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11(목) - 두부부침, 소시지부침

4/11(목) - 두부부침, 소시지부침

일끝내고 

집에와서 해봤습니다 

1
0
댓글8
  • 파인더홀
    반찬 조아용
    완전 맛있겠어용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파인더홀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수수깡7
    와 두부와 소세지 보니 무슨 잔칫날 전 부친것과 같아요 ㅎ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수수깡님 ^^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딸기와의행복
    번거로울수 있는데 양도 많이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딸기와의행복님 ~~
    자주 할 시간이 없어서 한꺼번에 많이 하네요~^^
  • 파란여름
    핑크소시지 오랜만이네요
    계란물 듬뿍 노릇노릇 부쳐진 두부부침이 맛나 보여요
    잘게 썰어두니 먹기도 편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파란여름님 ^^
    제가 한꺼번에 준비 하는걸 좋아하는 스타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