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드
이른 저녁 두부랑 토마토 넣고 샐러드~~^^ 발사믹 식초 너무 뿌렸나봐요 짠맛이...
당근쥬스쪼아
늦은 점심 두부제육
맛 점 하세요
야고
일요일 아침 넘 찌뿌둥해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100g 빠졌고 이 정도는 계속 유지인 것 같은데 온몸이 너무 찌뿌둥하네요. 어제 너무 힘들었나봐요. 한 8일 이상 계속 만보 이상 걷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 합니다.😅 엄마 교회 가는 날이라 엄마랑 동생은 밥 끓여서 얼른 먹고 상 차려진거에 1인용샐러드 해서 카무트밥도 데워서 차렸어요. 어제 돼지고기 보쌈 남은 거 조금이랑 두부전 2개 더 데워서 어제처럼 먹을려고 했는데 오늘 아침에는 힘도 잘 안 들고 오늘따라 카무트밥은 왜 이렇게 딱딱해졌는지?(샐러드 먹는 동안 카무드밥이 좀 식으면서 딱딱해진 거 같기도 하구요) 먹을 때도 좀 맛이 없게 먹게 되더라구요 상차림 보면 맛없을 찬이 전혀 아니잖아요. 그렇게 힘없이 먹었어도 밥이랑 고기는 다 먹긴 먹었어요. 힘은 없어도 몸이 허한 게 다 땡기긴 땡겼나봐요. 오늘도 알바가야 되는데 오전에 힘을 좀 비축하려고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애호박두부 라이스페이퍼 부침개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아요
핑크핑크퐁퐁
점심은 든든히!!
오전에 태종대 갔다가 근처에서 먹으려다 먹을만한 식당이 없어서 친구가 운영하는 국밥집에 가서 먹었어요. 나는 버섯 순두부~신랑님은 돼지 김치찜!!
툐리부인
수산대전 멍게구매
캐시딜 수산대전이 시작되었다는 소식 받고 상품 구경하던 중 후기도 너무 좋고 3월이 제철인 활멍게가 눈에 들어왔어요 20프로 할인쿠폰도 준다기에 쿠폰 냉큼 다운받아 활멍게 구입했어요 1kg 10900원인데데 20프로 할인받으니 8,720원이 되었네요 주문하고 이틀만에 택배왔어요 아이스박스에 얼음 채워서 상태도 너무 좋게 왔습니다 받자마자 바로 두개 손질해서 초장에 콕 찍어 먹었어요 바다향이 입으로 들어오네요 와 소리가 절로납니다 1kg에 8개 왔어요 남은 멍게는 다 손질해서 멍게비빔밥 만들었어요 집에있던 당근 채썰고 마침 어머님이 보내주신 돌미나리 있어서 살짝 데쳐 넣었어요 그리고 양념장은 고추장에 마늘 매실청 식초넣고 초고추장 만들었어요 마지막으로 마른김 구워 솔솔 뿌려줬어요 진짜 향좋고 맛있는 멍게비빔밥 완성입니다 참 쉽죠ㅋ 쓱쓱 비벼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제철 멍게 활용해 식구들 맛있는 한끼 먹었네요 캐시딜 수산대전 사랑해요
쉬림프
단백질미숫가루쉐이크
미숫가루 맛인데 완전 달달한 두부를 이용한 단백질쉐이크 단백질 함량을 100g당 53까지 끌어올렸다네요. 미숫가루 맛인데 우유200ml나 물 외에 타먹으면 되는데 아몬드 브리즈에 타서 먹었더니 진짜 달달하니 맛있어요 물에 타먹어도 깔끔하니 맛있구요 하지만 저는 물보다 아몬드 브리즈를 더 추천 포만감도 오래가서 이거 먹을때는 따른 식욕이 안땡기더군요. 강추~
로앰
올팜 아보카도
