 1시간 유산소 운동 후 휴식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9기 1일차

혈기챌 9기 2일차 인증

8. 7.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으로 샐러드 저녁으로 두부구이와 나물반찬 먹었어요. 식후에는 30분 이상 걸었구요.  날씨가 더워 평소보다 운동량이 줄어 혈당관리에 신경써야겠어요.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혈기챌 9기 2일차 인증

오늘 저녁^^

가끔 부대찌개 kit를 사는데 오늘도 마찬가지로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할인해서 사와 끌였어요. 기존 kit에 햄을 조금더 썰어 넣고 두부도 넣어 끌였는데 맛있더라구요. 역시 조금더 첨가하면 맛이 달라지는거 같아요.  맛저했습니다.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오늘 저녁^^

혈당일기9기 1일차

일시:8월7일 시간:저녁 8시경 내용: 아침 산책을 하고 공복을 유지하다 아점으로 비빔밥을 먹었어요. 출근도 40분가량 걸어서 출근했어요. 열심히 살아낸 하루예요.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혈당일기9기 1일차

집에 기지반찬을

집에 가지가있어 때마치 반찬도없고해서  가지볶음했어요 ㅎㅎ 가지,양파,안매운고추8개,부추,숙주나물,소금,간장.굴소스,간마늘 넣고  볶아~~~볶아요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집에 기지반찬을

마약 🍳계란장 만들었어요

계란 오늘 배송 받은 신선한 걸로 끓기 시작하고 6분 삶았는데 아주 약간 반숙 됐어요. 원래 계란장은 액체에 가까운 반숙이 밥 비벼먹기 좋지만 여름이라서 안전하게 더 익혔어요. 인터넷 찾아 보니 물 끓을 때 계란 넣고 한쪽방향으로 돌려가며 6분 30초 익히면 딱 좋은 상태가 된다네요.  계란이 너무 싱싱해서 껍질이 잘 안 까여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삶을 때 식초 1스푼ㆍ소금 1/2 스푼 넣는 것도 잊지 마세요. 양념은 다시마육수 150ml. 와 간장 150ml 설탕 2큰술 올리고당 3큰술 통깨  그리고 레몬즙을 넣으면 상큼하고 보관도 오래된다는 데 없으면 안 넣어도 돼요. 양파 한 개ㆍ대파나 쪽파 ㆍ청ㆍ홍고추 씨 빼고 잘게 다져 넣었어요. 5시간 뒤에 먹으면 된다는데 저녁 먹을 때 맛 봤는데 완전 밥도둑이네요. 15개 했는데 일주일 못 갈 것 같아요 ㅎㅎ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마약 🍳계란장 만들었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