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아침은

아침은 간장계란밥으로 제일 간단하고 맛은 아는 맛 아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들 아침 챙겨드시고 추운날 감기 조심하세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오늘 아침은

2월 21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키토김밥 5개(나머지는 옆에 직원 줬어요) 물도 2리터마셨어요 저녁은 두부달걀부침 조금 먹었어요 건기챌9기 1일차인증했어요 건기챌9기 참여합니다 댓글도 달았어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2월 21일 식단정리

저녁~두부덮밥

딸이랑 급하게 만들어 먹었어요 마늘을 좀 많이 넣었더니 향이 강해서 쪼금 아쉽네요  😂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저녁~두부덮밥

저녁맛있게드세요

저는 간장닭갈비와 멸치볶음 해서 먹었어요 맛저녁하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맛있게드세요

☔️나를 위한 비오는날 맞춤 🍽️ 저녁식사

☔️나를 위한 비오는날 맞춤 🍽️ 저녁식사 돼지고기 다짐육을 야채 두부 넣고 동그랑땡으로 부칠 생각이었는데 작전 변경 👩‍🍳오늘은 식사로 변신했어요. 평상시에는 기름에 볶은 볶음밥은 잘 안먹지만 비오는날 나를 위로하는 차원에서 🥕양파 양배추 파 다지고  엄마가 주신 완두콩까지 가득 넣어서 밥 반공기 두부 넣고 볶았어요. 아이는 식사하고 온다니 야채 듬뿍 넣고 볶음밥 했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나를 위한 비오는날 맞춤 🍽️ 저녁식사

점심에 잔반처리 비빔밥 먹었어요

꼴은 이래도 꽤 맛나다능 ㅋㅋ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점심에 잔반처리 비빔밥 먹었어요

점심은 비빔밥

엇그제 저녁에 먹고 남은거 다 넣었어요 잔반처리는 제 몫이지만 맛있음 됐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점심은 비빔밥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저만의 단백질 간식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입니다.      집에 고기를 안드시분이 계셔서 절대적으로 단백질 섭취량이 부족한 편인데요. 은근 단백질 쉐이크를 챙겨먹기도 생선이나 맨날 두부만 먹기도 어렵잖아요. 근데 닥터유 단백질바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먹기 너무 좋은 간식이예요.   저는 24개입짜리 사서 집에 하나 직장에 하나씩 쟁여두고 입이 심심할 때 챙겨먹고 있답니다. 은근 초코바 낱개로 나오는 건 초콜렛 맛 때문에 너무 달고 질려서 하나를 다 먹기 힘든데 요 미니는 소식좌들도 하나 먹기 너무 편해요.   1개에 13.5g이라 가볍게 먹기 너무 좋은데~~ 미니 2개에 달걀 1개분의 단백질 6g이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게다가 엄청 나게 많은 견과류가 붙어 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최고!!   다이어트 하면서 간식 먹는거 은근 죄책감 느껴지는데~~ 닥터유 단백질바로 맛있게 단백질 보충도 하고 간식도 먹고~~ 해보세요~ ^^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반찬

어묵 두부조림  시금치무침 베이컨김치볶음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반찬

🥗다이어트 한끼 오전식

🥗다이어트 한끼 오전식 평생 다이어터라 오전식은 클린식으로 탄수화물 빼고 먹어요. 밥대신 두부와 양배추에 견과류 과일입니다. 소스도 발사믹 넣은 오리엔탈 소스에요. 조금씩 만들어 먹어요. 운동후 먹어야 하는데 비도 오고 시간이 늦으니 지금 먹어요. 두부아래 양배추 가득이에요. 포만감 있고 맛있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 한끼 오전식

3년전에 다이어트후 아직 유지중입니다!

