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22(수)점심:순두부라면🍜
저는 갑자기 라면이 먹고 싶어서 건면에 순두부 양배추 양파 팽이버섯 계란 넣어서 먹었어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
비빔밥 먹어요
달랑 비빔밥 비벼먹습니다 후식으로 미숫가루1잔 으로 마무리해요 맛점하세요~~
매직이
명란 오두비 (밥은 적게)
현미밥 한주먹 오이, 두부 많이 계란후라이에 명란 올리고 참기름과 간장 조금 맛있는 명란 오두비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어도 요건 맛있습니다.
루시안
저녁 🦑오징어두부 두루치기
저녁 🦑오징어두부 두루치기 즉석으로 만들어 먹어요 햇양파 많이 깔고 두부 오징어 👼🏻천사채 조금 넣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특별하고싶은 치팅데이엔 눈치즈 닭꼬치 순두부그라탕
아무리 치팅데이라고해도 폭식하라는 날이 아닌거 아시죠?!😁 치팅데이에 특별하면서도 조금 헤비한 식단정도인 치즈얹은 순두부 그라탕을 소개할게요! 재료는 순두부, 닭꼬치3개, 달걀1개, 양파1/4, 팽이버섯1/2, 다진마늘,스리라차소스,알룰로스, 모짜렐라치즈, 소금, 파슬리(필수아님) 재료 포인트는 치팅데이 이지만 스리라차와, 알룰로스를 활용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되 살찌는 일반소스는 대체할수 있게 만들었어요! 재료를 순서대로 쌓아 올리기만 하면 돼요~! 시작은 순두부로 할게요! 순서는 순두부 -> 스리라차 소스 -> 양파 -> 팽이버섯 -> 닭꼬치(닭만 빼주세요) 여기까지 잘 따라와 주셨으면 이런 비주얼이 되었을거예요😊 양념소스를 만들어 줄게요! 수저 기준 알룰로스0.5, 다진 마늘0.5, 스리라차1.5 을 잘 섞어준 다음 위에 골고루 뿌려줍니다. 그리고 가운데에 계란노른자를 올려주세요 그 다음은 모짜렐라 치즈를 먹고싶은만큼 솔솔 뿌려주세요! 저는 치팅데이니깐 마아니~~ 뿌렸습니다 ㅎㅎ 그리고 파슬리가루 톡톡 뿌린후 전자레인지에 뚜껑덮고 6분 돌려주면! 짜잔~ 완성입니다~!! 식단도 챙겨먹는듯 하면서 닭꼬치를 넣어서 치팅느낌도 낼 수있어요! 게다가 소스로 알룰로스, 스리라차를 써서 심적부담감도 덜하답니다 ㅎㅎ 순두부로 단백질까지 챙길수 있고 일단 맛이 기가막혀요😍 꼭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우곰이
5/20(월)빨간장미🌹🌹예쁘네요
걸으러 나와서 동네한바퀴 도는데 아파트 단지마다 빨간장미가 예쁘게 폈네요.😍😍
냥식집사
치팅데이 두부 듬뿍 된장찌개
평상시 다이어트 할 때는 식단 조절을 엄청 열심히 하는데요. 특히 한식은 잘먹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제 치팅데이의 메뉴는 두부 듬뿍 넣은 된장찌개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제일 먹고 싶은 게 밥+찌개 인데 좀 더 단백질 보충도 할 겸 두부를 듬뿍 넣어요. 그리고 좋아하는 팽이버섯도 많이 넣어서 먹습니다. 김치랑 같이 먹으면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람라미
비주얼은 망! 맛은 굿!
아침에 남은 두부, 오이, 떡갈비 넣어서 비빔밥 만들어 먹었어요. 비주얼은 망이지만 맛은 굿입니다. 다들 맛점하세요^^.
루시안
두부
아침 오두비의 두부가 없어서 사옵니다. 편의점 두부 행사가 없으니 비싸네요.
루시안
가성비 좋은 김밥과 열무비빔밥
오늘은 아침, 점심 다 밖에서 해결했어요. 아침은 새벽김밥 사서 걷다가 야외에서 먹었어요. 1줄에 3천원인데 이 동네에서는 나름 유명해서 아침마다 긴 줄이 이어져 있어요. 점심은 걷다가 열무비빔밥 메뉴를 보고 들어갔는데 1인분에 6500원이네요. 사진에는 양이 적어 보이는데 그릇이 커서 그런지 양도 많았어요. 밑반찬은 깍뚜기와 다른 건더기없이 된장만 들어간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근데 아무것도 안 들어간 된장이 이상하게 맛있었어요.
roh69
점심 두부전골
아침은 프렌치토스트 해 먹고 점심은 어제 국산손두부 사 온 게 있어서 두부전골 만들어 먹었어요. 한알육수 사골맛으로 육수하니 맛있네요
러브복동
5월18일(토요일)/혈당일기 3기 6회차
날짜:2024.5.18. 혈당측정시간:아침 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기상 후 공복혈당 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 야채 두부 계란 김으로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식사 후 가벼운 산책을 30분정도 하였다. 간식으로 떡 한조각과 견과류 한줌정도 먹었다.
