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배추볶음 집밥 다이어트
다이어트하면서 저는 변비가 잘 걸려서 섬유질을 잘 챙겨먹으려고 해요. 양배추도 자주 먹지만 수분함량 많은 배추를 볶아서도 먹어요. 대부분 배추는 김치나 겉절이로 먹잖아요. 저는 볶아서도 잘 먹는데 반찬으로도 먹고 그냥도 먹기 좋아요. 김치와는 또 다른 맛이 나요. 간장 고춧가루 마늘 참기름 넣어서 볶으면 배추의 달달함이 있어서 설탕은 안넣으셔도 됩니다. 열량도 낮고 식이섬유도 많아 다이어트 반찬으로 먹기 좋은 배추볶음이에요.
워터멜론
오늘저녁
닭봉간장조림했어요
주안맘0413
오늘 저녁은
남편도 꼬막비빔밥 양념을 다시 해서 살짝 매콤함이 있고 남편이 좋아하는 냉이시락국도 끓였습니다.
루시안
우리아이 아침밥은 까칠한박여사 주먹밥
기숙사로 들어간 아이의 아침밥은 씨리얼과 우유밖에 없더라구요. 간단하게 밥을 먹이고 싶어서 캐시딜에서 주먹밥을 사보았어요. 국내산 쌀로 만든거라 일단 구매해 보았는데 아이가 너무 맛있다고 아침으로 먹겠다고 챙겨달라고 해서 재주문 했어요. 전자렌지 2분 30초만 돌리면 되고 개별포장에다가 생각보다 작지 않아요. 우유랑 먹으면 딱 좋아요. 김치치즈. 참치마요. 간장버터. 소불고기. 종류 도 선택할 수 있는데 아이가 다 맛있다고 해서 골고루 샀어요. 오늘 재구매한 주먹밥 다음주 아침밥으로 넣어주려구요. 캐시딜에서 산 주먹밥으로 기숙사에서 먹을 아이의 한주 아침이 해결되었어요.
워터멜론
미역국
집에서 먹을수있는 가장 간단한 밥입니다. 당연하게도 영양도 넘치죠 좋은 미역을 물에 담근 후 소고기를 들기름 혹 참기름에 볶아 불린 미역을 국간장, 소금과 같이 볶고 물넣고 마무리 다진마늘 조금이면 끝
톨탱이
두부한모 그릭요거트
1차 유청분리 충분히 했더니 누름판 위로 튀어나오지도 않고 깨끗하게 꾸덕한 그릭요거트 완성입니다.
루시안
열무김치밥과 바지락칼국수
학교에서 공부하다가 배가 출출 점심 밥 먹으러 이 집 갔어요. 사장님이 매일 김치 담가 내어주시는 열무김치비빔밥 고소한 참기름 두르고 고추장 두스푼 따뜻한 보리밥, 고명으로 얹은 고기들 그 맛은 먹어 본 사람만 실감 비빔밥 다 먹고 나면 바지락칼국수로 마감하고 바지락 신선도 장난 아니네요. 맛은 천상이고 다 먹어도 구천원 횡재했습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
다이어트 레시피(곤드레나물밥)
말린 곤드레 나물 써있는 고대로 밥을 했다 근데 나물을 불려서 해야할 것 같다 요기에 양념간장 넣어 비벼 먹었다 나물이 질겨서 꼭꼭꼭꼭 씹어 먹었다 섬유질이 많아서 그런지 평소보다 많이 먹지 않았는데 배가 부르다 꼭꼭꼭꼭 씹느라 천천히 먹어서 그런 것도 같다 초간단 다이어트 식품으론 최곤거 같다 이름만으로도 건강식에 다이어트식에,,,, 다음 번엔 나물을 불려서 해야겠다
guija
점심특선
점심식사로 먹은 순두부찌개
차칸청춘
삼겹살찜
1.삼겹살(샤브용 소고기면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이겠지만 삼겹살만 집에 있어서) 부추 숙주를 모두 쪄서 2.간장 아룰로스 겨자 식초 깨 양파 취향껏 넣어 섞어주고 3.맛있고 건강하게 한끼해결
햇살좋은
꼬막 손질끝
멍개 사오면서 가족들 좋아하는 꼬막도 사왔어요. 해감하고 삶고 이제야 손질끝. 내일은 꼬막비빔밥 예정입니다.
