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국산 콩 100% 두부
1등급 국산 콩으로 안심 두부
두부는 부침 해서 먹어도 맛나고 찌개에 넣어 먹어도 맛있지요~👍
언제 먹어도 영양가 좋고 부드러워서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수입산 두부랑 국산 두부랑 가격 차이가 좀 나더라구요 그래도 두부는 역시 아무래도 국산 두부 인 가 봐요~
0
0
댓글1
국산 콩 100% 두부
1등급 국산 콩으로 안심 두부
두부는 부침 해서 먹어도 맛나고 찌개에 넣어 먹어도 맛있지요~👍
언제 먹어도 영양가 좋고 부드러워서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수입산 두부랑 국산 두부랑 가격 차이가 좀 나더라구요 그래도 두부는 역시 아무래도 국산 두부 인 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