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념게장은 덤이요~

상태 좋은 게들은 3~4마리 정도 빼서 양념게장 했어요. 저는 간장게장은 비려서 못먹고 양념게장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있게 할수 있는것 같아요 ㅎㅎ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양념게장은 덤이요~

👩‍🍳저녁은 오늘 폭풍 요리한 반찬 🐟가자미무조림

👩‍🍳저녁은 오늘 폭풍 요리한 반찬 🐟가자미무조림 아이는 친구랑 약속있데요. 저는 저를 위한 메뉴로 한끼 합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덕분에⛄️ 요리타임으로 오전시간 보냈어요. 가자미무조림 가자미 하얀살과 무 맛있게 잘 조려졌어요. 가자미 4마리 넣고 무 많이 넣어서 세번은 먹겠어요. 두부조림도 두쪽 양파랑 같이 담아 양파올려 먹어요. 부드러워 먹기 좋아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은 오늘 폭풍 요리한 반찬 🐟가자미무조림

단백질 식단+ 저칼로리! 피자 추천합니다

단백질 식단+ 저칼로리! 피자 추천합니다 저는 요즘 최겸유튜브를 즐겨보고 있는데, 거기에서 판매하는 제로또띠아에 푹 빠져있습니다 밀가루 없이 만들어져 있어서 밀가루에 대한 공포(?)에서 해방될수 있었구요 그러다보니 칼로리도 낮고 속도 편안해져요 생토마토를 이용하면 더욱 좋겠지만, 그건 또 너무 귀찮으니까 토마토 페이스트중에 그나마 건강한걸 찾아서 그거랑 두부봉!! 풀무원 두부봉 이거 너무 좋아라해요 아니면 동그랗게 자른 고구마도 활용하면 좋습니다. 닭가슴살도 요즘 토마토 섞인 제품많이나오니까 그거 활용하면 좋아요 그리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 뿌리면 죄책감뚝떨어지는 피자 완성입니다! 솔직히 저는 다른건 다 포기해도 치즈는못잃어덕후라서 다른거에서 조절하고 치즈는 챙겨먹고말테다 라는 사람인데 이렇게 먹으면 진짜 나름 속도 편하고 괜찮아요 다들 한번 트라이 트라이!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단백질 식단+ 저칼로리! 피자 추천합니다

단백질식단 참치덮밥

다이어트 할때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죠 쉽게 만들수 있는 참치덮밥 입니다 고추 참치를 사용해도 되지만 저는 참치캔과 고추장 고추가루 간장 감자 당근 양파 넣고 졸였어요..그냥 재료 넣고 조리시면됩니다..고추장과 고추가루는 반숟가락만 넣어도 됩니다..매운거 좋아하시면 덮밥에 청량고추 썰어넣으시면 도고요.. 덮밥에다가 계란후라이 해서 추가로 넣으면 고소한 맛이 더해주더라구요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단백질식단 참치덮밥

라면이 땡길땐 곤약컵라면..

저는 라면을 너무 좋아해요. 중년들어 건강상 살을 빼야 되는데 힘드네요 라면이  때길땐 정말 참기가.. 곤약 다이어트가 있길래 한번 알아보다보니 간편한 컵라면 으로도 나와서  먹으니 저칼로리 무엇보다 지방이 없더라구요. 간편하니 좋기는 한데 과다 섭취시 소화장애, 복부팽만등 조심하라는 말에 조금씩 일주일에 한번 먹고있어요. 한번 먹어보세요. 간편합니다. 곤약 두부면도 먹기 좋아요.

감이오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이오네

라면이 땡길땐  곤약컵라면..

🐳가자미 조림 만들어요👩‍🍳

🐳가자미 조림 만들어요👩‍🍳 조리는 중이에요 무 가득 깔고 양념 진하게 했어요. 냄세에 설레입니다. 두부조림도 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가자미 조림 만들어요👩‍🍳

매끼니 잘 챙겨먹는 곤약밥 추천!!