루시안
오늘 저녁 메뉴에요
무생채 애호박채전 간장제육볶음 맵찔이 딸은 무생채 맵데요 ㅠㅠ 오늘 개학 첫날이라 그런지.. 중2라 그런지.. 오자마자 자서 못 일어나는거 겨우 깨워서 저녁 먹여요 수학학원 가야해서요 ㅠㅠ
당근쥬스쪼아
초간단미역국레시피
미역국은 혈관을 맑게해주고 좋은음식입니다~~ 피로할때나 힘이들때 미역국 끓여먹으면좋지용 ㅎㅎ미역을 참기를이나 들기름에 볶은뒤에 마늘조금넣고 소금이나 간장으로 맛을내면되는 초간단요리이지요~^^ 다이어트할때도 충분히 먹어도 든든한 국요리라고 생각이듭니다~~~
gloryjesus
공복 유산소할때 마시면 쭉쭉빠지는
연휴있으면 무조건 찌네요 ㅠㅠ 조심해야지 해도 가족들이랑 같이 있으면 어느덧 밥한공기랑 디저트 까지 싹다 비우는... 월요일 되자마자 공복 러닝 (이라고 읽고 걷뛰ㅎㅎㅎ)하고 왔어요 숨차고 땀나니까 기분 좋네요 저 식곤증 너무 심한데 이게 자꾸되면 당뇨위험군이래서 음료부터 일단 무조건 무설탕으로 마셔요!!! 이거는 무설탕인데 은은한 복숭아 맛이라서 운동할때 마시면 땀쭉쭉 붓기 쭉쭉이네요 아직 안드셔본들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요즘 식곤증 심한 친구들한테 강추중이에요 https://smartstore.naver.com/drqueent/products/8457219993 아침에 현미밥 해논걸로 점심 먹으려고요! 흰쌀밥 보다는 무조건 현미가 당 덜 오른대서 현미밥 했네요 ~ 냄새 고소~~하니 넘 좋아요 ㅇ 나물 남은것들이랑 비빔밥 해먹으려고요
바니바니니
초간단집밥레시피)된장찌개
저의 초간단 집밥 레시피의 메뉴는 된장찌개입니다 멸치육수,무로 간단히 육수를 만들고 된장을 채에 걸러 곱게 넣어주세요 그리고 파 , 청양고추 , 두부 ,팽이버섯, 새송이 버섯, 양파 등 집에 있는 재료를 추가해서 넣고 보글 보글 끓이면 완성입니다 간편한 된장찌개로 맛나게 먹어볼께요
송쩡
수제 우럭매운탕
어제 손수 끓인 우럭매운탕입니다 시진을 더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를 잘 모르겠어요 중간사진도 엄청난데.. 만드는 과정이요.. 쌀뜰물부어 집된장 어간장 까나리액젓 조선간장 고춧가루 기타등등 넣어 맛있게 끓여 먹었어요
정숙한여자정말
다이어트 레시피 - 닭가슴살 청경채 덮밥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로 닭가슴살 청경채 덮밥 추천해요. 삼색덮밥으로 유명한 다이어트 레시피예요~ 고단백 닭가슴살 간장에 조려줍니다~~ 계란 한개 스크램블 해서 준비하구요. 데쳐서 밑간 해서 만들어놨던 청경채 약간을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청경채는 닭가슴살 조릴때 같이 넣어서 졸여줘도 되요~~
highway032
🥗 공복 운동후 아침
🥗 공복 운동후 아침 이제 평소 루틴으로 돌아 왔네요. 가볍게 먹어요 양배추 씻어 논거 채 썰었어요. 호두 점보아몬드 두부 🍠 🍎 🥚 당근라페 만들려고 채썰어 소금 뿌려 놨어요
레몬그린
탄단지 완벽 맛 완벽 초간단 콩나물 간계밥~⭐️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가 자주 먹는 콩나물 간계밥 레시피 가져왔어요 😉 😭간장계란밥 너무 간단하고 맛있는데 다이어트 할 때 먹기엔 포만감이 부족하고 😭 😭콩나물 밥을 해먹기엔 과정이 귀찮고 😭 그래서 탄생한 초간단 탄단지 완벽 콩나물 간계밥! 레시피 들어갑니다 ~~ 준비물 : 밥,콩나물,간장,참기름,계란,김자반(필수 아님) 소요시간 약 10분 먼저 콩나물을 삶아주세요< 깨끗한 물에 씻고 5분간 삶아주세요~ Tip: 뚜껑을 열고 삶으면 아삭하고 뚜겅을 닫고 삶으면 콩나물 특유 비린내가 안나요~ Tip : 콩나물 삶은 물로 콩나물 국 해드셔도 좋아요 두 번째! 콩나물이 삶아질 동안 옆에서 계란후라이 하기 저는 두 알 했어요 ㅎㅎ 세 번째 밥 세팅! 열심히 하트 모양으로 담아봤어요 ㅎㅎ 밥은 약 5 스푼 넣었습니다 네번째 모든 재료 올리고 간장 한 술, 참기름 한 바퀴 둘러주기 필수는 아니지만 저는 여기에다 김자반도 같이 먹는답니다😊 완성샷⭐️ 초간단이지만 포만감도 크고 탄단지 완벽하게 먹을 수 있어요 처음 써보는거라 어색하지만 ㅎㅎ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답변 해드릴게요😎 그럼 다들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 하세요😊😊
