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오전식사 

🍽️ 오전식사 

 

어제 남은 마파두부에 계란 하나 같이 먹어요.

식욕이 안생기지만 끼니는 챙겨야죠.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오전식사

0
0
댓글2
  • 제벌
     드시기 싫어도 아침 잘 챙겨드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예측가능하게 식사를 하면 건강하게요
    규칙적인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