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 나의 저녁

👩‍🍳 나의 저녁 비빔밥이에요  양배추 물미역 무생채 들어갔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나의 저녁

단백질 식단

키토를 하는 요즘 저도 단백질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쓰는데요 오전에는 계란 두부 위주의 식사 오후에는 고기류 저녁에는 고등어나 간단한 고기류로 하는 편입니다 요즘 들어 채소의 중요성을 알고 조금씩이라도 껴 먹는 편입니다

더블릿치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블릿치

단백질 식단

지니어터의 레시피 14회차 - 단백질 식단 편

저는 비건을 지향하고 있어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어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육류나 달걀을 통해 단백질 섭취하는 것으로 알고 있을 텐데 채소를 통해서도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답니다. 대표적으로 브로콜리 양배추 등의 십자화과 채소와 콩류가 있어요. 매번 직접 요리해먹기엔 제가 손이 느리고 게을러 주말에 대량으로 만들어요. 카레나 마녀스프, 스튜는 만들기 간편하고 때에 따라 밥, 두부면, 빵이랑 곁들여 먹기 좋아서 매주 만들어 둡니다. 이번주는 카레예요. 브로콜리와 콩, 버섯, 감자를 넣은, 저의 단백질 식단입니다. 🫘🥦

워크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크어

지니어터의 레시피 14회차 - 단백질 식단 편

콩나물두부국

저녁에 먹을꺼 끓이고 있어요~~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콩나물두부국

👩‍🍳운동후 식사

👩‍🍳운동후 식사 닭가슴살 미역국에 두부 말았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운동후 식사

오늘의건기챌

두부구이  계란찜   찐양배추 콩나물무침 멸치볶음  입니다~~~ 아침 챙겨드시고 좋은하루되세요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오늘의건기챌

과도한 다이어트 대신 기본에 충실한 다이어트 : 탄단지 박스 활용

다이어트의 목적은 연령대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연령이 낮을수록 뷰티와 라인을 중심으로 하고 연령이 높을수록 건강 및 질병 예방을 위한 관리가 중요합니다. 2030 바디프로필+뷰티라인 4050 건강관리+전신균형(밸런스) 5060 질병예방+면역증진 다이어트는 우리 몸이 전체적으로 균형이 맞게끔 돕는 역할을 합니다. 제가 실천하는 방법는 기본에 충실한 다이어트입니다. 간혹 무리한 식이요법은 인체에 해가 되듯이 규칙적인 식사와 균형잡힌 운동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오전 : 스트레칭, 가볍고 간단한 식사          (유제품, 샐러드, 과일, 견과류 등) 오후 : 걷기, 달리기, 근력운동+탄단지 식사          (현미밥, 계란, 닭가슴살, 두부, 생선 등) 피라미드 1층 : 매일 운동과 적정 체중 유지 적정 체중 유지와 규칙적인 운동이 건강의 기반이 됩니다.  ​ 피라미드 2층 : 채소 및 과일류 건강 습관을 기본으로, 신선한 과일, 채소, 곡류 등이 이에 포함돼요.  쌀과 같은 탄수화물이 기본을 구성하고 있어요. ​ 피라미드 3층 : 건강에 좋은 지방과 기름 콩류, 견과류, 생선 등 양질의 단백질, 필수지방산과 아미노산을 보충할 수 있는 식품군으로 구성합니다. ​ 피라미드 4층 : 유제품 또는 비타민 D 칼슘 1일 1회에서 2회의 유제품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해요. 피라미드 5층 : 가능한 적게 먹어야 할 식품 육류와 빵 같은 정제된 곡류  지방, 당류와 같은 것으로 제한해서 먹어야 하는 식품군입니다. ​ 철저하게 지키는 약속이 있다면, 폭식 금지 야식 금지 금식 금지 이 3가지에요. 저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것을 선호하여 무조건 굶거나, 밤에 먹거나 한 번에 많이 먹는 방식은 지양합니다. 그리고 운동할 때는 음악을 듣거나 컨텐츠를 보면서 하는데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운동에 흥미를 생기게 하는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식단 구성도 레시피를 참고하면서 만들면 재미있더라구요. 과도한 다이어트 대신 즐거운 다이어트로 오래오래 건강 지켜요^^ 참고자료 : 탄단지박스 https://blog.naver.com/tandanji_box/222843061243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과도한 다이어트 대신 기본에 충실한 다이어트 : 탄단지 박스 활용

나의 다이어트 유지 꿀팁 소개합니다.