회색고양이
토스만보
부대찌개 한접시.ㅎㅎ 순두부찌개먹었는데. 오늘 걸음 꽝이군요.ㅋㅋ
뽀봉
다이어트 레시피-간단한 닭가슴살만두국과 부추김치양념국수
제가 요새 자주 해먹는 다이어트 레시피입니다. 집에 양념장들이 없어서 기본 가지고 있는 소금, 간장 정도만 있는것만 해먹는 편입니다. 1.코인육수+감자피만두+닭가슴살+간장약간해서 다 익혀 먹으면 끝입니다. 만두에서 어느정도 육수가 더해지기 때문에 소금간 안해도 괜찮더라구요~~만두는 만두피가 밀가루라 살이 더 찌는거 같아서 저는 감자피로 왠만하면 대체해서 먹습니다. 2. 부추꼬막장+현미쌀국수 삶아서 비벼 먹기 입니다. 밀가루가 아무래도 칼로리도 놓고 소화도 잘 안되는 편 이므로, 현미국수로 대체해서 먹으니 더 맛도 좋고 소화도 잘 되네요 저는 부추꼬막장으로 비벼 먹었는데, 그냥 부추김치로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yuiiris
수산대전과 캐시딜 덕분에 건강 밥상입니다.
1. 고등어 구입 수산대전 마지막날이라 쿠폰 사용해서 구등어 구입 1차때도 고등어 구입해서 잘 먹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구입해서 배송지는 시댁으로 부모님께 효도했습니다. 2. 바다장어도 구입 수산대전 덕분에 싱싱하고 깨끗한 장어구입 손질장어 살짝 냄새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고 비린내도 없고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희는 그 비싼 장어덮밥을 해먹었는데 기존에 보내주는 양념 소스도 맛있어서 야채구워서 간장양념을 만들고 소소 한팩을 추가해서 넉넉하게 양념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남편에게 엄지척 받았습니다. 3. 꾸덕이지 유청분리기 요즘 집에서 없어서는 안될 꾸덕이지 유청분리기 이름도 찰떡입니다. 유청분리도 잘되고 사각이라 냉장고 보관도 딱입니다. 1차 유청분리만 해도 그릭요거트 2차까지 끝내면 정말 꾸덕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매일 한끼는 건강식단입니다. 4. 매주 구입했던 세척 사과 방학동안 아이의 사과 도시락을 책임지었습니다. 사과는 작았지만 아사아삭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주문 사과는 복불복이었네요. 그래도 땅콩버터와 먹으니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주말에 도착한 양파도 크기도 좋고 싱싱하니 만족합니다. 수산대전 이벤트와 캐시딜 덕분에 항상 맛있고 건강한 밥상입니다. 수산대전 20% 쿠폰과 캐시딜 상품권, 그리고 캐시백 혜택 너무 좋습니다. 매번 쇼핑하면서 돈버는 기분으로 누려봅니다.
루시안
🧡 수산대전으로 우리식구 몸보신했어요 🧡
통영 바다장어^^ 캐시딜 제로딜에 짠~~ 평소 금액보다 더 저렴하기도 하고 수산대전으로 20프로 할인한데요~~ 냉큼 구입해야죠^^ 큰걸로 하나 시켰어요~~ 가격도 진짜 저렴^^ 택배왔어요~~^^ 얼음 많이 넣고 신선하게 왔네요~~ 껍질 진액 칼로 걷어내고 소주에 잠깐 담궜어요 저도 처음 집에서 해먹는거라.. 인터넷 막 찾았는데 소주에 담그래요 모르니 하라는데로~~ ㅎㅎ 오븐 180도로 예열 15분 굽고 뒤집어서 15분 구웠어요 간장 소스 매운 소스 반반씩 발라서 10분쯤 더 구웠네요^^ 소스가 조금 짰는데.. 그건 제가 너무 많이 발라서 그런거고요 초보지만 너무 맛있게 해먹었어요 냄새도 안나고요^^ 20프로 할인 상품권 쓰고 있는 포인트 다 털었더니 결제금액은 0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당근쥬스쪼아
닭가슴살 볶음밥과 아욱국으로 초간단 건강한 집밥 먹어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해도 단백질 쉐이크만 먹을 수 없지요. 그래서 집에서는 저칼로리 밥과 국을 만들어 먹으려고 합니다. 볶음밥은 현미밥에 닭가슴살하고 당근, 양파, 부추 같은 각종 채소를 넣어 올리브유로 요리합니다. 또 아욱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를 예방해 주기에 짜지않게 간하고 두부를 넣어 같이 곁들입니다. 프라이팬과 냄비에 모든 재료를 넣고 같이 조리하면 간단하게 건강한 집밥이 완성됩니다.
