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신랑저녁이에요^^ 두부김치에 현미밥 줬네요^^
당근쥬스쪼아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톳이랑 두부 새송이 버섯 묵 사왔어요 다이어트 메뉴 재료에요. 짐이 있지만 계단으로 올라요 운동 끝
레몬그린
오늘 점심
점심으로 비빔밥 먹어여 배가ㅜ엄청 고팟는데 시간 지나니까 좀 가라앉았네요 다들 맛점하셨죠?
다우니향기
곤약하면 현미곤약밥이죠!
한국인이라면 꼭 먹어야 할 건 밥인데, 밥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잖아요. 그렇다고 빵으로 때우는 것도 한 두번이고.. 그럴 때는 현미곤약밥을 추천드려요. 저는 특히나 그로서리서울 현미곤약밥을 먹는데요. 전자렌지에 간단히 돌리면 되는 햇반형이라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바로 맛!!! 곤약쌀 비율이 놓은데 곤약 특유의 맛이 거슬리지 않아요! 그 특유의 곤약냄새도 전혀 안 나더라구요. 게다가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칼로리도 아주아주 착하답니다. 당도 낮아요!!! 진짜 다이어트 구원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데워서 먹을 때도 있지만 볶음밥, 비빔밥에도 입에 거슬리지 않아 추천!!! 제가 곤약밥 넣고 볶음밥 해먹었어요. ㅎㅎ
해쭈주
곤약밥과 대게내장, 닭소 넣은 볶음밥!
닭쏘랑 당근, 양파 잘게 잘라서 볶고 곤약밥이라 섞어 만들었어요. 코스트코 대게내장 넣으니까 간장이나 굴소스 필요 없네요. 양이 좀 적긴 한데 그래야 다이어트 니까 참고 넘기려구요. ㅎㅎ 맛점 하세요.
해쭈주
점심 뭐드세용??
점심 시간이네요 . 저는 또 한시넘어서 먹을듯합니다 비빔밥 먹으려고요 지금 너무너무 배가고픈데 식단조절을 위해 비빔밥 먹겠습니다.ㅎㅎㅎㅎ 다들 뭐드실건가요!!!! 맛있는거 드세요^^^
다우니향기
매운 아구갈비찜
매운 맛이라 땀까지 흘리며 먹었네요 비빔밥은 필수겠죠
준이할미
저녁은 혼밥
저녁 혼밥은 있는 나물들로 비빔밥입니다. 점심 때 풀들만 먹어 달걀후라이 얹고 보리굴비랑 같이 먹어요.
roh69
날치알 마요 비빔밥
저녁입니다 ㅎㅎ 맛이게쬬?! 오늘은 친구랑 운동하기러 했어요 이거 먹고 운동하고 볼링까지 야무지게 칠거랍니다🩷
구룸구룸
🥘 또 다른 식사 삼채해장국
🥘 또 다른 식사 삼채해장국 캐시딜에서 쟁인 삼채해장국에 두부반 잡곡밥 반 넣었어요 돌솥에 끓여서 뜨겁게 한끼 합니다
레몬그린
저녁식단, 검은깨죽과 김두부국
점심 저녁 사이에 오징어부침개를 해먹어서 저녁은 간단히 먹어요! 모두 맛저하셔요😆
더달달
2024년 1월 28일 일요일
비빔밥 먹었네요
슈롭
🧡 캐시딜로 우리집 식탁이 풍성해져요^^ 🧡
요즘 우리집 택배 배송은 캐시딜에서 오는게 제일 많은것 같아요^^ 그 만큼 물건도 다양하고 품질도 나쁘지 않다는거겠죠?? 보통 쿠팡배송이 많았어서 쿠팡이랑 금액 비교 많이 하는데 차이 많이 나지도 않고 제로딜이나 수산대전 같이 다양한 행사에 캐시백도 해줘서 더 구매 하는것 같아요^^ 🩷 우리집 밥상에서 없어서는 안될 [[ 쌀 ]] 평소에 골드퀸품종인 수향미를 동네 로컬푸드나 하나로마트에서 구입하는데 캐시딜에 있더라고요^^ 누룽지향이 구수하게 나는 쌀이에요^^ 도정일자도 열흘정도 지난걸로 보내줘요 로컬푸드에서 36000원 캐시딜에서는 조금 비싸지만 캐시백 해주고 무료배송이니 비슷~~ 보통 김밥이나 볶음밥은 햇반 사용해서.. 떨어지면 안되요^^ 🩷 떨어지면 안되는 김^^ 지도표성경김^^ 겨울이라 전장김으로~~ 본사에서 출고해서 유통기한도 길어요 8월 9일까지래요 만원의행복이라 배송비도 없네요^^ 🩷 마땅한 요리가 없을때.. 돼지갈비도 구매해요. 제로딜애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먹어보고 제로딜 뜨길 기다렸는데 화욜날 하더라고요^^ 기억해뒀다 구매!! 평소보다 5천원 저렴하게 구매해요 이렇게 냉동으로 와서 먹기 전날 냉장실에 옮겨놔요 한끼 요리로 충분^^ 영광굴비도 구매해요^^ 수산대전 이용해서 20프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크기도 커서 배불리 먹었네요^^ 20프로 캐시백 혜택도 받고요 20마리 3만원정도로 샀어요^^ 꼬막도 구매했네요^^ 꼬막비빔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또 주문 넣어서 담주에 와요 ㅎㅎ 이렇게 보니.. 이번주에 캐시딜로 구매한게 정말 많네요. 캐시딜 없었으면 어쩔 뻔~~ 배송도 주문일포함 2-3일 안에 오니 너무 좋아요^^ 캐시딜 생기곤 캐시 모아서 커피 안 사먹고 캐시딜 쇼핑에 올인해요❤️ 캐시딜 덕분에 우리집 식탁이 더 풍성해지는 느낌이에요^^
당근쥬스쪼아
점심
나물 있어서 비빔밥 먹었어요
보통아이
🍀건기챌 5일차 했어요
🍀건기챌 5일차 인증했어요 청국장 먹었어요 두부놔 콩이 어우러진 건강식입니다
레몬그린
나물해서 점심 비빔밥 준비해요
heracchang
울집가요
어제 친정 성수동 왔다가 이제 울집가요 엄마드실 밥이랑 두부부치고 시금치 무쳐놓고 울집갔다가 화요일에 다시 친정가려구요 아픈 엄마보니 눈물이나네요 ㅜㅜ
산곡동미녀삼총사
곤약제품은 곤약면으로 비빔면!
