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청국장
청국장에 신김치넣어 끓여보았는데 그냥 저냥 먹을만하네요 두부감더맛있네요ㅎ
코로세움
산책하고 돌아오며 곶감하나 사갖고왔네요
바람끼가 쪼메있지만 고로 산책하기도 좋았고..미세먼지도 없어서 더할나위없는 오후였네요.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마트에 들러서 순두부 하나 사갖고 오려했건만 어느새 곶감하나가 떡하니 따라왔네요...이눔의시키! 어느사이에 숨어들었누..ㅠ 미스테리하다여기며 한놈 입에 물고 저녁준비합니다...즐건 저녁들 보내세요~^^
파인호랭이
한성기업 묵 곤약
저는 배고플 때 한성기업에서 나오는 실곤약을 먹어요. 콩국 사서 콩물에 넣어 먹기도 하고, 비빔장 약간 넣고 먹기도 합니다. 간장이랑 들기름 넣어 먹기도 해요. 곤약면 자체가 칼로리가 낮아서 비빔장 약간 넣어도 그닥 부담이 없어요. 저의 최애는 콩물에 먹는 겁니다. 건강도 챙기고 최고예요
씨에나
저녁 순두부
완성했어요 바지락 듬뿍 넣었어요
수수깡7
저녁 준비
국물 먼저 내고 있어요 순두부찌개 끓여요
수수깡7
저만의 단백질 식단 레시피 소개합니다. ^^
저만의 단백질 레시피 소개합니다. ㅎㅎ 사실 레시피라고 할것도 없는 소소한 거라... 소개하면서도 너무 민망스럽네요 ㅎㅎ 다이어트하면서 닭가슴살을 많이 드실텐데요 이게 먹다보면 참 질리고 물리더라구요. 그럴떈 전 계란으로 요리를 해먹습니다! 집에 계란이 항상 준비되어있고 떨어지지않아서요 ㅎㅎ 특히나 간단하게 먹기 좋은게 계란국이거든요! 국물을 원래도 좋아하는 편이라 주로 국쪽으로 해먹는거같아요 ㅎㅎ 조리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물 적당히 넣고, 육수내어 국간장이랑 액젓으로 간하고 계란풀어 넣으면 끝!! 먹기도좋고 간단해서 소개해봅니다.
머랭22
간단한 도시락
일이바쁠때 종종 만들어먹는 간단한 단백질 도시락이네요 오리훈제 고기 300그람 두분 반모 계란말이 만들어서 먹어요 애호박도 올리브유로 구워주고 깻입에 오리훈제 싸먹으면서 반찬 곁들입니다 밥대신 두부란 계란말이를 목는데 생각보다 담백하고 고소하네요
두루둥둥
양파 장아찌
물간장식초설탕 3322 비율로 만들어요 어제 양파 2망이나 사서요 잘 되었음 좋겠어요
수수깡7
점심
비빔밥으로 먹었어요
보통아이
🌳팀워크 야채든 식단인증
🌳팀워크 야채든 식단인증 청국장 끓인거 인증 했어요 콩 두부 버섯 양파 무 야채가득이죠. 저녁으로 먹을 예정입니다🥘
레몬그린
🥘 나를 위한 청국장 끓였어요
🥘 나를 위한 청국장 끓였어요 식혀서 냉장고에 쟁여야 겠어요. 오랜만에 끓였어요. 무 양파 청국장 두부 팽이버섯 넣었어요.
