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식단, 꼬막비빔밥과 청국장

두 조합이 너무 좋네요 근데 배가 너무 불러요!  아무것도 안 하고 싶네요. 조금만 앉아 있어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녁식단, 꼬막비빔밥과 청국장

등갈비찜

점심에 등갈비찜 해서 먹었어요. 뜨거운 물에 한번 살짝 끓여서 기름과 잡내를 제거하고 마늘 많이 넣고 고추장ㆍ간장ㆍ고추가루ㆍ술ㆍ후추ㆍ조청‥갖은 양념넣고 무랑 당근 ㆍ양파ㆍ파도 넣어서 졸였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등갈비찜

닭가슴살 고기는 원조지😀

제가 먹는 닭가슴살을 소개합니다  저는 그냥 마트에서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삽니다 ~^^ 그리고 나서 그거를 잘 삶아서 작은 통에 옮겨 담죠 그리고 소분해요 그런 다음에 밥이나 반찬에 곁들여 먹어요 ~^^ 그게 제일 먹기 편하고 효과도 좋은 거 같더라고요 다른 거는 가공식품이라 첨가물이 많이 들어 있어요  가장 기본으로 간만하고 다르게 드시고 싶으면 간장이나 깨소금 참기름 넣어서 비벼 먹어도 괜찮습니다  유리야 귀찮다 하시는 분은 진짜 그냥 간장 참기름만 넣고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그렇게 드셔 보세요 정말 편하답니다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닭가슴살  고기는 원조지😀

무거운 아침식사~

저희집은 세끼중 아침식사비중이 큰편이예요 지인이 나물반찬을 갖다줘서 어쩔수 없이 비빔밥을 했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무거운 아침식사~