요즘 끼니마다 닭다리살 + 곤약밥 + 반숙계란장 조합으로 밥비벼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사실 곤약밥이라고 해도 탄수화물 높은 곤약밥이 많잖아요? 근데 라이틀리 곤약밥은 일단 순탄수화물 & 칼로리 자체가 낮아서 먹을 때 부담이 적은 것 같아요. 귀리, 흑미, 퀴노아가 있는데 곤약을 톡톡 터지는 식감 + 곡물의 식감이 좋더라고요! 또한 타브랜드 곤약밥에 비해 되직하거나 걸죽한 죽같은 식감이 적어서 좋았어요. 물론 밥알끼리 뭉치는 게 곤약이 들어가있기에 적긴 하지만 저는 대체식으로 먹기 괜찮았어요. 성분이 굿👌 귀리맛은 순탄수 12g 정도로 부담이 없는데 칼로리도 90kcal고 단백질도 3g이나 추가로 얻을 수 있어요! 쌈밥처럼 밥이랑 쌈채소랑 먹어도 맛있고 비빔밥처럼 비벼먹어도 맛있고 김이랑 싸먹어도 맛있는 곤약밥 순탄수도 낮으면서 150g으로 양도 든든해서 포만감도 있었어요! 150g에 탄수화물 30-50g하는 곤약밥도 많은데 얘는 탄수 12g으로 반찬들 부담없이 먹기 좋아서 재구매 계속합니다! 흑미맛이 갠적으로 젤 밥같은 식감은 더 주는 것 같고 귈맛보다 잘 뭉쳐지는 것 같아요! 흑미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귀리도 좋아요🩷🩷

thsdbswl97님의 프로필 이미지

thsdbswl97

매끼니 잘 챙겨먹는 곤약밥 추천!!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 순두부계란찜에 양배추 가득 넣었어요. 다이어트 식사로 좋아요 담백하게 간편하게 한끼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

단백질 닭가슴살 매콤볶음

요즘에는 닭가슴살로 계속 그대로 섭취를 하다 보면 조금 답답하고.심심한 맛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생각을 하면서 좀 더 새로운 맛으로 자극을 주면서도. 약간의 닭가슴살을 다양한 맛을 내어보자 하여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무엇보다 추천 방법일 거 같습니다.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는 닭가슴살로 고추장과 간장, 간단한 올리고당 만 있으면 다양한 야채를 먹고 싶은데로 곁들여서 손쉽게 요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자신의 기호대로 농도를 조절하여 매콤한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손쉬운 레시피 인것 같아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단백질 닭가슴살 매콤볶음

1/21일 식단일기

쌀국수도 많이 먹긴 했는데... 운동 40분 한 거로는 안 돌아간다🤣 이 비효율적인 시스템을 보았나! 삼일 안에 돌아오라! •아침 깨죽/ 콩나물국 계란후라이 콩/ 당근 우엉 콩나물 총각무 무채 배추김치 •점심 새싹비빔밥/ 청국장/ 당근 콩나물 총각무 무채 배추김치 ▪︎저녁 쌀국수/ 배추김치 총각무 ▪︎간식 요거트, 스벅 프라푸치노, 술떡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21일 식단일기

단백질 품은 배추

요새 매일 점심에 먹는 제 단백질 가득한 요리 알려드릴께요 으깬 두부에  수분을 꽉~~짜고 참치와 고추 양파 파를 적당히 섞고 달걀 하나를 풀어 섞어요  그리고 물에 익히 배추닢에  적당히 넣고 돌돌말아 먹으면 단백질 가득 야채 가득한 단백질 품은 배추가 됩니다  드셔보세요~~

연두사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두사이

단백질 품은 배추

매콤새콤 쫄면

냉장고 정리 하다 나온 전에 해먹고 남아서  밀봉해둔  쫄면 면 삶고 시판초고추장에 간장 식초 고추가루, 조금 추가해 소스 만들어서 매콤새콤하게 비벼서 상추 올려 먹어요

나는민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민천사

매콤새콤 쫄면

[단백질 식단] 닭가슴살 단백질의 4배, 황태: 양념구이 원픽!

