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수요일 아침 치킨으로
아침에 일어나니 200g 늘었답니다. 그럴 줄 알았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덜 졌다고 생각하고 또 열심히 해야죠. 약먹고 시간이 여유가 있진 않았지만 홈트하고 아침 샐러드에서 엄마랑 같이 먹고 어제 저녁에 동생이 치킨윙 양념반 후라이드 반으로 시켜 먹었거든요. 그래서 엄마도 저녁으로 먹고 그래도 6개나 남아서 어제 저녁에 먹을 순 없고 오늘 아침에 먹기로 했어요. 사실 난 뼈있는 한 마리가 훨씬 좋거든요. 뼈발라 먹을 것도 많고 다리 가슴 날개 다 먹을 수 있어도 좋은데 우리 동생이 시키면 윙으로 시키는데 여전엔 저도 윙도 좋아해서 불만은 없었어요. 그런데 다이어트 시작하니 윙만 있는게 별로네요. 치킨 튀김옷을 벗겨내면 먹을게 너무 없어요ㅠㅠ 어머니는 어제 치킨을 드셨으니까 밥드신다고 어제 해놓은 귀리밥과 나물 반찬 드셨고 저는 치킨에다 배추랑 (어제 두부 볶아 아침에 섞어 만든) 두부쌈장에 양배추라페까지 차렸어요. 저렇게 윙에서 치킨껍질 대부분 발라내고 배추에다가 쌈장이랑 마늘하고 양배추라페 얹어서 먹었어요 양이 작으니까 더 많이 푸짐하게 먹을려고요. 오늘은 이것만 먹고 나가는데 사실 작긴 작더라고요. 통밀빵 한조각이라도 먹을까? 생각은 했는데 설거지할 것도 있고 우리 라떼도 밥 먹여야 되니까 움직이고 나니까 먹을 생각이 밀렸네요. 점심에 먹을 샌드위치를 통밀빵으로 만드니 지금 빵먹는게 부담되기도 하거든요. 오늘 11시 요가수업이라 시간 여유가 없네요😅
성실한라떼누나
4월 24일(수) | 혈당 일기 1기 4일차
날짜 : 2024.4.24 혈당 측정 시간 : 일어나마자 아침전 공복 - 내용 : 계란 토마토 양배추 닭가슴살로 아침과 점심 저녁에는 순두부라면을 먹음. 저녁식후 걷기를 해서인지 혈당이 많이내려감
7쭈야
혈당일기 1기 6일차
날짜:4월24일 혈당측정시간:저녁먹고 2시간후 내용:야간 출근해서 저녁밥을 먹고 혈당을 체크하고 있다. 저녁메뉴로 두부조림 돼지고기찜 무조림 셀러드 등이나와서 먹었다.2시간후 혈당을 체크해보니 95 나왔다. 게속 양호하게 나와서 기분짱 ㅎㅎ
쌀쌀하당
4월24일 혈당일기 6일차인증
날짜 : 2024.04.22 측정시간: 저녁식사2시간후 106 mg/dl 내용 : 낮에 라면을 먹고 샌드위치를 같이 먹었더니 소화가 안돼서 저녁은 간단하게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그랬더니 점심때 먹은 게 이제야 좀 소화가 되는 거 같네요. 확실히 라면은 소화가 잘 안 되는 거 같애요 .. 내일부터는 조금 자제해야겠어요.. 저녁은 순두부찌개 밥 반반 공기 멸치볶음 오이무침 간식은 커피 한잔 오렌지 1개
동그라미1
혈기챌1기2일차
4월22일2일하 아침 샐러드 두부건과류 귀리밥 점심 족발 사과 저녁 샐러드 계란 계단걷기. 집안에서 까치발. 걷기식후 2시간
사랑합니다4
4/23.혈당일기 6일차
날짜 : 4월 23일 시간 : 취침전 내용 : 저녁으로 육개장, 두부부침, 나물류를 먹고 집안일 끝내고 있는차에 아이가 과자를 사왔다. 먹지 말아야 했는데 참지를 못하고 몇개 먹게 됐다. 끝까지 먹진 않고 자제를 했다.
뷰리플
혈당일기 1기 4일차
- 날짜 : 2024 . 04 . 23 -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 내용 : 아침에 일어나서 잰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은 건강하게 먹었는데 꾸준함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메뉴는 두부와 샐러드 먹었습니다. 운동도 하며 식단 조절도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파이팅!!!
