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 저녁 식사 두부구이
🥗 저녁 식사 두부구이 두부를 구웠어요. 양념장을 올려주고 오늘 사온 꽃상추 씻어 놓은것이랑 먹어요
레몬그린
저탄고지 들나물과 돼지목살 비빔밥
사족보행 들에 나가서 냉이 보리뱅이 지칭개 씀바귀 망초대 쏙쏙이풀 뿌리캐와서 데친다음 현미잡곡밥하고 비비고 목살구워서 얹고 계란 얹고 조선간장으로 간해서 먹으니 속도 편하고 배도 부르네요.
사족보행
저탄고지식단으로 두부유부초밥이 딱이에요
제가 자주 해먹는 저탄고지 식단은 바로 두부유부초밥이에요. 제가 유부초밥을 좋아해서 자주 해먹다보니 유부 안에 넣는 흰쌀로 탄수화물 섭취를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쌀 대신 두부를 넣어 먹는데 훨씬 건강식에다가 저탄고지+단백질 섭취도 챙기는 식단인 것 같아요. 두부를 으깨고 후라이팬으로 살짝 볶은 후에 유부안에 넣으면 끝이에요! 참 쉽죠~?
요롤레이
아침, 술떡과 북어감자국 (3/7)
#요거트 그릭요거트2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mct오일5ml] 건포도4알 + #아침 요거트 / 술떡2개 (감자of북어국) 북어감자국 계란후라이 두부부침(간장) 콩자반 브로콜리(초장) 물김치 깍두기 배추김치 •밑반찬 순회 [2바퀴] •어제 술떡 먹고 싶었는데 이제 먹네요 아부지가 제 술떡 하나 가져가셨어요🤣
더달달
마음 독하게 먹었어요~
식탐이 많아 2월13일 53kg 찍었죠. 살이 찌니깐 몸도 무겁고 여기저기 아프고 해서 당장 다이어트시작하기로 마음먹고 변비약 꿀꺽.. 속을 비운뒤 배고픔을 참고 물만 먹었습니다. 둘째날부터는 간장양념에 두부를 먹기시작했고 질린다싶음 순두부찌개를 끓여 밥없이 먹었습니다. 3월12일 시작일에 48.8kg. 2주 다이어트 참여하면 더 빠질것같고 열심히 할것같았는데 그렇게 많이 빠지지않네요. 아침은 오트드링크 점심은 찰마구설기떡 1팩, 커피 또는 오트드링크 저녁은 두부 또는 순두부찌개 간식은 오트드링크, 아메리카노. 운동은 하루도 거르지않고 만보걷기했습니다. 아침마다 체중계에 올라갑니다. 요즘은 눈이 보이게 빠지지않아서 속이 상하지만 47kg를 향해 열심히 하렵니다. 덜먹고 열심히 움직이다보면 빠지는게 눈이보이긴 합니다. 요즘은 공부좀 해볼까해서 도서관다니다보니 앉아있는시간이 길어서인지 조금은 주춤하네요. 다음주부터 파이팅넘치게 다시 시작해보기로...
작은구름
(저탄고지식단)두부김치
김치돼지고기넣고 볶았어요.두부 따뜻하게해서 곁들어서 먹어요
이규랑
점심 비빔밥
점심 비빔밥 먹으러왔습니다~~~ 오늘부터 다시 건강하게 먹어야겠어요 다들 맛점하셨죠?
다우니향기
두부카레
점심은 밥대신 두부와 닭가슴살 소세지를 넣은 카레 먹어요~
제벌
두부스틱
간식으로 두부스틱 먹어요
차칸청춘
저탄고지-두부야채깻잎전과 톳밥
퇴근시 마트 잠시 들렸는데 톳이 보여서 한팩 사서 깨끗하게 씻어 오늘은 냄비밥 위에 얹어서 고슬고슬하게 만들었어요 다이어트식으로 톳밥 좋습니다 * 톳밥 밥할때 참기름 하번 휙 둘러주면 톳의 바다 비린향이 살짝 죽고 풍미가 살아납니다 톳은 바다에서 자라 칼슘, 요오드, 철 등의 무기염류가 많이 포함되어 있고 살짝 염분이 있어서 간 안하고 걍 먹는데 가족은 비빔장 만들어주니 잘 비벼서 먹네요~ * 두부야채 깻잎전 두부 반모하고 스팸 1/4이 냉장고에 남아돌아서 함께 으깨고 냉장고에 있는 야채(양파 당근...) 몽땅 썰고 소금 후추로 살짝 간한 후 두부 야채 속 만들고 씻어놓은 깻잎에 밀가루 살짝 묻혀 두부속 채워서 계란물 입혀 후라이팬에 지져내면 땡~ 깻잎전 식탁에 올려놓자 마자 동남~~ 덕분에 사진을 함께 못찍었네요 ㅎ
목표사십구
순두부우동국수
맛있게 보이는 순두부 와 우동국수의 만남이 궁금해요 그래서 밀키트를 샀어요
차칸청춘
순두부 정식 🍤🥣
삼겹살 볶음밥. 순두부찌개 ㄴ 새우한마리+계란은 3알 .ㅋㅋ
뽀봉
🧑🍳저녁 즉석 요리 마파두부
🧑🍳저녁 즉석 요리 마파두부 돼지고기 다짐육과 두부로 마파두부 만들었어요 아침에 만든 쇠미역 데친것과 초장 시금치 고사리나물 오전에 준비한 캐일과 상추 쌈과 두부참치쌈장.
