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 저녁 식사
🍚 저녁 식사 오전에 만든 시금치나물 고사리나물 깻잎쌈 돼지고기 다짐육 넣고 만든 마파두부 잡곡밥입니다. 마파두부에 양배추도 넣었어요.
레몬그린
🧑🍳🥬반찬 만들기
🧑🍳🥬반찬 만들기 냉장고에 잠자는 고사리랑 시금치나물만 반찬으로 만들었어요. 고사리나물은 탈피들깨가루도 넣었어요. 냉털 준비완료. 저녁엔 마파두부를 만들까 싶어요.
레몬그린
점심, 동태국
#점심 강황밥 [동태두부국] 산양유쉐이크 깍두기 배추김치 •밑반찬순회 1바퀴 •오랜만에 먹으니까 넘 좋아요. 무 집어넣으니까 넘 시원하네요
더달달
2주 다이어트 후기 작성
1) 감량기간: 3/28~4/8 2) 감량 전 몸무게: 60.37kg 감량 후 몸무게: 60.09kg 3) 감량 방법(식단): 가능한 탄수화물 자제하고 단백질, 야채, 과일위주로 양을 줄여서 섭취하고, 식사 순서를 야채, 과일 먼저 먹은 후 단백질 (삶은 계란, 고기, 두부 등), 마지막 순서에 탄수화물(잡곡밥, 현미, 보리밥, 조, 수수밥, 고구마 등)순서로 식사함. 4) 감량 방법(운동): 매일 만보 이상 걷기, 골프 연습 1시간, 필라테스 및 근력 운동 일주일에 2일 1시간 30분 5)조언: 체중 감량을 위해서 가능한 밀가루, 설탕, 튀김류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함. 간식이 당길 때 과자, 빵보다는 견과류나 과일로(한번에 많지 않게)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됨. (그런데 본인의 경우 다이어트 기간 중에 제주도 여행을 3박 4일 다녀오게되어 체중이 중간에 조금 중량되게 되어서 체중 감량이 기대만큼 많이 감량되지 않게 됨) 6) before&after사진
graceran
🐤저녁 🍚 병아리콩잡곡밥
🐤저녁 🍚 병아리콩잡곡밥 병아리콩 마지막 털었어요. 귀리 현미 쌀 불렸는데 취사를 늦게 눌러서... 닭가슴살 미역국이랑 두부김치 조금 먼저 먹었지요.
레몬그린
부추전 부쳤어요
시어머니께서 보내 주신 부추 싱싱할 때 빨리 먹어야 해서 부추전 부쳤어요. 건새우 다져 넣었어요. 제 꺼는 청양도 다져 넣었어요. 초간장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러브복동
일단 빼자 나의 다이어트 후기
1. 2. 2024.3.26. ~ 4.8. 3. 68.1kg, 배가 조금 나오고 처졌다. 4. 66.2kg, 배가 홀쭉한것 같다. 그리고 당겨졌다. 5. 먹고 살을 빼는 것은 없다. 아침은 굶었다. 점심은 소식. 특히 탄수화물은 적이다. 가급적 탄수화물은 먹지 않았다. 만약 탄수화물을 먹었다면 바로 운동해서 태웠다. 저녁은 두부나 야채 위주로 먹었다. 야식은 먹지 않고 견뎠다. 6. 무조건 1만보 이상 걸었다. 아침, 점심, 저녁 가리지 알고 걷는다. 2만보 내외로 걸었다. 그외 운동은 1주일에 한번 탁구 2시간 정도 운동했다. 7. 먹고 싶은 유혹을 견뎌야 했다. 참다가 무너지면 끝이다는 생각으로 버텼다.