올팜 작물키우기 처음 해봤어요 두달정도 키운것 같은데 오늘 아보카도 세개 왔어요 얼마나 뿌듯한지 모릅니다 숙성시켜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해먹으려구요ㅋ
쉬림프
저녁은 맛있게 ^^~
알바하면서도 중간중간 좀 걸어 다녀서 집에 돌아올 때는 다행히 만보를 살짝 넘겼답니다😅 샐러드 큰접시로 딱 만들어서 엄마랑 같이 맛있게 먹고 (엄마는 두유한 컵까지 드시고 저녁은 끝이랍니다) 또 나혼자 저녁 챙겨 먹어요. 저번에 한 두부전을 다 먹어서 두부전만 해서 반찬에 맛있게 먹었죠. 이제야 카모트 밥 사이즈가 맞는 거 같아요. 저번에 너무 조금 담아서 아쉬웠거든요. 지금은 조금 많은 듯한데 약간 배가 고프니까 이게 맞는 거 같긴 해요. 오늘 황사도 심했고 비도 내리고 그랬지만 어쨌든 만보를 넘겨서 기분은 Good 우리 라떼가 오히려 한 30분밖에 산책을 못 했지만 내일 산책 많이 하면 되니까~~
성실한라떼누나
🍆나를 위한 저녁 식사 🐟가지나물과 고등어구이
🍆나를 위한 저녁 식사 🐟가지나물과 고등어구이 가지나물로 덮밥을 만들고 홈플에서 모셔온 고등어를 구웠어요. 가지무침도 바로 뚝딱 만든거라 굿👍👍 고등어 구이도 짜지 않고 맛있네요. 병아리콩 잡곡밥 두부참치쌈장 🥬 까지 맛있는 저녁이에요.
레몬그린
점심.
나름 다이어트 식사였어요. 각종 봄나물 비빔밥. 이제 걷으러 갑니다.
biki
맛점하세요
업무하느라 스트레스 빵빵 밥으로 풀어봅니다ㅠ 아오ㅠㅠ 쥬스 옹심이 떡갈비 오이지무침 나물비빔밥
파인더홀
🍽️공복운동 후 식사 🍣
🍽️공복운동 후 식사 🍣 따님이 남긴 연어랑 닭가슴살 미역국에 두부 말았어요. 연어 먼저 먹고 미역국 먹어요. 연어살은 정말 고소하네요.
레몬그린
다이어트 후기(장기ver)
저는 2020년 53kg로 시작하여 4년간 매년 1-2키로씩 천천히 빼고 유지하는 식으로 다이어트 44kg까지 성공했어용 식단: 하루 한끼 간헐적 단식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일을 가는 주 4회는 알바가 끝나는 시간 6시에 맞춰 저녁 한끼를 먹어줬습니다. 알바 없는 주 3회는 약속 있는 날엔 저녁6시에 맞춰 먹어주고 약속이 없으면 점져4시 정도에 식사를 해줬습니다. 식단은 단백질 위주 아무거나 먹어줬고, 저탄고지고단백으로 먹어줬습니다! 고기 아무거나+샐러드 식으로 많이 먹었고 가끔 샌드위치나 저칼로리면으로 파스타를 해먹었어요! 배고플땐 곤약젤리와 따수운 물로 때웠습니다. 운동: 하루에 5-6천보는 기본으로 걸었던 것 같습니다. 그외에는 약속 때 최대한 많이 걷기 정도..? 만보 이상 걸은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거의 식단99프로로 진행을 했습니다. 꿀팁은 최대한 소화 다 되고자기+간헐적 단식 지키되 단백질 식단 위주로 먹어주기 입니다. 저는 저녁 술 약속이 많았기 때문에 한끼를 저녁으로 대체하였고, 술 안주를 고기위주, 계란말이, 두부김치 등으로 먹었고 그 외에는 한입만 먹는식으로 하였으며, 술도 소주만 마셨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물을 많이 먹어서 적게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아마 운동까지 병행했으면 더 빨리 빠졌겠죠.??