레몬그린
비트쥬스에 간장 넣어???
남편이 비트를 넣어 만든 단백질쥬스예요 여기에 매실액기스를 살짝 넣어 마십니다 어어!! 이게 도대체 무슨맛 ?? 세상에나~ 매실 인줄알고 간장 넣었다는 사실 ㅠㅠ 튜브용기가 같거든요 ㅠㅠ
heracchang
고단백 저탄수 아침 두부 아보카도 요거트 만들어 먹어요
매일 아침 자주 만들어 먹어요 두부 아보카도 요거트 블루베리 견과류 꿀 조금 그외는 그때그때 이것저것 넣어요 식단할때 든든하게 먹기 좋고요 속도 이주 편안하고 피부도 좋아 지는것 같아요 요거트랑 두부 아보카도를 기본으로 해서 나머지는 그날그날 다르게 넣어 먹어요
340
저탄고지 순두부찌개
두부만큼 건강식이 없죠~~ 여기에 돼지고기까지 넣어서 만들어 주면 맛도 좋고 영양가 높은 순두부찌개랍니다. 사실 마트에서 파는 순두부는 좀 너무 식감이 연해서 그냥저냥 무난한 맛인데 토속 두부집에서 구입한 순두부는 씹히는 맛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파주까지 가서 사 온 보람이 있어요~~ 돼지고기를 볶아서 넣어주면 구수한 맛에 찐한 맛까지 더해져서 맛나요. 마지막에 참기름 뿌려줘서 팍팍 비벼 먹으면 완벽한 저탄고지 식단이예요
미여니70
비빔밥
저녁으로 맛있는 비빔밥 먹었어요
괜찮아70
저탄고지-두부면샐러드
저탄고지 식단 올려요~ 저녁 가볍게 먹으려고 두부면 구매해서 우선 샐러드로 가볍게 만들어 먹기로함~ 포두부 2장 돌돌말아서 뜨꺼운 물에 살짝 데쳐주고 집에 있는 갖은 야채 잘 썰어서 가볍게 버무려주면 끝~ 재료 손질이 귀찮을뿐 너무 단순해서 누구나 쉽게 만들어 드실수 있어요~ 조리는 닭안심 살짝 구워주는거 뿐~~ * 양배추 깻잎 파프리카 봄동 양파 당근 드레싱은 발사믹으로 마무리~ 아... 저는 참깨 적당히 으깨서 뿌려 먹었어요 후랑크소세지는 다른 가족용 ㅋ
목표사십구
탄수화물 대체 두부와 계란
탄수화물을 먹으면 일단 먹을게 더 많이 당기고 배고프고 한듯해요. 그래서 저는 되도록이면 탄수화물은 줄이려고 합니다. 특히 아침식사로 탄수화물은 당을 당기는 요인이 되어 더욱 먹는게 위험한것 같아요. 계란과 두부로 번번갈아가며탄수화물을 대체해요. 견과류와 두유. 그리고 토마토쥬스와 요거트. 사과와 바나나를 번갈아 가며 먹어주면 질리지도 않고 몸도 가벼워져서 좋아요.
워터멜론
나만의 저탄고지식단] 들기름 봄나물 비빔밥
저당밥솥으로 밥을 해서 준비합니다 계절마다 나물이 다양하지만 봄에는 보약같은 봄나물로 비빔밥을 즐깁니다. 벌써 냉이,머위, 쑥으로 식단을 준비해왔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저탄고지식단은 돌나물과 달래된장국입니다. 들기름을 넣어 고소함과 건강을 더하게됩니다. 봄나물이 주는 신선함때문에 봄을 더 기다린답니다.
heracchang
점심, 치즈비빔밥
#점심 비빔밥 (with 소고기,치즈,계란 / 김치,깻잎,당근,팽이버섯) •비빔밥 재료가 많아서 밥 먹기에 든든했어요 •근데 먹고 졸릴까봐 걱정이 돼요! 앉아있지 말아야겠어요!
