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17 수요일 아침메뉴~♡

오늘의 메뉴 순두부찌개 입니당~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4/17  수요일 아침메뉴~♡

4월 17일 혈당일기 1기 3일차 인증

날짜:2024년 4월 17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12시 25분 혈당측정결과: 74 내용: 비빔밥으로 식사하고, 계란후라이, 바나나, 오렌지, 방울토마토, 에티오피아 모카 시다모, 머그잔 한잔, 운동은 만보걷기, 윗몸일으키기 200회, 오늘 하루 건강을 위한 루틴 입니다. 물론 2끼도 건강식으로 알차게^^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4월 17일 혈당일기 1기 3일차 인증

4월 17일 혈당일기 1일차

- 날짜 : 2024. 04.17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전 - 내용 : 아침에 혈당부터 측정해 봤더니 정상적으로 나와서 기분이 좋았다. 어제 저녁에 상추랑 두부김치로 조금 먹었더니 속도 편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라서 좋았다. 앞으로도 건강한 식단으로 나의 몸을 변화 시켜야겠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4월 17일 혈당일기 1일차

명란 오두비

오늘의 아침밥은 오두비로 끝 밥은 적게 두부, 오이 많이 넣어줬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명란 오두비

수요일 아침 홈트하고 맛있게 먹음

오늘은 5시까지 안 깨고 잤답니다. 다행인 거 같애요. 어머니가 새벽 시장 가서 화장대가 있는 내방에 들어오셔서  깼어요. 어머니 시장 가시고 전 조금만 더 누워 있다가 일어나서 스트레칭도 하고 몸무게도 재고 홈트도 했네요. 그리고 나서 7시 좀 지나서 아침 준비했어요.  오늘 샐러드는 1인분 샐러드. 그래도 항상 적지 않죠?😁 옆에 있는 차는 계피차예요. 아직도 감기기운이 있어서 아침부터 푸드 스타일러로  만들었어요. 1 인 상차림이라 밑반찬를 한 번에 먹을양만 조금씩 내고  단백질이 좀 덜있나 싶어 두부봉이라고 두부로 만든 햄 같은 것를 올리브오일에 살짝 구워 놨는데 오늘 먹어보니 살짝 간이 많이 돼 있는 거 같기도 하네요. 그냥 두부전이 좋긴 한데 이것도 참 맛있거든요. 번갈아 먹으면 되겠지. 뭐~ 이게 훨씬 편하긴 해요. 오늘은 아침에 한 100g 정도 빠져서 찌는 쪽으로는 가지않았으니 다행이라 생각하고 준비했구요.  음 아직 코감기가 절 귀찮게 해서  따뜻한 계피차를 만들어 마시는데 생각보다 첫 입이 달거든요. 이게 열량이 있나 조금 걱정은 돼요. 계피스틱과생강, 물만 넣었는데... 하여튼 항 염증 작용도 있다니 좋을 거라 생각하고 마십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홈트하고 맛있게 먹음

혈당일기1일차

2024년 4월17일 측정시간: 공복혈당 내용: 저녁식사로 비빔밥 먹고 라떼 한잔 마셨는데 혈당이 109가 나왔네요 오늘은 운동 좀 해야겠어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혈당일기1일차

혈당기록챌린지1기3일차인증

2024년4월17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 내용; 오늘은 기분이 좋다  양배추랑두부를  먹었더니 혈당이 내려갔다 신경을 써니 헐당이 내려가는데 운동도 열심히 하고 식단관리도하고 스트래느도 날리고 열심히 해보자 화이팅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혈당기록챌린지1기3일차인증

혈당일기 4월17일 3일차

4월17일 3일차 어제 저녁 먹은 음식::: 나물 비빔밥먹고  견과류 와 식빵한조각 먹고 잤다 아침에일어나서 공복상황으로 측정했다 아침먹어야겠다 커피한잔 도하고.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혈당일기 4월17일 3일차