꿀팁이라 하기 뭐하지만,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다이어트 유지 꿀팁은 나물을 위주로 한 식단이에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소위 풀떼기만으로 이루어진 식단이랍니다. 단백질 보충을 위해 두부를 항상 포함시키고, 그 외, 고사리, 시금치, 도라지 등 나물을 번갈아 가며 포함시켜요. 다행히 제가 원래 육류보다 채소류를 좋아해서 제 입맛에도 맞구요. 밥은 소량만 담아 탄수화물 섭취는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상암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암

나의 다이어트 유지 꿀팁 소개합니다.

1월 15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비빔밥인데 밥은 1/3정도 먹고 달걀이 두개나 들어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물도 잘 마셨어요 저녁은 부침개 조금과 제육볶음 조금먹었더니 든든하네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1월 15일 식단정리

저녁밥상

떡만두국 들기름으로 부친 두부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저녁밥상

단백질은 정말중요한것 같아요.

다들 여기에서 몇개나 해당하세요? 저는 5가지중에서 4가지나 해당이되는거같아요. 물론, 달걀. 두부. 닭가슴살, 검은콩, 안심& 등심등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도 많이먹어요. 하지만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서 단백질 푸로틴을 타먹어요. 물이나 우유에 타먹으라고 나왔는데 저는 귀리우유에 타서  운동을 할때 먹어요.  단백질이 부족하면  ㅡ피부탄력도 잃고 손톱이 잘 끊어진다. ㅡ몸무게도 줄고 피로감이 심하다. ㅡ몸이 자주아프고 면역력도 떨어진다 이게 다제증상 이거든요.  앞으로 운동도 열심히 하고 단백질도 열씸히 복용하겠습니다.

썬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썬영이

단백질은 정말중요한것 같아요.

유지에서 빠짐까지

혹독한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3개월차 입니다  60 킬로까지 미친듯이 살이 찌더라구요  이번엔 꼭 빼야합니다  바로 1단계야식을 끊었어요.. 너무 배가 고프면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고 ,  배고파도 버텨요.. 그리고 57킬로가 되었고 ,,이제는 걸었습니다  무조건 최소 5천보 - 1만보 걷기 유지  간식도 체중감량용으로 단백질볶음밥,  두부리또로 낮시간에만 먹고  커피도 체지방 감량을 해주는 가루시니아커피  이렇게 먹고 계속 걸으니  54킬로가 되었어요 !!  저는 좀더 뺄 예정인데 운동을 할 시간을 뺄수가 없어서  지금은 종아리 붓기빼는 마사지를 계속 하고  일하는 중간중간 허벅지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하체가 가장 고민이예요 ) 목표는 49킬로인데 추가를 뭘더 해야하나 ... 고민중입니다 역시 고강도의 운동밖에 없겠지요??

꿈꾸는썬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꾸는썬

유지에서 빠짐까지

광어회

저녁에 회로 메뉴 정했어요 광어회 먹어요 간장에 와사비 풀어서  꼭 찍어먹으니 너무 달달해요 저는 회중에 광어회가 제일 좋아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광어회

저녁

비빔밥으로 먹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저녁

단백질 식단

단백질 식단으로 두부를 만들어서 양념장에 찍어 먹으니 너무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한참 만들어 먹다가 오늘 만들어봤는데 너무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네요 역시 단백질식단은 두부입니다^^

sunny7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ny7024

단백질 식단

엿 먹으렴

두부 식혜 등등 파는 가게에서 엿도 파네요 상전2호가 좋아하는 가평엿이 보여 사왔어요 이에 달라붙지 않아 먹기 좋아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엿 먹으렴

오늘 점심~

이제 나와서 점심먹고있습니다 ㅎㅎ 또 비빔밥 ㅎㅎ 다들 뭐드셨어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오늘 점심~

🌼 추추 추어탕 아침

🌼 추추 추어탕 아침 두부 넣고 추추 추어탕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추추 추어탕 아침

단백질 식단 - 바쁜 아침-크래미 계란 스크럼블 🍳

단백질 식단 재료로 계란2개 크래미2개 준비해주세요~ 혼자 먹을 양이에요. 그리고 간은 소금이나 좋아하는 조미료 사용해주심 되요. 저는 집에 있는 게간장을 사용했는데 잘 어울려요 감칠맛이 업업!! 그리고 예열된 후라이팬에 잘 섞은 계란물을 넣고 후딱 저어주면 끝!! 단백질도 채우고 맛도 좋고 식감도 후루룩 들어가 부담도 없어요

귤과파인애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귤과파인애플

단백질 식단 - 바쁜 아침-크래미 계란 스크럼블 🍳

진미채

어제 반찬좀 만들었어요 진미채 볶음입니다 고추장에 매실액 한스푼 넣고 진간장 한스푼 마늘 넣고 달달 볶다가 진미채 넣고 볶으면 끝 아참 마지막에 들기름 한스푼 넣었어요 먹음직스럽나요?ㅎ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진미채

아침

두부 많이 넣은 참치 김치 찌개 입니다 어제 만든것 재탕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1/14일 식단일기

많이 먹긴 했지만 아침공복이 아니라 지금 막 잰 거긴 하지만 너무 한 거 아니냐  그치만 일희일비하지 말자 이제 40킬로대 물 건너 간 거니.. ㅠ  깨죽 / 두부 콩 / 봄동 잔치국수 / 김치 강황밥 / 쇠고기채소찜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14일 식단일기

유지어티 유지.비법.식단.