더달달
두부스틱
참깨 스틱이 아니라 두부 스틱이내요. 오후에 하나 먹어보니 담백 하니 맛있어요. 저도 구매해서 먹어야 겠어요
로블ㅎ
🥗나물 반찬 3종과 두부참치쌈장
🥗나물 반찬 3종과 두부참치쌈장 어제 사서 데려온 시금치나물 방풍나물 그리고 데친 고사리를 나물 반찬으로 만들었어요. 🥬 향이 진하고 쫄깃한 식감의 방풍나물은 된장고추장 양념으로 무쳤어요. 🥬시금치는 기본으로^^ 🥬고사리 나물은 마지막에 들깨가루 코팅😊 🥬상추나 양배추에 싸먹을 쌈장은 짜고 달지 않게 된장 고추장 두부 참치 참기름 다진마늘 넣고 그냥 먹어도 좋게 만들었어요. 🧑🍳냉털 준비 완료💪
레몬그린
건강한맛 두부유부초밥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여러가지 음식들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단백질덩어리인 두부를 이용해서 유부초밥을 만들어봤어요 1.두부를 물기를 짜서 후라이팬에 볶아서 수분을 날려줍니다 고슬고슬하게 볶아요 2.당근.양파.잘게 썰어서 두부와 함께 볶아줍니다 참치도 함께 넣어주면 더 맛있어요 3.계란을 풀어서 스크램블처럼 만들어 두부와함께 섞어줍니다 4.유부에 넣어주면 됩니다ㅡ싱거우면 소금살짝
쪼꼬사랑
차돌순두부라면~
퇴근후 라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급하게 후다닥 끓인 라면~!! 열라면 두봉지. 표고 한송이 순두부 한 봉지 차돌박이 적당히 계란 두개 양파.대파,청양고추.
라라스칼렛
고기와 두부 많이 넣은 두부돼지감자탕
돼지고기뼈 많이 넣고 우거지 많이 넣어 푹 고아서 밥 대신 감자 한개, 두부 한모 넣고 그 위에 콩나물과 깻잎, 대파 듬뿍 넣어 담백하게 푹 끓여서 한~ 대접 먹으면 저탄고지의 식단에 최적의 맛과 영양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두부감자탕~ 최고랍니다!!!
로키스
[저탄고지] 간장불백으로 식단 챙겨요~
우리 가족은 저말고는 요거트나 요구르트 같은 유제품을 별로 안좋아해요. 오로지 한식 ^^ 다요트 하면서 혼자 식사를 챙기는 것보다 건강한 식단을 함께 즐기는게 좋아 메뉴를 선택해 봤어요. 단백질 식품을 늘리고 밥같은 탄수화물을 빼는 식으로 메뉴를 구성합니다. 기본 구성은 야채, 김치에 고기나 생선 혹은 두부나 오징어 숙회같이 단백질 식품을 메인으로 하고 있어요. 저탄고지 어려우시몈 한식 베이스로 짜셔도 좋을듯 싶어요.
seabuck
추어 순두부탕
마트에서 사온 순두부를 반을 갈라 그릇에 담고 추어탕을 부은 다음 부추를 올려서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렸어요 고소한맛을 더하려면 들깨가루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든든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간단해서 좋아요~
옹동
두부그라탕 만들기 저탄고지 식단 레시피
두부 반모 계란1개 토마토 소스2~3큰술 피자치즈 한줌 소금 파슬리 가루 약간을 재료로 준비합니다. 두부는 면보에 넣고 수분감이 없도록 수분기를 으깨서 짜줍니다. 계란을 골고루 풀어서 섞고 소금 넣어요. 그이후 토마토 소스넣어요. 위에 피자 치즈를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랩씌워서 전자렌지에 3분 정도 돌려서 드세요.
김수현이
점심 비빔밥
점심으로 비빔밥 먹으러왔어요^^ 간편하고 맛잇네요~~
다우니향기
아침, 요거트와 김치콩나물국
그릭요거트[2sp] / 양배추 비트청 + #아침 요거트2sp / 강황밥2pcs 감자볶음 두부부침+간장 (두부of국) 콩자반 콩나물김치국 깍두기 배추김치 깻잎무침 •밑반찬 순회 2바퀴 •엄니가 처음으로 그릭요거트 만들어주셨는데 뭔가 이상해요ㅋㅋ 비트청 넣고 섞어주시기까지 한 엄마표 요거트예요 😊
더달달
아침 아들 식단~마파두부
아들이 프리랜서라 토요일에도 일찍 나가야해서 일찍 마파두부해줬어요 인증합니다 ~^^
딸기와의행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