단백질은 신체 건강과 근육을 성장시키는 필수 영양소인데요. 그러다보니 최적 식단인 닭가슴살을 섭취하는 경우가 많지만 매일 반복적인 식단은 다이어트 과정을 지치게 합니다. 닭가슴살 이외에 대체하기 좋은 특별식으로 황태 양념구이를 추천합니다. 100g당 단백질 80g의 황태는 닭가슴살의 4배 (100당 단백질 21g) 단백질 폭탄 그 자체에요! 황태는 겨울철에 명태를 덕장에 말린 북어로, 명태에서 황태가 되면 단백질 양이 2배가 되는 고단백 저지방 식재료에요. 황태는 육류에 비해 체지방률이나 콜레스테롤이 낮고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 인, 칼륨을 함유하여 기력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그럼 황태 양념구이를 만들어 볼까요? 재료 황태포(大) 1, 고추장 1T, 진간장 1T 고춧가루 1T, 다진마늘 0.5T, 참기름 1T 올리고당 2T, 깨 0.5T, 청주 1T, 식용유 대파, 청양고추 황태포의 꼬리와 지느러미를 가위로 잘라 손질합니다. 황태포를 5~10분 정도 물에 담가 불립니다. 양념장은 고추장 1T, 진간장 1T, 고춧가루 1T, 다진마늘 0.5T, 참기름 1T, 올리고당 2T, 깨 0.5T, 청주 1T, 채썬 대파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불린 황태를 통째로 구워주세요. 구운 황태의 안쪽면에 양념을 전체적으로 바르고 팬에 남은 식용유에 2차로 구워주세요. 큰 접시에 담아 채썬 청양고추를 뿌리면 완성이에요! 드시기 전에 가위로 일정하게 잘라주시구요. 구운 황태에 양념이 스며들어 매콤달콤, 바삭쫄깃 해요! 닭가슴살로 다이어트 하다가 지칠 때쯤 단백질도 풍부하게 섭취하면서 한정식집의 고급 메뉴처럼 즐기기 좋은 메뉴입니다. 생신 또는 가족행사 때 손님 맞이용 메뉴로도 추천드려요^^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단백질 식단] 닭가슴살 단백질의 4배, 황태: 양념구이 원픽!

6개월동안 30kg 감량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6개월동안 30kg 감량에 성공하여 현재 유지 중인 유지어터입니다. 비포. 에프터 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차고,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무겁고, 활력이 없고 무기력함인 일상이 속상해서 이 부분을 극복해 보고자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 초반에는 무식할 정도로 극단적인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하루 삶은 계란 1개, 따뜻한 물 2리터로 하루종일 버티기 이런식으로요. 아래 식단은 하루동안 나누어 먹은 것입니다. 체중은 하루 1kg씩 꾸준히 줄어들었지만 머리가 어지럽고, 기력이 더욱 없어지더라고요. 이렇게 해서는 길게 가는 다이어트를 할 수 없겠다 싶었고 방법을 바꾸었습니다. 아래처럼 푸짐한 클린식을 하루 두 끼씩 먹었습니다. 제가 가장 즐겨 먹었던 소울 푸드는 그릭요거트+그래놀라+사과 반개 조합입니다. 변비예방에도 좋고, 상큼한 게 먹고 싶을 때 디저트처럼 먹을 수 있고, 포만감도 좋습니다. 시판 제품은 한 제품에 3~4천원 해서 사먹기 부담스러웠고, 저는 그릭요거트 유청분리기를 구매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렇게 하면 한 회분에 1천원 정도로 비교적 저렴하게 만들어 드실 수가 있어 추천합니다. 샐러드를 먹을 때도 많았는데, 너무 입에 물린다 싶을 때는 가게에서 파는 샐러드를 다양하게 사먹어보았습니다. 요즘 샐러드 가게들이 참 많더라고요. 우삼겹 샐러드, 치킨 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훈제연어 샐러드 등 이것저것 맛있는 토핑이 잔뜩 올라간 것을 먹으면 다이어트 식단이란 생각이 안들고, 맛있는 고칼로리 식단을 먹는듯한 기분 좋은 착각을 하기도 합니다. 너무 자주 사먹으면 이것도.. 가격이 부담이 될 수 있어, 일주일에 한 번 내지는 한달에 두 세번 정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버섯도 구워먹고, 밥+두부 반을 넣어 유부초밥을 만들어 먹기도 했습니다. 식단하면서 가장 활용하기 좋았던 것은 계란, 그릭요거트, 양배추, 사과, 두부 였습니다.  운동은 처음에는 걷기부터 시작했습니다. 워낙 체중이 많이 나가다 보니 30분 걷기만 해도 발목이 아프고, 발이 저렸습니다. 그래서 70kg까지 체중이 나갈 때는 걷기+스트레칭만 해주었습니다. 60kg대에 진입하면서부터는 달리기를 함께 시작했습니다. 매일 달리기요. 그렇게 하루 1만보 걷기+달리기 30분 정도를 주 4~5회 해주었더니 체중 감량이 훨씬 빨라졌고, 평균 한 달에 6kg씩 정체기 없이 감량할 수 있었습니다. 달리기는 3~5km정도 달렸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어트를 해보며 느낀 점은 저도 이 기간동안 클린 식단을 못 먹고, 폭식한 날도, 외식을 해서 고칼로리 식단을 먹은 적도 있습니다. 괜스레 운동하기 싫어서 집에서 쉰 날도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오늘 하루 실패했다는 생각에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마시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루 이틀 못해도 괜찮습니다. 그 다음날 하면 됩니다. 여러분들이 살이 찌게된 계기도 다 다를 것이고,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유도 다 다를 테지만, 여러분들보다 조금더 먼저 다이어트를 성공한 사람으로서, 꼭 성공하시길 뒤에서 응원드리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다이어트를 성공하게 되면 조금더 활력있는 일상이 가능해지고, 몸도 마음도 좀더 건강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꼭 성공하셨음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이어트 비포, 에프터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이만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한 일상 보내시길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비포. 에프터입니다.