띠효니
저탄고지 - 꾸덕한 그릭요거트
♡ 그리스의 대표 건강식은 그릭요거트 ♡ 일반요거트에 유청을 제거해서 단백질이 농축된 고밀도의 형태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중량 대비 단백질, 칼슘, 유산균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에 비해 포만감이 있고 고단백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단백질과 칼슘이 일반 플레인 요거트에 비해 2~3배 이상 높기 때문에 면역력 면에서도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몸에 좋은 그릭요거트 ♡ 특허받은 유산균인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하면 무첨가, 무설탕 요거트로 매일 아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견과류와 과일과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더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만드는 과정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해서 그릭요거트 만들기♡ 우유 900ml에+요거트 파우더 1개를 잘 섞어 요거트 메이커을 이용해서 10시간 설정하면 요거트 완성 냉장고에 보관하면 조금 꾸덕해지고 더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만들려면 유청분리기 사용. ➡️ 메이커 없이는 12시간 이상 발효하여 만들 수 있어요. 900미리 우유에 요거트 스타터 1포 넣고 잘 저어주고 요거트 메이커에 넣고 10시간 스타트 순두부처럼 말랑한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1차 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요거트를 냉장고 보관하며 쫀득한 요거트가 완성 유청분리기로 4~5시간 이용하면 취향에 맞게 꾸덕한 요거트를 만들 수 있어요. 매일 아침 아이의 건강한 한끼를 책임지는 요거트 식사대용으로 이렇게 먹으면 하루를 더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책상에만 앉아있는 아이의 장건강에도 좋고 맛까지 좋으니 대만족입니다.
루시안
[저탄고지 식단] 혈당수치 개선 및 당뇨에 효과적인 연어회
연어는 100g 당 106kcal로 단백질 82% 지방 17% 탄수화물 1% 저탄고지 식단입니다. 연어는 기름기가 풍부하여 지방이 많은 생선을 섭취할 경우 식후 혈당 수치가 크게 개선되는 효과가 있어요. 오메가-3 지방산, DHA, EPA, 비타민 B의 훌륭한 공급원이에요.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은 심장병, 심부전, 뇌졸중과 같은 당뇨 합병증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연어는 조리하는 것보다 생연어로 먹는 것이 당뇨에 훨씬 효과적입니다. 연어의 꼬리 부분으로 갈수록 기름이 적고 뱃살 부위는 기름이 많아요. 락교, 양파, 케이퍼 등 연어와 어울리는 조합으로 구성하고 고추냉이+간장, 초장 마요네즈 등이 어울려요. 연어회, 연어 덮밥 사케동 연어 샐러드, 초밥, 스테이크 등으로 조리가 가능합니다. 연어회로 혈당 수치 개선 및 당뇨 효과를 통해 건강 증진해요!!
조인순
장조림
계란 장조림도 같이 먹었어요. 간장맛이 잘 베 여서 간장에 밥 비벼 먹어도 맛있네요. 어머님표 반찬 다 맛있네요
로블ㅎ
수육에 두부쌈장 얹어 배추쌈 와앙
이렇게 또 저녁에 과식합니다. 그래도 맛있으니 0칼로리 ㅎㅎ
쨋든럽
저녁 배고파서 5시에 푸짐하게(밥은 반그릇😅)
라떼랑 애견카페 가서 거기서 치즈 토마토 바게트를 먹고 다시 걸어서 집으로 돌아오다가 가게에서 꽃배달이 있다고 해서 꽃가게 가서 배달해주고 집에 돌아왔더니 저도 너무 지쳐버렸어요. 하지만 라떼가 비 맞고 애견 놀이터에서 놀았으니 오늘 목욕을 시켜줬거든요. 라떼 목욕시키고 나까지 샤워하고 나니까 정말 배가 너~~무 고팠어요🤣 나 혼자 먹는 거라 1인분 샐러드 얼릉하고 밥차리는데 카무트밥이 반그릇밖에 없었거든요. 오늘 점심을 바게트며 치즈를 먹었으니 저것만 먹겠다고 생각을 해서 그것만 데웠는데 막상 그릇에 넣고 보니 너무 양이 작긴 한 거예요. 뭐 반찬도 있고 두부도 있다고 달래고 얼른 샐러드부터 먹었죠. 그래서 샐러드에 오렌지도 있어요. 저녁에는 대부분 과일을 방울토마토정도만 넣는데 오늘은 배고프니까 상큼한 오래지가 먹고 싶더라고요. 오늘 라떼랑 들어왔을 때에요. 라떼가 조금 지쳐보이죠? 지금은 목욕해서 뽀얘졌답니다. 집안일하고 음쓰 버리고 슈퍼가서 장보고 나니 오늘도 14000보 넘겼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저탄고지 레시피-스테비아 양념갈비
