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이른 점심
이른 점심으로 남은 순두부찌게에 간단히 밥 말아서 먹었어요. 다담 순두부 소스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 하려구요. 비오는 날에 순두부 찌게 좋네요
로블ㅎ
월요일 아침은 아침산책하고 와서~
산책다녀와서 비도 맞고 그래서 라떼 발세척시켜주니 벌써 8시 50분이나 됐어요 오늘 어머니도 나올 때까지 주무실 정도로 보통때보다 늦게 일어나서 얼른 아침 준비했습니다. 어머니는 동생아침준비하고 나는 엄마랑 같이 먹을 샐러드 만들고 어제 저녁으로 야채믹스를 다먹어서 오늘아침은 집에 있는 배추를 쏭쏭 썰어서 샐러드 처음에 잔뜩 넣고 만들고 오늘도 나는 요거트드레싱 뿌리고 엄마는 흑임자드레싱 뿌려드렸어요. 엄마가 맵다는 요거트드레싱 그냥 다 먹을라고 뿌렸더니 오늘은 드레싱이 좀 많았네요😅 동생은 잡곡을 먹으면 안되거든요. 동생은 흰밥 데워주고 엄마하고 나는 전에 만들어서 냉장고 넣는 잡곡밥 데워서 먹었답니다. 동생 먹으라고 엄마가 깡통햄 달걀 묻혀놨는데 나는 거의 안 먹을려고 두부전까지 만들어서 먹었지만 배추를 쌈싸먹으려고 갖고 오니까 하나 남은 깡통햄구이가 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하나 먹었어요. 진짜 가공육은 안 먹을라고 엄청 노력하는데 엄마 보고 다 먹으랬더니 엄마는 워낙 밥양이 작아서 딱 하나 남기셨더라고요 내가 딱 안 먹으면 되는데 원래 그 맛을 잘 아니까 하나정도는 어때? 하고 결국 하나 먹었네요. 역시 먹을 걸 좋아하는 사람한테 다이어트 힘들어요. 그죠? ㅋㅋ 오늘 아침은 어제 저녁 덜 먹은거 보상받듯이 잘 먹었답니다. 이거 먹고 아침감기약 먹고 오늘은 감기가 다 나왔으면 좋겠네요. 내일은 공부하러 가야 되는데 아무래도 감기 옮길까봐 걱정이 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알탕과 두부김치~
오늘 무척이나 더웠네요 방방마다 이불이랑 시트 다 빨고 이제 좀 쉬려구요~ 모두 고생많으셨고 맛저되세요~~
seabuck
오가피순 🌱
한 줌의 오가피는 한 마차의 금옥을 얻는것보다 낫다 오가피나무 끝에도 파릇한 싹이나고 봄비에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납니다 소금물에 데쳐 초장 찍어먹기도 하고 된장이나 간장 초고추장에 나물로 무쳐먹기도 한답니다 허리와 등골뼈가 아픈 것 두 다리가 이프고 저린 것 뼈마디가 조여드는 것 다리에 힘이 없어 늘어진 것 등을 낫게 한다 . 어린이가 3살이 되어도 걷지 못할 때에 먹이면 걸어다닐 수 있게된다 (동의보감 ) [출처] 엄나무순 효능 .오가피순|작성자 자자라이프
뽀봉
달래장
달래 너무 많아서 달래장으로 다 처리했네요 비빔밥용으로 든든
파인더홀
샐러드
우드 샐러드 볼 오늘 첫 개시 했네요. 두부 구워서 올리고 견과류 랑 올리브 올려서 넣어서 내 놓으니 손님들이랑 맛있게 드셨어요 .
로블ㅎ
애호박 소분
집에서 요리를 잘 안하는 스타일 이라서 식재료 사서 거의 반 이상 버리네요. 순두부 찌게 끓이고 남은 야채는 냉동실에 얼려 두려구요
로블ㅎ
순두부 소스
요즘은 소스류도 편하게 잘 나오네요 ㅎ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아점 으로 끓여서 먹을려구오. 맛이 어떨지 궁금 하네요
로블ㅎ
달래밥
달래의 알싸한 맛이 매력이라 간장넣고 쓱싹쓱싹 비벼서 아침 해결했네요
파인더홀
토요일 아침 캐시홈트하고 아침
새벽 3시 한 40분쯤에 일어났답니다. 또 이렇게 일찍 일어났네요. 마사지 두 타임 받고 내 방에서 조용히 스트레칭 하다가 감정일기 명언 필사도 해서 준비했는데 마인드키 커뮤니티가 에러가 계속 떠서 인증을 못하고 있네요. 이것도 은근 짜증나네요. 그 짜증을 캐시 홈트를 시작해서 운동으로 조금 풀고😅 아침은 샐러드로 시작 엄마는 흑임자드레싱을 좋아하셔서 반은 그것 뿌리고 반은 더 저칼로리인 키위드래싱을 뿌려서 반반씩 먹었네요. 우리가 샐러드 먹는 동안 동생은 얼른 먹고 들어가고 엄마랑 나랑 먹는데 엄마는 동생이 남긴 흰밥 조금과 내잡곡밥에서 한숟갈만 덜어 드셨어요(밥맛이 없다고 너무 작게 드세요 걱정이 됩니다.) 오늘 찬은 내가 한 건 두부지짐이고 엄마는 동생이 그나마 잘먹는 매운오뎅볶음과 스크럼블을 했구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순두부찌개
꿇여서 밥 먹으려구요^^ 토욜이라 좀 늦었네요. 맛있는 식사되세요~~
seabuck
🥚공복 운동후 나의 아침식사🍅
🥚공복 운동후 나의 아침식사🍅 어제와 같아요. 순두부 반 남은거 넣고 양배추 계란2개와 방울토마토🍅 익은 방울토마토도 맛있어요.
