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마법의 양념- 다담 순두부찌개 양념
다담 순두부 찌개 양념 다담 양념 시리즈는 다 맛있어요 ㅎ 외식하면 너무 비싸고 제가 해보니 맛이 안나고;; 순두부찌개 좋아하는 딸을 위해 전 다담 순두부찌개 양념 써요 ㅎ 국물 자박하게 드셔도 좋고 저는 육수 코인 하나 넣고 국물 좀 있게 먹어요 양파, 애호박, 버섯 등등 잔뜩 넣고 마지막엔 계란 하나 넣고 끝... 국물이 끝내줘요 ㅎ
우리화이팅
당뇨 경계수치 두부먹기
신랑 검진을하면 당뇨는 아닌데 아슬아슬하게 110~120 사이 왔다갔다하더라구요 검진때마다 시아버지가 당뇨라 약을 계속드시고있어서 신경써서보거든요 그래서 완전한 당뇨식단은 아니지만 당뇨에 좋다는 두부를 자주해먹어요 신랑도 두부를 좋아하거든요 그냥 구워먹던가 들기름에구워먹는것도 좋아해요 두부김치도자주먹고 매콤하게 졸여서 쌈싸먹는것도 좋아해요
숫자
아침, 요거트와 두부야채전
아침, 요거트와 두부야채전 저는 두부야채전 너무 좋아요 단백하고 퍽퍽하지 않아서요 2조각 먹으면 정말 든든해요
더달달
비빔밥
점심에 비빔밥 먹었어요 나물이 있기에 다 넣고 비볐더니 꿀맛이더라구요
쉬림프
두부를 밥대신 먹어요
단백질섭취량 적기도 하고 당 많은 제품이 음식에 상당히 많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무얼 먹어야 단백질도 챙기면서 든든하고 당관리에도 도움될까 생각해보니 두부가 제일 좋은 거 같아, 겉절이와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도 있고 한끼 식사로도 좋기에 저녁식사로 자주 먹게 되네요
피코
아침, 부추두부전과 계란찜
아침, 부추두부전과 계란찜 어무니가 부추가 시들시들하다고 몰아 만드시느라 오늘 단백질이 풍족하네요 저희 집은 아침이 제일 힘이 들어가는 식단인 줄은 알았지만.. 굿 👍
더달달
점심은 비빔밥
치과보험도 하나 들고 동작수업이 있어서 9시 40분 쯤에 라떼랑 나갔어요. 10시에 보험들고 수업듣고 왔는데 햇빛이 따가웠어요 너무 더워서 라떼랑 더 산책하기보다는 얼른 집에 와서 점심 챙겨 먹었어요. 내 집에 올 때도 덥긴 했네요. 아침 일찍 산책 안 나간 게 조금 후회되기도 했어요. 야채 믹스가 똑 떨어졌는데 사올수는 없었어요. 내가 혼자 라떼 데려오는 거라 슈퍼에 들어갈 수가 없었거든요. 집에 상추하고 배추가 있어서 상추 뜯어서 넣고 배추대를 썰어서 놔두고 야채넣고 드레싱은 저과당 파인애플 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혼자 맛있게 먹고 잡곡밥으로 비빔밥 차렸어요 비빔밥엔 무생채랑 가지볶음, 오뎅볶음, 신김치 조금, 콩 시금치 나물, 양송이 버섯 채소랑 볶음것 그리고 아침에 남은 달걀도 넣고요~ 비비는 소스는 가지볶음에 국물 있는 걸로 조금 추가해서 맛있게 비벼서 먹었네요. 야채들이 많아서 밥반 야채 반이었어요.ㅎㅎ 밥을 좀 덜어내긴 했는데 그래도 다 먹고 나니 배가 부르네요. 역시 비빔밥하면 배부르게 먹게 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건강한 아침 - 명란 오두비
가볍게 먹기 좋은 다이어트 비빔밥! 명란 오두비(오이두부비빔밥&버섯) 큰애 아침 챙기면서 저도 같이 먹었네요.
루시안
캐시톡 ⏰시간 제한 때문에 두부류
캐시톡 ⏰시간 제한 때문에 두부류 어차피 자꾸 느려지는데요 지금 아침 7시경 73프로 몰아지고 저녁 7시반경 27프로 이렇게 됐어요. 받기 보다 보내기에 집중하고 있으니 이해해 주세요 시간은 어쩔수 없이 자꾸 뒤로 밀리네요.⏰
레몬그린
비빔밥은 다이어트 음식 아닌가요!