야채랑 간장소스에 고추장 쬐금만 넣고요. 여름에 비빔면 땡기잖어요. 하지만 칼로리 장난아니니. 면을 곤약으로 바꿔요. 국수굵기랑 비슷하고 맛도 갠춘해요. 그리고 곤약 모짜렐라도 맛나요 사진이 없어서 못올리는데 캐시딜에서 아임닭에 있습니다.
솔트1
청송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
1박 2일로 지인분들과 청송에 놀러왔어요 저녁에 장작불에 구운 삼겹살 ,손두부 .. 너무 많이 먹어서 수다 떨면서 밤을 보내고 있어요
러브복동
나물반찬
토란대랑 가지나물 볶았네요 내일은 나물 넣고 비빔밥을 해야겠네요
오늘도화이팅요
맛있는 점심
보리밥집에서 비빔밥으로 점심먹었다. 반찬도 13가지나 되는데, 가격이 참 좋다. 막국수도 9천원하는데가 있는데 보리쌀비빔밥이 9천원이라니 가끔 갈때마다 감사하다. 비싼거 먹는것보다 가성비좋고 맛있는 식사는 접할때마다 행복하다.
소정이디
1월 27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비빔밥~ 간식으로 천혜향 1/3, 레드향 1/3, 한라봉 1/3, 말차라떼 1/3먹었어요 물도 1.25리터 마셨어요 저녁은 패스입니다 ======================= 건기챌 7길 4일차인증했어요
언제나행복
2024년 1월 27일 토요일 저녁
비빔밥 먹었지요. 나물은 맛있지요.
슈롭
두부면 파스타
맛저하세요
핑크핑크퐁퐁
아침식단, 요거트 검은깨죽 두부전
요거트에 버찌도 넣어 먹었더니 더 굿 👍
더달달
1월 26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시금치두부메밀면 먹었어요 간식으로 타코야끼 2개 먹고 말차라떼 집에서 조금 마셨어요 저녁은 패스하고 물 1.25리터 마셨어요
언제나행복
쫄깃하고 탱글한 곤약
제가 주로 이용하는 곤약인데요.곤약이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을 줘서 다이어트식품으로 활용하기에 너무 좋은것 같아요.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도 너무 좋구요.메추리알이랑 고기랑 같이 넣고 장조림해도 맛있구요.오늘은 해물이랑 두부랑 고기랑 곤약넣고 곤약탕을 식사대신 먹었는데 한끼 맛있고 든든한 식사가 되었답니다
지앤혁
김치찌개
목살 많이 넣었어요 두부도 넣었구요 저녁에 김치찌개 먹었습니다 역시 김치찌개는 늘 맛있습니다 모두 맛있는 저녁식사하세요
쉬림프
아침식사
.두부조림 입니다. 맛있어서 밥을 두그릇 먹었습니다
동남이쁜이
맛저녁하세요
아까 낮에 비빔밥 먹엇는데.. 체한건지 속이 별로네요 ㅠ 오늘 저녁은 굶던가 그래야할거같아요 ㅠㅠ 다른분들은 뭐드실거예요?? 맛난걸로 잘 챙겨드세요^^
다우니향기
캐시딜 상품구입(feat. 동원참치 라이트 스탠다드 85gx25캔)
[동원] 동원참치 라이트 스탠다드 85g X 25캔 집에서 흔히 먹는 참치캔이 다 먹고 떨어졌다. 명절 선물로 들어올꺼라 생각하지만, 그전까지 참을 수가 없다. 캐시딜에서 참치캔을 팔고 있네. 조금만 더..조금만 더.. 참치캔을 살수가 있었다.. 우리가 아는 브랜드 동원참치!! 혼자 먹기 편한 85g 작은 용량!! 수량은 넉넉한 25캔!! 마트에서 내 돈주고 사기 아까운데, 캐시포인트로 사기에 너무 좋은 가성비였다. [후기샷] [구매샷] ㆍ마무리는 비빔밥 사진><
윽악쿵
점심은 누룽지탕
식은밥 남은 걸로 누룽지 만들어 끓였어요 부족할까봐 두부도 같이 먹어요
roh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