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기록 / 1기 / 5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09:26pm : 식후1시간 후 측정 (am이 아니라 pm 맞습니다) 2. 섭취식단 아침: 단식 점심: 비빔밥, 족발, 보쌈 간식: 마카다미아, 과자1봉 저녁: 짜장라면 8천보 걸었는데 자정까지 만보는 채워야겠죠? 저녁 산책 다녀오겠습니다!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1기 / 5회차   

아이 식사 🥩고기

아이 식사 🥩고기 야채 잘 좋아하지 않는 나이이지요 버터에 고기 구워서 짬뽕 순두부랑 식사 줬어요 공부 공부 시험기간이랍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 식사 🥩고기

저녁메뉴

쫄면이랑 삼겹이구워서 먹었어요 아이는 간장소스 따로 만들어주면 잘먹네요 맛저녁하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메뉴

사부작 사부작 주부 놀이~~

어제 신랑 출장 갔다가 입국하는 날이라 집밥 먹인다고 채소 장봐와서 사부작 사부작 움직였어요 ㅋㅋ 오이 하나로 오이무침하고 가지 두개로 가지볶음하고 만가닥 버섯은 김치찌개에 넣고요 ^^ 청양초는 냉장고 들어가면 계속 물컹해져서 썰어서 냉동실 바로 넣었고요  단호박은 반 통만 쪄서 막둥이랑 저 간식으로 먹고 남은 건 냉장고행 파프리카도 모양대로 썰어서 냉장고에 바로 슝~ 넣었어요^^ 오늘 저녁엔 참치오이비빔밥 먹으려고요~~ 다이어트 식단인데 요즘 핫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먹어줘야죠!! ㅋㅋㅋ 불금이니 즐겁게 보내자구용~~~ 🫶🫶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사부작 사부작 주부 놀이~~

맛점하세요~

저는 순두부찌개 먹어요 오늘도 맛난거 드시고 활기차게 보내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맛점하세요~

금요일 아침 다시 맛있게 다이어트식 시작

어제보다 400g이 쪘어요. 그럴 줄 알았는데 점심을 너무 늦게 먹은 것도 영향이 있는 거 같애요. 저녁을 안 먹을 거니까 그랬는데 너무 늦은 점심은 저녁과 효과도 비슷하게 주는 거 같네요. 늦게 먹더라도 2시 때는 먹어야 될 거 같애요. 그리고 신기하게 고기나 회를 먹은 것보다 빵 먹은 게 훨씬 더 쪄요. 당분도 많고 탄수화물을 많이 먹어서 그럴까요? 확실히 그쪽이 더 몸에 안 좋겠죠? 그래도 기분 꿀꿀할 때 너무 생각이 나요😅 하여튼 예상했던 대로니까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마인드키와 홈트를 하고 나서 아침을 준비했어요. 오늘 아침엔 야채도 두가지나 똑 떨어져 파프리카하고 오이를 썰어 준비했어요. 어제 산 야채믹스는 양 많은 건데  부드러운 것과 단단한 것 중에 부드러운 걸 먼저 먹었거든요. 아무래도 마지막까지 싱싱하게 먹는게 가능할까? 걱정은 되네요. 어머니는 새벽에 꽃시장 가시고 저혼자 먹을 샐러드를 만들었는데 저렇게 푸짐해요😆 어제 저녁을 안 먹었던 영향이 확실히 나네요. 샐러드 먹고 어제 귀리밥 조금 남은 거에 밥 더해서 3분에2그릇을 만들어서 데우고 두부전과 나물반찬까지 내서 맛있게 먹었네요. 아침도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다이어트로 먹는 밥도 맛있는데 가끔씩 아주 달고 맛있는 빵이 왜 이렇게 땡길까요? 예전에 먹던 습관인가? 보통때는 그냥 참는데 어쩔 때는 전혀 안 참아질 때가 있어요😮‍💨 마음은 참 오묘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다시 맛있게 다이어트식 시작

