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공복 운동후 아침

🥗 공복 운동후 아침

 

이제 평소 루틴으로 돌아 왔네요.

가볍게 먹어요

양배추 씻어 논거 채 썰었어요.

호두 점보아몬드 두부 🍠 🍎 🥚

 

🥗 공복 운동후 아침🥗 공복 운동후 아침

 

당근라페 만들려고 채썰어 소금 뿌려 놨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파인더홀
    운동 후 아침이 좋아요'
    잘 드시길 바래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운동후 먹기 좋지요
    건강하세요~~
  • 향기음악
    저도 오늘부터 다욧트식 챙겨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봄이라 샐러드 먹기 좋아요
    잘 챙겨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진짜 간단하지만 건강식이네요.
    공복운동으로 다이어트후 꿀맛이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배고프면 식사가 맛있죠
    식사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