저는 공복이15시간 정도 하는것 같아요. 아침은 물.유산균.요구르트.사과 끝. 점심은 골고루 먹고 저녁 간단 간식. 하루 한끼 실천중 입니다.(48Kg) 운동은 요즘 달리기.만보걷기.계단. 근력운동은 매일 스쿼트 100개. 팔굽혀펴기 50개 하고 있어요.  홈트는 고무밴드.실내자전거.아령등등 틈날때 마다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약은 먹지 않아요. 집에 닭가슴살.두부.과일.견과류.계란 다양한 야채들을 준비해 먹고 있어요. 탄수화물은 최대한 잡곡밥으로 먹고 요즘 오트밀도 먹고 있어요. 요즘 최애 간식은 킹크랩맛살 입니다. 체질상 유전자가 마른 체형이라  살은 잘 붙지는 않는듯 하네요. 근데 야식먹음 붓는거는 있어요. 소휘펌킨샷호박 받은걸로 낼부터  먹어 볼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끝이 없네요. 힘내시고 열심히 걷기 합시다. 최고의 다이어트는 시간날때 끊임없이  움직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유지어티 유지.비법.식단.

단백질 식단 저녁으로 굴찜입니다

굴은 겨울이 제철이고 바다의 우유라 불리죠 단백질 함량은 높고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최고라고 합니다 초장이랑 식초간장 살짝해서 먹으면 질리지도 않고 계속 들어가네요 바닷가 근처에 살아서 겨울이면 질리도록 먹는 굴!!! 단백질 식품으로 이만한 아이가 없는거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단백질 이외에도 무기질,비타민 등도 풍부하다고 합니다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단백질 식단 저녁으로 굴찜입니다

단백질식단!!

스크럼블에그랑 두부부침~~~^^ 꺅 넘 맛있었어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단백질식단!!

연어!!♡

연어 땡겨서 간만에 샐러드 해먹었네요ㅋㅋ 간장도 뿌렸었는데 의외로 샐러드 야채가 간장에 잘어울리네요ㅋㅋ 맛있었어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연어!!♡

단백질 챙길려고 삶은 계란

나이들수록 단백질은 꼭 필수라 해서 언젠가부터 하루 2개는 꼭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오아이스에서 1등급 계란으로 사서 애들과 같이 계란삶아서 1인 2개씩 먹으며 곁들여서 요거트나 간단한 과일 먹으면 아침으로 충분하게 만족스러워요.  그외에 단백질 식품으로 서리태 콩으로 콩밥도 자주 해먹고 맛난 두부도 되도록 자주 먹어요.

민돌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돌이다

단백질 챙길려고 삶은 계란

포인트로 순두부 구매완료

무료배송이라 하나만 주문해도 오는데  가격이 사악해서 포인트나 적립금 이벤트때 들어오면 한번씩 사요 저번에 3000캐시 소멸되서 이번엔 얼른 샀어요

찜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찜부리

포인트로 순두부 구매완료

표고버섯볶음

떡국장 만들고 남은 표고버섯으로 버섯볶음 했어요 대파.마늘 기름에볶아 향이  올라오면 표고버섯과 채소넣고  양조간장 굴소스  노두유 넣고 휘리릭 볶아내면 맛있는 한끼 반찬으로 훌륭합니다 일요안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내일부터 또 힘내자구요

루카0320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카0320

표고버섯볶음

단백질 레시피_콩자반

식물성 단백질 콩 먹는 방밥은 여러가지지만 콩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식사줌에 콩단백질 섭취하는 방법므로 좋아요. 서리태를 씻어서 물을 넉넉히 부어 푹 삶아준다 90%정도 익으면 간장과 물엿을 넣고 중불에서 졸인다음 통깨로 마무리

대박아지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대박아지매

단백질 레시피_콩자반

월남쌈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많이 먹기 위해 밥 대신 두부를 볶았어요 돼지고기를 구워 준비했어요 재료 준비가 되면 뜨거운 물에 살짝 담근 라이스페이퍼에 올려서 돌돌 말아주면 되요 소스는 취향껏 찍어 드세요 완성입니다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월남쌈

단백질 가득한 레시피

닭고기나 돼지고기를 삶아 양파, 버섯 고추가루, 간장 넣고 버무리면 맛있습니다.

땡그리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땡그리요

단백질 가득한 레시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