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가행복
6월 24일
저녁 9시 20분 걷기운동 후 측정
낮에 비빔밥을 먹고 간식으로 초콜릿을 몇개 먹었다. 저녁은 마라탕을 먹고 1시간 정도 걷기운동을 하고와서 측정했다. 식후 혈당이라 조금 높게 나왔다. 계속 노력해야겠다.
0
0
댓글1
6월 24일
저녁 9시 20분 걷기운동 후 측정
낮에 비빔밥을 먹고 간식으로 초콜릿을 몇개 먹었다. 저녁은 마라탕을 먹고 1시간 정도 걷기운동을 하고와서 측정했다. 식후 혈당이라 조금 높게 나왔다. 계속 노력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