지인솔
🥗봄나물 비빔밥~5일차
heracchang
다이어트 후기(정체기)
다이어트 빡시게 하고 있는데 요즘 완전 정체기네요 딱 한달쯤됐는데 초반에 4키로 빼고 지금 완전 정체기입니다 식단 운동 빡세게하고 있는데도ㅠㅜ 흑흑 1.비포애프터 62.2까지갔다가 또 63갔다가 자꾸 왓다갓다하긴 하는데 지금 완전 정체기입니다 정체기땐 대체 무얼해야하는가 ㅋㅋㅋ 심난해요 2. 감량기간 목표는 두달이고 이번 2주는 정말 0.4~0.5kg 정도밖에 안빠졌네요. 식단하는게 허무하게 느껴지지만 지나가겠지! 3. 감량전 67->62.9->오늘 아침 62.5 얼굴에 붓기가 많이 빠졌고 몸도 전체적으로 가볍네요! 건강을 위해서 하는 다이어트 중인데 몸바디도 예뻐져서 좋아요. 5. 식단 제일 많이 먹는 식단은 월남쌈(양배추 두부 각종 야채볶음) 이고 숙주고기볶음이나 또띠아도 자주 해먹어요 점심은 주로 고기식단! 저녁엔 더 절제한 식단 이렇게 먹는데 정체기라 슬프긴 합니다ㅠㅠ 6. 운동 하루 만보 찍고 걷고 걷고 걷고! 주3회 요가로 빡세게 운동도 하고 있급니다 7. 꿀팁 요즘 쓰리데이즈가 유명하다길래 ㅋㅋ 쓰리데이즈도 2일차 먹는중인데 배변에는 확실히 도움되네요! 참고로 전 배변에 좋다는 초록이 먹음! 이번주에는 제발 빡세게 빠지길 바라며^^;;다들 다이어트 성공허세요
보루미
다이어트 후기
3월 28일 ~ 4월 8일 12일 동안 식단은 아침은 원래 먹지않아 먹지않았습니다. 점심은 일반식으로 자유롭게 먹고 집에있는날은 양배추채썰어 계란과 같이 부쳐 먹었습니다. 라이트하게 먹고싶은날은 두부면으로 대체하고 야채많이 먹었습니다. 양배추 채썬것과 새싹채소등을 얹어먹었어요. 오징어 덮밥을 해서 부족할 수있는 영양분도 보충해 주었습니다. 운동은 필라테스 주 1회 요가 주 2회 하고 집에서 쉬는 날엔 만보 겆거나 적오도 8천보 이상은 걸었습니다.
핑크라벨
🥒계단 오르기
🥒계단 오르기 야채랑 두부 사서 계단 올랐어요. 오전 운동 빠르게 마무리하고 오전식사 해야죠. 오이 사과 계란 샐러드로 먹어야 겠어요.
레몬그린
🥬🥬싱싱한 🥒야채 🛍️쇼핑🥬🥬
🥬🥬싱싱한 🥒야채 🛍️쇼핑🥬🥬 오이 있는데 또 샀어요 적로메인이 가격이 싸네요. 깻잎 시금치 호박 두부까지 시원한 재료로 데려옵니다🥒
레몬그린
아침, 요거트와 부추된장국
#요거트 [그릭요거트1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냉동 크랜베리1 블랙베리1 블루베리2] + #아침 요거트 / 흑임자죽 감자볶음 [두부of부추된장국] [스팸햄]멸치볶음2종류 콩자반 [부추무침] 깻잎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밑반찬순회 1바퀴 •플레인요거트를 그릭요거트로 만들면 양이 엄청 줄어드네요🤣 그래서 1스푼 먹었어요! 그리고 요거트에 올리고당 넣어 먹으면 좋대서 3-4 방울 넣어줬어요! 찾아보니 1티스푼인데... 요거트 양도 적어서요! 유산균 영양제 다 먹으면 요거트+올리고당 조합으로만 먹으려고 생각 중인데, 그러면 좀 더 양을 늘려야겠어요!
