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얼린 팽이버섯
두부와 팽이버섯은 얼려서 먹어면 좋다는데 들어보셨어요?
heracchang
코다리 무 조림
안녕하세요 요즘 제철인 코다리무조림을 해 보았네요 코다리 4마리가 재래 시장에서는 12000원하고 마트에서는 7900원 하네요 먼저 언코다리를 약간 녹여 물에 잘다듬어 주세요 전 먼저 두마리만 했네요 그다음 무 청양고추 양파를 먹기 좋게 썰어 무를 냄비에 깔고 코다리 올린후 청양고추와 양파를 넣은후 양념은 양조간장 고추가루 다진마늘 맛술 후추가루 소금 이렇게 넣고 끊여 조리면 끝 맛있겠죠 이만 바이
영진왕빠
닭가슴살 곤약만두
1.알타리를 잘게 다진후에 볶아줍니다 2.곤약, 숙주, 양파도 다진후에 볶아줍니다 3.닭가슴살도 다진후에 볶아줍니다 4.두부도 다진후에 볶아줍니다 5.모든재료는 섞어줍니다 단백질이 가득한 만두완성입니다~ 닭가슴살, 두부, 곤약등등을 넣어서 포만감도 가득하네요
언제나행복
도토리묵에 파간장 듬뿍
도토리묵이 꽃 화관을 쓴듯 계급 상승을 합니다
선구자239
현미 야채 비빔밥
사쪼가 모처럼 맛나다 했어요
선구자239
단백질 식단 닭가슴살 월남쌈
☆재료 - 파프리카, 깻잎, 오이, 당근, 양파, 파인애플, 닭가슴살,소스(간장소스, 참깨소스, 칠리소스),라이스페이퍼 ☆야채들은 좋아하는 채소들로 준비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닭가슴살은 카레 가루, 간장, 마늘, 올리고당 넣어 익혀주세요. 가끔 계란지단도 넣는데 이번에는 계란 품절로 뺐어요. 라이스페이퍼에 야채랑 닭가슴살 듬뿍 넣어 싸먹으면 단백질 충분히 섭취.^^
웅이에나
깐풍만두 해먹었어요
저녁에 깐풍만두 해 먹었어요 만두는 에프에 바삭하게 익히고 간장식초설탕 마늘로 깐풍소스 간단하게 만들어서 팬에 만두와 함께 볶아줘요 저희는 매운거 좋아해서 고추도 넣어요 만두가 맛이없을때 양념해서 깐풍만두 해먹어요
agnes0117
오늘의식단
건기챌 2일차 두부조림 계란찜 카레 시금치된장국이요
달나라토끼55
오늘저녁🩷🩷
육회 비빔밥 맛나게 먹었어요 다들 맛저하세용
구룸구룸
단백질 가득 요거요거
아침에 부담없이 먹기 좋고, 음식궁합도 좋고 단백질도 가득해 좋아요 두부,계란,토마토 죽 소금간 올리브오일 뿌리고 단백질 가득 건강식 부담없어 속도 편하고 만들기도 간편하고
복있는여자
모두의 단백질음료 두유 입니다
고기를 잘 먹지 않는 저의 단백질 보충은 두유 두부 종류에요 꾸준하게 여러제품을 먹고 있어요 그냥두유는 배가 아픈데 검은콩 두유는 배가 안아파요 삼육두유 검은콩 칼슘두유에요 조금 단맛이 있어요 이벤트로 샀는데 다음엔 단맛이 없는 두유로 구매하려구요 요즘 국산콩 좋은 두유제품 많던데 저도 그런 제품으로 찿아서 먹어보려 해요 좋은 제품 추천좀 해주세요
찜부리
👩🍳 저녁메뉴
👩🍳 저녁메뉴 훈제 오리구이 많이 걷고 바쁘게 들어와서 급 배고파요 두부말은 미역국 먹고 지금이네요 오리고기 얼릉 굽고 미역줄기 데친거랑 초장 봄동과 참치쌈장으로 식사해요. 미역줄기 데친건 찐 바다맛이에요😊 체중 원래대로 복귀😆
레몬그린
동태찌게 끊였어요
칼칼하고 시원하게 두부버섯넣고 맛있게해서 먹어요 ㅋ 점심들 하셨어요?
매직이
오늘 점심~
오늘 점심으로 비빔밥먹으러 왓습니다 다들 점심드셧죠?
다우니향기
👩🍳 아침식사
👩🍳 아침식사 새해들어 처음 끓이네요. 아들은 떡국 저는 두부 말아서 미역국 일찍 운동했더니 배가 많이 고파요🥹
레몬그린
🔅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물미역과 두부 사왔어요
레몬그린
캐시딜 김자반 추천해요
저렴한 가격에 실패해도 부담없을 것 같아 구매해봤는데요. 기대이상으로 만족하고 있어 추천하러 왔어요. 기름 쩐내가 전혀 없고 신선한 파래맛이 나요. 딱 1번 먹을 분량으로 낱개포장되서 눅눅해질 걱정없이 먹기 좋네요. 비빔밥에 치트키로 이거 뿌려주면 그냥 끝납니다.
밀루땡땡
1차 불금은 먹방
1차의 불금의 푸짐한 안주들 모듬전과 육전 맛집 전과 어울리는 무침과 두부두루치 푸짐한 안주와 어른 음료 마시고 끝도 없는 폭풍 수다 즐거운 신년모임이었습니다.