레몬그린
아침, 흑임자죽과 돌나물무침 (7/7)
#아침 흑임자죽 두부청국장 콩자반 [돌나물물김치] [돌나물무침] [미나리무침] 숙주나물무침 우엉조림 깍두기 배추김치 양배추를 다 먹은 고로 요거트는 패스했어요 어제 엄빠가 돌나물을 캐오셔서 돌나물 음식이 많아요 미나리무침도 맛있었어요
더달달
저당간식-뚜부과자
과자에 두부가 24퍼 들어있어서 총50g인데 단백질이 5g이네요~칼로리는 273이고요~ 과자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바삭한거 먹고싶을때 단백질 함량 보고 먹게 되네요 당조절하며 맛있는 다이어트하시길
옹동
[당첨자 발표] 45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안내] 소통왕 이벤트는 별도의 성공인증서 제출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되었습니다 ☺️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 ❤️🔥45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3등 🥇 다우니향기 뽀봉 파인더홀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4~10등 🥈 구룸구룸 수수깡7 냥식집사 제벌 레몬그린 주안맘0413 밥잘먹고잠코자자eoe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1~30등 🥉 겨울햇살님 루시안 잘될 괜찮아70 마음그릇 코로세움 꽃이뻐 보통아이 파인호랭이 꿈이룸♡ 숲속의나무 헤븐79 담율로 쉬림프 heracchang 딸기와의행복 오늘도화이팅요 je00 로블ㅎ 인간비타민 ✨ 지니어트 소통왕 31~100등 ✨ 2민트홀릭 목표사십구 유지녀 58로가즈아 미르윤 이닝지아 강도마미 사랑혀니 조인순 건강하자으니 산곡동미녀삼총사 줘요 그냥지나 새벽을열다 지앤혁 깐뚱 선물부자 쨋든럽 나는무너 성실한라떼누나 차칸청춘 난괜찮아용 셰인 채아미 다미마 송쩡 초긍정파워 다정한ㆍ 숨은꽃처럼 켈리장 달나라토끼55 슈롭 파란여름 달려볼꺼야 ㅇㅅㅇ지니 포메다둥이네 담쓰담쓰담 아침햇살77 피크타임 당근쥬스쪼아 안델라 핑크핑크퐁퐁 더달달 애니홀릭 하오링 동남이쁜이 야고 한결맘 들꽃7 여니솔이맘 현유리 러브복동 여루별 훈스맘2 망고가좋아 여리나 agnes0117 매너모드극의 영진왕빠 biki 매직이 와캣 Dub 머랭22 우리화이팅 highway032 메리달님 워터멜론 roh69 seabuck 🤗 지니어트 소통왕 101~200등 🤗 0미로0 박신영 인생중 건강하게다이어트하자 밴드닥터 임삼미 건빵맛과자 복희님 작은별512 걷기와 불타는발바닥 재털이 검은콩두부 붉은레드 정숙한여자정말 경이로운다이어트 뷰리플 정육 곤냥이나와 비비안2 주재봉 곽성은 비포장도로자전거 지구외계인 굳트 빠담소리 지호이모 귀요미왔당 빵희야 채람 금강송이 산들바다 치노카푸 기잼뽀 선구자239 캔딧 기춘이530707 소나무1234 쿠보 김봉두 솔트1 툐리부인 깐징짱 수국이 평송가성 나나나이쁘니 수퍼마덜 푸른봄 늘봄봄 숫자 피직스3282 달남99 슈퍼스티셔스 하늘과솜사탕 달빛23 스네이 하쉬 도도717 쏘뉜 한주연 도정훈 아야씨 행복한집2 뜡이맘 아카시아잎 향기음악 람라미 앵두정원 혬2 러블리현영 에가오 호둘 로니엄마 영선이302 후빠 로사0712 와탕카7 히나자몽 마고할미 요리의여왕 iloveoov23 마시몽 워니뚱 k2023 망고주니 원더랜드s loverosa 먹자먹자 으라차차차차 S하루 멋지게살아보자 이슬이슬이슬 skyjhj0407 문문맘 이하린80 ssul0115 밍해쪽찹돼이지 이히홋 sunny82 vovo2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뚜부크래커
워낙에 두부를 좋아하기도하고 다이어트 중에도 바삭바삭한 뭔가가 먹고싶을때 딱 좋아요 고소하고 포만감도 있고요 일반과자보다 단백질 함량 높구요 체중조절하면서 과자먹고싶을때 좋은것 같아요 마트가면 항산 사와요