[ 내돈내산 닭가슴살 ] 한끼 통 살 소스 닭가슴살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하면 닭가슴살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제가 내돈내산 하고 있는 닭가슴살은 소스가 듬뿍 베였는데 촉촉해서 한 입 베어물면 육즙이 팡팡 터지는 것이 100명이면 100명 모두 만족한다는 한끼 통 살 소스 닭가슴살 이에요! 아무리 맛있는 닭가슴살도 1개 맛만 계속 먹으면 질리니까 떡볶이, 양념 치킨, 갈릭, 데리야끼, 허니소이, 핵불닭, 화이트 머쉬룸, 블랙 갈릭, 스리라차 마요, 허니 페퍼 머스타드 10개 맛을 쟁여놓고 속세 맛을 즐기며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한답니다!😋 식품이라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백을 넣어 최대한 신선한 닭가슴살을 배송 받을 수 있게 했고 비닐 안에 닭가슴살을 넣어 혹시나 배송 중에 아이스백이 터지더라도 물바다가 되는 일이 없게 배송 되었어요! 한끼 통 살 닭가슴살 블랙 갈릭 맛은 다진 마늘과 굴 소스의 깊은 풍미가 일품으로 굴 소스에 살짝 볶은 채소에 블랙 갈릭 맛 닭가슴살을 넣어 상추에 넣어 쌈싸먹는데 굴 소스의 감칠 맛과 육즙 터지는 부드러운 닭가슴살의 식감이 돋보이는 맛이에요 양념 치킨 맛 닭가슴살은 치킨 집 양념통닭 맛으로 찹스테이크를 해먹었어요! 채소에도 양념이 스며들어 양념 치킨을 찹 스테이크로 재탄생 시켜 먹는 맛이었어요 스리라차 마요 맛 닭가슴살은 태국식 핫 소스와 마요네즈의 조합이 환상으로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 스테이크를 곁들여 먹었어요! 달큰한 양배추와 태국식 매콤한 핫소스의 조합이 별미인데 구우면 달큰해지는 양배추가 매운 맛을 중화해줘서 저처럼 매운 거 못먹는 맵찔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데리야끼 맛 닭가슴살은 중독적인 짭쪼롬한 단짠단짠의 정석으로 채소 넣고 오트밀 넣은 데리야끼 맛 오트밀 리조또를 해먹었어요! 채소 듬뿍 오트밀에 닭가슴살 한 조각 올려 먹으면 단짠을 채소와 오트밀이 흡수해서 너무 짜지도, 너무 달지도 않은 적당히 중독적인 단짠단짠의 맛에 한 끼 순삭이에요! 👍🏻 허니 페퍼 머스타드 맛은 새콤달콤한 머스타드에 페퍼 토핑의 담백함이 담긴 맛으로 1층에 과일 귤, 2층에 양배추, 3층에 허니 페퍼 머스타드 맛 닭가슴살, 4층에 양파를 머스타드 소스에 구운 꼬치를 핑거푸드로 만들어 먹었는데 1개씩 집어먹기 좋고 재료들끼리 궁합이 잘 맞아 완전 맛있어요! 👏🏻 핵불닭 맛 닭가슴살은 볼케이노 소스의 매운 한방으로 달큰한 고구마를 갈아놓은 스프에 토핑으로 넣어 먹었는데 핵불닭의 매운 맛을 달큰한 고구마 스프가 중화시켜 맵지 않고 촉촉하면서도 야들야들하고 보드라운 식감이 최고에요! 🙌🏻 허니 소이 맛 닭가슴살은 찜 닭 집 사장님도 놀란 달큰한 간장 소스가 일품으로 단백질 빵에 채소 얹은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소스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채소와 닭가슴살에 충분히 베여 맛있어요 화이트 머쉬룸 맛 닭가슴살은 고소한 크림 소스와 양송이 버섯의 앙상블이 여운을 남기는 맛으로 크림 소스에 후추와 소금으로 시즈닝 해서 오트밀을 만들어 상추에 싸서 한 입 크기의 쌈으로 먹으면 더 맛있고 저작근이 움직여서 포만감도 좋아요! 😋 갈릭 맛 닭가슴살은 흉내낸 마늘 시즈닝이 아닌 소스 시즈닝에 다진 마늘이 보이는 알싸한 마늘 향내가 나는 진짜 K - 마늘이 함유된 닭가슴살로 발사믹 소스 시즈닝한 채소 올리고 갈릭 맛 닭가슴살을 잘게 찢어 스리라차 소스로 마무리 하여 깨소금 솔솔 뿌링뿌링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어요! 말해뭣해요, 그냥 너무 맛있죠! 👏🏻 떡볶이 맛 닭가슴살은 매콤달콤한 황금비율의 학교 앞 분식집 맛 닭가슴살로 발사믹 소스로 시즈닝한 채소에 떡볶이 맛 닭가슴살 한 입 크기로 잘라 샐러드로 만들어 먹었는데요! 육즙 촉촉한 닭가슴살과 채소가 아삭하게 씹히는데 식단 중에 속세 맛 떡볶이가 생각날 때 입터짐 방지로 먹으면 좋을 듯 싶어요! 저는 닭가슴살을 좋아하고 닭가슴살이 정말 맛있어서 한끼 통 할 닭가슴살로 맛있게 식단을 했는데요! 한끼 통 살 닭가슴살은 비린내도 나지 않고 퍽퍽하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닭가슴살인데 맛 별로 소스 시즈닝이 되어 있고 소스 시즈닝 양도 많아서  별도로 소스를 구입할 필요없이 맛있게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 닭가슴살을 내돈내산 하신다면 고단백, 저지방, 저당 등 완벽한 영양 성분에 맛, 육질, 성분까지 갓벽한 맛있는 닭가슴살, 한끼 통 살 닭가슴살 하셔요

vely30님의 프로필 이미지

vely30

[ 내돈내산 닭가슴살 ] 한끼 통 살 소스 닭가슴살

잇메이트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어요.

퍽퍽함이 덜 하고 달짝지근한 간장맛 베이스가 있어서 살빼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냥 전자렌지 돌려도 좋고 기름 좀만 두르고 구워 먹어도 좋습니다.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한끼 든든해요. 혼합구성으로 되어 있는게 제일 나았어요. 내용물은 네모네모 스테이크 덩어리고요 닭고기가 씹히는 듯한 식감이에요.

