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보쌈 만들어 먹어요^^
자주 가던 보쌈집에 순두부 찌개 항상 나왔거든요. 그 집 없어지고 그리워서 제가 직접 만들었어요^^ 딱 그맛은 안나도 나름 맛나네요~~ 다들 맛저되세요!
seabuck
🐟저녁 고등어 구이🥬상추쌈
🐟저녁 고등어 구이🥬상추쌈 리얼하게 크지요^^ 어제 고등어 밥상 보고 먹고 싶어 마트에서 샀어요. 상추에 고등어 싸서 먹어요. 두부도 김치랑 싸서 먹구요. 국은 순두부찌게 남은거에요.
레몬그린
다이어트 레시피 ^^
맛간장 조금 넣고 연근 당근 감자 양파. 맛잇는 고기햄 대신 옛날 소시지에 간 진짜 거의안하고 샐러드드레싱으로 쓰이는 저칼로리 오일준비해서 야채오무라이스 해먹엇어요 ~ 확실히 육류를 덜해서 맛은 덜한데 야채만 넣어도 건강한 맛이라 좋더라구요 꼐란 많이 넣어 포슬포슬하게 잘해먹엇어요 ^^ 엄마표 잡채는 다이어트 식은 아니지만 엄마가일부러 해주신거라 같이 챙겨먹엇어요 ^^
쪽쭈리
재래된장.
시어머니께서 재래된장을 담그셨어요. 음력3월지나면 된장은 빼서 된장 만들고 나머진 조선간장이 되는거죠.
biki
수산대전에서 구매한 단백질 가득 오징어 활용요리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 캐시딜 대한민국 수산대전에서 오징어를 구매해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글 남깁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많은 상품 중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 것은 단백질 가득한 오징어에요. 오징어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숙회처럼 해 먹어도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죠! 이번 주말에 오징어덮밥이랑 오징어 샐러드를 해서 먹어봤는데 만족스럽습니다❤️ 오징어는 손질되어 배송되었고 냉동시키고 하루 전에 냉장에 넣어서 냉장해동시키면 됩니다! 후기에 오징어가 조금 작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작게 여러번 먹는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이었어요! 한 팩에 이렇게 3마리 들어있고 삶으면 더 작아지긴 하는데 저는 덮밥으로 야채 넣고 먹을거라 괜찮았어요:) 🫶 오징어 샐러드 레시피 오징어는 삶아서 먹기도하는데 쪄먹는게 더 좋다고해서 해동한 오징어는 이렇게 물 없이 무수분으로 후라이팬에 쪄주시면 됩니다. 앞으로 2분, 뒤집어서 1분이라고 했는데 오징어가 작아서 1분 30초, 30초 하셔도 될 듯 합니다ㅎㅎ 삶은 오징어를 잘라서 야채위에 올리고 소스는 올리브유+발사믹식초+알룰로스를 넣어 만들었어요. 방울토마토까지 얹으니 색감 너무 예쁘죠❣️ 🫶 오징어 덮밥 레시피 오징어 덮밥 레시피를 진~짜 많이 찾아봤는데 모두 고추장이 들어가더라구요😭 고추장은 당이 많아서 다이어트에 안좋아서 고추장 없는 레시피를 찾고 찾아서 만들어봤는데 너~~ 무 맛있어서 남편도 좋아했어요!! 양파, 당근, 양배추를 올리브유+다진마늘에 볶고 간장 2스푼과 소금 조금을 넣어 밑간을 해줍니다. 그리고 약간 매콤한 맛을 위해 청양고추 넣어주세요! 그리고 미리 삶아둔 오징어를 넣고 고추가루 3스푼을 넣어 색깔을 입혀준 다음, 단맛을 추가하실 분들은 알룰로스 1스푼을 넣어주시면 돼요. 그리고 센불로 2분간 빠르게 볶아주시면 살짝 탄맛도 나면서 청양고추의 매콤한맛이 올라오면서 고추장 안들어간 나름 건강한 식단이 완성돼요🙂 고추장을 넣으면 텁텁한데 간장을 넣으니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해먹으려고 해요! 대한민국 수산대전 덕분에 저렴하게 구매하고 맛있는 건강식 먹었네용ㅎㅎ 감사합니다❤️❤️
sunmi9333
아침식단, 요거트와 된장두부찌개
아침 잘 먹고! 포만감 있게 다 먹었는데! 그 다음에 김밥을 주셔서 김밥 2개 더 먹었다가 식곤증을 못 이기고 디비 잤어요ㅠㅠㅜㅜ 휴일에 밥 먹고난 다음에 바로 운동하고 갔어야 했는데ㅠ 점심 먹고 운동가려고요
