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요일 만보 걷기

🌱수요일 만보 걷기

 

아침에 걸었어요.

오후엔 일보구 못걸었어요.

오븐 닭구이와 잡곡밥 취사를 기다리다가 어묵봉 구웠네요.

 

두부와 어육이 반반이라 햄보다 맛이 순해요.

 

🌱수요일 만보 걷기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만보걷기 축하드려요
    뒤에  어묵봉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다섯개짜리 사서 마지막이네요
    감사합니다
  • 푸른봄
    두부와 어육으로 만든거군요.
    순하고 맛있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짜지않고 부드러워요
    먹기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만보걷기 수고했어요
    좋은밤되세여
    레몬그린
    작성자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쩡님도 하루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만보 축하드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소통 마감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수요일 만보걷기 수고 많으셨어요~~
    맛나는 저녁 드시고 편하게 쉬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세요
  • 망고주니
    만보걷기 잘 하셨어요
    어묵봉이 맛있어 보여요 
    레몬그린
    작성자
    어묵봉 추천해요
    순하게 맛있어요
  • 파인더홀
    만보 너무 잘 하셨어요 
    건강하게 걷는건 중요하죠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좋습니다
    수고하세요
  • roh69
    만보 성공 수고하셨어요
    배가 고프니 어묵봉이 더 맛나보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어서 식사하시길요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