지니어트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세영

6개월동안 30kg 감량했습니다.

새싹비빔밥

새싹, 잡채(?), 고추장, 밥, 참기름 싹싹 비벼 먹었죠! 디들 맛점하셔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새싹비빔밥

현미&두부 유부초밥

맛아하세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현미&두부 유부초밥

회처럼 먹는 분말 곤약

다이어트를 위해서 샀던 곤약 분말이에요. 물넣고 끓이면 곤약 젤리가 되는데 저는 진짜 아사비와 간장에  찍어 먹었어요. 뭔가 격하게 먹고 싶을 때 좋은 거 같아요.맛도 괜찮고 좋더라구요. 과일 넣고 곤약젤리 만들어도 되요.

굳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굳트

회처럼 먹는 분말 곤약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The 건강식단 프로틴 UP 큐브 포크 추천합니다! 단백질 함량도 무려 46g으로 많은데다 건강하기까지 하고 심지어 맛도 있어요!! 저탄고단인데 나트륨, 포화지방이 좀 있긴 합니다만 맛을 위해서는 어쩔수없이ㅠㅠ 😂  양은 339g 567kcal이고 큐브포크, 슬라이스 두부, 샐러드 같은 메뉴들로 하루 권장량의 약 46% 단백질을 채울 수 있다는 점!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려주면 되구요 국산쌀에 이집트콩? 이라는데 처음 들어보네요 ㅋㅋ 볶음김치와 두부 조합 짱이고 단호박과 각종 5종 야채는 단호박이 달달하니 맛있고 파프리카는 달진 않지만 그럭저럭 먹을만하고 보니까 노란색으로 깔맞춤된거였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포크큐브스테이크! 근데 이제 양배추를 깔고 앉은 ㅎㅎ 고기가 짭짤해서 맛있고 양배추도 달달해서 둘이 조합이 넘나 좋아여 ㅋㅋ 이렇게 맛있게 단백질 충전 완료!!