민트핑크
혈기챌 1기 6일차 인증
4월23일 저녁식사후 측정 순두부찌개백반 식사후 바로 측정하니 수치가 111 다시 운동도하고 식단관리로 혈당관리 좀 해야겠다.
별사랑천사
혈당일기2일차
4월23일 화요일 아침공복 상태로쟀는데 안정권에있다 아침 떡국 점심 된장국 돼지고기장조림 야채절이기 우엉조림 ᆢ 저녁 묵한사발 간장에찍어 먹었다 점심 먹기전 식촛물 1컵드링크 식단관리 잘되고있다 운동은 회사일찍도착 운동장 몇바퀴 맘에든다 ᆢ
매직이
4월23일 혈당일기 1기 4일차
2024 04 23 측정시간 기상 후 공복 공복혈당이 잘 나온다 그런데 글 작성 전 저녁에 초코과자와 딸기음료를 엄청 먹었다 내일이 두렵다 그래도 점심은 두부김치로 단백질 잘 먹어줬다 서있기도 많이 서있고 걷기도 많이 걸았다
오래오래
혈당일기 1기 4일차
저녁 식후 2시간 경과 순두부찌개와 계란찜으로 먹었던 저녁... 조금짜게 먹어서인지 당이 여전한듯 하네요 식후 운동을 해야겠다 싶어요 낼부터 자전거라도 타야겠네요
행복휴
혈당일기 1기 4일차
식후. 2시간 측정한 수치입니다. 식단. 메뉴는 비빔밥,생선구이,배추국이었어요. 식후 참외반쪽 먹었습니다.
플리트비체
4월23일 혈당일기 8일차
날짜 4월23일 측정/점심후 1시간40분 식단/잡곡밥1/2공기.닭안심살 100g,표고버섯10개. 계란후라이,모듬야채. 비빔밥 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배불리 먹고 바로 설겆이 하고 5천보 걷고 들어왔어요. 먹고 운동하니 혈당이 잡혀서 계속 하려구요.
혁혁
버섯 장조림
표고버섯이 많이 생겼어요 간장에 매실청 넣고 장조림 만들었어요
쉬림프
밀가루 OUT❗ 밀가루 대신 이것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여러분 🤗🤗🤗 오늘 날씨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날씨 좋은 날 저는 시원하고 매콤한 비빔국수가 먹고 싶더라고요. 제가 밥보다, 빵보다 더 좋아하는 게 바로 면이거든요! 하지만 수많은 가공 과정을 거친 밀가루, 그리고 그걸로 만든 면이 우리 몸에 해롭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 밀가루, 왜 안 좋을까요? 🚨 1️⃣혈당을 빠르게 올려요. 정제된 탄수화물인 밀가루는 혈당 스파이크를 유발해요. 혈당이 급격히 오르면 인슐린은 과다분비되고, 이는 인슐린 저항성 증가로 이어져 당뇨 및 비만의 원인이 됩니다. 2️⃣체중 증가를 유발해요. 앞서 말했듯 혈당을 높여 비만의 원인이 될 뿐 아니라, 식욕을 촉진시켜 과식을 유발해요. 3️⃣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할 수 있어요. 수많은 유전자 변형을 거친 현대 밀은 대표적인 알레르기 유발 식품입니다. 두드러기, 가려움증, 쇼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4️⃣소화가 잘 안돼요. 피자, 짜장면 등을 먹고 속이 더부룩한 경험 다들 한번쯤 해보셨을거에요. 밀에 함유된 글루텐 단백질은 소화 장애를 유발해요. 어때요? 생각보다 밀가루가 더 많은 문제를 유발하지 않나요? 하지만 그럼에도 면을 너무 사랑해서 밀가루 끊기가 너무 어려운 저같은 분들을 위해 밀가루를 대체할 제품도 알려드릴게요! 😁 💚💚밀가루 대체면 4종 추천💚💚 ✏️ 곤약면 (이미지 출처: 풀무원 홈페이지) 아마 가장 먼저 떠오른 대체면일거에요! 곤약면은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으로, 식이섬유와 수분이 주성분이에요. 곤약에 함유된 식이섬유는 혈당 스파이크를 막고, 배변활동을 원활히 해줘요. 거기다 물을 흡수하면 팽창하기 때문에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얻을 수 있어요. ✏️ 천사채 (이미지 출처: pixabay) 회 밑에 깔린 장식용으로만 생각하셨다면 주목해주세요. 