레몬그린
점심특선
고기집 이라서 저녁장사만 하는 줄 알았는데 점심 특선으로 순두부찌개와 된장찌개, 잔치국수 등을 해주는 집이 있어서 가봤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글 올려봅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벤댕이골목내의 고기집인데 밑반찬도 여러가지 건강한 재료만 쓰는게 너무 좋아서 자주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정성껏 차려주는 음식을 먹으니 힘이 절로 나는거 같습니다
차칸청춘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후기 - 단백질 구이칩
다이어트 중에도 탄산이나 맥주의 유혹을 이길수 없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무알콜 제로 맥주랑 같이 먹기 좋은 꾸이꾸이와 비슷한 식감의 단백질 구이칩이 있어요. 스위트칠리맛이라 적당한 감칠맛이 있어서 좋고 단백질이 무려 10g이 들어있어서 단백질 보충하기도 좋아요. 짭짤한 염분있는 간식이나 안주가 땡길때 그래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되는 거 같아요. 종근당건강 식품라인 테이스틴에서 나온 건데 저도 처음으로 구입해먹어봤는데 다음에는 좀 더 많이 구입해서ㅓ 먹으려고요. 분리대두단백과 닭가슴살과 두부과 함유되어 있어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좋은 다이어트 간식이네요.
run2
야식, 일본과자
간장맛입니다
숲속의나무
1/18목 식단일기
간식이랑 저녁이랑 넘 먹었어요 맥반석 계란을 3개나 먹었어요 잡채도 계속 먹고, 언니가 먹다 준 샌드위치 1/4도 먹었어요ㅋㅋ 내일 제발 속도 안 쓰리기를...🙏 아침 요거트 / 순두부 / 고구마 점심 깨죽 / 오징어무국 간식 맥반석 계란 / 식혜 저녁 잡채 샌드위치 / 김치
더달달
간단하게 준비하는 저녁
우리집 식구들이 젤 좋아하는 제육볶음 고추장 고추가루 매실액 마늘 후추 참기름 간장에 재워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밥 먹기전 휘리릭 볶으면 간단하지만 맛있는 제육볶음 완성 상추는 필수템~~
나는민천사
점심 준비
저는 먹었고요 가족 차려주려고 김치 볶았어요 두부에 싸먹게 하려고요 김에 싸서 먹으려고 달래장 만들었어요
수수깡7
곤드레밥
점심에 곤드레밥 먹었어요 나물이 생각보다 안들어가 있네요 그래도 간장양념장 넣고 비벼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건강함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맛점들 하셨죠?
쉬림프
후숙
아보카도 후숙 잘되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베란다에 한 열흘 두었더니 너무 알맞게 익었어요 간장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후숙 성공했습니다ㅎ
쉬림프
1/17(수) 저녁식사- 간장치킨조림
일끝나고 집에와서 해봤어요 간단하게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숲속의나무
다이어트간식- 출출할때는 컵누들
다이어터들에겐 유명한 컵누들이죠. 매콤찜닭맛을 특히 좋아하는데 이거 하나만 먹으면 아쉽잖아요: 팽이버섯이나 두부를 추가해서 볶아먹으면 든든하죠. 야식으로 먹어도 죄책감이 없어요. 저는 쟁여놓고 먹는 최애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샤르데냐
메주콩으로 콩장을.
메주콩 불려서 달군냄비에 다글다글 볶아준다. 겉이 익을때까지 볶아주다가 뜨거운물 붓고 간장설탕 넣고 조려준다. 볶다가 몇개 집어먹었는데 고소하니 맛나네요. 저 상태로 하루 놔두면 색이 입혀지는데요. 내일 아침에 한번더 조려주면 색도 잘나고 맛도 더 있어져요. 메주콩 있으시면 한번 만들어보세요. 숟가락으로 퍼먹는 콩장이 완성될겁니다^^
한결맘
뚜부크래커
과자가 너무 먹고 싶을때~ 바삭바삭 맛있어요 두부로 만든거라 일반과자보다는 든든하기도 하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좋아요 ^^ 주말에 코스트코에서 한박스 집어왔습니다
만배봉봉
단백질식단이에용
뻔하지만 첫번째는 고단백질 닭가슴살과 스크램블에그에용 간단하게 먹기 참 좋쥬?ㅋㅋㅋ 2번째는 두부랑 현미밥 넣은 (스크램블에그 파프리카 다져넣은 ) 두부 유부초밥입니당❤
써니야아앗
<지니어터의레시피> 단백질식단-풀무원 낫또로 한끼 단백질식단 해결!