Cliff님의 프로필 이미지

Cliff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김치볶음과 두부

남편이 만들어 달라고 해서 후딱 만들었어요 오늘 저녁 여러번 차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김치볶음과 두부

🌳 육회비빔밥

녹차님의 프로필 이미지

녹차

🌳  육회비빔밥

주물럭

양념돼지 주물럭 양념장사지않고 간장기타 넣고 맛있게 맹글어봄요ㅎ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주물럭

곤약/곤약버섯밥

{단백질 곤약밥 두 가지버섯} 150g이니 소식인에게 맞는  저는 두 개는 뜯습니다 ㅎㅎㅎ 곤약밥에 두 가지버섯은 표고와 목이버섯! 여기에 슴슴하게 볶은 표고가 보통은 준비되어 있어 추가합니다 우선;;; 표고 우린 물로 곤약밥을 지었다해서 그런지;;; 곤약 냄새 잘 모르겠어서 좋습니다 해이해질 때 등등등 가끔 이런 거에 도움 받으려;;;  두부리또 구입할 때 몇 개씩 구입하곤 합니다 구입하고야 알게된 것이;;; 실온 보관이랍니다 ㅎㅎㅎ 신기하네요!!!

오우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우야야

곤약/곤약버섯밥

직접 만들어낸 곤약 비빔 국수 입니다

곤약은 구약나물의 땅속  덩이줄기로 전분을 내어 만든 묵입니다. 구약나물은 천남성과에 속하는  여러해 살이풀 로, 원산지는 동남아시아와 중국 남부 일대입니다. 사실 곤약 그 자체는 아무 맛도 없습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청포묵처럼 씹는 맛 뿐 입니다. 하지만 수년 전 부터 이 곤약이  웰빙 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변비 개선 은 물론 당뇨와 같은 성인병 예방 효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제가 직접 산 곤약의 영양 정보 입니다.  오늘 사서 직접 만들어 국수를 했습니다. 간을 쎄게 안 했습니다.   돌김자반  1000원 곤약        2000원  이렇게 이용해서 집에 있는 간장과 참기름과 계란을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곤약을 잘라서 끓을물에 넣어 데 쳤습니다. 계란후라이를 해서 잘랐습니다. 데쳐진 묵을 물에 씻었습니다. 물기를 어느정도 빼고 난 후 진간장과 참기름을 넣었습니다. 너무 간을 쎄게 되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많이 안했습니다 계란을 얹고 김자반을 넣어 젓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곤약을 먹고 나면 포만감 좋은 음식입니다. 한끼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해서 드셔도 부담없이 좋습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직접 만들어낸 곤약 비빔 국수 입니다

오늘 점심☺️

오늘점심은 비빔밥먹어요 육회양 추가했답니당🩷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점심☺️

캐시딜 [속이 꽉 찬 벌교 꼬막 2kg]

캐시딜 수산대전  20퍼센트 할인에 20퍼센트 적립이라  가격이 넘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1키로 씩 포장되어있었고 포장상태 좋았습니다 사이즈는 가장 작은 꼬막이 왼쪽 사이즈였고 대부분이 오른쪽 꼬막과 같은 사이즈였습니다. 빈 곳 없이 꽉 찬 조개살이라 만족합니다. 삶아서도 먹고 꼬막 비빔밥도 해 먹었습니다😊 🧡추가로 조개까는 팁 조개궁뎅이? 가 짧은 쪽을 위로하고 그 방향으로 숟가락을 넣은 후 누르듯 앞쪽으로 비틀면 쉽게 까져서 좋아요 전 도구보다 이 방법이 좋더라구요😊

붕어빵러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캐시딜 [속이 꽉 찬 벌교 꼬막 2kg]

서양 인기 음식 재료

두부를 잘 먹는다고 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서양 인기 음식 재료

단백질 (콩자반)

나의 다이어트 레시피에는 콩을 주로 많이 섭취합니다.콩자반 만들때는 콩을 세시간 불려놓았다가 먼저 삶아놓는다. 삶은콩에 조림간장과 물을 조금 부어조리다가 불을 줄인후 설탕과 물엿을 조금넣고 통깨도 조금넣고 버무려서 통에담아. 밑반찬으로도 좋고 다이어트에 단백질도 섭취하고 일석이조 입니다.건강을 생각해서 우리모두 단백질도 섭취하고 콩류를 즐겨 먹읍시다.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다이어트할때🍚곤약쌀로 가벼운 밥 짓기