4월26일 혈당일기-6일차

5일간의 여행은 과식과 과음의 연속으로 체중도 많이 늘어 어제 저녁은 굶고 잤더니 아침 공복혈당 수치는 저혈당. 오늘부터 다시 빵, 과자는 가급적 안먹으면서 혈당관리와 체중관리를 이어나가겠다. 아침은 전복죽 반공기, 연두부 챙겨먹어야겠다.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4월26일 혈당일기-6일차

혈당측정1기 5일차

혈당측정1기 5일차 입니다. 저녁을 먹은 이후 2시간 지나고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저녁 식단은 미역무침, 잡곡밥, 오이고추, 가지볶음, 두부조림을 먹었습니다. 먹은 후 잠시 스텝퍼 운동기구를 하며 유산소와 다리 근력운동을 병행해주었습니다. 운동은 꾸준히 꼭 하겠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1기 5일차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4월 25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30분후 내용:아침겸 점심식사 비빔밥을 먹었다.밥은 적게 넣고 달걀후라이 2개 나물들을 많이 넣어 비볐다.너무 맛있었다.소불고기 약간 된장국도 같이 먹었다.역시 한식이 당이 적게 나온다.밥을 평소보다 적게 먹었더니 당이 좀 적게 나온것같다.인스턴트 음식을 주의해야 하는데 걱정이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1기 7일차

저녁식사- 순두부찌개 + 고등어구이

집에와서 해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순두부찌개 + 고등어구이

물가 너무 비싸죠? 그래도 오이탕탕이는 먹어야겠다

물가가 진짜 너무 많이 올라 식자재 다이어트를 해야할판입니다  제 몸 다욧은 둘째치고....  ㅠㅠ 지금 한참 오이 제철이라 예전엔 1000원에 5개씩 팔았는데.. 지금은 1개 가격 @@;; 그래도 좋아하는 오이탕탕이는 먹어야겠다~ 라는 마음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오이를 깨끗하게 씻어 비닐에 넣고 대충 방망이로 으깨준 다음  다진마늘 +소금+설탕+레몬즙(식초)+통깨 넣고 후르륵 버무리면 끝~ 너무 쉽죠~~^^ 고기와 먹어도 좋고 걍 먹어도 좋아요 아드님은 고기랑~~ 전 곰탕에 두부면 말아서 며칠전 담근 파김치랑 오이탕탕이 함께 먹었어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물가 너무 비싸죠? 그래도 오이탕탕이는 먹어야겠다

4월 25일 (목) | 혈당일기 1기 6일차

- 날짜: 2024.04.25 -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사 이후 - 내용: 아침 식후 혈당 일기 아침부터 밥을 챙겨먹으려하니까 너무 입맛이 없어서 생각난게 간장에다 계란을 비벼먹은거다 그래서 오늘 아침식사 메뉴로는 간장계란밥을 해먹었다 옛날부터 먹은거지만 누가뭐래도 나는 너무 맛있다 ^^

Gale님의 프로필 이미지

Gale

4월 25일 (목) | 혈당일기 1기 6일차

4월 25일(목) 혈당일기 1기 4일차

혈당 수치 : 108 측정 시간 : 오후 3시 28분 (식후 2시간) 섭취 식단 : 잡곡밥 2/3공기,순두부찌개,야채샐러드,                    두유, 과자 약간 '거꾸로 식사법'을 해 보았다. 야채를 먼저 먹은 후에 밥과 반찬, 찌개를 나중에 먹는, 식사 순서를 바꾸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혈당이 서서히 오른다고 한다. 두유도 콩을 삶아서 믹서에 갈아서 먹었다. 과자는 참깨크래커 한줌 정도 먹었다. 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나와서 기분이 좋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4월 25일(목) 혈당일기 1기 4일차

간장 얻어왔어요.🤣

요걸로 장아찌 담으면 맛있다고  지인한테 얻어왔어요. 자주 장아찌 담아서 주는데 요게 비법이라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간장 얻어왔어요.🤣

맛점 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국대신 죽이 나왔네요^^ 좋아하는 머위나물이랑 두부조림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김치는 안먹었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맛점 하셨지요