천사채는 대한비만학회에서 추천한 체중 조절을 위한 식품 중 하나로,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다시마와 우뭇가사리를 가공하여 만든 식품이에요. 뜨거운 물에 베이킹소다와 천사채를 넣으면 당면같은 질감으로 변하게 되는데, 당면 대신 이 천사채로 다이어트용 잡채 만들어 드셔보세요! 이외에도 천사채 짜장면, 천사채 만두 등 요리 활용도가 높답니다. ✏️두부면 (이미지 출처: 풀무원 홈페이지) 요즘 정말 인기가 많은 제품이에요. 별다른 조리 과정 없이 바로 섭취해도 되어서 정말 편리해요. 낮은 탄수화물 함량과 적당한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 다이어트용으로 안성맞춤! 저는 주로 두부면으로 팟타이, 파스타 등을 해먹는데요, 국물요리 뿐 아니라 볶음요리에 정말 잘어울려요. 시중에 파는 제품은 넓은 면과 얇은 면을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답니다. ✏️ 두유면 (이미지 출처: 풀무원 홈페이지) 지금까지는 평소에 먹는 면과 식감이 조금 달라서 아쉬웠다구요? 그럼 두유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두부면의 거친 식감을 보완해서 나온 두유면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해요. 식이섬유와 단백질 함량이 높고 별다른 조리과정이 필요 없어 잔치국수, 비빔국수가 먹고 싶을때면 저는 늘 이 두유면을 사용한답니다. 오늘 알려드린 밀가루 대체 면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드셔보세요! 만약 밀가루 음식을 참는 나만의 비법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우리 함께 건강해져요! 💪
geniet
2주간의 다이어트 - 점점 나아지는 다이어터로!!!
집에서 주로 일하는 직업 특성상 여행을 다니거나, 환경이 바뀐다거나, 혹은 밖에서 많이 활동을 하는 시기와 그렇지 않은 시기 사이에 몸상태나 몸매 차이가 확 심해지더라고요. 직업적으로 보여지는 부분이 많고 여자로서 기본적으로 살찌는 것도 당연히 너무 싫지만, 근본적으로 제 스스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여행갈 때나 짠 음식 먹거나 술 마신 다음 날 붓기도 심한 것 같고,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게다가 어깨부상을 당한 후 통증치료 받으러 다니느라 운동은 쉬고 있는 상황이라 매우 불안해졌어요... 그래서 최대한 유산소 위주로 운동 가볍게 진행하면서 이번에는 식단을 제대로 신경써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죠. <다이어트 전: 몸무게 54kg> 정말 많이 붓거나 생리 전에는 54kg까지 찍는 저를 보며 충격을 받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어요. 감량 기간은 처음엔 좀 짧게 단기로 2~3주 정도 잡았어요. 감량 전 몸무게는 약 54kg이었고, 목표는 건강하게 3kg만 빼서 원래 몸무게로 돌아가자는 것이었어요. 식단은 일단 기본적으로 정제탄수화물(밥빵면)은 최소화했고요. 대신 곤약면이나 두부나 계란, 프로틴바 등으로 대체했어요. 이번에 새로 산 메밀곤약면이 맛있어서 그거로 비벼먹기도 하고 밥대신 먹기도 하고 그랬어요. 일반 지방(적색육류)은 3일에 한번 정도 먹어줬어요. 고기 종류는 상관하지 않았고요. 다른 날에는 닭가슴살이나 닭 안심, 생선(고등어 통조림, 자취생이라 구워먹진 못함 ㅠㅠ, 혹은 참치 통조림이요!) 위주로 클린하게 해줬어요. 평소에도 너무 클린하게 식단 가는 건 오히려 지속가능성이 적을 수도 있어서 이틀에 한번 꼴로 단백바나 단백함유 과자, 닭가슴살이나 안심살 소시지 정도로 약간의 치팅을 해줬답니다~~~ 과식한 날 다음날은 저녁 식사 전까지 22시간 가량 단식만 해줬어요. 운동의 경우 3일에 하루는 유산소근력 섞어서 해주고, 과식이나 음주 다음 날은 운동은 쉬었어요. 