김수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수현이

잇메이트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어요.

학교 학식 먹어요

대학교 학식은 일반인도 가능하대요 오늘 메뉴가 먹어보고 싶어서 학교식당으로 갑니다 김치돌솥비빔밥입니다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학교 학식 먹어요

닭가슴살의 다이어트

닭가슴살3덩이를 먹기좋게 잘라서 대파도 비숫한 크기로 잘라 준비해서 식용유 두르고 닭과 대파를 볶아주면서 양념장을 고추장 설탕 물엿간장 다진마늘 넣고 양념을 고루고루 입혀주면 정말 맛있는닭가슴살 요리가 되어서 가족들과 저녁 식사로는 딱 맞는 요리 같아요

소독저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독저

점심은 풍성하게

매번 먹는 샐러드가 지겨워서  당근 파프리카(찍어먹을 요거트 드래싱)와 미역을 초장에 먹었네요. 그 다음에 비빔밥을 해먹었습니다. 제가 지키고 있는 다이어트 수칙은 야채 단백질 탄수화물 순서로 먹고 밥은 저항성 전분으로 먹는 거입니다. 그냥 밥해서 바로 먹지 않고 냉장고에 6시간 이상 놔두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데워서 먹어요 아예 밥을 하면 밥 먹고 나서 바로 1인분씩 담아서 냉장고에 넣고 먹을때 그대로 전자렌지에 데웁니다(새로산 플라스틱 통이 뚜껑을 닫아놓고도 전자렌지 사용이 가능해서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먹었더니 엄청 배가 부르네요. 이번 다이어트에서는 양을 그렇게 줄이지 신선한 재료를 배부르게 먹어요. 인스턴트를 되도록이면 멀리하고 간식도 직접 말린 고구마나 견과류 먹고 그러려고 해요. 그래도 제가 못 끊는 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커피믹스는 땡기면 하루에 하나씩은 먹습니다.  이렇게 먹었더니 엄청 배가 부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풍성하게

버섯청경채 볶음

버섯이 싸기에 한팩 사왔어요 청경채도 싱싱하더라구요 어제 저녁에 버섯이랑 청경채 넣고 간장넣고 마늘 넣고 소금약간 넣고 볶다가 마지막에 후추 조금 뿌렸어요 한접시 금방 사라졌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버섯청경채 볶음

🥗양배추 맛있게 먹기🍌이제 저도 먹어요

🥗양배추 맛있게 먹기🍌이제 저도 먹어요 얼릉 먹고 정리하는게 좋겠어요 두부와 양배추 호두 샐러드에 과일 가득 담았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양배추 맛있게 먹기🍌이제 저도 먹어요

돌김구이

어머님이 보내주신 돌김 구워서 양념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돌김구이

[곤약] 대림선 : 저칼로리 누들 실곤약 "달콤새콤 비빔면"

곤약은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섭취하기 좋아요. 하지만 조리하기 전에 곤약만 섭취해보면 이게 무슨 맛인가 싶죠.. 아무 맛이 안나고 쫄깃한 식감만 있어서 그 식감을 최대화 할 수 있는 곤약 종류를 찾아봤어요. 전에는 곤약을 간장 조림으로 만들어서 반찬으로 먹었는데, 실곤약은 면요리가 가능해서 식사로 섭취하기 좋더라구요. 제가 사용한 식품은 "대림선"의 저칼로리 누들 실곤약이에요! 1봉에 200g 24kcal로 칼로리도 낮고 각종 채소를 듬뿍 넣어 곤약 비빔면을 만들면 아삭한 채소와 꼬들한 면의 식감이 조화로워요. 재료 : 1인 기준 곤약면 1/2봉(100g 12kcal), 삶은 계란 1/2 양파, 당근, 대파, 콩나물, 소금, 식초 양념장 : 1인 기준 (쫄면 양념장) 고추장 1.5T, 고춧가루 0.5T, 간장 0.5T 설탕 1T, 올리고당 1T, 다진마늘 0.25T 식초 1.5T, 참기름 0.25T, 깨 0.5T 양파, 당근은 채를 썰고 콩나물은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살짝 익힙니다. 곤약면은 찬물에 두어 번 헹군 후 끓는 물에 식초를 넣고 살짝 익히면  곤약 특유의 냄새가 사라집니다. 다시 찬물에 헹궈 채반에 담고 수분을 제거합니다. 쫄면 양념장을 만들어서 비비면 곤약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접시에 면과 양파, 당근, 콩나물, 대파와 삶은 계란을 담고 양념장과 깨를 뿌리면 완성이에요! 탱글 쫄깃한 곤약면으로 다이어트도 하면서 맛있는 면요리 즐겨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곤약] 대림선 : 저칼로리 누들 실곤약  "달콤새콤 비빔면"