오늘의 단백질식단~!! 낫또올린 밥과샐러드에요. 레시피도 넘간단해요~ 1. 일단 낫또1개 준비해주세요~ 전 맑은간장과 겨자 들어간 제품으로 준비했어요.밥에 얹어서 먹기에도 간이 어느정도 되어있어 아주 맛있어요~혹시 낫또 잘못드시는 분들도 요건 맛있다고 잘드시더라구요~ 소스넣고 약간 섞어주시면 주인공 낫또 준비끝! 2. 냉장고에 있는야채 아무거나~ 전 로메인상추와 토마토 있어서 그걸로 사용했어요~다른 파프리카 오이 상추 브로콜리등 있으신 식자재로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3. 발사믹식초~요건 샐러드먹을땐 필수에요~소스가 혈압이나 당뇨 그리고 다이어트의 적이라면 발사믹식초는 끈끈한 동료입니다~!소스대신 발사믹식초~! 4. 밥 뎁혀서 동그랗게 만들어줘요~밥은 기호에 따라 양조절해주시면 돼요~ 5.그위에 섞은 낫또를 올리시고 가장자리에 샐러드재료놓고 발사믹소스 뿌려주시면 완성~!! 요롷게 완성된답니다~! 낫또영양성분표에요~일단 탄단지 고루 있는 영양식품이구요~고혈압을 낯추는 비타민 K2가 많이들어있다고 해요~한팩안에 들어있는 단백질함량 13g이에요~! 1회식단 닭가슴살 단백질양과 비교해봐도 전혀 부족하지 않아요~! 식물성단백질의 대표 콩을발효해서 영양성분이 배가 되는식품 낫또의 효능을 알려드릴께요~ <<낫또의 효능>> 1. 다이어트에 효과적: 13g의 단백질 함량과 함께 3대영양소의 함유로 적은양으로도 포만감 유지하여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2. 고혈압과 콜레스테롤 및 노폐물배출에 도움: 비타민 K와 C,철분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성분으로 특히 고혈압의 적인 나트륨배출에 작용된다고 해요. 2. 소화기관과 배변활동에 도움: 20%이상의 식이섬유가 함유 미생물이 만들어낸 영양소의 분해효소 작용해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해요. 3. 식물성 여성 호르몬인 이소플라본 섭취: 신체기능저하를 막아주고 호르몬감소로 나타나는증상등을 개선시켜준다고 해요. 4. 심혈관질환예방: 혈전용해작용을 하는 나토키나제라는 효소함유되어있어서 피에 쌓이는 혈전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모두 건강한 단백질식단 드세요~!
S하루
단백질로 말린 고구마
단백질 풍부한 고구마ㄹ 말려서 간식처럼 먹고 있어요 다엿트할 때 고구마 삶은 계란 두부랑 우유도 챙겨먹고 있어요 화이팅입니다
황주부님
흘러넘친 두부그라탕 ㅠ
점심으로 준비했는데 양조절 실패로 용암 마그마처럼 치즈 흘러내리고 난리남요 ㅋㅋ ㅠ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다는..ㅠ
쨋든럽
단백질섭취
두부를 계란물 부어서 부쳐냈어요 영양을 보충합니다
heracchang
달래 된장국
향이 좋아요~^^ 오늘은 된장국이요 이따 두부만 넣어야 겠어요
수수깡7
톳 무침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음식인 톳.. 두부에 무쳐먹어도 맛있죠 톳무침이 고혈압과 빈혈에 도움이 된다네요
울트라돼지런
저녁은 제육볶음
저녁은 나와서 먹었네요. 제육볶음, 순두부찌개 서비스 청국장 푸짐하니 너무 맛있네요. 다들 맛저하세요.
루시안
쏘세지 볶음
아이 저녁 차려주며 했네요 돈까스 소스+케찹+고추장 약간+올리고당+진간장 살짝+물 살짝 깨뿌리기요~^^
수수깡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