근력의 경우 스쿼트 연속 10분+런지 연속10분+와이드스쿼트나 사이드10분 이렇게 30분정도 했어요. 그리고 다른 하루는 중강도 공복유산소로 스텝퍼/걷기 위주로 해줬어요. 약 45분 가량 했고요. 스트레칭은 운동 후 무조건 해줬고, 매일매일 땅콩볼/폼롤러/둘다 진행했어요. 그 결과, <다이어트 후 몸무게: 52kg> 아직 목표 몸무게에 도달하진 못했어요. 그래도 어느정도 단기간 감량에 성공한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공복 상태를 견디고, 운동까지 가볍게 진행할 수 있는 상태 유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추가로, 앞에도 언급했듯이 평소에도 너무 클린하게 식단 가는 건 오히려 지속가능성이 적을 수도 있어 추천하지 않아요! 이틀에 한번 꼴로 단백바나 단백함유 과자, 닭가슴살이나 안심살 소시지 정도로 약간의 치팅을 해주면 스트레스 덜받으면서 식단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이번에 더단백 제품 많이 챙겨먹었어요 ~~~ ㅎㅎㅎ 모두들 다이어트 혹은 유지어트, 더 중요한 건강 관리!!!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앨리젼
4월 23일 (화) 혈당일기 1기 8일차
- 날짜 : 2024.04.23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혈당은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변화무쌍합니다. 아주 마른 체형이라 더 예민하게 왔다갔다하네요. 새벽에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막막하고 힘들었는데 또 힘내보려고 합니다. 더 많은 공부가 필요할 거 같아요. 내 몸 참 어렵네요. 점심 파프리카 / 당근 / 아삭이상추 당근샐러드 (올리브유애사비홀그레인) 루비레드 키위 1알 루비호두 2알 애호박볶음(수분볶음) 비비고 열무김치 20g 풀무원 순두부짜박이 백미 120g+흰강낭콩 15g
run2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먹었어요 오이도라지무침, 만두탕수육이랑 순두부국은 건더기만 먹고 김치는 안먹었어요 맛점 하셨지요~
꽃이뻐
다이어트 성공기
감량기간 5개월 감량전 몸무게 95 감량후 몸무게 67 감량방법식단 비건 돈까스 콩고기 두부 멸치 해산물 위주 단백질 섭취 감량방법운동 매일 꾸준하게 1시간운동 유산소운동 30분 근력운동 30분 꿀팁및조언 야식금지 회식금지 먹기전 세번 생각하고 먹으면 힘든운동 1시간은 적어도 해야한다는 생각 반복하기 비포에프터사진
쵸코파이팅구
4.23(화)혈당일기 1기 7일차
아점식사후 2시간 148 식단:차돌두부청국장.현미밥130g.닭가슴살40g.떡40g 오늘은 병원진료있어서ᆢ밥을 일찍먹었어요. 항상 식단이ᆢ먹고싶은거는 왜이리많은지ᆢ 안먹고나가면ᆢ아무거나 폭식하고. 식단챙기는게제일힘들어요. 누가 밥좀차려주면좋겠어요
지니1024
혈당일기 1기 7일차
4.23.화요일 혈당 7일차 측정수치 109 측정시간 am10시49분 아침에 두부먹고 2시간후 체크함
오르테즈
저당간식] 땅콩 10알과 보리호밀빵 1조각
당뇨인에게는 아무리 저당이라해도 당을 올리지 않는건 아닙니다. 이것저것 따지면 먹을수있는 간식은 없는것 같습니다. 지금껏 혈당스파이크를 크게 올리지 않는것은 땅콩과 보리호밀빵 이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많이 먹지는 못합니다. 땅콩 10알과 보리호밀빵 한조각, 그리고 단백질 보충을 위해 삶은 계란이나 단호박, 두부 정도입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챙기도록 하세요.
SNAHANI
🫑꽈리고추🍗 닭가슴살 장조림
🫑꽈리고추🍗 닭가슴살 장조림 닭가슴살 500그램 계란6개 꽈리고추 한봉 다 넣었어요. 간장양념은 안짜게.. 밥 반찬 아니고 이것만 식사 메뉴로 먹겠어요.