비포 애프터 입니다 다시봐도 진짜 용됐네요 ,, 171/69 ➡️ 171/62 다이어트 기간은 두달 반정도입니다 제주도 여행가서 수영복 입겠다고 목표한 기간이였죠😁   몸무게 -7.2 골격근량 +0.7 체지방량 -7.6 빠진 무게가 다 지방이라서 행복했습니당💗 보통 아침은 직접 만든 요거트에 블루베리 추가해 먹었어요! 시중에 파는 요거트는 당이 높다 해서 불가리스랑 우유 섞어 요거트메이커로 만들어먹었네요 점심은 직장인이라 회사 식당이용했습니다 일반식인데 대신 반만 먹었어요! 저녁은 샐러드 100g 양파 50g 닭가슴살 100g 저는 샐러드에 양파를 추가해먹으면 살짝 버거맛이 나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여 ㅎㅎ 주말엔 소고기, 두부유부초밥, 연어, 회종류, 샤브샤브 이런종류로 특식 먹었습니당 운동은 저는 pt 월수금 주 3회 받았고 화목은 복습하는식으로 개인운동해서 주 5회는 채울려고 노력했어요 유산소 20분 + pt근력운동 한시간+ 복근 500개+ 유산소 30분  스트레칭 마무리  지금생각하니 제가 대단하네요  지금하라하면 못할거같아요 😂 그 이후로는 헬스 하다가 스피닝 3개월 또 헬스하다가 지금은 복싱 3개월째입니당 (확실히 식단 안하니깐 살은 안빠지고 유지만 되는거같긴해요!)   ------------------------------------- 사실 초반 한달정도만 식단 잘 지켰구요 그 이후엔 과자도 조금씩 먹어주고 빵도 먹었네요 한달반 빡시게 살빼고 그 이후는 유지했다고 생각합니당 21년도에 살빼고 배 드러나는 옷도 입어보고 아직 부족하지만 비키니도 용기내 입어봤습니당!! 작년여름에 빡시게 해서 58찍어보고 지금은 다시 62로 돌아왔네요  그래도 3년이 지난 지금 62가 제 몸무게가 된거같아서 저는 만족스러워요 다들 화이팅 💗 + 누가 알아볼까봐 겁나지만 제 최근사진입니당 이런글 처음써봐서 주저리주저리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만구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구미

3년전에 다이어트후 아직 유지중입니다!

두부전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두부전

오!그래놀라 단백질바 맛있고 고소해요

4개월째 조깅하며 다이어트 중이예요 최대한 야채 많이 과일 많이 먹으려 노력하고있어요 주로 많이 먹는건 견과류, 두부, 과일, 야채, 계란 등이고 과자 등 주전부리도 가끔해요 근데 과자는 한봉지를 뜯으면 다 먹어버리려는 욕구가 있어서 ㅎㅎ.  참다참다 한번씩 먹구요 가능하면 단백질바로 조절해요 오!그래놀라로 조금씩 꼭꼭 씹어먹으면서 식욕조절하는데 저는 이게 도움이 돼요 

멋진나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진나라

오!그래놀라 단백질바 맛있고 고소해요

👩‍🍳 저녁메뉴 🦪굴밥에 청국장 

👩‍🍳 저녁메뉴 🦪굴밥에 청국장  캐시딜에서 산 🦪굴 마지막 남은거 잡곡밥(병아리콩 귀리 현미 백미) 짓는데 올렸어요. 익힌굴로 굴잡곡밥이죠. 오전에 만든 간장양념장 올려 먹어요. 오전에 만든 청국장에 싱싱한 갓김치 맛있습니다. 잡곡밥도 차곡하게 깁 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저녁메뉴 🦪굴밥에 청국장 

저녁은 비빔밥

언제 혼자 비벼 먹을껀지 ㅠ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은 비빔밥

오늘 점심

점심 으로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어요  반찬이 잘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 점심

저녁

두부김치 하려고 김치랑 고기 볶고 있는데 두부가 없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두부 없이 먹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꼬막비빔밥

어제 조금 먹고 오늘 다 털어넣었어요 밥만 넣으면 됩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꼬막비빔밥

두부면파스타

맛점하세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두부면파스타

2/18(일)점심은 낙지순두부찌개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2/18(일)점심은 낙지순두부찌개

점심은 무생채비빔밥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점심은 무생채비빔밥

냉이 된장국~

친정언니가 준 냉이~마지막으로 된장국 끓였어요~이번엔 두부없이 무를 채썰어서 같이 끓였는데 시원하고 맛있네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냉이 된장국~