채근담345
비빔밥
저녁으로 맛있는 비빔밥 먹었어요
괜찮아70
멍게 비빔밥
멍게 비빔밥입니당 멍게 손질해서 멍게가 많이 들어갔어요 한대접 맛나네요
원킬
연밥과 두부로 혈당 잡아요
저만의 혈당 관리법이라면, 저는 자연스러운 식사를 선택하겠습니다. 한식에 기반을 둔 자연스러운 식사를 하면서 다이어트도 하며 혈당도 잡고 있어요. 저는 연밥을 주로 사서 냉동실에 넣어 두고 먹습니다. 연밥은 찹쌀과 잡곡으로 만들어져 탄수화물 성분이 적고 단백질이 많습니다. 콩이 많이 들어가니 그렇습니다. 거기다가 김치와 장아찌 정도 먹습니다. 게다가 꼭 먹는 것이 두부입니다. 두부는 식물성 단백질이라 아주 좋아요. 커피 대신 누룽지로 만든 숭늉 먹고 있어요. 이렇게 먹으면 든든하고 속이 아주 편하답니다. 이렇게 혈당도 잡고 다이어트도 하고 있어요.
마고할미
치팅데이-두부비빔면
너무 밍숭밍숭한 음식들에 질릴때 화끈한 비빔면이 먹고싶지만... 아무리 그래도 다이어트가 신경 쓰일때 소스칼로리는 일단 무시하고 ㅋ 두부면에 비빔면 소스로 비빔면 만들어먹으면 넘 좋아요 물론 두부면 한개로는 안됩니다 두개정도는 먹어야죠 ㅋ
만배봉봉
두부굽
아침부터 두부 굽고 하고 있어요 반찬이 너무 없어서 단백질 보충 해야죠
원킬
5월17일(금요일)/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2024.5.17. 혈당측정시간:아침 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는 이른 저녁식사로 메뉴는 야채 두부 계란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식사후 1시간정도 테니스 운동을 했습니다. 간식으로 떡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
두부김치
두부김치 맛있네요 구운 두부에 김치얻여 먹었어요 새콤 맛납니당 다른게 필요가 없어요
원킬
양념파간장 ~^^
실파로 양념간장 만들어서 김에 싸 먹었어요~ 시골 입맛이라 그런가 맛있네요 ㅎㅎ 여러분도 만들어 드셔보세요 😀
슈니쓰
5/15(수)점심:순두부 계란찜
점심때 순두부 계란찜 먹었네요^^ 양배추/파프리카/당근/팽이버섯 이 들어가서 아주 건강한 음식이죠!^^ 좀 심심하다 싶어서 스리라차소스 뿌려 먹었는데 맛있네요~~♡
냥식집사
치팅데이에 마음껏 먹는 고구마 두부구이입니다
고구마는 쪄서 껍질을 벗겨 으깨어줍니다 두부는 으깨어 전자레인지에 강으로 1분정도 익혀 물기를 빼내줍니다 그리고 양파는 곱게 다져서 팬에 소금약간을 넣고 볶아줍니다 브로컬리는 살짝 삶아 물기를 꼭 짜서 잘게 다집니다 견과류도 살짝 구워 곱게 다집니다 큰볼에 재료를 모두 넣고 치대어준다 소금.후추로 간을 하고 참기름을 섞는다 그리고 맛나게 먹습니다
꿈굽는사람
병아리콩 두부 된장탕
병아리콩이랑 두부에 고기된장 넣고 끓였어요..오늘 점심입니다. 먹고 날 더 안좋아지기전에 걷기 다녀와야겟어요
0미로0
큰두부
큰두부로 찌개 끓이려고 손질 하고 있어요
차칸청춘
두부 가득 청국장
저녁에 청국장 끓였습니다 두부 한모 반 넣었더니 많네요ㅎㅎ 고기 안넣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루별
🍆부드러운 가지 비빔밥
🍆부드러운 가지 비빔밥 아침에 만든 가지 세개로 만든 무침을 잡곡밥에 올려서 계란후라이랑 비벼 먹어요. 계란 후리이 오늘 터지고 불조절 실패!! 시원한 갓 물김치랑 같이 먹어요.
레몬그린
언제나 맘놓고 먹을 수 있는 두부전
후라이패에 기름 돌돌 돌리고 두부 큼지막하게 썰어 올려 지져주면 끝. 입 안에서 보송보송 살살 녹는 천상의 맛 두부전. 기분 좋은 날은 계란물 입혀주면 단백질 업업. 안꺼내려고 했는데 막걸리를 안꺼낼 수가 없다. 여러분들도 기분 좋은 날 오동통한 두부전으로 행복한 치팅데이 되세요~
김범기
두부김치
두부 볶음김치 맛있어요
애플짱
저당식품 중 제일 좋은 순두부 챙겨 먹어요
저는 40대 후반 직딩남이고요. 전형적인 배 나온 아저씨고요. 어머니 아버지 두 쪽 모두 성인병 가족력이 있어요. 체중도 과체중이라 식단 관리 하려 하는데요. 자주 순두부 먹으려 해요. 맛도 있고 영양성분 챙기면서 당뇨에 좋은 음식 같아요.
s9424103
저녁 비빔밥
간단하지만 맛난 비빔밥으로 남편 저녁 챙기네요
오늘도화이팅요
오늘 저녁 단백질은 두부조림~
오늘 저녁 단백질은 두부조림으로 보충하려구요~ 냉장고에 두부한팩 남아 있어서 후딱 했어요 ㅎㅎ
하늘바래기
두부면해초콩국수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콩물입니다. 크림처럼 부드럽고 고소함 두부면 살짝 데치고 불린 해초와 오이 올리니 너무 맛있는 다이어트 한끼입니다.
루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