다이어트에 좋은 윙잇 랠리 곤약 김밥

제가 즐겨 먹는 윙잇 곤약김밥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여러 종류를 팔고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 곤약김밥 해초포두부입니다. 제가 해산물이랑 두부를 좋아해서 이 종류를 즐겨 먹네요. 가격 대비 맛도 좋아 다이어트 식으로 질리지 않아 특히 좋은거 같습니다. 혹 아직 경험해보신 분 안계시다면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상암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암

다이어트에 좋은 윙잇 랠리 곤약 김밥

소고기 볶음

저녁에 먹은 소고기 양배추 볶음입니다 등심이라 씹히는 맛이 좋아요 양배추랑 같이 볶으니 더 맛있네요 소스는 간장 베이스에 굴소스도 약간 넣었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소고기 볶음

샐러드

샐러드 먹었어요 소스는 두부를 갈아서 만든 소스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꼭 마요네즈 같이 보이지만 두부소스랍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샐러드

두부~아!! 맛있네요

따뜻하게 궈서 김치에 싸먹었는데 진짜 고소하고 맛있네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두부~아!! 맛있네요

영양소 중 뭐에 가장 신경쓰세요?

저희집은 단백질이 최고 관심사예요 고기를 많이 먹는 집안이 아니어서, 계란, 두부, 콩을 매일 먹으려고 노력해요 요새는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 것도 신경써요 옛날에는 밥 간식 위주로 구분했지만 이제는 탄수화물로 딴 걸 먹었다면 빕은 줄이거나 스킵해요!! 저야 그랬다지만 세끼 밥 안 먹으면 죽는 줄 알았던 아부지가 동참 중이세요ㅋ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뼈가 쇠약해지고 부러지는 증상 골다공증 이해 및 관리방법 도움되는 음식들 정보예요.

골다공증은 뼈의 쇠약함과 쉽게 부러지는 증상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주로 칼슘과 비타민 D 부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골다공증의 위험성, 예방 및 관리 그리고 도움되는 야채 등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료 광고,홍보,협찬X) 골다공증 이해하기 골다공증은 뼈가 쇠약해지는 골절 위험이 증가하는 질환입니다. 뼈를 약화시키며, 특히 노년층에서 빈번하게 발견됩니다. 골다공증의 주된 원인은 칼슘과 비타민 D의 부족으로 뼈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골다공증의 위험성 골다공증은 초기에는 뚜렷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침묵의 질병'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진행됨에 따라 골절의 위험이 크게 증가하며, 이는 환자의 일상생활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엉덩이, 손목, 척추 골절은 골다공증에서 흔히 발생하는 부위입니다. 골다공증 예방과 관리에 있어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 섭취는 매우 중요합니다. 우선, 칼슘이 풍부한 식품은 뼈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우유, 치즈, 요구르트와 같은 유제품은 칼슘의 우수한 공급원입니다. 또한, 두부, 콩류, 아몬드와 같은 식물성 식품에도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햇볕 노출을 통해 자연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상적인 햇볕 노출이 어려운 경우, 비타민 D가 강화된 우유나 오렌지주스, 연어, 참치, 정어리와 같은 기름진 생선을 통해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K는 뼈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등 녹색 채소에서 풍부하게 발견됩니다. 골다공증 예방 및 관리, 도움되는 음식들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site.naver.com/1iI4k

카이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이안

아점으로 콩나물밥!!