만배봉봉
🥙애호박의 변신 달달한 애호박 볶음
🥙애호박의 변신 달달한 애호박 볶음 얼마전 사온 애호박 손쉬운 요리 만들었어요 애호박 볶음 👩🍳 새우젓이랑 액젓으로 살짝만 간해도 달달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비빔밥 먹으려구요🥙
레몬그린
🥬 오늘의 초록이는 부추🌱
🥬 오늘의 초록이는 부추🌱 슈퍼 들러 부추한단 두부 사서 가네요. 부추 겉절이 오이 넣고 하려구요. 부추가 깨끗해서 데려 갑니다🌱
레몬그린
4/11(목) - 두부부침, 소시지부침
일끝내고 집에와서 해봤습니다
숲속의나무
다욧 위한 두부면 김밥~
탄수화물 밥알은끝부분 접착제로만 사용~ ㅋ
목표사십구
바지락술찜
바지락술찜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만들었어요. 사왔던 두부면도 넣어주고 오늘의 저녁입니다.
루시안
두부밥을 이용한 꽃김밥
간만에 다이어트 레시피 올리면서 만들어봤습니다. 대왕김밥이라 엄청 배부릅니다 ㅋ 즐거운오후 되세요
0미로0
건기챌 식단
양배추 샐러드에 두부요거트 드레싱 만들어 같이 먹으니 더 고소하고 맛있네요
달나라토끼55
비비추 먹어보셨나요?
부모님이 요걸 담궈놓으셨어요 비비추 나물 잎을 간장에 절여서... 고기와 먹거나 백미밥에 싸 먹으면 최고네요 명이나물보다 맛있네요 그리고 닭발과 닭볶음탕도요
파인더홀
캐시딜 수산대전에서 산 생김으로 맛있는 요리해먹어요
캐시딜에서 산 국내산 생김 정말 잘 먹고 있어요 떡국,국수, 비빔면에 김 고명 올려 먹고 김밥도 만들어 먹어요 살짝 구워 참기름 간장 에 콕 찍어 밥싸 먹기도하고요 수산대전 쿠폰받아 할인받고 좋은가격에 잘 사서 잘 먹고 있어요
송쩡
숙주나물계란전 너무 맛있어요
오꼬노미야끼 느낌으로 맛있네요 숙주계란전 만들기👨🍳 ✔️ 재료 : 숙주나물 1줌, 계란 2알, 저당맛간장 1/2스푼, 후추, 다진마늘 1스푼, 가쓰오부시 ✔️ 토핑소스재료 : 비비드키친 저당바베큐, 캘러핏 팬시갈릭, 벨라시즈닝 어니언맛 1️⃣ 숙주를 잘 씻어서 전자레인지 용기에 넣고 3-4분 쪄준다. 2️⃣ 계란 2알, 물 1/3컵(혹은 육수), 다진마늘, 후추, 저당맛간장을 넣고 섞는다. 3️⃣ 계란말이팬에 섞은 재료를 부어서 익힌다. 아랫면이 익으면 반을 접어서 속까지 익힌다. 4️⃣ 가쓰오부시를 뿌리고 소스로 마무리한다. 평소 오꼬노미야끼 좋아하는 분들에게 취저!!! 양배추오코노미야끼로만 만들었었는데 숙주오꼬노미야끼도 완전 추천합니다🩷
쏘뉜
🍽️ 오전식사
🍽️ 오전식사 어제 남은 마파두부에 계란 하나 같이 먹어요. 식욕이 안생기지만 끼니는 챙겨야죠.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친정에서 먹는 아침
친정에서 먹는 아침~ 두부 부침이랑 멸치볶음 먹어요 건강하게 먹고 체중감량 이틀간 해보려구요..ㅎ
다우니향기
수요일 동생아침 챙기고 혼자 식사
오늘은 눈도 5시쯤 떠졌고 잠을 좀 잔거 같긴 해요. 그리고 아침에 소식이 있어서 말끔이 비워내고 몸무게를 재보니 300g이 빠졌네요. 비워낸 효과같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 좋게 시작합니다. 오늘은 어머니가 새벽 꽃 시장 가신 날이라 혼자 샐러드도 해먹어야 하는데 동생이 새벽에 깨어 있어서 아침 살짝 얘기해보니까(동생이 아프기 초반에 제가 엄격히 식단을 해가지구 저랑은 좀 상극이었거든요. 제가 하는 음식은 잘 안 먹어요) 라면을 먹겠다네요. 아침 챙겨먹는 걸 고맙게 생각하고 얼른 라면 끓여줬죠(동생은 아침에 먹을 약이 많아요. 뭐든 먹고 약 먹는 걸 다행이라고 생각한답니다) 그리고 나서 1인용 샐러드 만들었답니다. 너무 풍성한가요?😅 요거트 드레싱 만들어 놓은 것도 마저 다 부었더니 흰색에 다 덮어버렸네요. 되게 알록달록 이뻤는데... 고단백혼합곡과 쌀을 같이 한 밥이긴 하지만 그래도 단백질 반찬이 없는 거 같아서 두부로 만든 두부봉을 3분의 1(60g) 정도 올리브유로 전 지져서 상을 차렸어요 나물도 2개나 되고 밥도 한그릇에 전까지 푸짐한 아침을 먹었네요😄 저는 사전 투표를 했고요. 오늘의 우리 라떼랑 시장도 가고 산책도 하고 오후에는 옷정리도 할 생각이랍니다. 지금 이렇게 활기찬 기분이 오후까지 가길 바래요~