저탄고지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저는 설탕대신에 요즘 스테비아를 이용해서 요리를 하는데 갈비 부분을 사서 스테비아와 간장을 이용해서 양념갈비를 만들었어요 거기에 추가로 다진마늘+양파를 넣어서 볶으면 더 맛있습니다 여기에 밥대신 배추와 함께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저탄고지 다이어트 한끼가 완성됩니다
샤바댕
저녁
오늘 저녁은 팽이버섯 듬뿍 순두부찌개 애호박채전 소고기장조림 콩자반 애호박전은 튀김가루만 넣어서 바삭해요^^ 이렇게 하면 더 맛있더라고요
당근쥬스쪼아
저탄고지 레시피-저당 소고기비빔
저탄고지 레시피 공유합니다 저당 비빔밥이 아닌 저당 야채 비빔인데요~ 밥이 안들어간 고기야채 비빔입니다~ 소고기를 저당 고추장에 볶고 계란 후라이와 콩나물을 잔뜩 올리고 겉절이도 해서 같이 비벼먹으면 이것이 바로 저탄고지의 핵심입니다~ 여기에 치즈 한장까지 올리면 정말 얼마나 맛있는지~ 꼭 해드셔보시길 바래요
슈비므네
3/28(목)"미역국에 꼭 넣으세요"
💥미역과 두부 미역과 두부를 함께 섭취할 때, 이 두 식품이 함유한 영양소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혈관 건강을 더욱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미역의 항산화 물질과 식이섬유는 혈관 내 콜레스테롤 축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며, 두부의 고단백질과 이소플라본은 혈관의 탄력성을 향상시키고 혈액 순환을 개선합니다. 이러한 조합은 특히 혈압 조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고혈압이나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역과 바지락 미역과 바지락의 조합은 혈관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혈류를 개선하며, 혈압을 조절하여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바지락은 칼륨과 마그네슘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바지락에 함유된 타우린과 아연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혈관 건강을 유지하는 데 기여합니다.
냥식집사
🍵구수한 둥글레차 한잔
🍵구수한 둥글레차 한잔 닭가슴살 미역국 두부 감동란2개까지 많이 먹었어요. 비오는날 차한잔 합니다. 배부르니 부담스럽네요ㅜ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공복 운동후 식사 닭가슴살 미역국에 데친 두부 말아서 먹어요 비오는 오늘 딱이네요. 간단하게 해결해서 좋아요.
레몬그린
오늘의 마지막 아침 - 명란 오두비
오늘은 명란 오두비 어제 오이 사왔고 오늘 명란 도착했고 현미밥 조금 두부 많이~~ 큰애의 맛있는 아침입니다.
루시안
비오는 목요일 아침 풍성한 한상으로
6시에 일어났는데 벌써 비가 오고 바닥은 흥건. 오늘은 어찌 산책을 해야 될지?ㅎㅎ 오늘은 100g이 쪘답니다. 어제 점심에 순대볶음 먹어서 저녁을 두유를 먹고 잤지만 그 효과가... 그렇게 안 먹었으면 정말 큰일 날 뻔 했죠? 다행이다 생각하고 또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간단히 오이썰어 놓고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고요. 그릭요거트 중앙에 놔두고 어머니쪽은 흑임자드레싱 뿌리고 나는 남아 있던 요거트드레싱 뿌려 오늘도 샐러드부터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그제 사온 시금치하고 취나물를 엄마가 아침부터 무쳐 주셨어요. 시금치는 쌈장에 취나물은 국간장과 소금에. 둘 다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는 반찬과 세 식구가 같이 먹으니 너무 좋네요. 동생찬은 젓갈도 놓고 냉삼도 조금 볶아줬는데 이건 동생하고 우리 집 라떼만 먹었네요 오늘 아침에 한 반찬과 기존 반찬들 다 펼쳐놓으니 찬이 정말 많죠.😁
성실한라떼누나
못난이 명란
이래서 못난이 명란이군요. 어차피 으깨서 비빔밥용이라 먹는데 전혀 지장이 없네요. 소분해서 얼려야겠어요.