비비수산 멸치 추천합니다

조림으로 해먹으려고 샀어요 멸치 깨끗하고 좋아요 고추장조림 간장조림 두 개로 해먹을거에요 가격은 비슷한 거 같아요 묶음포장 안되구요 아침 10시전까지 주문해야 그 날 배송되요 배송은 택배로 이틀 걸렸어요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비비수산 멸치 추천합니다

혈당일기 6일차

4월 25일 목요일 공복혈당 103mg/dl 어제 저녁, 피자와 치킨으로 과식을 해서일까요? 다시 100이 넘어버렸어요. 😢  점심에 돼지김치찌개 먹어야 되는데.. 늘 현미밥인데 오늘만 바빠서 백미밥을 했는데.. 😭  김치찌개 속 두부 위주로 먹어볼게요.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혈당일기 6일차

아침,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

#요거트 플레인요거트2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올리고당  크랜베리 블랙베리 블루베리 #아침 요거트 / 흑임자죽  (산양유분말of요거트) [콩나물국] [양파장아찌] [비트채무침] 깻잎무침 열무김치 오이김치 깍두기 생김+간장 토마토+아스파라거스 제 몫의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예요ㅋ 저희 집은 개인 분량이 정해진 게 좀 있어요 어무니가 '한꺼번에 많이'가 아니라 '꾸준히 오래'를 지향하시거든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

4월 25일 목요일 혈기챌 1기 7일차 인증

공복혈당: 118 요즘 며칠 너무 바빠서 일기를 올릴수가 없었다. 잠잘 시간도 모자라서 혈당 관리가 잘 되지 않아 속이 상한다. 오늘 아침식사는 두부 북어국에 잡곡밥 콩나물무침 참치야채전 무생채 오이무침과 먹고 있다. 식후 30분정도 걸을 예정이고, 점심 식후도 산책할것이다. 저녁식후는 늘 그렇듯 헬스장 갈 예정. 오늘도 열심히 힘내보자구요^^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4월 25일 목요일 혈기챌 1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7일차

식후혈당 118 저녁을 비빔밥으로 늦게 먹었더니 혈당이 100이하로 안 내려갔다. 다음에는 흰밥 대신 잡곡밥으로 야채 많이 비빔밥으로 먹어야겠다.

jive12님의 프로필 이미지

jive12

혈당일기 7일차

혈당체크 1기 4일차

저녁식후 2시간 지나서 체크 저녁식단 :  곤약잡곡밥에 배추숙주찜과 들기름에 구운 김을 얹고 간장 소스를 뿌린 뒤 덮밥으로 먹었다. 갓김치를 곁들여 먹고 후식으로 귤, 바나나,  견과류를 먹었다.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2K.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체크 1기 4일차

4월24일 혈당일기 3일차 인증

날짜 : 4월24일 혈당측정시간:저녁식후2시간후 내용:오늘저녁은 두부조림을 먹었다 공기밥두공기먹어서 걱정되었다 그래서  먹고 30분산책을  했다 탄수화물은 해롭다는걸 느꼈다 그래도 정상인건 움직여서다 내일도 잘해봐야겠다  화이팅

이효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효니

4월24일 혈당일기 3일차 인증

오뎅탕

오뎅탕 먹어요 간장+고춧가루에 찍어먹으면 맛나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오뎅탕

명이나물

두부 사러 갔다가  명이나물 세일하기에 사왔는데 후회 중 ~~ 장아찌 얻어먹기만 했지  한번도 담그지를 않았어요. ㅜㅜ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명이나물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4월24일 7일차

오늘은 저녁후 120 미역국과 돈나물 상추등 야채를 넣고 비빔밥 짜니까 고추장은 빼고 음식의 유혹이 있지만 꾸준히 관리해야것어여.