성실한라떼누나
우삼겹찜
오늘 저녁은 우삼겹과 숙주.부추.청경채.팽이버섯을 찜기에.쪄서 각자 취향껏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딸과 아빠는 간장겨자소스에.저와아들은 칠리소스에~맛있게 먹었습니다
지앤혁
단기간 감량이라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2주 도전 후기 공유합니다~~~
저는 프리랜서로, 코로나 이후로는 원격으로 집에서 주로 일하다보니 밖에서 많이 활동을 하는 시기와 그렇지 않은 시기 사이에 몸상태나 몸매 차이가 확 심해지더라고요. 살찌는 것도 당연히 너무 싫지만 근본적으로 제 스스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여행갈 때나 짠 음식 먹거나 술 마신 다음 날 붓기도 심한 것 같고,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게다가 어깨부상을 당한 게 3개월 째 불편한 상황 ㅠㅠ 그래서 최대한 유산소 위주로 운동 가볍게 진행하면서 이번에는 식단을 제대로 신경써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죠. <다이어트 전: 몸무게 55kg> 정말 많이 붓거나 생리 전에는 55kg까지 찍는 저를 보며 충격을 받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어요. 감량 기간은 처음엔 좀 짧게 단기로 2~3주 정도 잡았어요. 감량 전 몸무게는 약 54kg이었고, 목표는 건강하게 2kg만 빼서 원래 몸무게로 돌아가자는 것이었어요. 식단은 일단 기본적으로 정제탄수화물(밥빵면)은 최소화했고요. 대신 곤약면이나 두부나 계란, 프로틴바 등으로 대체했어요. 이번에 새로 산 메밀곤약면이 맛있어서 그거로 비벼먹기도 하고 밥대신 먹기도 하고 그랬어요. 일반 지방(적색육류)은 3일에 한번 정도 먹어줬어요. 고기 종류는 상관하지 않았고요. 다른 날에는 닭가슴살이나 닭 안심, 생선(고등어 통조림, 자취생이라 구워먹진 못함 ㅠㅠ, 혹은 참치 통조림이요!) 위주로 클린하게 해줬어요. 과식한 날 다음날은 저녁 식사 전까지 22시간 가량 단식만 해줬어요. 운동의 경우 3일에 하루는 유산소근력 섞어서 해주고, 과식이나 음주 다음 날은 운동은 쉬었어요. 근력의 경우 스쿼트 연속 10분+런지 연속10분+와이드스쿼트나 사이드10분 이렇게 30분정도 했어요. 그리고 다른 하루는 중강도 공복유산소로 스텝퍼/걷기 위주로 해줬어요. 약 45분 가량 했고요. 스트레칭은 운동 후 무조건 해줬고, 매일매일 땅콩볼/폼롤러/둘다 진행했어요. 그 결과, <다이어트 후 몸무게: 53kg> 아직 목표 몸무게에 도달하진 못했어요. 그래도 어느정도 단기간 감량에 성공한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공복 상태를 견디고, 운동까지 가볍게 진행할 수 있는 상태 유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다이어트 혹은 유지어트, 더 중요한 건강 관리!!!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앨리젼
고소한 냄새 솔솔~~
들기름에 두부부침 했어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맛저하세요 ~~^^
제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