더달달
맛살느타리동그랑땡
2시간전에 부쳐먹은 동그랑땡입니다 꿀팁👉👉👉 야채수분은 튀김갸루 넣어 잡았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밥도둑이에요 간장마늘치킨하고 같이 차려 먹었네요
정숙한여자정말
이마트 랜더스데이 쇼핑
이마트 쇼핑 다녀왔어요 랜더스데이 기간이라고 세일하는데 사람이 정말 바글바글하더라구요 두부, 콩나물, 골뱅이 1+1이라 2개 집어 오고 쿠키나 샌드 가격불문 종류 3개에 9900원이라고 해서 좀 집어 왔네요 무조건 최대한 비싼거 집어야 본전 남는다고 다들 비싼거 위주로 집어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몽쉘 5280원, 카스타드 5760원, 오뜨 5580원짜리 집어 왔어요 총 16620원 언제 과자가 이리 비싸졌는지 원래 한박스에 한 3천원 정도 하지 않았나요? @@ 암튼 이런 기회 아니면 안 사먹을것 같아 비상간식으로 좀 챙겨봅니다
켈리장
(비포에프터)💪다이어트 후기💪 🌸평생 즐기는 다이어트🌸
(비포에프터)💪다이어트 후기💪 🌸평생 즐기는 다이어트🌸 체중관리를 타이트 하게 하진 않아요. 평생 다이어터라는 마인드로 살고 있습니다. 나이들어도 체형이 안 흐트러지는게 저의 목표에요. 예쁜 옷태를 평생 유지하고 싶어요. 평소 루틴데로 하다가 눈바디로 조금 체중에 올라갔다 느껴지면 체중계에 올라가 재어 보고 다이어트 조금 신경 더 씁니다. 비포 에프터 올라와서 참여하는 계기가 됐어요. 첫날 참여합니다 하고 보니 체중 좀 올라가 있네요. 🌸 감량기간 3월 26일부터 4월 7일 💪체중감량에는 운동과 식단입니다.💪 러닝크루 챌린지 9일라고 500캐시라고 내려가서 다들 안한다고 할때 저는 신청했어요. 다이어트에는 걷기만 하기 보다는 인터벌 트레이닝이 운동 효과가 더 좋고 도움이 됩니다. 🌸🌸🌸꽃피는 봄이라서 달리기 좋은날이 많았어요. 즐겁게 야외 운동하며 스트레스도 같이 날려요.🌸🌸🌸 💪식단은 봄이라 야채와 콩단백질 두부 병아리콩잡곡밥등으로 저녁식사 한끼 오전 식사는 샐러드나 가벼운 또띠아롤로 먹었어요. 하루 두끼와 오후 과일이나 견과류 간식을 먹어요. 💪매일 걷기운동 목표치는 만오천보 💪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불어도 아침 운동이나 저녁에라도 반드시 만보 걷기를 합니다. 식단과 운동도 좋지만 아침 야외 운동은 아침 풍경을 보면서 즐기는 운동이라서 스트레스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겨울동안 부족한 비타민D도 자연 충전되구요. 즐겁게 운동하면 자신감 행복감이 상승해요. 억지로 하는 운동 보다는 즐기면서 운동해야 오래 평생 할수 있어요.😇😇😇 🌸비포에서 에프터🌸 편안하게 먹고 운동 하다가 더 열심히 해서 감량했어요. 늘 긴장되게 배고프게 살순 없잖아요. 다이어트는 2~3키로 이내에서 되돌려 주기의 반복 같아요. 봄 여름에는 따뜻해지니 감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낮시간이 길어져서 외부 활동이 많아지고 춥지 않기때문에 열량을 내는 음식이 자연스럽게 멀어질수 있는 시기 입니다. 신장 170센티에 54키로로 내려 왔어요. 다이어트는 유지하는 정도만 하려구요. 너무 빠져도 예쁘진 않은 나이라서요.😊 💪평생 즐기면서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랄께요💪 지니어터님들의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레몬그린
남이만든샐러드
언니랑 만나서 점심식사로 함께 샐러드 먹어요 남이 만들어준거 먹으니 더더 맛있는듯 하네요 두부허머스와 매콤한 콜리플라워가 특색인 맛있는 샐러드였습니다~
지앤혁
꽈리고추 조림
꽈리고추랑 멸치랑 간장 조림 해요 이게 은근 밥도둑입니다
마음그릇
아이들 식사 🥚에그스크램블🍳김치 볶음밥
아이들 식사 🥚에그스크램블🍳김치 볶음밥 계란 4개 에그스크램블 만들었어요. 볶아논 김치에 참기름 간장 후추 조금 넣고 볶아 줍니다. 오늘은 메뉴 통일😊
레몬그린
2주 다이어트 도전 후기
