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수요일 만보 걷기
🌱수요일 만보 걷기 아침에 걸었어요. 오후엔 일보구 못걸었어요. 오븐 닭구이와 잡곡밥 취사를 기다리다가 어묵봉 구웠네요. 두부와 어육이 반반이라 햄보다 맛이 순해요.
레몬그린
🍽️아침 클린식단🥗
🍽️아침 클린식단🥗 밥대신 두부와 양배추 견과류와 계란입니다 오리엔탈 소스 뿌려 먹어요 아이들이 남긴 치킨텐더 한조각도 먹었어요. 공복 운동 못하고 먼저 먹었네요. 정리하고 운동 빨리 가야 겠어요.
레몬그린
아침식단, 두부된장찌개와 봄동김치
식단 적으면서 좋은 점은, 식탁에 위에 올라간 반찬은 반드시 1번 이상 먹게 한다는 점이에요 반복되는 밑반찬이 많은 만큼 식이섬유를 잘 챙겨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단백질이 부족한 것 같아 산양유스틱을 1개 먹었어요
더달달
저녁 순두부찌게 먹었어요
흥호호
🥗이른 나를위한 저녁식사
🥗이른 나를위한 저녁식사 아침에 어묵탕에 계란 하나 오후에 과일 그랬더니 배가 고파요. 아침에 만든 콩나물 무침으로 식사해요. 참치랑 계란후라이 양배추 추가 닭가슴살 미역국에 두부까지 식탐이 발동하네요.
레몬그린
닭가슴살로 오트밀닭죽/오트밀미역죽 만들기
맛있고 포만감 높으면서 단백질까지 챙기는 닭가슴살오트밀미역죽!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까지 너무너무 맛있어서 요즘 중독입니다 ㅋㅋㅋ 오트밀 30g + 물 1컵 + 건조미역 1스푼 + 저당맛간장 1/2스푼 + 후추로 만들면 되고 약 5분이면 끝나는 조리법이리 금방 만들어요!! 원래는 닭가슴살을 찢어서 넣은 후 조리는데 이건 에프로 구워먹는 게 진리거든요! 그래서 에어프라이어로 200도 12분 정도 구워서 토핑으로 먹었어요. 요즘 자주 사먹고 있는 아임닭 크리스피 닭가슴살입니다. 배송이 정말 빠르고 당일출고 다음날 배송!!! 크리스피라인은 특히 에어프라이어로 구워먹는 게 찐이라 무조건 에프로 구워서 치킨너겟 스타일로 즐겨주세요!! 게다가 당 & 탄수도 낮고 단백질도 든든하여 더 추천하고 싶네요!!!
쏘뉜
🥛 운동후 우유 마시기
🥛 운동후 우유 마시기 야채와 두부 무겁게 들고 계단 올라 오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우유 한잔 맛있개 먹고 과일도 먹었어요. 꿀맛이에요.
레몬그린
🫶운동 마무리 계단오르기🥬
🫶운동 마무리 계단오르기🥬 포기상추 🥬 꽈리고추 새송이버섯 사왔어요 두부도 큰거 2개 무겁지만 계단 올랐네요.
레몬그린
건기챌 7일차 인증
오늘 굴무우버섯솥밥.순두부굴된장찌게. 시어머니께서 사온 새 뚝배기에 끓여 혼자 맛난 점심을 먹었어요.
