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주로 먹는 저당 간식

요거트 군단 얘들이 일단 1번 간식 당뇨에 일단 좋은 잡곡.생선.채소.아보카도.콩류도 자주 먹어요. 특히 두부를 밥 먹기전에 먼저먹습니다. 두부.반잔.밥 순서대로 먹어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주로 먹는 저당 간식

혈당 관리도 맛나게

혈당 관리도 맛나게 해야 오래 꾸준히 할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식품 선택을 잘하면 좀 도움이 되는데요 보통 무, 양배추, 콩나물 과 같은 식자재들은 비싸지도 않잖아요 이것들을 삶거나 쪄서 먹어요 대신 양념은 맛나게 찍먹으로!! 예를들어, 고추가루, 볶은깨 듬뿍 넣고 발사믹 식초를 넣어 양념을 만들면 저염&무설탕 이지만 마치 간장에 듬뿍 찍어먹는 기분이 들어요

바나나해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나나해나

혈당 관리도 맛나게

폭식후 다시 감량중

9일~20일동안 49.75에서 49.3 0.45kg감량 폭식을 한번 했더니 1일만에 3kg증가했는데 다시 마음을 다잡고 감량중이예요 아침:간을 싱겁게 해서 두부.채소 위주로 밥 점심:토마토퓨레 와 오트밀 또는 두유 저녁:점심과 동일한 메뉴로 1/2 운동은 평일에는 실내자전거를 1시간정도 타고,주말에는 밖으로 나가 3시간정도 자전거 탔어요 다이어트후기를 보면서 다른사람들의 운동이야기를 읽으면서 마음을 다잡게 되더라구요 폭식으로 인한 몸무게 증가는 다음날 운동을 좀더하면. 회복이 되더라구요.실망하지 말고. 하면 될것 같아요

마른50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른50

폭식후 다시 감량중

4.20. 혈당기록 6일차

4.20. 자기전 점심때는 야채비빔밥, 저녁으로 생선구이와 된장찌개 먹었어요 저녁먹고 빗속에서 산책하기.... 자기 전 혈당 치고는 좀 높게 나오긴 했네요 내일은 좀더 잘 관리해야겠어요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4.20. 혈당기록 6일차

혈당일기 1기 5일차

4.20.토 혈당 5일차 측정수치 112.  측정시간 pm2시9분 점심 북어국.두부조림 식사후 2시간 운동후 측정

복례여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례여사

혈당일기 1기 5일차

4/20 혈기챌 1기 4일차

날짜: 4월 20일 혈당측정시간: 식후 2시간반이후  혈당측정결과:  95 mg/dL 내용:  아침식사는 두부 멸치볶음 꽃게찌게 파래무침에 먹고 오늘 하루 종일 비가와서 오늘은 운동을 나가지 못했다  점심은 시리얼에 간단히 드링크요거트 , 저녁으론 삼겹살에 김치와 버섯을 구워먹고 상추쌈과 명이나물을 같이 쌈으로 먹음  소화도 시키고 운동도 못해서 집에서 자전거를 타던중 혈당체크함  식후 2시간 넘어선지 운동을 막 해선지 평소 공복혈당 수치보다 낮게나왔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4/20 혈기챌 1기 4일차

4월20일(토) 혈당일기 1기 6일차

-날짜 : 24.04.20(토)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하루종일 비가 오락가락해 활동량이 적었다. 운동 겸 인근 재래시장, 마트를 들러 간단히 장보기를 하며 활동량을 늘렸고 10000보를 채웠다. 식사는 평소대로 잡곡에 두부된장국, 어묵볶음, 김치였고 간식은 견과류를 간단히 먹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4월20일(토) 혈당일기 1기 6일차

건기챌 인증.

비도 오고 시원한 맑은 순두부. 집밥이 최고예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건기챌 인증.

4월20일 혈당일기-5일차

매일 아침 공복혈당이 70이하로 저혈당이 나와 걱정했었는데 오늘은 72. 정상범주에 들어온 수치에 컨디션도 좋은 아침이었다.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 섭취를 많이 줄였고 운동도 한 시간 이상 꾸준히 하니 몸이 조금 가벼워지는 것 같다.  아침-즉석 전복죽, 연두부 점심-추어탕 저녁-보쌈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4월20일 혈당일기-5일차

춘천닭갈비 추천해요

원래도 닭갈비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제로딜에 춘천닭갈비가 올라왔길래 재빨리 구매했어요~~  양념맛이랑 간장맛 하나씩 구성되어 있는 걸로 샀어요. 용량도 700g 에 양도 많더라구요. 간장맛 먼저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닭고기 냄새도 안나고 괜찮더라구요.  양념맛은 우동도 같이 넣어서 먹어보여구요. 우동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춘천닭갈비 추천해요