간장 넣고 쓱쓱 비벼서 배추된장국이랑 먹으니 꿀맛이에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hJ해찡님의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아점으로 콩나물밥!!

아침반찬 -냉이된장찌개

너무 푹 끓여서 냉이가 사라졌네요. 아침에 두부 도착하면 넣으면 끝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침반찬 -냉이된장찌개

야식 끊을 수 없어요

피곤해서 잠들었다가 늦은 저녁 야식 느낌으로 늦게 밥 먹었어요! 강릉 엄지네 느낌으로 꼬막비빔밥 먹었는데 엄지네 그 느낌나게 맛있게 먹었어요 야식을 끊어야하는데 힘드네요

혬2님의 프로필 이미지

혬2

야식 끊을 수 없어요

저녁 반찬

오는 저녁 반찬으로 생미역 무침과 두부부침했어요. 두부부침은 들기름 많이 넣고 약한 불에서 노릇노릇할 때까지 오래 부치면 겉이 바삭하고 엄청 고소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저녁 반찬

👩‍🍳식단관리 건강식 반찬

👩‍🍳식단관리 건강식 반찬 오늘 저의 반찬 입니다 데친묵에 양념장과 톳두부무침 미네랄이 풍부한 톳애 식물성 콩단백질 두부를 결합했어요. 단백하고 식감 좋은 맛있는 식단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관리 건강식 반찬

점심

다들 뭐 드시나요? 비빔밥이나 먹어야되나 싶네요

와탕카7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탕카7

샐러드

양상추.두부.새우.단호박.닭가슴살등등 넣고 샐러드 만들어 간편하고 맛있는 저녁식사 했어요~내일 아침 속이 편할듯 해요

지앤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앤혁

샐러드

골드킹

BHC 매장에서 골드킹 치킨 먹었어요. 역시 치킨은 매장에서 막 나온 거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간장 치킨인데 맛이 강하지 않아서 질리지 않는 맛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골드킹

부모님과 점심

오후 2시 넘어서 진료라 차타고 나왔습니다. 유부초밥은 저녁에 드시기로~~ 부모님은 들깨칼국수 저는 돌판비빔밥 맛있는 점심 먹었습니다. 다들 맛점하세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부모님과 점심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유지, 중요성, 생활습관, 주의사항 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실땐 운동보다 더 중요한게 식단 입니다. 탄단지 식단 중요성, 유지방법, 생활습관, 주의사항등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료 광고,홍보,협찬 X ) 다이어트 식단 기본 원칙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소의 균형입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물론, 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포함되어야 합니다. 섭취 칼로리를 줄이되, 필수 영양소는 반드시 섭취해야 합니다. 탄수화물의 올바른 선택 탄수화물은 에너지의 주요 원천이므로 완전히 배제하지 않고, 복합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미, 통곡물, 채소 등이 포함된 식단을 추천드립니다. 단백질의 중요성 근육량 유지와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해 단백질 섭취는 필수입니다. 저지방 육류, 생선, 두부, 콩류 등을 적절히 섭취해야 합니다. 지방의 선택과 조절 모든 지방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오메가-3 지방산과 같은 건강한 지방을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견과류, 아보카도, 올리브유 등을 추천 합니다. 식사량과 식사 횟수 하루에 여러 번 소량으로 나누어 먹는 것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식은 과일이나 견과류 같은 건강한 식품을 선택 하세요. 수분 섭취의 중요성 충분한 수분 섭취는 신체 기능을 원활하게 하고, 식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루에 최소 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간식 관리 간식은 저칼로리이면서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견과류, 요거트, 신선한 과일 등이 좋습니다. 운동과의 균형 다이어트 식단은 적절한 운동과 병행할 때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일주일에 최소 3회, 각 30분 이상의 규칙적인 운동을 권장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탄단지의 중요성 및 운동과의 균형, 식사간격, 생활습관, 외식시 주의사항, 유지를 위한 전략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site.naver.com/1iCJi