루시안
닭을 이용한 맛있는 저탄고지 음식: 집코바 >0<
인스타를 보다가 너무나도 쉽고 간단한 닭 요리를 봤습니다! 바로 생닭 사와서 호다닥 해서 점심에 맛있게 먹었지요~~★>_<★ *필요한 재료: 생닭, 떡볶이떡(선택), 청양고추 1개 *양념장: 진간장3T, 설탕2T, 고춧가루2T, 고추장1T, 물엿4T, 마늘1T,굴소스1T *조리순서 1. 일단 닭을 후라이팬에 구워줍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줘야 맛있습니다! 2. 닭이 노릇하게 구워졌다면 닭기름에 떡볶이떡을 취향껏 넣어서 볶아줍니다. 저는 좀 더 맛있게 먹고싶어서 떡을 조금 추가했습니다. 3. 떡도 알맞게 익었다면 미리 만들어둔 양념장을 넣어서 같이 볶아줍니다. 4. 닭과 떡에 양념장을 고루 섞어주면서 익혀줍니다. 5. 잘 섞였다면 청양고추도 1개 썰어서 넣어줍니다! 6. 마무리로 후추 톡톡! 해서 가스렌지 꺼주시면 됩니다. 너무나도 매콤하고 맛있는거 있죠? ㅠㅠ 먹고나서 속에 부대낌도 없이 딱 깔끔하고 좋네요! 재료도 간단하니까 한 번 만들어드셔보는거 어떠신가요? 완전 추천입니다>____<bbb
매화나무
비지로 저녁 반찬
두부사면서 서비스로 주신 비지 꺼내놔습니다. 레시피대로 비지찌개 예정입니다. 보글보글 육수가 끓네요. 다들 맛있는 저녁 드세요.
루시안
점심 두부 샐러드^^
점심은 건강한 샐러드^^ 모두 맛점 하셔요😃
사랑혀니
수요일 1인분 아침😃
어머니가 꽃시장 간 날이라 오늘은 샐러드도 1인분, 밥도 1분이랍니다. 남동생은 오늘 금식하고 피검사에 해야되서 먹을 거냐고 물어보지도 않아야 되거든요 9988이라는 서울시에서 하는 앱에 들어가니까 사진을 올리면 칼로리를 대충 계산해주더라고요. 그런데 1장밖에 못 올려서 한 번에 다 차려봤어요. 오늘 아침은 야채는 썰지 않았지만 브로콜리는 삶는다고 시간이 좀 들었구요 단백질도 좀 덜 챙기나 싶어서 두부전 해서 3개 놔두고 어제 저녁에 동생이 엽기떡볶이 먹고 남겨 고것도 조금 데워 반찬으로 뺐네요. 떡볶이 좋아하는데(그런데 엽떡은 나에겐 너무 맵거든요. 그래서 데울때 물 많이 넣어서 데웠어요) 떡볶이로 한 끼를 먹으니 칼로리가 폭탄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반찬으로 먹었는데 어쩔지 잘 모르겠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어제 저녁 두유만 먹어서 400g이나 빠져 있더라고요(이건 조금 예상밖이긴 했어요) 아침에 배도 고프고 그래서 푸짐하게 차렸는데 1인분 샐러드가 너무 양이 많았던 거 같애요. 우선 샐러드부터 먹고 밥을 먹으니까 샐러드 다 먹으니까 벌써 배가 반이상 찬 느낌이 드라고요. 그래서 저 밥을 잘 못 먹었네요. 3분의1 남겼어요. 그래도 두부전하고 떡볶이는 다 먹었답니다. 저에게는 별식라서요 맛있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