biki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후기입니다
프리랜서로 일하다보니 성수기랑 비수기 몸상태나 몸매 차이가 확 심하더라고요. 이번에 비수기가 3개월 이상으로 길어지면서 확실히 파워J인 저도 약간은 나태해졌어요. 그래서 현실 자각을 바로 하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어요. 감량 기간은 처음엔 좀 짧게 단기로 2~3주 정도 잡았어요. 감량 전 몸무게는 약 54kg이었고, 목표는 건강하게 2kg만 빼서 원래 몸무게로 돌아가자는 것이었어요. 식단은 일단 기본적으로 정제탄수화물(밥빵면)은 최소화했고요. 대신 두부나 계란, 프로틴바 등으로 대체했어요. 일반 지방(적색육류)은 3일에 한번 정도 먹어줬어요. 고기 종류는 상관하지 않았고요. 다른 날에는 닭이나 생선위주로 클린하게 해줬어요. 과식한 날 다음날은 저녁 식사 전까지 단식만 해줬어요. 운동의 경우 3일에 하루는 고강도+중강도 유산소근력 섞어서 해주고, 과식이나 음주 다음 날은 운동은 쉬었어요. 그리고 다른 하루는 중강도 공복유산소로 스텝퍼/걷기 위주로 해줬어요. 약 45분 가량 했고요. 스트레칭은 운동 후 무조건 해줬고, 매일매일 땅콩볼/폼롤러/둘다 진행했어요. 그 결과, 2kg감량 성공해서 원래의 52kg로 돌아올 수 있었어요.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공복 상태를 견디고, 운동까지 가볍게 진행할 수 있는 상태 유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팅하시고 상반기 잘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앨리젼
2월 26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황태해장국으로 물도 마셨어요 저녁은 고등어구이와 닭가슴살두부깻잎말이먹었어요 건기챌9기 6일차인증했어요
언제나행복
목살 볶음
따로 따로 후라이팬에 구운 다음 굴소스.미림.간장. 생강.후추 .올리 고 당 넣고 볶아 줬어요. 양념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퍼 먹었네요
로블ㅎ
저녁 7시 이후 안먹기 대작전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제가 다욧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는 아침에 일어나서 바닥을 딛을때 찌릿하는 통증과 다리에 힘을주면 쥐가 나려는 신호가 느껴지기 시작해서 결심을 하였네요. 임신 막달에 쥐가 금방 났었는데 몸무게가 63키로가 되니 신호를 보내주네요 😭 정확히는 23년 11월20일쯤부터 63키로찍고 시작했답니다. 예전에는 운동을 하니 너무 배가 고파서 저녁시간에 허기를 못참고 먹었었어요. 살은 빠졌지만 식이조절은 못한거죠. 그래서 이번에는 저녁 7시 이후로만 먹지 말자. 단 삼시세끼를 챙겨먹자였어요. 아침 - 구운계란1개 (밥통), 블랙커피 종이컵 한잔 점심 - 일반식 (집에서 조리한것들) 마음껏먹기 저녁 - 구운계란1개 (밥통), 양배추 8분의 1컷팅 수 준. 단백질은 무조건먹기. 계란 질리면 두부 절 반. 양념장 없음. 약속 있을시에는 최대한 절제 해서 먹기. 주말 - 외식은 점심 한끼. 아침 먹고 외출하기 나가서는 좀 더 허용하기. 주말자체 허용모 드. (평일보다 ) 간식 - 거의 없애기. 배고프면 계란 1개, 두유 한팩 물론 7시가 넘어가서 먹게된날도 있는데 왠만하면 지키려고 노력해요. 그래도 9시 이후는 절대 안먹기. 음식의 원재료를 많이 섭취한듯해요. 특별한 운동은 안하고 점심먹고 남은시간 활용해서 걷기. 저녁에도 마트 일부러 다녀오고 스트레칭 조금 했어요. 식이를 조절하니 확실히 빠지네요. 바지가 헐렁해졌어요 다이어트 후기 챌린지를 일찍 못봐서 2.20 일과 2.26일 비교분만 있네요. 6일로도 1.4키로가 빠지긴했지만 저는 63키로에서 시작해서 하고 있던거니 제 전체 빠진 무게는 6.3키로네요. 몸 사진이 없는게 아쉽습니다. 처음에 찍어 놓았으면 확연히 비교가 됐을텐데 저 6일 기간은 찍는 의미가 없네요. 허리가 들어가고 두턱이 사라지고 얼굴혈색이 돌아오고 내장지방이 7에서 5로 내려왔다는 저만의 눈바디입니다^^ 다이어트는 다들 자기만의 방식이 있어야 하는거 같아요. 전 오히려 센터가서 빡시게 하는것보다 건강을 위해 적당히 움직이고 스트레칭하고 음식조절하는게 제일 잘맞는거 같아요. 음식도 예전에는 샐러드며 구색을 다 갖췄는데 지금은 그냥 편하게 되는대로 제일 간단한거를 준비해요. 그래야 안질리고 유지하는 비법인거 같아요. 우리 지니어터님들도 다요트 성공하세요. 할수있어요^^ 2주만 참으시면 할만해집니다. 파이팅하세요.
한라봉봉봉
12일간 다이어트 후기
12일간 다이어트 전후모습 2.15(목) 68.6kg으로 시작해서 2.26(월) 12일간 = 총 2.5kg감량 식단은 닭가슴살, 고구마, 계란, 토마토 두부 등 건강식으로 챙겨먹으려고 노력했고 운동은 홈트와 걷기운동으로 무리하지않게했어요! 목표 몸무게까진 아직 멀었지만 조금씩 노력하고있으니 올해안으로는 앞자리5를 꼭보길!!! 다이어트팁이라면 물마니마시고 소식만이 답이겠져???ㅎㅎ
지블리홧팅
늦은 밥상 잘 차려먹어요 (고기와 🍖풀떼기🥦)
생태찌개(오늘도 마무리) 우대갈비 열무 비빔밥 역시 우린 취향대로.