레몬그린
화요일 아침 홈트하고 푸짐하게~
5시쯤 눈을 떠서 몸무게를 재니 100g 정도 빠졌고요(생각보다 적게 빠져서 정체기인거 같애요) 루틴대로 일기쓰고 귀리밥 솥에 준비하고 6시 중반부터는 홈트도 하고 7시 초반대 부엌에 나와서 아침 준비 시작했어요. 홈트를 하니 아침 시간이 좀 빠듯하네요. 전 홈트 스트레칭부터하니 식전에 보통 하거든요. 그래야지 몸이 더 풀리는 거 같아서... 어머니는 벌써 식구들 먹을 나물반찬 3개나 뚝딱 해놓으셨고요. 저는 얼른 샐러드(요거트드레싱) 만들어서 어머니랑 같이 먹었어요. 어머니랑 동생은 흰밥 아침에 새로 해서 밥 먹고 나는 두부전 지졌더니 동생은 벌써 먹고 일어서고 어머니랑 같이 먹었네요. 어머니가 지인이 주신 고사리와 취나물(산에서 채취한것)로 고사리 볶음과 취나물 무침을 하셨고요. 콩나물 무침도 해주셨어요. 오늘 아침도 근사한 아침 상을 받아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 1기 6일차
4월 23일(화) 8시 20분경 공복혈당 체크 어제 7시경 저녁식사 밥, 간장게장, 김치찌개, 딸기 운동량: 7천보걷기와 간단한 스트레칭. 야식과 좋아하는 면을 줄여서인지 첫날에 비해 상태가 계속 좋음
흰둥구름
혈당일기 1기 6일차
4월 23일 화요일 혈당측정 결과 115 입니다. 오늘 아침 일찍 공복으로 혈당을 측정했습니다. 그리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제 저녁은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내일도 다시 열심히 혈당조절을 하겠습니다.
마고할미
캐시딜 열무김치 좋네요~^^
캐시워크에서 2kg샀다가 넘 맛있었어 지니어트 캐시딜에서 4kg 더 구매했어요 오늘 4월 23일 추가로 2키로 더 샀어요 구매는 지난달 3월25일에 샀는데 지금까지도 잘 먹고있어요^^ 벌써 6키로 먹었는데 이번에 2키로 더 주문했어요^^ 포장은 2중 비닐포장과 스티로품에 얼음팩 과 함께 배송되어왔어요 이때가 3월달이라 날이 좀 추워 얼음팩이 녹지 않아 시원한 상태였어요^^ 다행이 비닐 2중포장이라 김치국물도 전혀 새지않고 깔끔하게 와서 뜯기전에 기분이 좋더라고요 ㅋㅋ 😆 😎 가끔 김치나 반찬 주문하면 국물이 새서 오는 경우도있어 김치나 반찬등은 맛도 중요하지만 포장도 중요하게 생각하는편이라 좋았던것같아요 비닐을 개봉하고 속을보니 열무김치를 막 담가서 그런지 아직은 덜 익은 냄새가 났지만 비주얼은 금방이라도 밥에 넣고 쓱쓱 비벼먹고 싶은 비주얼이죠 👍 합격이죠 반찬통에 다 담으니 중간 반찬통 2통과 작은 반찬통 1개 분량이나왔어요^ ^ 중간반찬통이지만 좀 깊어서 양이 많았어요 저희는 하루정도 밖에서 익힌 후에 김치냉장고에 넣어놓고 먹었어요^^ 개인마다 좋아하는 익힘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열무김치는 김치도 먹지만 국물도 쓸수있어 버리께하나도 없죠 ^^ 4킬로라 그런지 지퍼백대자인데 1/3정도 되는것같아요 ^^ 전 여기에 냉면육수를 미리 사서 4~5봉지 섞어줬어요 열무국수로 먹으려고요^^~~~ 밑에사진은 살얼음낀 육수입니다^^ 넘 시원하고 맛있어 보이죠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사진은 없지만 열무 비빔밥도 만들어 먹고 그냥 라면이나 밥먹을때 먹어도 넘 맛있죠 👍 이번 캐시딜 주문도 성공했어요~~ 이제 거의 다 먹어가는데 한번 더 주문할까해요 가격은 그때와 비슷한것같아요 전 2키로 더 주문했어요 ㅎㅎ 적립금과 캐시딜 포인트를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최고죠 👍 열무김치가2키로에 14.800원인데 4키로에 25.600원이라 4키로가 좀더 저렴하니 열무김치 좋아하시는분들은 4키로도 좋을꺼같아요 위에 내용은 캐시딜 열무김치 상세페이지에 올라온 내용이니 참고하세요 ^^