혈당기록챌린지1기3일차

2024년4월17일 혈당측정시간;  공복 내용:  오늘 은 기분이 좋다 양배추 두부를 먹엇더니 혈당이 내려갔네요 신경을 써면 결과가 좋은데~~꾸준히 운동도하고 식단관리도 하고해서  당을 낮춰봐야겠어요  화이팅!!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4/16(화) 아침 식사-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4/16(화) 아침 식사- 순두부찌개

4/16(화)혈당일기1기 2일차

저녁먹고 운동후 측정 아점: 현미밥130g.시금치나물무침.고구마줄기볶음. 청국장 저녁: 샌드위치.두부구이100g.매일고단백두유  종일안나가고있다가 저녁후에 친구랑약속하고 걷고왔어요. 왜이리 귀찮은지ᆢ40대후반되고. 2년전 갱년기진단받고 만사귀찮음이 더 심해진듯해요.몸도힘들고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4/16(화)혈당일기1기 2일차

😍굴소스 미니 사이즈...귀엽죠?

굴소스 미니 사이즈 귀엽죠^^ 맛이 궁금하더군요  멸치 액젓은 멸치 맛. 참치액은 참치 맛 일 것 같고 가장 기본이 되는 간장 고추장 참기름으로 거의 요리하는 저는 굴 소스 맛은 어떤 맛일지 갑자기 생긴 호기심...^^

ssalcong케익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케익

😍굴소스 미니 사이즈...귀엽죠?

4월 16일 (화) | 혈당일기 1기 2일차

날짜: 4월16일  측정시간대: 저녁식후 2시간후 8시22분 내용: 저녁으로 비빔밥을 먹고 나서 믹스커피를 먹었다. 믹스커피가 안좋다는걸 알면서도 밥먹고나면 왜이리 땡기는지..차차 줄여서 혈당도 낮춰봐야겠다.

vovo2님의 프로필 이미지

vovo2

4월 16일 (화) | 혈당일기 1기 2일차

4월16일~혈당기록1기 2일차 인증

4월16일 화요일 혈당기록2일차 저녁 9시쯤 측정 오늘은 저녁에 미나리 비빔밥을먹고 운동다녀와서 혈당을 측정했다.어제 수준 유지해서 다행..꾸준히 관리해야겠다.사탕 설탕 줄이기~~~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4월16일~혈당기록1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 1기 2일차 인증

날짜:2024년 4월 16일 혈당측정시간: 7시 55분 혈당측정결과: 74 내용: 오늘은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무지 많이 걸은 날이다. 스타필드 수원에서 꼬막비빔밥 먹고, 우육면 먹고,  베이글에, 자몽주스 먹고, 별마당 도서관에서 책 한권읽고, 만보 걷기로 하루 마침,   혈당 측정해보니, 74 모두 굿밤되세요~~ ^^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혈당일기 1기 2일차 인증

혈당1기 1일차

4월 16일 화요일 날씨: 흐렸다 맑음. 혈당측정결과:113mg/dl 저녁식사 2시간 뒤에 측정했더니 113이 나왔다. 열무비빔밥을 적당히 먹고 약30분 걷고 들어왔다. 당뇨는 없고 신랑말로는 정상이라고 한다.

jenifer19님의 프로필 이미지

jenifer19

혈당1기 1일차

4월 16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4월16일 혈당일기 2일차 점심식사 - 13시 30분 혈당측정 - 15시 00분 식사내용 -  두부리또  계란프라이  카페라떼  탄수화물 섭취를 적게 하려고 노력 중이다 카페라떼를 마셔서 혈당수치가 좀 높은거 같다 커피를 끊기 어려우면 라떼보다 아메리카노가 더 나은듯 하다