뽀봉
점심식단, 고구마와 아욱두부국
단백질이 좀 부족한 거 같아서 산양유스틱 먹었어요! 구황작물 고구마는 왜케 맛있을까요. 그냥 찐 거인데도요🤤
더달달
산책후 집에와서 녹두전 만들기~
명절에 만들고 남은 녹두가 있어서. 그때 쪼꼼해서 나눠 먹었더니...제대로 못먹은감도 있고, 남은 녹두에 신김치 넣어서 뚝딱~ 대부분 제대로 만드시겠지만 전 대충대충 만드는 스타일이라 맛도 대충이랍니다~ 싱거운면 간장에 콕..그래서 무조껀 싱겁게
파인호랭이
아침식단, 요거트와 두부부침, 오곡나물
밑반찬이 많으면 너무 행복해요 몇바퀴 돌면 금방 배가 차거든요 나물.. 맛있는 건 아니지만 식이섬유 많아서 좋아요
더달달
양배추또띠아피자
양배추, 두부 넣어서 만들었어요 타바스코 뿌리니 맛있네요
핑크핑크퐁퐁
2월24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두부 닭가슴살 깻잎말이 먹었어요 물도 마셨어요 저녁은 오랫만에 닭개장으로 든든하게 먹었어요 건기챌9기 4일차도 인증했네요
언제나행복
저녁 먹고 효소
비빔밥이랑 명란 계란말이 먹고 효소 먹었어요~
김포비
양배추 팽이버섯 계란간장밥
셔킷셔킷 얌얌와앙
쨋든럽
다이어트 12일차 아점
다이어트할 때 제일 고비는 주말이네요 온 가족이 다 있으니 저만 식단한다고 따로 먹기 힘들어요 ㅠ 특히 밖에 있을 땐.. 오늘은 다행히 오전엔 집에 있어 간단하게 제 끼니도 챙겼어요 두부으깨고 오트밀 섞어 수분날려 볶다가 고추참치 한 캔, 굴소스 조금 넣어 먹어요~ 점심은 건강하게 챙겼으니 저녁 외식해도 죄책감 덜 하겠네요 ㅎ
산들바다
2월 23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나물과 두부달걀김밥으로 저녁은 조기구이한개로 마무리는 물입니다 건기챌9기 3일차인증했어요
언제나행복
저녁으로 먹은 뜨끈 돌솥비빔밥
흥호호
뚝배기 비빔밥~
거의 매일 집밥을 먹지만 가~끔 신랑 사무실에 같이 출근할때는 둘이 외식을 하지요. 그래봤자 한식입맛이지만 김치없음 못 살아요😘
에가오
점심 뭐드실까요^^
일하는 날은 항상 고민이됩니다 ㅎㅎ 주변에 먹을데가 많이없어서 ㅎㅎ 햄버거 비빔밥 설렁탕 음 뭐먹을까요 ㅋㅋㅋㅋ 맨날 똑같으니 질리네요 다들 점심 메뉴 뭐드세요!!!!?
다우니향기
식단관리는 어렵네요..
평소처럼 간단하게 아침 먹고 최근에 mct 오일?이 좋다고 해서 오늘 샐러드랑 같이 처음 먹어봤는데 코코넛이라 그런지 1g당 1지방 이네요ㅎㅠ 남은건 뭘 먹어야 초과되지 않을까 고민하다가 포기했습니다.. 견과류 두부에도 포화지방이 없는 제품이 없으니 오늘 하룬 지방이랑 친해져야겠네요..:) 다이어트 시작하구 이젠 일상이된 식단 등록 할때마다 쿠크다스 과자 1개 칼로리보고나면 손이 가다가도 멈추게 되더라구요.. 세상엔 맛난게 너무 많습니다..
띠룽
건기챌9기 3일차
데친두부라면 ㅋㅋ 두부는 다 맛있네요
송쩡
2월 22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보쌈으로 간식으로 스벅에서 라떼마셨어요 저녁은 감자옹심이 2알과 순두부달걀국 먹었어요 물도 2리터마셨어요 건기챌9기 2일차인증했어요
언제나행복
아침은 항상.
간장계란밥을 주게 되네요. 간단하고 든ㅅ든해서 그런거같아요. 오늘은 콩조림도 몇개 넣었어요.
한결맘
🥗 이른 저녁식사
🥗 이른 저녁식사 하루 두끼라 오전 샐러드 먹고 이제 청국장 냉털해서 뚝배기에 끓여 오늘만든 봄동 겉절이와 브로콜리 🥦그리고 데친 두부와 잡곡밥으로 식사 합니다 꼬치어묵도 끓였어요 아들 삼겹살 구워 같이 주려구요.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