1. before / after 사진 2.감량기간 3.26~4.6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눈바디는 1번에 있어서 따로 첨부하지 않았어요)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눈바디는 1번에 있어서 따로 첨부하지 않았어요)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x 점심: 달걀 2개, 김치, 사과1개(사과가 없다면 단호박 혹은 두부 반모) 저녁: 일반식으로 먹고 싶은 음식 섭취 6. 감량 방법 (운동) 매일 사이클 4시간 7. 꿀팁 및 조언 사실 저는 지금 폭식증이 갑자기 와서 급격하게 6kg가 쪘어요. 그래서 2주간 식사를 엄청 제안하지 않아도 2kg를 편하게 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하는 도중에 폭식증이 나타난 것이 아니라서 처음에는 혼란이 왔지만 지금은 만족감 있는 식사에 집중하려고 해요. 건강하게 한끼 + 먹고 싶은 음식 섭취하는 것으로 식습관을 형성해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폭식증 개선이 안 되어서 섭취하는 양 조절 쉽지 않기에 운동을 많이 하고 있지만 폭식증을 개선해가며 운동 시간는 줄이고, 섭취하는 적당한 양으로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제 다이어트 팁으로는 저는 식사를 마친 후더라도 정말 미치게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너무 제안하지 않고 섭취하려고 해요. 대신 샤워를 한 번 하고 섭취하면 먹고 싶다는 욕구가 조금은 줄어들고, 생각도 약간은 정리가 되어서 샤워 후 섭취를 해요. 또한 섭취 후에는 바로 앉거나 눕지 않고 사이클이나 나가서 걷기를 최소 2시간은 한답니다.
탐새
유산균 음료로 만든 요거트
유산균 음료 넣어서 만든 요거트 12시간이 지났는데 순두부 비주얼이네요. 우선 유청분리기 믿어봅니다.
루시안
3대천왕 맛집
백종원 3대 천왕 맛집 다녀왔어요 쭈꾸미 빈대떡(새우) 콩나물밥과 두부정식~ 역시 맛나네요~~👍
이슬이슬이슬
오늘 건기챌.
유부초밥 만들었어요. 당근.두부를 넣고 했어요. 집어 먹다 보니 몇개를 먹는지...ㅠ 더 살찔것 같아요...ㅎㅎㅎ
biki
오곡 누룽지탕♡
오곡누룽지탕 먹어욥!♡ 파김치랑 콩잎 무침 조합이 좋아요 ㅎㅎ 두부도 함께♡
인간비타민
2주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후기 입니다. 감량 기간 : 3월 27부터 4월 6일 11일 동안 -6.5kg 감량했습니다. 스트레스를 먹는 거로 풀었더니 전에 감량했던 몸무게가 원점이 돼서...다시 빼고 있어요😭 눈바디 : 얼굴살이 제일 많이 빠졌고, 뱃살, 옆구리, 엉덩이 살이 조금씩 빠졌어요! 식단 :저는 부모님과 같이 살고 아침, 점심은 꼭 챙겨 먹는에 나름 밥을 반 공기 안되게 반찬을 더 먹었습니다. 아침, 점심은 밥 량은 반 공기 안되게, 국에 밥 말아먹던 것도 고치고 대신 국 3~4숟갈 먹고, 양배추 쌈, 상추쌈, 브로콜리, 두부 부침 등으로 나물과 같이 채소 위주로 더 먹었고 저녁엔 닭 가슴살, 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또띠아롤, 샌드위치, 삶은 계란 등 이런 식으로 먹었어요 운동 : 아침에 30분 일찍 일어나서 빠른 걸음으로 7000보 정도 걷고, 오후엔 런닝머신 30분, 실내 자전거 20분 타고 마무리로 폼롤러로 스트레칭! 런닝머신은 처음 3분은 워밍업으로 4.5~ 5 이렇게 걷다가 점점 속도 올리면서 경사도도 같이 올려서 걸었답니다. 아직 경사도 6에 속도 6.4까지가 제 한계네요 ; 심박수랑 땀이.... 그리고 물 한잔 마시고 실내 자전거를 20분 동안 타줍니다 꿀팁&조언 : 식단이 정말 중요하다 들었지만, 꼭꼭 천천히 씹고, 배부르지 않을 정도에서 수저 내려놓고, 채소를 많이 드시고 차라리 밥보다 반찬을 더 드세요. 먹는 거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소량으로 조금씩 드시면서 운동하세요~! 그리고 런닝머신 하시는 분들은 하기 전후에 간단한 다리 스트레칭해 주시고요~ 저도 유튜브 봤거든요. 오후에 출출하다 싶으면 가벼운 간식도 좋고요. 군것질 정말 사랑하는데 너무 피곤할 때 미니 초코바 하나씩은 먹어줬어요^^; 더이상 요요없는 건강한 몸 만드려고요! 건강하게 운동하고 살뺍시다!