밥은 조금. 나물들이 많은데 다이어트 음식 아닐까요! 건강해질거 같은 느낌이라서요. 저녁으로 비빔밥과 청국장 먹었어요.^^
한결맘
비빔밥
점심으로 맛있는 비빔밥 먹어요
괜찮아70
영양 많은 순두부찌개
정갈한 반찬과 맛 좋고 영양 많은 순두부 찌개를 먹고 있어요
차칸청춘
혈당관리 추천식단 시금치두부계란국
시금치와 두부랑 달걀이 각각 따로 먹어도 맛있고 영양도 좋죠ㅎㅎ 그런 세가지가 합치면 얼마나 정말 든든해요. 요리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주재료인 시금치랑 두부랑 달걀을 준비하시고 부재료로 파가 필요해요. 조미료는 기본이 소금, 후추, 멸치다시마육수(코인육수ok) 가 필요해요. 국에 좀더 간하고싶다면 치킨스톡이 있으면 더 좋구요. 재료가 다 준비되셨으면 다 합치면 되요. 두부는 순두부, 모두부, 연두부 다 가능해요. 육수가 끓으면 두부랑 파랑 계란 넣고 익히고 그 담에 시금치 투하해서 끓이면 완성입니다ㅎㅎ
검은콩두부
🧅햇양파 깔고 두부조림
🧅햇양파 깔고 두부조림 양파 깔고 두부 넣고 양념 넣고 대패 목살까지 넣었어요. 느끼하지 않게 조금이요.
레몬그린
쭈꾸미 비빔밥
오늘 점심은 매콤한 쭈꾸미 비빔밥 먹었어요 불맛나는 쭈꾸미 볶음이라 좋아요 매콤한거 먹었으니 오후도 힘내보아요
agnes0117
두부김치~~
오랜만이죠~ 전 김치가 많이 시더라구요 꼬맹이는 두부 홀릭이요
동남이쁜이
혈당기록 / 1기 / 7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10:46pm : 식후1시간 후 측정 (am이 아니고 pm으로 시간 수정해야 함) 2. 섭취식단 - 아침: 단식 - 점심: 야채비빔밥, 짜장라면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네요ㅠ 스트레스 받아서 3-4인분 되는 양을 폭식했는데 반성하는 마음으로 만보를 걸을게요! - 저녁: 고추두부전
밀루땡땡
4/28(일)토스에서 두부 샀어요~🤍
부침용/찌개용/한끼 순두부/한끼 연두부 4가지!! 순두부로 계란찜 해먹고 찌개용으로 김치찌개 해먹었네요. 한끼먹을 사이즈라서 좋은것 같아요~~🤗
냥식집사
두부부침
직접 만든 두부로 부침했어요 엄마표 두부네요
파인더홀
저녁식사 🥙냉털 비빔밥과 🍗교촌치킨
저녁식사 🥙냉털 비빔밥과 🍗교촌치킨 콩나물 무생채 표고버섯 깻잎 넣고 비볐어요 따님이 먹다 남긴 고메짬뽕 국물도 같이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저녁식사 🥘짬뽕순두부찌게
저녁식사 🥘짬뽕순두부찌게 냉털 반찬이랑 짬뽕 순두부 끓여서 식사 하네요 즐금 수고 하셨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아침, 요거트와 두부계란전
#요거트 플레인요거트2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올리고당 크랜베리 블랙베리 블루베리 #아침 요거트 / 흑임자죽 두부계란야채전 [콩나물국] [양파장아찌] [비트채무침] [망촛대무침] 깻잎무침 열무김치 오이김치 돌김치물김치 깍두기 배추김치 토마토+아스파라거스+브로콜리 •밑반찬을 다 꺼냈나봐요 돌아가면서 다 먹느라 넘 힘들었어요ㅋ 김치기 주류지만, 갓 만든 게 많아서 맛있었어요
더달달
비빔밥
저녁으로 맛있는 비빔밥 먹었어요
괜찮아70
규현 잡채밥(+컵누들) 만들기
몇주전에 나 혼자 산다에 규현의 잡채밥 레시피가 나왔었거든요. 생각만 하고 있다가 엊그저께 저당 굴소스를 산 김 오늘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잡채밥 한접시 나온건데 야채양이 좀 많았나봐요. 너무 푸짐하죠?😅 우선 컵누들 매콤한 맛을 준비하고 야채 소스는 다 넣고 다진마늘 1T 컵누들 스프1T(전 조금 줄였네요. 이 조금씩 줄인 게 전체적으로 다 만들고 나니 좀 싱거웠어요) 이번에 새로 산 저당굴소스에요. 0.5 T 알룰로스 0.5T 여기에 진간장 1T 그리고 표지선까지 물 부었는데 블로그를 보니 뜨거물이나 찬물을 쓰는 사람도 있었어요. 다시 볶을거니 상관은 없는 거 같애요. 