더달달
간편한 한끼
저는 회사에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데요 ! 먼저 소시지는 닭가슴살 소시지로 대체해서 챙겨주었습니다. 그리구 알배추쌈을 만들어서 가지고갔는데요,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 두부랑 참치를 섞고 고추장 된장 알룰로스를 입맛에 맞게 계량해서 넣고 섞어주면 끝입니다 ! 전자레인지에 돌린 알배추에 섞어놓은 두부참치를 넣고 돌돌 말아준 다음 계란물에 입혀 꾸워주면 알배추쌈이 완성됩니다 ! 유튜브에서 보고 따라했는데 반찬으로 너무 좋고 배가 정말 부르더라구요 !! 추천합니다 ~
낭나토
쉽다~편하다~맛있다=>3가지충족 간편레시피~♡
다이어트식단을 계속 만들어서 먹어봤지만 거창할것 없이 정말 쉽고 간편하게 만들면서 맛까지 보장되는걸 얘기하자면 저는 두부덮밥을 추천합니다. 식재료도 복잡하지도 않고 냉장고에 있는거 충분히 이용가능하고 무엇보다 두부가 단백질 덩어리라 한끼 식사로 너무 만족스럽거든요~ 일단 요건 완성된 모습이예요~ 먹음직스럽죠~~ㅎㅎ^^ 재료준비는 아주 간단합니다~ 요렇게만 준비해주시고~ 우선 두부를 깍뚝썰기해 주세요 집에 튀김가루나 부침가루 있으면 한수저넣구 살살 버무렸다가 올리브유에 구워줍니다 그냥 해도 되는데 두부에 물기가 있어서 기름 에 튀는걸 방지하는 차원이예요~ 아주 예쁘게 익어가네요~ 이쯤에서 파.마늘. 계란넣구 간은 굴소스와 소금으로 하시면 되어요~ 짜잔~~ㅎㅎ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서 그맛에 반하며 먹을수 있는 두부덮밥입니다~ 꼭~만들어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딸기와의행복
3/1(금)- 아점식사-순두부김치찌개
해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초간단 참치 김치 볶음밥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계란 후라이를 먼저 하고 빼낸다 그 팬에 대파 참치 넣고 볶는다 한쪽으로 밀고 빈 공간에 간장을 한 쪽에 한 숟가락 두른다 같이 섞는다 김치를 넣고 볶는다 불을 끈다 밥을 넣고 섞는다 다시 불 켜고 볶는다 그릇에 담고 계란 올리고 먹는다
뭔소리야
묵무침
샐러드를 자주 먹다보니 너무너무 물려요 원래 야채를 별로좋아 하지 않는대 어쩔수 없이 먹었어요 그러던중 마트에 묵이 있더라구요 그걸사서 식당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간장 설탕조금 고춧가루 마늘 참기름 깨 상추를 묵에 끼얹어 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쩡쩡맘
표고버섯
오늘도 표고버섯 따서 조금씩 나눠서 가져왔어요. 내일은 비빔밥 만들어야겠어요.
루시안
초간단 야채볶음
양배추, 양파, 숙주, 청경채, 마늘, 파, 당근 등 집에 있는 야채 몽땅 넣고 볶아주세요. 기름에 마늘, 파 넣고 볶아 준후에 야채를 몽땅 집어 넣고 숨죽을때까지 볶아주세요. 간장, 굴소스 1스푼씩 넣고 설탕 반스푼 식초 아주 조금 넣어서 쎈불에 계속 볶아주세요. 마지막에 후추 조금 뿌려주면 완성됩니다. 맛있어요. ^^
앵두정원
오리구이 잘 먹는 법
오리구이 레시피 입니다~~ 양념은 다이어트에 적이라 ㅠ 간장으로 구워 먹어요! 하지망 여기서 킥은!!! 부추요!! 아삭아삭 식이섬유도 챙기면서 버섯도 오리 기름에 냠냠~ 같이 섞어 먹으면 찐 맛있어요~~ 소금 후추 뿌리구!! 간장으로 하면 양념보다! 간장2숟가락에 좀 재워놓으면 오리구이도 감장 좋어요 ㅎㅎ
따시한라떼
배추를 이용한 초간단 레시피
다이어트를 위해 아채는 필수지요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은 많이 먹어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했는데 우선 배춧잎을 물에 익히세요 그리고 두부 물을 꾹 짜고 각종 야채를 쫑쫑 썰고 섞어주세요 거기다 계란 한개 똑!!그리고 익힌 배춧잎에 섞은 속재료를 돌돌말고 후라이팬에 살짝 구우면 맛있는 다이어트요리 성공!!!