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걩이

4월 16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하루 한끼는 샐러드

야채 많이 먹기 힘들쟎아요. 하루 한끼는 샐러드 먹으려고 노력해요. 아님 샌드위치 야채 가득 넣어서 먹기도 해요. 그럼 식이섬유 풍부하게 먹을 수 있어서 혈당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닭가슴살 두부 등 단백질만 바꿔서 먹기도 하고 만들기는 간편해요.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하루 한끼는 샐러드

4/15(월) 저녁식사 [삼겹살+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4/15(월) 저녁식사 [삼겹살+ 순두부찌개]

참치김치찌개

아침 준비 끝. 남편이 주문한 김치찌개 끓였습니다 남은 순두부 넣었더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참치김치찌개

4월15일 (월) 인증하기 | 혈당일기 1기 1일차

- 날짜: 2024.04.15 - 혈당측정시간: 자기전 - 먹은음식: 저녁에 잡곡비빔밥 오늘 자기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에 잡곡 비빔밥을 먹어서 그런지 낮게 나왔네요. 혹시나 해서 우유한잔 마시고 잠을 자야겠습니다.

지니어스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스쩡

4월15일 (월) 인증하기 | 혈당일기 1기 1일차

4/15(월)혈당일기 1기 1일차

4/15(월) 자기전 측정입니다. 아점식단은 샌드위치.사리곰탕컵라면(小) 이는 저녁식단: 현미밥130g.순두부찌개.시금치나물치킨3조각. 부산에다녀오는날이라서 식사시간이 애매했어요. 당뇨약을먹고있어서 평소에도 식단조절하고있고요. 그냥다이어트보다 더 힘든게 당뇨식식단인거같네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4/15(월)혈당일기 1기 1일차

혈당일기 측정1일차

날짜:4월 15일 오후 9시 50 저녁 7시30분에 김치찌개와두부김치에 상추가득 2시간 있다.잼

rana0323님의 프로필 이미지

rana0323

혈당일기 측정1일차

혈당일기 4월15일 1일차

날짜 4월15일 혈당-저녁식후 1시간30분뒤 저녁을 7시30분 전에 먹을려고 노력중입니다. 식단은 잡곡밥1/2공기,갈치조림.무생채. 두부구이 이렇게 먹었어요. 그리고 혈당을 내릴려고  30분 산책하고 1시간30분 재니 이렇게 나왔어요. 요근래 젤 낮게 나왔어요. 홧팅~~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혈당일기 4월15일 1일차

혈당일기 1일차

저녁식사 - 오후7시 혈당측정 - 오후9시 식사 내용 - 미나리전  두부전 김치 방풍나물 오랫만에 혈당측정했다.  미나리전을 먹어서 그런지 수치가 높게 나왔다. 밀가루가 들어간 음식에 주의해야겠다.

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걩이

혈당일기 1일차

저녁은...

샐러드 대신 야채배추쌈(브로콜리 당근 콜라비 할라피뇨 + 발사믹드레싱)에 두부 조금 넣어서 4개 만들었고 엄마랑 2개씩 나눠 먹었어요 내가 밥맛이 없어서 검은콩두유를 먹는데 엄마도 귀찮다고 두유를 드신다네요. 엄마는 식사 하셔도 되는데... 두유2잔과 계피생강차, 물: 엄마랑 저녁 이거 먹고 감기약 먹어야 돼요. 감기가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내일은 강좌 들으러 가야 되는데 저녁 먹기 전에 홈트 29분 정도 했는데  땀나서 샤워까지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4월15일 혈당일기 1일차

- 4/15일 월요일 점심식사후 2시쯤 측정 돌솥비빔밥 먹고 후식으로 쿠키까지~~~ 가족력이 있어서 혈당체크는 하고는 있는데.. 생각날때만해서 큰일이다ㅠ 오늘 점심식사후 디저트 챙겨먹었더니 혈당스파크가~~ 아.. 경각심을 갖어야겠다ㅠ 이제 건강챙겨야할 나이...

