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1.혈당측정시간대
- 10:46pm : 식후1시간 후 측정
(am이 아니고 pm으로 시간 수정해야 함)
2. 섭취식단
- 아침: 단식
- 점심: 야채비빔밥, 짜장라면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네요ㅠ 스트레스 받아서 3-4인분 되는 양을 폭식했는데 반성하는 마음으로 만보를 걸을게요!
- 저녁: 고추두부전
0
0
댓글2
1.혈당측정시간대
- 10:46pm : 식후1시간 후 측정
(am이 아니고 pm으로 시간 수정해야 함)
2. 섭취식단
- 아침: 단식
- 점심: 야채비빔밥, 짜장라면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네요ㅠ 스트레스 받아서 3-4인분 되는 양을 폭식했는데 반성하는 마음으로 만보를 걸을게요!
- 저녁: 고추두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