4월 20일 (토) 혈당일기 1기 6일차

날짜 : 2024.04.2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저번에 못참고 추어탕 국물 다먹고 찰기있는 밥 다 먹었더니 혈당 올라서 겁났어요. 이번에는 탕이랑 백미 양 절반으로 줄이고 먹었더니 괜찮네요. 건더기만 먹고요. 부슬비가 내려서 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따뜻하게 하고 저녁 식사후에는 걸어야겠어요. 점심 파프리카 / 당근 / 아삭이상추 / 치아씨드 15g 시나노골드 반쪽+땅콩버터 5g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연두부 추어탕 백미 10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4월 20일 (토) 혈당일기 1기 6일차

밑반찬 만들기- 소시지 부침 + 두부부침

해봤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밑반찬 만들기- 소시지 부침 + 두부부침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4월 20일 혈당측정시간:아침 식후  내용:어제와 식단이 같았다.흰밥,순두부,전,나물,파김치.오늘은 날씨가 그래서인지 전이 당겼다.맛이 있었다.당검사를 좀 늦게 했더니 결과가 어제보다 낮게 나왔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1기 3일차

[수산대전/20%쿠폰]진도곱창김100매 추천해요

어제 뉴스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마도 아실텐데요~~ 김 가격이 어마무시하게 올랐던데..반찬하기 귀찮을때 혹은 없을때 만만 한게 김이였건만 이마저도 10-20% 인상 한데요ㅠㅠ 그래서 부랴부랴 집에 남은 재고확인 후 마침 살때도 되었거니 캐시딜 쿠폰기간도 내일까지니 망설임없이 바로 꼬우~ 이게 웬열♡ 저희집은 조미김보다는 생김 또는 돌김을 간장에 찍먹하는데 그보다 더 고급지고 비싸고 맛있는 곱창김이 100매  23,700원인데 20%쿠폰할인하니 4,740원 세이브해서 18,960원에 겟 할 수있다니♡ 뭘 고민할까요ㅎ 게다가 한봉에 7장씩 소분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눅눅해질 걱정없고 일부러 냉동보관할필요도 없고~ 국내산 진도에서 생산된다고하니 믿고 먹기만하면되지요. 두고두고 먹으면 되리라~ 그냥 크게 300매 지르고 구매! ㅋㅋㅋ 저보다 신랑이 김귀신이예요.( 술안주최고래요) 총 10,000원 할인 받았어요♡  다들 비싸져서 김도 고민해서 사먹지말고 언능 저처럼 저렴할때 사드세요 ♡

행복사랑가득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사랑가득

[수산대전/20%쿠폰]진도곱창김100매 추천해요

치킨

호식이 간장맛 양념 맛 시켰어요 간장맛 처음 시켰는데 맛나요 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치킨

혈당 1기 일기. 2일인증

식후두시간 135  한시간반에 체크를 하니 조금높게나왔다 깜짝놀라서두시간후에 다시검사  신경을쓰고 운동해야겠다 떡이맛있어서 조금더먹었더니  높게나온듯 하다 식사는 머우나물 비빔밥과 흑임자 인절미  내일은 조금낮게나오기를 기대해본자

이쁜서니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쁜서니짱

혈당 1기 일기. 2일인증

혈당일기5일차

점심 먹은지 40분정도됬어요 비빔밥 먹었네요 꾸준히 관리하기좋네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계속 열심히 관리해줭ㆍ될거같아요 특히 야식을 끊어겠어요 건강하게 삽시다

문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탱맘

혈당일기5일차

점심 뭐드세요~

진짜 햄버거가 너무너무 먹고싶지만 참으려구요..ㅎㅎ  어제 못먹은 비빔밥 먹으러가려고합니다  다른분들은 주말 점심 뭐드시나요 ?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4월 20일(토)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 : 2024.04.20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어제 보단 낮게 나와서 좋네요~ 어제 저녁에 양꼬치랑 꿔바로우랑 마파두부,계란볶음, 짬뽕, 토마토 이것저것 먹긴했는데 적당히 먹어서 그런가봐요. 벌써 삼일차네요. 일주일차까지 고고씽!!

tbjr74hc5k님의 프로필 이미지

tbjr74hc5k

4월 20일(토) 혈당일기 1기 3일차

아침먹어요

식판에다 두부조림 멸치 도라지무침 간단히 먹어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아침먹어요

4월20일 혈기챌1기 4일차인증

4월20일 아침공복 어제저녁 잡곡밥에 두부김치,파김치,달걀후라이2개,김,파프리카 쌈장에 찍어서 먹고 따로 저녁운동은 생략! 아침에 일어나 유산균만 먹고 체크하니 83. 다음엔 식후혈당으로 체크해봐야겠다...