코코레이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레이스

4월15일 혈당일기 1일차

4/15(월)"이걸 왜먹어요?" 전세계에서 한국만 먹는다는 음식 6

흔히 먹는 번데기는 실크를 만드는 집누에나방의 번데기인 반면 중국에서는 야생 산누에나방을 기름에 튀겨 먹는다고 한다. 산누에나방은 우리나라에서 식용이 금지돼 있다. 간장게장은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이지만 이렇게 살아있는 게를 절여서 먹는 나라는 한국이 유일하다고 한다.  외국인들이 한국에 와서 경악하는 음식 중에 하나라는 산낙지. 하지만 최근에는 틱톡과 유튜브 문화가 퍼지면서 산낙지를 재미있게 여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외국에서는 미더덕을 '아시안 멍게'라고 부르며 해벽 바닥을 뒤덮고 플랑크톤을 멸종시켜 골머리를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주로 수입하는데 세계 골뱅이 소비량 가운데 90%가 한국에서 소비된다고 한다.  도토리를 다람쥐밥으로 생각해 한국에서 도토리묵을 먹는다는 사실에 깜짝 놀란다고 한다. 최근에는 해외에도 도토리묵을 파는 곳이 생기면서 인식이 달라지고 있는데 한 외국 커뮤니티에는 "한국 식당 가면 두 번 리필해 먹는다", "한국의 젤리 샐러드"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5(월)"이걸 왜먹어요?" 전세계에서 한국만 먹는다는 음식 6

4월15일(월) / 혈당일기 1기 1일차

-날짜 : 2024.4.15. -혈당측정시간 : 점점심식사 2시간 이후  -내용 : 당뇨 전당계란 말에 정신이 번뜩들어 요즘 관리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공복도 높게 나오고 전체적으로 수치가 높게 나와요ㅜㅜ 아침에 간단하게 cca주스 먹고 점심때 비빔밥먹구 카페라떼 시럽없이 먹었는데... 어디는 라떼에 들어있는우유가 당성분이 있어서 먹지말란데도 있고 그정도는 괜찮다는데도있고... 저는 먹지 말아야하나 봅니다 ㅜㅜ  커뮤니티에 기록하면서부터라도 더 조심하고 관리해야 겠어요. 

눈꽃설화님의 프로필 이미지

눈꽃설화

4월15일(월) / 혈당일기 1기 1일차

혈당기록챌린지 1기 1일차

2024년4월15일 월요일 오전 5시30분 공복혈당 129mg/dl 오후 2시 점심식사 2시간후 혈당 168mg/dl 어제 점심은 김밥 저녁은  항정살에 소주한병을 마셨습니다. 다행히 오전에 만보정도 걷고 와서 그나마 129로 선방했네요, 평상시 공복혈당은 105정도 입니다. 점심은 들깨순두부 정식 먹었습니다. 들깨순두부가 짜지 않아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국물을 다 먹어서 그런지 168이면 높은편이네요;;

정우철11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우철11

혈당기록챌린지 1기 1일차

마지막👩‍🍳안고 데리고온 부추의 변신 🥗부추겉절이

마지막👩‍🍳안고 데리고온 부추의 변신 🥗부추겉절이 부추도 잘 씻고 잘라 놓고 오이 양파 당근까지 다 썰어서 담아 놓고 무치질 못하고 있다가 오늘 요리하는김에 마지막에 겉절이 만들었어요. 남은 부추는 부추비빔밥 해서 먹으려곳 남겨 뒀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마지막👩‍🍳안고 데리고온 부추의 변신 🥗부추겉절이

이른점심 먹어요.

어제 저녁으로 먹고남은 두부김치 오늘 가벼운점심으로 먹었어요. 오늘부터 가볍게 먹으려고 생각하니 뭔가 먹고싶다는 생각이 더 드는건 왜그럴까요 ㅋㅋ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이른점심 먹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