따르
선물도 챙기고 🎁
남편 찬스로 구입한 인터넷 면세점 콘드로이친 싸게 구입했지요. 콘드로이친 3달 드셨는데 좋으시다고 ㅎㅎㅎ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모르지만 좋으시다니 챙겨드려야지요. 계란간장과 후리가케는 입짧은 조카꺼
루시안
매일매일이 다이어트네요...
먹고 싶은 군것질. 라면 참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게 쉽지 않네요..먹고싶은 음식 다 먹으면서 살 안 찌는사람은 얼마나 좋을까요? 49.3kg몸무게로 시작으로 식단은 밥은 거의 안먹고 두부요리로 배부르게 먹고 군것질을 많이 참았습니다. 운동은 하루에 만보이상으로 걷기했습니다. 미션이 있어서 조금 더 욕심이 생기는거같아요.. 아마 혼자 했음 500g빼기도 힘들었을거라 생각됩니다. 제 자신에게 박수를 쳐 주고 싶습니다...
작은구름
저녁, 흑임자죽과 아욱국
#저녁 흑임자죽 / 강황잡곡밥 [계란간장조림] 콩자반 [아욱국] 배추김치 깍두기 깻잎무침 양배추+고추장 귤1/2 •저는 삶은 계란은 간장조림 반찬으로 먹는 게 제일 좋아해요. 맛있네요 밥은 1/2만 먹었고, 대신 율무차를 한잔 먹었어요 저는 귤 좋아해서 얼렸던 귤도 괜찮았어요
더달달
식단,운동 열심히~
실제기간은 3월26일~4월4일인데 ,감량수치0.55kg 3월31일과 4월4일 체중 캡쳐했어요 급격한 몸무게 감량이 아니라 유지가 목적이라 크게 달라진건 없고. 나이 먹으면 근감소가 발생된다고 해서 단백질 섭취에 신경썼어요 아침: 두부.닭가슴살등 단백질과 싱거운 야채반찬 위주로 점심:양배추,양파,당근 볶음을 중심으로 고구마,사과,단백질인 두부,달걀,닭가슴살을 번갈아 저녁:점심메뉴의 1/2양과 단백질인 하이뮨 운동은 날씨가 따뜻해져서 주말엔 한강으로 자전거를 타러갔구요 평일에는 실내자전거를 탔어요 출근할때도 2정거장정도 걸었어요 팁은 음식을 천천히 먹기에 집중하고,더 먹고 싶은 마음이 들때에도 어느정도 양을 먹으면 그만먹는 결심을 했어요
마른50
저녁메뉴
어린잎 소진을 목표로 ㅎㅎ 비빔밥 먹었어요
주안맘0413
오늘 저녁
오이참치비빔밥 유명하길래 오늘은 이걸로 저녁먹어요 곤약밥 넘 배고파서 오트밀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밥 만들어주고 ㅋ 오이랑 고추참치 상추 깻잎 조금씩 계란후라이 두개넣어 먹었어요 고추참치밖에 없어 요걸로 넣었는데 더 맛있졌네요 ㅎ 간단한데 넘 푸짐하고 맛있게 저녁해결했네요
산들바다
🥗건강한 비빔밥 -2일차
오류로 사진게
heracch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