신자유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자유인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4월24일 7일차

콩나물비빔밥

콩나물에 계란후라이 고추장 마지막으로 참기름 톡~ 쓱쓱 비벼먹음 굿^^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콩나물비빔밥

🎁[당첨자발표] 제16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운영진입니다.  제16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분들은 다음 회차에 도전해주세요!   🥳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캐시딜 포인트(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내 추천 코드'로 발송됩니다. - 리워드 지급일 : 4/24(수)   < 우수후기자 5인 > 💰 리워드 : 캐시딜 포인트 5,000P 💰 깐뚱 340 슈롭 목표사십구 치노카푸 < 참가자 전원 > 💰 리워드 : 캐시딜 포인트 500P 💰 pcd 숫자 숨은꽃처럼 천향가성 마고할미 건빵맛과자 행복사랑가득 2민트홀릭 당근쥬스쪼아 저주받은장딴지 앙칼진애미나이 호호수기 주여니2 그냥지나 솔트1 파인솔 레몬그린 야롱 je00 워터멜론 꿈이룸 cogo092 행복한집2 빠담소리 raintree 담율로 태거니 보이윤 시아81 쪽쭈리 하늘바래기 밥잘먹고잠코자자 프카쟁이 seabuck 안정희 mjy780 하늘과솜사탕 초심무심 고구마피자맛있어 담쓰담쓰담 사랑혀니 강미미 치랭이 앨리젼 쎄라쎄라 임삼미 숑숑이야 캔딧 쉬림프 멍청이2 해설사 구름속하늘 잘될 인생중 윤성맘 어트지니요 아카시아잎 멍청이3 털보꾸기 파랑하트 쪼꼬사랑 신혜 루시안 K스마일 릴리아니 밴드닥터 검은콩두부 수당 뭔소리야 주재봉 쩌기저별 유지녀 은유랑 파인호랭이 두부닷 도도717 who8365 - - -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이벤트 기간' 내 캐시딜 상품을 주문하지 않은 경우 <예시> 이벤트 기간 4/8~4/21 상품 주문일  4/14 (조건 충족) 4/1 (조건 미달) 4/23 (조건 미달) 2.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신청한 경우 (1회 인정) (회원 당 이벤트 기간 내 최대 5,500캐시딜 포인트 수령 가능합니다) 3.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4.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5.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6.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7.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캐시딜 생필품과 식재료 🔗 금화영농조합 전라도 총각김치 추천합니다 🔗 [캐시딜 상품] 수산대전 제주에서 잡아올린 수조기 샀어요 🔗 콤부차 몇가지 먹은것중 요거 추천함-에스나인콤부차 🔗 비비수산에서 구입한 새우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발표] 제16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4/24 점심식사후 1시간반 / 혈당일기1기 6일차

점심메뉴 : 잡곡밥 조금.두부.상추.캔 참치.우엉조림 어제 보다 좀 적게 먹었더니 바로 수치 적어지네요 어떤걸 먹느냐도 중요.. 먹는양도 중요해요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4/24 점심식사후 1시간반 / 혈당일기1기 6일차

직화그릴 떡갈비 승

비빔밥에 고기 올릴까? 떡갈비 구울까? 떡갈비 승~~~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직화그릴 떡갈비 승

04/24(수) 혈당일기 1기 7일차

점심 식사후    115 점심으로 순두부백반과 돼지갈비로 배부르게 먹었더니 수치가 좀 올랐다. 식사후 공원에 산책해야 겠다. 챌린지 끝나고 나서도 계속 일기를 써야겠다.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04/24(수) 혈당일기 1기 7일차

점심드세요

ㄴㅏ물밥에 간장 얹여 비벼비벼ᆢ 감자국과함께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점심드세요

혈당일기 1기 7일차 인증

날짜:24.4.24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두시간후 내용:몸이  많이 무거워지는 느낌이 들어 어제부터 식단조절에 들어갔다 이때까지 군것질을 달고 살아서 싶지는않겠지만 달달한 것을 조금씩 줄이면서 체중조절을 해야겠다 아침은 밥도 반으로줄이고  두부와김위주로 반찬을 먹고 혈당을 측정하니 많이 나오지않아 기분이 좋았다  잘 관리하도록 화이팅!!!!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1기 7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