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향기
식단 적으면서 좋은 점은,
식탁에 위에 올라간 반찬은 반드시 1번 이상 먹게 한다는 점이에요
반복되는 밑반찬이 많은 만큼
식이섬유를 잘 챙겨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단백질이 부족한 것 같아 산양유스틱을 1개 먹었어요
0
0
댓글9
식단 적으면서 좋은 점은,
식탁에 위에 올라간 반찬은 반드시 1번 이상 먹게 한다는 점이에요
반복되는 밑반찬이 많은 만큼
식이섬유를 잘 챙겨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단백질이 부족한 것 같아 산양유스틱을 1개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