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오늘의 초록이는 부추🌱

🥬 오늘의 초록이는 부추🌱

 

슈퍼 들러 부추한단 두부 사서 가네요.

부추 겉절이 오이 넣고 하려구요.

부추가 깨끗해서 데려 갑니다🌱

 

🥬 오늘의 초록이는 부추🌱

0
0
댓글6
  • 제벌
    부추와 오이 넘 잘어울리지요
    탁월한 선택이시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렇지요 당파 당근도 같이 넣었지요
    잘한거지요?
  • 파인더홀
    부추가 아주 좋지용
    잘 챙겨드세용
    레몬그린
    작성자
    부추 맛있어요
    특이한 향이 좋아요
  • 선물부자
    부추 좋지요
    부추전이 먹고 싶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부추전도 좋지요
    건강하게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