이렇게 잠시 놔두고 야채 준비: 우선 양파, 느타리버섯, 대파는 대부분 같구요. 자기한테 있는 거 다채롭게 준비하는데 저는 당근하고 파프리카가 있어서 준비해는데 블로그 보는 거에 비하면 야채가 조금 많긴 한 거 같애요. 규현은 훈제 오리를 사용했고 다른 분들은 대부분 베이컨이나 뭐 자기한테 있는 걸 사용하셨더라고요. 저는 둘 다 없어서(사실 훈제 오리를 살까 생각했었답니다) 두부전이 있어서 썰어서 약간 기름두르고 볶고 양파 버섯 당근 파프리카 넣고 숨이 약간 죽을때까지 볶다가 컵누들을 넣어서 센불에 볶아요(전 이때 야채를 좀 더 볶을 걸 너무 숨이 덜 죽었는데 컵누들을 합친 거 같애요) 국물이 자작해질 때까지 볶다가 어느정도 되면 대파를 넣어요.(이때 국물이 너무 없었던 거 같아요 나중에 잡채밥 먹을때 좀 뻑뻑했어요) 통깨까지 뿌려 마무리하고 접시에 귀리밥 한그릇 놓고(배가 고파서 그냥 이걸 다 넣었는데 막상 먹을 때 배가 불러서 한 3분의 1은 다시 덜었네요.) 잡채 얹어서 마무리. 그리고 가볍게 반찬 빼서 아침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비빔밥
점심 겸 저녁으로 비빔밥 먹어요 남은 반찬처리
헤븐79
점심은 야채 비빔밥& 떡갈비
야채 가득 넣은 비빔밥 억센 미나리는 전으로 그리고 노릇한 떡갈비 떡갈비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애들이 인정한 맛입니다. 너무 맛있는 점심입니다.
루시안
비빔밥 주문
둘째의 야채 비빔밥 주문 야채부터 식초에 잠시 담궈둡니다.
루시안
간장게장 먹는 매그니토
젊은 매그니토로 유명한 배우 마이클 패스밴더가 현재 한국에 와서 간장게장 맛집을 다녀갔다는 소식입니다. 해당 식당이 소셜미디어에 공유한 게시글에 따르면, 마이클 패스밴더는 나홍진 감독과 매장에 방문해 간장게장과 꽃게탕을 즐기고 갔다고 합니다. 마이클 패스밴더는 나홍진 감독의 신작 <HOPE>에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야고
[내돈내산]저당간식-🍭익사이클 바식칩🍭
웰빙이 트렌드가 되면서 건강이 더 중요시되고있는데요.풍족한 현대사회에서 물질의 풍요가 병을 부르고 건강을 위해 혈당을 조절하는것 역시 중요해졌습니다. 건강하게 먹으면서도 맛있는 간식이 어디없을까 찾게되는데 그중 제가 찾은 저당간식으로 🍭익사이클 바삭칩을 추천합니다. 시중에서 흔하게 선택할수 있는 제품으로 주재료가 못난이쌀과 콩비지로 이루어진 스낵인데요. 건강못지않게 환경도 중요한세상에서 음식도 재활용이될수 있다는 생각으로 탄생하게 되었는데요 익사이클 바삭칩은 식품의 생산과정에서 생겨난 부산물이나 상품성 떨어지는 식재료를 재가공해서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내는 푸드업싸이클링으로 만들어진 스낵으로 환경과 건강 두마리토끼를 잡은 제품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햇반으로 태어나지못한 못난이쌀과 두부를 만들고 나온 콩비지로 만들어진 고단백,고식이섬유의 착한과자로 계란1개와 바나나 2개분량의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있고 오리지널의 경우 1봉지를 전부 섭취한다고 해도 3그람의 저당에 210의 착한 칼로리라서 안심하고 드실수있습니다. 세모와 동그라미의 앙증맞은 모양새와 튀기지 않은 퍼핑공정으로 건강하게 만들었고 간장베이스의 단짠단짠한 맛은 남녀노소 호불호없이 부담스럽지 않아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저당간식으로 익사이클바삭칩이 어떠실까요~🥨
0미로0
해물 순두부 🍤
꽃게가득 얼큰 순두부 젓갈3종🍚밥도둑 부채살 스테이크 ~🥩
뽀봉
꼬막비빔밥
꼬막비빔밥
서현현
다이어트엔 비빔밥이죠!
밥은 조금밖에 안넣었는데 나물을 많이 넣었더니 산이 되어버렸네요. 비빔밥이 다이어트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포만감도 최고!
한결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