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소한 냄새 솔솔~~

들기름에 두부부침 했어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고소한 냄새 솔솔~~

맛저하세요 ~~^^

12
0
댓글28
  • 달나라토끼55
    세상에나 이렇게 맛있게 부치셧는데 맛없을수 없죠 ㅋ
    제벌
    작성자
    들기름에 두부 붙여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건강도 같이 챙길 수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 깐뚱
    와우 맛난 비쥬얼~ 꼬순네가 요기까지 나는듯요 ㅎ
    맛저하세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꼬순내 거기까지 나지요ㅎㅎ
    맛있는 식사 하세요~~
  • 공기공
    들기름 두부 좋아요
    단백질이네요
    제벌
    작성자
     건강한 단백질 이지요ㅎ
    고소하고 건강에도 좋은니 해드셔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캔딧
    정말 맛있게 잘만드시네요.
    보기좋은떡이 먹기도 좋다고 정성이들어간 두부 하나하나에 맛있다고 써있는 하네요.
    제벌
    작성자
    어머~~어쩜 그리 말씀도 곱고 이쁘게 
    하시나요ㅎㅎ 그리 봐주셔서 감사해요~
    좋은날되세요 ~^^
  • 숫자
    알록달록 예쁘네요
    고소하고맛있을거같아요
    제벌
    작성자
    네 들기름에 구우면
    고소하고 건강에도 짱이에요ㅎ
  • 스콘이좋아
    예쁘게도 만드셨네요 
    노릇노릇 구워쥬셨네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선거날 투표 하시고 좋은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엄청 맛깔스럽게 구웠네요. 먹고 싶어 지네요
    제벌
    작성자
    한번 해드세요
    솜씨가 아주 좋으시더라고요ㅎ
  • 무당파
    넘 맛있게 만드셨네요..
    먹고싶어요..
    멋지십니다..
    제벌
    작성자
    ㅎㅎ넘 감사합니다 
    별거아닌데 칭찬해주시니 좋네요
  • 열심히걸어가
    지글거리는 모양이 보고만 잇어도 달려가서 먹고 싶게 만드네요. 훌륭한 비주얼에 앗도 그만일 듯..
    즐건 저녁 되세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말씀만이라도 감사하네요ㅎ
    굿밤되세요 ~
  • 딸기랑포도
    맛저하세요
    넘 맛잇겟네용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맛있는 식사 하시고 좋은시간 되세요~~
  • 산들바다
    두부부침 들기름에 구우면 너무 맛있죠~ 남편은 들기름을 안좋아해서;;; 남편없을 때만 해먹어요 ㅋ
    제벌
    작성자
    ㅎㅎ남편님 회식하면 드셔야 겠네요
    건강에도 좋은니 드셔보라고 해보세요ㅎㅎ
    
  • 하오링
    파도 있고 당근도 있고..
    정성이 많이 담겨있네요 맛나겠어요-!
    제벌
    작성자
    애들 야채 먹이기 위해서
    파도 당근도 넣어서 만들었어요ㅎ
    이렇게 만들면 잘 먹어요ㅎㅎ
  • 58로가즈아
    크으 두부부침
    들기름이 치트키죠!!-
    제벌
    작성자
    그치요 넘 잘 어울리는 한쌍이에요ㅎ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 수수깡7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드셨어요? 너무 먹음직한 두부부침입니다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 들기름에 구우니 아주 고소하네요ㅎ
    건강도 챙기고 좋아요ㅎㅎ
    좋은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