연두사이
참치비빔밥 저열량 고 포만감 집밥레시피
1 참치를 식용유를 두른 팬에 넣는다. 2 참치가 튀는걸 막고 노릇하게 익히기 위해 계란을 올린다. 3 그릇에 밥과 조리한 참치 계란을 넣고 고추장 참기름 김가루를 넣는다. 4 자 이제 맛있게 먹는다. 참 쉽죠~
로앰
캐시로 햄버거와 떡강정
캐시로 햄버거와 간장마늘떡강정 먹었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강하자으니
부대찌게
오늘은 부대찌게로 식사준비해봤어요 멸치육수가 아닌 쌀뜨물로 육수로 김치 콩나물 햄 두부약간의고추장 고추가루를넣어 맛있게 끊여줍니다 국물이 보글보글 집에있던 라면사리도 넣어 맛있게 끊여 식사를 합니다 밥한그룻 뚝딱이에요
예픈공주
냉털 도토리묵야채무침
도토리묵도 칼로리 함량이 낮은 건강식이죠 냉장고 안에 있는 각종 야채와 함께 먹으면 탄단지 비율을 잘 맞출 수 있어요 마침 초록 채소가 없어서 양배추, 당근, 양파만 넣어 무쳤어요 상추, 깻잎, 오이등 초록 채소를 넣으면 식감도 살리고 보기에도 좋겠죠 양념은 고춧가루, 간장, 단거(설탕이나 대체당 뭐든 좋아요), 참기름이나 들기름, 통깨 등으로 내 입맛에 맞게 무치면 됩니다
지니1106
해물 순두부찌개
집에서 요리 하기는 귀찮아서 집 앞 분식점에서 포장 했네요
매너모드극의
🥬 꽃상추와 참치캔
🥬 꽃상추와 참치캔 오늘은 몸 사려지는 날이에요. 컨디션이 저조한거죠. 걸음도 만보에서 진도가 없고 식욕도 없지만😅 상추에 참치캔 싸서 먹을래요 두부도 귀리 현미 병아리콩 넣은 잡곡밥도요. 김치 🥟 세개도 챙겼어요
레몬그린
양배추해물볶음
양배추해물볶음 초간단 레시피를 소개해드려요 양배추야 워낙 몸에 좋은 식재료고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지요 여기다가 저는 제가 좋아하는 해물까지 넣어서 볶아서 먹네요 요걸로 한끼 대용으로 먹네요. 양배추, 양파, 당근 볶고요 다음으로 해물도 살짝 볶아주네요 그러고 나서 양념으로 볶으면 끝 양념은 진간장, 굴소스, 미림, 설탕약간, 고추가루는 취향껏, 깨로 마무리하면 됩니다.
산들바밤바
다이어트 레시피 : 오리고기 팽이버섯 크림파스타
두부면과 오리고기의 조합. 그냥 단백질 폭탄이죠 거기에 팽이버섯까지 같이 볶아주면 식감이 아주 재밌어요 !! 소스는 폰타나 크림소스에 우유 살짝 섞었구요 기호에 맞게 후추 뿌려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포만감 장난아닌 두부면 오리고기 파스타 드셔보세용
이녬
점심 고등어 자반 🐠
부랴부랴 쌀불리고, 자반녹이고..ㅋㅋ 두부가 빠진 냉이 국 (버섯만 많이요)
뽀봉
건강한 한끼 다이어트 소고기 야채찜
재료: 샤브샤브용 소고기 , 배추듬쭉, 숙주, 파 , 팽이버섯 외 맛술, 청양고추, 간장, 깨 냄비 바닥에 알배추를 두껍게 깔아줍니다 이게 다른 야채들을 타지 않게 해줘요 그위로 버섯과 각종 야채들을 쌓아 올리고 중간 중간 맛술을 뿌려 줍니다 젤 위에 소고기를 올리고 맛술을 한번더 휘리릭 뿌리고 후추를 촵촵 뿌려줍니다 뚜껑을 올리고 야채가 숨이 죽을때까지 찌면 끝 그렇기 오래 걸리지 않아요 약 8분?? 뚜껑이 닫히지 않는다고 당황하지 않아도 야채가 숨이 죽으면서 뚜껑이 내려 앉아요 그리고 소스 간장과 설탕조금 청양고추, 깨를 넣고 만든 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완전 꿀맛 건강도 생각하고 다이어트도 되는 한끼 입니다
주안맘0413
오늘 점심~~
오눌 점심 비빔밥 먹어요^^ 다들 맛점하세요^^
다우니향기
기름없이 닭가슴살 야채볶음~♡
웍에 양배추를 넣고 섞어줘요. 수분이 빠져나오기때문에 기름없이 잘 익어요. 양배추가 절반쯤 익어갈때 팽이버섯 넣어주고~ 전자렌지에 닭가슴살 슬라이스 2분30초 해동해줘요. 해동한 닭가슴살 물은 버리고 고기만 웍에 넣고 같이 볶아요. 마무리로 간장 한바퀴만 두르면 완성!!@ 초간단인데 따뜻해서 맛있어요.
58로가즈아
저녁은 우동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 저녁은 우동 끓여서 먹었어요. 반숙 계란에 순두부도 넣었지요.
루시안
저녁맛있게드세요
저는 콩나물 비빔밥 먹었습니다
주안맘0413
2월 28일 식단정리
아침먹었어요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돌솥비빔밥으로 물도 마셨어요 저녁은 닭가슴살 미역국 먹었어요
언제나행복
저녁
꼬막 비빔밥이랑 버섯전 해서 저녁 먹어요~~
김포비
🍗오븐 닭구이 승
🍗오븐 닭구이 승 배고픈데 오븐 닭구이와 잡곡밥 둘다 30분 이상 기다리려니 두부봉 먼저 만들어 먹는데 오븐 닭구이 승!! 더 빨리 되네요.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