인생중
초간단 레시피 팽이버섯햄찜
냉장고에 팽이버섯과 햄이나 베이컨만 있다면 할 수 있습니다. 팽이버섯은 칼로리도 낮고 대부분이 식이섬유 입니다. 저는 냉장고에 팽이버섯과 햄이 있었습니다. 베이컨이 있다면 베이컨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찜기를 이용해야 합니다. 팽이버섯을 씻어서 햄을 3등분씩 싸서 찜기에 넣고 쪘습니다. 이거만 먹기 힘드니 소스를 만들어야겠죠. 전 간장. 참기름 올리고당 조금 만 했습니다. 팽이버섯찜은 금방 되어요 팽이버섯햄찜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팽이버섯은 좋습니다.
슈롭
냉동실에서 자고있는 만두를 이용한 간편 만두국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있는 만두를 이용해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만두국 레시피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2인분 기준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우선 물 적당량을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만두를 적당히 넣고 간장 3큰술과 참기름 1큰술을 넣습니다. 그리고 간마늘 1큰술을 넣습니다. 다 익으면 마지막으로 후추 약간을 넣고 싱거우면 간장이나 소금을 넣어줍니다. 그러면 간단 만두국 완료입니다.
재미지니가
연어필렛으로 초간단 연어초밥 만들기
얼마 전에 사놓고 냉장고에서 잡자고 있던 연어를 사용해서 초간단 연어초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류수영 편스토랑 레시피를 한번 따라해 봤어요. 초밥밥은 간단하게 즉석밥을 사용했고 단촛물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설탕 1T, 물 2T, 식초 3T, 소금 2 꼬집) 연어는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던 필렛을 사용했습니다. 연어 필렛 세척 또는 다시마 숙성 같은 것 잘 못하게 되면 연어의지방을 다 빼 버리고 비린내가 훅 올라오는 상태로 만들어 버릴 수 있습니다. 연어가 너무 커서 간장을 찍어 먹을 수 없을 때는 양조간장(회간장)을 연어 표면에 살짝 발라 먹는 것도 좋습니다.
GUNDDAM
점저라 우기며 🙏
배고프다는 가족들 점저라 우기며 채려줍니다. 취향대로 먹기 남편은 그냥 밥 애들은 비빔밥 먹어요.
루시안
양배추덮밥
1. 양배추는 채썰어 물에 담궜다가 채반에 물을 빼줍니다. (당근,양파,대파도 추가로 넣어주면 좋아요.) 2. 기름 두른팬에 대파, 양배추를 숨죽을때까지 볶아줍니다. 3. 당근,양파를 넣고 조금 볶다가 계란 하나 넣어줍니다. 4. 굴소스 1T, 간장 1T 넣어줍니다. 4. 밥위에 올려먹으면 끝
나닝나
샐러드 위주 식단과 조깅으로 2주만에 1.4kg 감량했어요
2월 18일부터 3월 3일까지 2주간 1.4kg 감량했어요. 감량 전 몸무게는 53.5kg이었는데 감량 후에 52.1kg 됐어요. 식단은 햄, 소시지, 고기류를 안 먹고 두부와 샐러드 위주로 저녁 1끼만 먹고 아침겸 점심으로는 티톡스 주스를 마셨어요. 디톡스주스는 사과, 토마토, 브로컬리잎, 당근, 양배추 샐러리를 갈아서 마셨어요. 그리고아침에 전신 다이어트 운동인 마운틴클라이머를 매일 1시간씩 했어요. 마운틴클라이머는 근력과 유산소 운동이 동시에 되어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 유지에도 좋은 운동이에요. 그리고 저녁 식사 전에 공복 상태에서 매일 1시간씩 조깅도 했어요. 조깅은 식사 후에 하면 감량 효과가 별로 없을 것 같아서 식사 전 공복 상태에서 했어요. 이렇게 하니까 확실히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멍청이2
족살찌개
어제 문경방문에서 먹은 족살찌개 돼지족살,각종야채와 두부 그리고 냉이 네뿌리 들어갔는데 이 냉이가 신의한수 냉이향이 은은하니 찌개 다 먹을때까지 계속 남아있어서 깔끔한 찌개맛을 완성 맛있게 먹었어요
나는민천사
3월 2일 식단정리
아침먹었어요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으로 누룽지 끓여먹었어요 물도 마시고 밥은 최소로먹는 비빔밥 먹었어요
언제나행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