👩‍🍳다이어트할때🍚곤약쌀로 가벼운 밥 짓기 액체와 함께 든 곤약쌀은 쌀밥 대비 8분의 1밖에 안되는 칼로리에요. 그래서 쌀밥과 같은 양은 곤약 쌀을 섞어서 밥을 지어서 칼로리 부담을 확 줄여서 먹어요. 저는 면보다는 씹어 먹는 밥 식감을 좋아해서 곤약쌀을 사용해서 밥을 지어 먹어요. 이렇게 생겼어요 올챙이 알처럼 몽글몽글해요. 👩‍🍳 조리 방법은🍚 쌀 1 : 곤약쌀 1 비율로 준비합니다. 곤약쌀은 채에 부어 물기를 빼서 준비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곤약쌀이 수분을 가지고 있음으로 평소 밥 물 양의 10프로 정도 적거 넣어야 질지 않게 밥이 됩니다❤️ 이후 취사하시면 되구요🍚 이런식으로 부드러운 밥이 되면 보통 밥과 같이 김밥에 비빔밥에 리조또에 다양하게 사용 하시면 되요. 곤약쌀 냄세 이야기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단점이 많이 보완되어서 좋은 제품은 칼로리는 줄이고 맛이게 먹을수 있어요. 건강하게 🍚밥 먹고 다이어트 하기에 도움이 되는 곤약쌀 소개해 드렸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할때🍚곤약쌀로 가벼운 밥 짓기

1/19금 식단일기

점심 안 먹은 줄 알았는데 늦은 점심을 먹었군요. 나란 사람.. 대단! 요거트 깨죽/ 콩 두부/ 배추 콩나물 무 당근 밥/ 콩나물/ 버섯 김치 당근 깨죽 밥/ 된장두부찌개 멸치 콩/ 배추 우엉 버섯 당근 김치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19금 식단일기

우리집 단백질식단중 하나는 육회비빔밤

우리집 단백질식단중 인기메뉴중 하나는 바로  육회비빔밥입니다 단백질식단인만큼 육회는 많이 밥은 좀 적게 담아서 육회만 절반정도 음미하고 나머지 졀반을 밥이랑 계란노른자랑 슥슥 비벼먹으면 고소하니 정만 맛있답니다

어머나왜이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머나왜이래

우리집 단백질식단중 하나는 육회비빔밤

[단백질식단] 돼지고기찜

다이어트 하면 역시 식단이고 그러면 보통 단백질 섭취도 중요해서 닭가슴살들 많이들 드시잖아요 저 또한 다이어트 해야지 하면서 다짐을 하고 인터넷에서 닭가슴살을 구매해서 매일 한 끼정도만 보통식단에 나머지는 닭가슴살 어쩔 때는 하루 모든 끼니를 닭가슴살로만 먹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너무 닭가슴살이 질리고 물려서 두부도 먹어보고 생선도 먹어보고 했는데 그러다 인터넷 서핑 중 우연히 알게 된 레시피를 보고 돼지고기 앞다리나 뒷다리 부위 불고기용을 사서 야채와 함께 쪄 먹는 레시피로 다이어트를 꾸준히 이어가게 되었어요 앞다리 뒷다리 부위라서 단백질 함량도 좋고 다이어트에 좋은 부위 거기에 가격도 싸고 레시피 대로 쪄서 먹어서 그런지 얼마 없는 기름끼도 쫙 빠지고 야채도 곁들여서 푸짐하면서도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서 추천 드려요 찜기에 배추와 버섯 등 야채를 밑에 깔고 그 위에 불고기용 돼지고기를 한겹 한겹 잘 펴서 쪄주면 완성입니다. 간단한 레시피

Oracle님의 프로필 이미지

Oracle

[단백질식단] 돼지고기찜

아이가 잘 먹네요

순두부찌개 맛나다고 맛있게 먹어요 먹던 중 이거 엄마가 다 만든거에요? 응 그래~ 대답했어요 사실 양념이  다담 양념인것은 안비밀입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