루시안
내돈내산 다이어트간식- 콩볶음
노란콩을 볶은 것이예요 다소 딱딱할 수있지만.. 오물오물 먹으면 무리되지 않고 맛있어요 메주콩이라 불리는 대두콩은 두부 두유 등등 만들어진 제품들이 많아요 영양가도 풍부하고 포만감도 좋아 간식으로 딱입니당 ㅎ 식이섬유도 풍부해 변비에 좋아요
서구이쁜이
단백질식단-연어샐러드
연어의 단백질 함량은 100g당 20g이라고해요~!닭가슴살의 단백질 함량이 100g당 23g이라고하니 닭가슴살을 먹다가 지칠때 연어로 대체해서 먹어주는 것도 좋은생각이에요~!! 로메인가득 썰어서 넣고 연어를 먹기좋게썰어 초장과 와사비간장조금씩 넣으면 초간단 레시피 끝~!! 칼로리도 100g당 150칼로리로 낮은편에 속하구요~연어에 들어있는 오매가3지방산, EPA,DHA 등의 영양소도 건강한 다이어트 단백질식단으로 부족함이 없는것같아요~!
SK7352
1/12금 식단일기
엉엉 체중 안 돌아와요 내가 왜 그랬지... 폭식기는 정말 무서운 시기군요 괜찮아요.. 아냐 돌아가...😢 두부 계란후라이 콩 산양유스틱 새우탕 괜히 먹었나.. 꼬막 콩
더달달
간식 - 일본과자
고추냉이 맛, 간장 맛 과자입니다
숲속의나무
김치찌개
김치찌개 먹어요 역시 사먹는 음식이 맛있군요 조미료맛 조금 강하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두부가 들어가서 더 맛있네요
쉬림프
저녁은 동태탕
오늘 저녁은 동태탕과 두부부침이에요
roh69
닭봉조림
닭봉 1키로 사서 간장 설탕 넣고 조렸어요^^ 맛술 없어서 와인 조금 넣었는데.. 왜이리 아깝죠?? ㅋㅋㅋ 마실것도 없는데 넣으려니 속이 쓰리더라고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
당근쥬스쪼아
👩🍳 저녁식사
👩🍳 저녁식사 2키로 생 닭가슴살 소분한 500그램 넣고 미역국 끓였어요. 아들이 계속 원하는 식단💪 저도 두부랑 잡곡밥 말아서 김치랑 먹어요
레몬그린
다이어트후기(진행중🥲)
‐-------------------작년초쯤--------------------- ----------------------올해 초-------------------- 전 천천히 다이어트하는걸 선호하는데요 그러다보니 변화가 천천히 있어서 평소 주변사람들도 변화를 잘 못 알아채요ㅎㅎ 이번에 챌린지가 있어서 예전에 다이어트전 찍어둔 사진을 발견했는데! 생각보다 변화가 크더라고요☺️ 작년사진은 빛때문에 쇄골이 없어보이는게 아니라 당시에는 진짜없었어요ㅋㅋㅋ 몸무게: 61kg -> 56kg 운동방식 : 주 4회는 아프지않는한 꼭함 비타민신지니 팔운동 정말 꾸준히 했고요 운동후 꼭10분 승모근,목 마사지 필수로 했습니다. 하체는 이지은다이어트 안벅지 많이 했습니다 식단: 먹는걸포기 못해서 아침단식,점심 먹고픈거 적당량(떡볶이같은거 다포함),저녁일반집밥(쌀대신두부),야식 절대없음 그리고 걷는걸 습관화했습니다 밥먹고난후는 무조건 산책갔어요 다시 힘내서 으샤으샤 해야겠어요 목표는아직 멀었거든요!!
우곰이
도라지볶음
어간장으로 맛내서 조금 갈색빛이 돌지만 맛은 있답니다^^
에가오
단백질식단으로 뉴케어 음료
운동후 저는 단백질음료를 꼭 챙겨먹는데 뉴케어단백질음료를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처음에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간 소고기 두부 닭가슴살 ,계란등을 챙겨먹었는데 나중에는 귀찮아서 잘 안먹게되더라구요 그래서 가볍게 먹을수 있는 뉴케어단백질음료 구입해서 먹게되었는데 손쉽게 챙겨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지도
이른점심
오늘 점심 밥상입니다 조금은 단촐하죠 어묵탕에 마른김과 달래장 김치와 두부부침 그리고 후식으로 사과 먹었어요
쉬림프
단백질 식품
닭가슴살은 먹기 편해서 꾸준히 먹고 있는데 다른 음식도 가끔씩 먹거나 같이 먹기도해요 다른음식으론 첫번째 소고기 등심. 100g당 21g쯤 되더라구요 이건 가끔 먹는거구요 제가 최근에 꾸준히 먹고 있는건 가격 부담적은 얼린두부. 100g당 50g. 일반 두부의 100g당 7.8g인 것과 비교 했을때 6배 이상 높아요 차갑게 얼려 있는 두부를 먹는게 아니라 한번 얼렸다가 해동해서 평소처럼 다양하게 조리해서 드시면 된답니다~~ 두부를 얼렸다가 녹이는 과정에서 단백질과 더불어 체지방 배출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 레시틴도 농축되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니 얼린두부 추천해봅니당^^
LV
오늘의 건기챌
소금간한 두부 튀김가루 묻혀서 들기름에 노릿노릿 구웠어요 ㅎㅎ
달나라토끼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