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톡 ⏰시간 제한 때문에 두부류

캐시톡 ⏰시간 제한 때문에 두부류

 

어차피 자꾸 느려지는데요

지금  아침 7시경 73프로 몰아지고 저녁 7시반경 27프로 이렇게 됐어요.

받기 보다 보내기에 집중하고 있으니 이해해 주세요

시간은 어쩔수 없이 자꾸 뒤로 밀리네요.⏰

 

 

4192784.jpg

0
0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내꼬얍
    KRQTLZNM 저도 오전중으로구해요...100명넘는사람차단하고 있어요..받기만하고 왜케 안주는지 몰것어요ㅜㅜ
    레몬그린
    작성자
    받기만하고 안주면 커트하세요
    신용 멤버로 구성하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저도 그래서 알람 맞춰뒀어요.
    그래도 아차하면 놓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계속 뒤로 밀려요ㅜㅜ
    
    레몬그린
    작성자
    알람까지 안해도 일찍 일어나서 보내는데 자꾸 밀려요
    이젠 그런가 보다 보내기에 집중하지요
  • 주삼순
    KRVLFK4
    레몬그린
    작성자
    모집하시나봐요
    잘 모아서 하길 응원합니다
  • 숫자
    밀리는건 이해해야죠
    받는건 그래도 보내는건 일괄로바꾸는게 편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보내는거에 집중하고 있어요
    캐시보다 이젠 팀워크이네요
  • 한결맘
    맞아요. 시간이 자꾸 밀릴수밖에 없네요. 저는 보내는걸 깜빡해서 알람맞춰놨어요. 받는건 아무때나받으면 되는데 보내는게 자꾸 늦어지니 신경쓰이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시간 맞춰 놓고 하실정도면 정말 최고 이시지요.
    저는 아침에 일상중 첫번째로 보내기 해요
  • 달나라토끼55
    저도  예전에 신경안쓰고 싶어서 관둿어여..
    캐시 그거 얼마안되는데 은근 스트레스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팀워크가 형성 되면 캐시 보다 신뢰이잖아요
    그래서 눈뜨면 보내고 있어요
  • 기잼뽀
    전 알람 맞춰놓고 해도 조금씩은 밀리네요
    다른 분들은 알람 안 맞추고 하는지 받고 안 보내는 분들이 늘고있네요 보내는 시간이 됐는데도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알람 맞춰도 사람이란게 시간이 매일 같을수가 없어요
    저도 그래서 이해 하시라고 글 올렸어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밤 시간대는 하루 건너뛰고 아침으로 바꾸는게 낫지 않을까요?
    다다마미
    그러면 좋죠
    하지만 그걸 이용하는지 두번이나 먹튀하면서 바꾸는 분은 왜일까요?
  • 아침햇살77
    이게 오히려좀 성가십니다
    회사측엔 장점인지 몰라도..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캐시 덜 나가니 좋겠지만
    정말 웃기는 풍경입니다
    나중에 길이길이 남을듯해요
    앱테크 이러했다 이런것도 있었다.. 웃기지요
  • 파인더홀
    전 안하니 편안해요
    캐시도 별로 안모이더라고요
    레몬그린
    작성자
    캐시가 처음에 목적이지만 하다보면 팀워크에요.
    주는거에 대한 실수 스트레스 생겨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