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h69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비빔밥(밥은 1/3만 먹었어요)
물은 2리터마셨어요
저녁은 어묵탕조금/밥100g/만두1개/한라봉2조각 먹었어요
====================================
건기챌7기 6일차인증합니다
건기챌 참여합니다 댓글도 인증합니다
0
0
댓글2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비빔밥(밥은 1/3만 먹었어요)
물은 2리터마셨어요
저녁은 어묵탕조금/밥100g/만두1개/한라봉2조각 먹었어요
====================================
건기챌7기 6일차인증합니다
건기챌 참여합니다 댓글도 인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