아침에 정말 밥차려 먹기 힘들었어요ㅠㅠ

어제 저녁을 비교적 간단히 먹었더니 밤되니 정말 배가 고픈 거예요. 내일 아침에는 비빔밥 맛있게 먹어야지 하고 잤는데  막상 아침에 일어나니까 웬일이지 1kg이 빠진거에요.  이렇게 많이 찌고 빠진 적이 한달 안에는 없어가지고 이게 웬일인가 싶어요. 기분이 좋다가도 너무 확 변하니까 그게 걱정되기도 하고 그랬는데... 일상을 시작하려 하니 진짜 힘이 하나도 없고 샐러드도 해 먹기 싫고 밥 먹기도 싫고 그런 거예요.  거기다 엄마랑 남동생은 간단히 밥 끓여가지고 얼른 아침 먹었거든요. 엄마가 오늘 아침 예배를 보러 가야 되서요.  일요일은 보통 아침 간단히 먹고 난 그보다 일찍 샐러드 해먹고 같이 밥먹고 엄마랑 라떼랑 같이 나가서 엄마 교회까지 배웅해주고 우리 다른 데로 산책가는데 오늘은 그것도못했어요  그래서 샐러드 안하고 야채랑 과일 조금만 빼서 요거트 찍어서 그냥 먹고 쉬었다가 집에 있는 나물마저 탈탈 털어서 비빔밥 해먹고 그랬네요. 그나마  나한테는 간단하게 먹은 거긴 한데... 이제는 설거지가 남았네요 어제는 기분도 너무 좋고 산책도 너무 좋았는데 그래도 6000보를 넘겼더니 힘이 없어요ㅠㅠ 1kg이 빠져서 그런가?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에 정말 밥차려 먹기 힘들었어요ㅠㅠ

배추국

두부넣고 배추국 끓였어요~~또 한가득 이네요..ㅋ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배추국

🍚식사합니다

🍚식사합니다 저는 입맛이 없어요 아들 단백질 식단 주고 전 도라지무침 양배추 넣고 비빔밥으로 먹어요. 생생한 갓김치 반찬으로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사합니다

저녁은 혼자 먹는 관계로 호밀빵

엄마랑 나눠 먹는 샐러드. 과일 듬뿍. 왜냐면 과일 여러개 준비해서 한접시는 동생 갖다주고 우리는 체썰어서 샐러드에 넣고 해서 종류가 많아졌네요. 엄마는 비빔밥 드시고 나는 호밀빵과 요거트(내가 만든) 호밀빵은 크림치즈(+견과류) 조금 남은거 발라 먹었어요. 치즈가 작을까봐 체다치즈 1/2장도 갖고 왔는데 막상 먹다 보니까 치즈가 모질라지는 않더라고요 하지만 갖고 왔으니까 먹었죠.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혼자 먹는 관계로 호밀빵

점심 비빕밥

점심 비빔밥 먹으러왔습니다  다들 맛점하세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점심 비빕밥

건강식

노브랜드에서 양배추 한통에 2400원라네요 늦게 퇴근하고 쪄 달라고 해서 상차려줬어요~^^ 건강식을 좋아해서 두부도 데워서만 줬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건강식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좋아하는 비빔밥이어서 더 맛있게 먹었지요 감자 된장국 오랜만에 나와서 좋았구요 점심 맛있게 먹고 스벅까지 다녀와서 더 좋았어요 맛점 하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 뭐드세요?ㅎㅎ

점심 메뉴가 고민됩니다 1- 햄버거 2- 비빔밥 둘중 하나먹고싶은데 둘다 먹고싶어요 이럴땐 어떡해야 할까요????????????? 다들 맛점하세요!!!!!ㅎ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아침식사 통 돈까스 구웠어요

🍚아침식사 통 돈까스 구웠어요 아이들은 좋아하는 통돈까스 구워줬어요. 들깨 미역국도 챙겨 주구요. 전 들깨 미역국에 밥 대신 두부 말아 먹어요. 두부 큰거 두개씩 사와도 금새 먹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침식사 통 돈까스 구웠어요

샐러드

데친두부 당근 사과 치즈 넣고 오리엔탈드레닝소스 뿌려 먹었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샐러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