미클
2주간의 다이어트
1)before사진 2)after 2)감량기간:4/9~4/20 3)감량 전 몸무게/눈바디: 60.1kg 4)감량 후 몸무게/눈바디: 59.1kg 5)감량방법(식단): 탄수화물 섭취 중 흰쌀, 떡, 흰빵 섭취를 최대한 줄이고 잡곡밥, 현미 떡, 잡곡빵으로 하되 양도 적게 줄임. 단백질 섭취 시 계란 후라이 대신 삶은 계란으로, 수육고기, 로스구이를 가능한 다양한 야채와 섭취하고 밥은 잡곡밥1/3 공기정도 먹거나 고기 먹을 때는 밥을 생략하기도 함. 간식으로 땅콩, 아몬드 등 견과류와 요플레, 과일로 먹음. 6)감량방법(운동): 매일 만보걷기와 주 2회 필라테스 병행 7) 조언: 무조건 굶어서 빼지말고 3끼를 먹되 양을 줄이되 단백질(계란, 두부,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등)은 반드시 잘 챙겨먹어야 함. 간식이 땡길 때 과자, 빵대신 견과류나 과일로 먹고, 운동을 식후에 하는 것이 감량에 많은 도움이 되었음.
graceran
다이어트는 진행형
지난번 마지막이 55.5였어요. 이번에는 55.2로 마감했네요. 지난주 시작하자마자 고삐가 풀리고서 친구 만나서 저의 금기시간을 넘어서 음식을 먹었네요. 날씨가 풀리다보니 빙수가 왜이리 맛나고, 빵이 갑자기 좋아져서 매일같이 먹다보니 2키로가 순식간에 불어나니 제 스스로 현타가 오네요. 신나게 1주동안 많이 먹은거를 반성하고 다시 철저히 저녁시간을 지키는 노력과 매일 한시간씩 스트레칭 운동 했어요. 그리고 저녁먹는 식단을 변화줬어요. 양배추,당근 잘게썰고 계란물에다가 섞어서 후라이팬에 붙여서 팬케이크대신 먹었답니다. 확실히 포만감이 더 많이 느껴져요. 기존 계란이나 두부보다는 먹은 느낌이 들어서 기분도 좋네요. 다음번은 더 빠진 몸을 기대해봅니다^^
한라봉봉봉
4/22월 혈당일기 5일차
아침 : 두유1컵 점심 : 순두부 수육5점 김치 저녁 네시 카스테라3쪽 혈당 11시 체크 : 147
쁜지맘
8회차 다이어트 후기
1. 비포 애프터 사진 비포사진 애프터사진. 2. 감량기간 4월 9일 -22일 3. 감량 전 몸무게 60.2kg 4. 감량 후 몸무게 58.7kg 총 1.5kg감량 5. 감량방법 식단 오이와 상추를 식전에 먹었고 사과반개를 먼저 먹었다 그뒤에 고기로 쌈을 싸먹고 맨마지막에 밥과 찌개를 먹음. 혈당 천천히 올리는 방법으로 식사함 야채 때려넣은 비빔밥 과 상추 6. 감량방법 운동 진짜 안걷는 사람인데 지육챌도 그래서 못함. 이번에 이악물고? 지육챌 도전 ㅎㅎ 그리고 문화센터에 라인댄스 수업시작해서 배우는데 한시간 반 수업에 7천보 그냥 깸. 7. 꿀팁 및 조언 오이와 아몬드를 과자대신 퍼먹었어요. 재밌게.춤추면서 많이움직이려고 했습니다. 늘 비포애프터 후기쓰고 싶었는데 0.5밖에 감량을 못해서 못올리다가 이번에 0.5만 감량해도 쓰라고 제목이 떠서 드디어 참여해봅니다. 동기부여 5천원도 감사합니다.
솔트1
4월22일(월)_혈당일기1기_7일차
날짜_4월22일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두부김치+콩나물국+함박스테이크 저녁먹고 가벼운 산책 혈당 체크하기~ 오늘의 패턴이 좋은것 같다. 이대로 잘 유지하보자~~
만캐쉬원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