okzone님의 프로필 이미지

okzone

4월20일 혈기챌1기 4일차인증

건챌3일차

두부구이로 인증 완료^^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건챌3일차

4월 19일 혈당일기 5일차 인증

4월 19일 금요일 점심먹고 운동도 하고 2시간후 당체크해보니 어제보다 당수치가 좋아졌다 아침으로 계란.두유 점심은 콩나물국,두부구이. 도토리묵과 잡곡밥 저녁은 간단하게 고구마로 마무리 저녁은 과하지않게 먹으려고 노력중

지은할아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할아버지

4월 19일 혈당일기 5일차 인증

스팀채소샐러드

아빠가 당뇨 합병증으로 돌아가셔서 항상 조심하고 있어요. 요즘 최애 메뉴가 스팀 채소 샐러드입니다. 커러풀하게 다양한 채소를 2분 정도만 살짝, 식감이 살아있게 찜기에 찐 후, 맛간장, 들기름, 통깨, 후추에 버무려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간장이 맛있으면 정말 좋구요. 들기름은 생들기름이 좋아요

수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당

스팀채소샐러드

저녁은 스팸야채 고추장찌개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히 찌개해서 먹었네요. 스팸 으깨서 넣고 감자 애호박 버섯 양파 두부 있는것두 넣었네요,마지막엔 땡초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저녁은 스팸야채 고추장찌개

불금 맛저하세요~

된찌랑 두부참치야채전 견과류넣은 멸치볶음~ 불금 집밥으로 맛있는 식사하네요~~^^ 맛저하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불금  맛저하세요~

제가 하고있는 혈당 관리법은~

아침 공복혈당은 전날 먹은거에 따라 달라지기땜에 식단은 늘 신경써야해요 그리고 아침 식전에 만보를 걸어요 가끔 못할때도 있지만 식전 만보하고나면 식후 운동못해도 착한 수치나오네요 물론 식단도 착해야겠죠 식단은 채소많이 ㆍ단백질은 계란이나 두부로 손쉽게 준비하고 마지막에 잡곡밥으로 50그람 먹어요 거꾸로 식사법이라고 야채나 단백질 먼저먹고 나중에 밥 먹는건데 전 이게 싫을땐 다 같이 넣고 비벼먹어요 밥은 50그람이라 같이 비벼도 눈에 잘 보이지도 않아요 ㅎ 요레먹어도 수치 잘 나옵니다 그리고 식후 운동두 너무 과하면 고혈칩니다 ㅜ 적당히 맟춰서 해야는데 이거 맞추느라 실험을 꽤 여러번 했네요 다른 사람들이 먹고 수치 잘 나오는것도 나한텐 아닐수있으니 꼭 실험을 해봐야해요 전 단팥빵은 의외로 잘 나옵니다 그래서 밥먹기 싫을때 가끔 하나 먹어요 운동은 만보는 빼지않고 하려고 노력하고 컨디션 괜찮으면 계단과 스퀏등등 근력이도 같이 합니다 당뇨에서 젤 중요한건 식단이구요 그담이 운동인듯요 전 3월1일부터 식단과 운동관리하는데 지금까지 3키로 빠졌어요 진짜 안빠지는 체질인데 식단하니 빠지네요 ㅜ 평생 해야하는 관리니까 즐겁게 생각하면서 해야 중도포기 안하고 잘 할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제가 하고있는 혈당 관리법은~

4월 19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날짜:4월 19일 금요일  시간:아침 식사 이후 내용:오늘 아침 식사후 혈당 기록입니다. 흰밥.순두부.나물.깍두기.파김치.오징어야채전으로 식사했어요.오징어야채전 예전 처럼 많이 먹지 않았는데 혈당이 어제보다 더 올랐어요.조심해야겠어요.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4월 19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4월 19일 혈당 기록 1기 5일차 인증

4월 19일 아침 식후 2시간 혈당 138mg/dL 점심 약속이 있어서 안먹을려다가 늦은 아침으로 간단하게 메밀소스 두부면을 먹음. 소스 때문인지 생각보다 혈당이 많이 나옴. 다음에는 다른 소스로 먹어야겠음.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4월 19일 혈당 기록 1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1기 2일차

4월 19일 금요일 혈당측정 결과 109 입니다. 오늘 점심 식사후 3시간 만에 혈당을 측정했습니다. 그리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점심은 산채비빔밥을 먹었습니다. 내일도 다시 열심히 혈당조절을 하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오늘 그래도 혈당이 낮게 나온 것 같아서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저녁 식사 후에도 다시 운동을 갈 것입니다.

마고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고할미

혈당일기 1기 2일차

설렁탕

비빔밥 먹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뜨끈한 국물땡겨서 설렁탕 먹으러왔어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설렁탕

혈기챌1기 5일차

4월19일 1시20분 아침 미역국 큰대접 1그릇만 점심 돈갈비찜,순두부김치찌개,밥반공기 라떼 2잔!오늘은 달달한거 안 먹음!! 혈당 163. 라떼를두큰거 두개를 먹었더니 배가 든든하네요.오후는 간식 먹지말자요.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1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