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운동후 우유 마시기

🥛 운동후 우유 마시기

 

야채와 두부 무겁게 들고 계단 올라 오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우유 한잔 맛있개 먹고 과일도 먹었어요.

꿀맛이에요.

 

🥛 운동후 우유 마시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파인더홀
    우유마시기 좋지요
    저도 운동 후 꼭 우유먹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러시네요
    우유 좋지요 잘하시네요
  • 이히홋
    운동하고서 우유 한잔 정말 꿀맛이죠 ㅎㅎ
    거기에 과일까지 먹음 넘 맛있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우유한잔 꿀맛 맞아요
    만족하게 먹었습니다
  • 화합
    운동후 드셨으니 더 맛있으셨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오후시간 배고파서 잘 먹었어요
    수고하세요
  • 임지녕
    비타민보충 잘 하셧네요 😊😊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잘 마셨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