카이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이안

다이어트 중에도 포기할 수 없는 외식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다이어트 외식 메뉴 추천!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최근에 정말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요즘 회식이며 모임이며  왜 이렇게 약속이 많을까요?ㅎㅎ 혹시! 여러분들도 넘쳐나는 약속에  다이어트 결심이 무너질까 걱정이신가요?  모임에 도시락을 싸가기에도 좀 그렇고,다이어트 식단에 질리기도 한다면  다이어트에 무리 없는 외식메뉴 추천 보고 가세요! 1. 샤브샤브   정말 유명한 다이어트 외식 메뉴죠?  단백질과 더불어 풍부한 식이섬유까지 한번에 섭취 가능하다구요. 거기다 푹~익힌 채소라 소화걱정도 없어요 ㅎㅎ  하지만 칼국수랑 죽은 자제해야하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나트륨 함량이 높은 국물과 소스도 주의해서 섭취하세요! 2. 회   생선은 양질의 단백질인거 다들 아시죠?  거기다 생선회는 칼로리가 낮고 탄수화물이 낮아 다이어트에 딱!  회를 쌈에 싸서 먹으면 금상첨화겠죠?   하지만 초장은 당이 많고 칼로리가 높아  간장과 고추냉이와 함께 먹는 것이 최고랍니다👍   3. 스테이크       다이어트하는데 스테이크 먹어도 될까요? 당연하죠!  버터로 구운 스테이크는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해 포만감이 오래간답니다.  거기다 우아~하게 나이프로 스테이크를 썰어서 천천히 음미하며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꼭꼭 씹어먹게 되고 일석이조겠죠?  하지만 소스는 되도록이면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당이 많이 든 소스 대신 소금에 콕! 찍어서 드셔보세요💗 4. 보쌈  ‘저칼로리=다이어트 식단’은 사실이 아님을 모두 알고 있죠?  칼로리는 높을 수 있지만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한 만큼 포만감도 아주 오래가요. 거기다 보쌈은 다른 고기류 보다 당질이 적답니다🤗 대신 쟁반 국수와 쌈장 없이, 쌈 채소를추가해 쌈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쌈을 먹게 되면 야채의 폴리페놀 성분이 육류의 유해물질까지 배출해준다구요?  5. 타코   혹시 이미 다 아는 메뉴들이라구요? 그렇다면 타코 한번 드셔보세요!  다이어트와 쾌변에 필수인 섬유질을 채우는 야채와 단백질을 채우는 콩과 고기까지~! 거기에 아보카도를 추가해서 먹는걸 특히 추천드려요!   아보카도로 건강한 지방 섭취를 늘려주면  포만감이 더해져 식욕조절이 쉬워진단 사실! 여러분들도 나만의 다이어트 외식 메뉴가 있나요?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살 안찌고 맛있는 건 같이 먹어요~ ㅎㅎ😁) 다이어트 중에 잡힌 약속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알려드린 메뉴로 맛있는 한끼 즐기고 오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이어트 중에도 포기할 수 없는 외식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다이어트 외식 메뉴 추천!

🧆토토리묵 썰기

🧆토토리묵 썰기 이거 한번 먹으면 꼭 두번 먹게 되요 따뜻하게 데치면 쫄깃해서 맛있어요 양념간장은 먼저 만든걸로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토토리묵 썰기

1월 29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비빔밥(밥은 1/3만 먹었어요) 물은 2리터마셨어요 저녁은 어묵탕조금/밥100g/만두1개/한라봉2조각 먹었어요 ==================================== 건기챌7기 6일차인증합니다 건기챌 참여합니다 댓글도 인증합니다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1월 29일 식단정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