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 아이들 저녁 식사 롱롱돈까스와 짬뽕순두부찌게

🍚 아이들 저녁 식사 롱롱돈까스와 짬뽕 순두부찌게 씨즈닝 🐝벌집 삼겹이랑 롱롱 돈까스 구웠어요 우아하게 포크로 먹은 돈까스 라네요. 밥도 새로 지엇지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아이들 저녁 식사 롱롱돈까스와 짬뽕순두부찌게

순두부 찌게

야채랑 두부 넣고 보글보글 순두부 찌게 끓여서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계란 하나 넣어서 먹었는데 식당에서 먹는 맛이랑 살짝 비슷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순두부 찌게

저당간식 두부

다이어트 중입니다. 저당간식으로 두부를 추천합니다. 100g당 97칼로리 입니다. 단백질 섭취에도괜찮습니다. 달콤한것이 당길때 먹으면 좋아요.

파이키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이키아

저당간식 두부

🥙저녁식사 나물비빔밥

🥙저녁식사 나물비빔밥 애호박 오늘 만든것 그리고 시금치 고사리 나물 적근대 썰어 넣었어요. 계란후라이 모자 올려서 비빔밥 입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나물비빔밥

공복운동후 🍽️ 전자레인지 5분요리 🍅양배추순두부계란찜🥚

공복운동후 🍽️ 전자레인지 5분요리 🍅양배추순두부계란찜🥚 삶아논 계란이 없어서 전자레인지 간편 요리로 한끼해요. 🥚재료🍅 계란두개 순두부 반개 채썬 양배추 방울토마토  🍅이렇게 들어가서 🍅완성🍅 섞어서 식혀가면서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운동후 🍽️ 전자레인지 5분요리 🍅양배추순두부계란찜🥚

저녁, 두부청국장

#저녁 흑임자죽+생들깨 / 쌀밥  [두부청국장] 콩자반 [돌나물+상추+케일+초장] 부추무침 숙주나물무침 우엉조림 배추김치 •밑반찬순회 2바퀴 •돌나물은 엄빠가 뜯어오셨대요! 봄인가 봐요 먹기는 6시반에 먹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녁, 두부청국장

두부구이??

두부 칼집내어 에프에 돌렸는데 너무 깊게 칼집을 냈나봐요 ㅠㅠ  모양은 별로지만 발사믹 소스 뿌려 먹으니 배부르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두부구이??

돌솥비빔밥

장흥 강진 놀러갔다가 한끼식사로 한우돌솥비빔밥이예요 어제 날씨도 좋고 다들 사전투표 많이 하셔서 나들이 온 분들이 많아서 식당이 다들 웨이팅이더라구요 한우삼합 먹고 싶었는데 시간도 늦었고 언능 한끼하고 집에가고싶어서 비빔밥으로 결정했습니다 돌솥비빔밥인데 육회까지 올라가네요 맛있는 한끼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돌솥비빔밥

우유랑 두부면

아침에 우유를 사오지 않아서 다시 나왔네요. 우유랑 두부면 사갑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우유랑 두부면

두부에 당근라페

두부위 당근라페 올려 먹었는데요 은근 맛있어요 신랑 당근라페 처음 먹어본건데 아침에 잘 먹더라구요 가끔 당근라페 만들어야겠어요^^ 아들은 주말에 오면 먹으려나 궁금하네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두부에 당근라페

아침, 잡곡밥과 부추무침, 숙주나물무침 (6/7)

#요거트 [그릭요거트1스푼]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산양유콜라겐스틱] [크랜베리 블랙베리 블루베리] + #아침 요거트 / 잡곡밥 [두부부침+간장] / 산양유스틱 부추무침 [숙주나물무침] 브로콜리+초장 우엉조림 배추김치 •밑반찬순회 1바퀴 •양배추가 떨어져서 요거트에 못 넣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잡곡밥과 부추무침, 숙주나물무침 (6/7)

두부 요거트 소스

두부  요거트  레몬슬라이스 땅콩 깨 넣고 소스 만들어  병에 담았다가  샐러드에 곁들여  먹음  맛있어요~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두부 요거트 소스

4/10 아침 메뉴~두부참치 짜글이

두부에 참치넣구 짜글이 했어요 청양고추도 넣어주면 매콤하니 맛있어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4/10 아침 메뉴~두부참치 짜글이

두부

계란 물 입 혀 서 두부 부침 해서 먹었어요 두부 자체가 맛있으니 이렇게 해도 부들부들 맛있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두부

아침, 요거트와 두부부침+계란후라이 (4/7)

#요거트 [그릭요거트1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냉동 크랜베리1 블랙베리1 블루베리2] + #아침 요거트 / 강황잡곡밥1/2 [두부부침] [계란후라이] 멸치볶음2종류 콩자반 [브로콜리+토마토] 깻잎무침 우엉조림 깍두기 배추김치 •밑반찬순회 1바퀴 •단백질 잘 챙겨먹었어요!  저는 그릭요거트가 더 맛있는데 엄니는 플레인요거트가 더 좋다 하시네요🤣 어째 다음에 잘 못 먹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요거트와 두부부침+계란후라이 (4/7)

🍅공복 운동후 🍽️ 두부견과류샐러드🥗

🍅공복 운동후 🍽️ 두부견과류샐러드🥗 양배추 아래에 깔고 양상추 적근대를 썰어 넣었어요. 색이 화사하게 이뻐요. 치킨텐더 대신 오늘은 데친두부 계란 호두 아몬드 방울토마토 올려서 시원하게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 두부견과류샐러드🥗

저녁메뉴=스팸 순두부찌개🥘

오늘은 날씨도 꾸리꾸리 해서 매콤단짠으로 스팸 순두부 찌개를 했어요. 스팸으로 해먹는 것도 진짜 맛있어요!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저녁메뉴=스팸 순두부찌개🥘

4/7(일)저녁:두부정식

주말 밥하기 귀찮아서 밖에서 해결했어요~^^ 자주가는 두부집 정식~~예전에 왔을때  반찬들이 더 잘 나왔는데...그래도 맛있어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7(일)저녁:두부정식

두부과자

집에 있으니 입이 심심해서 계속 무언가 먹게 되네요. 제가 좋아하는 두부 과자 먹고 애매 하게 남아 있길래 마무리 했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두부과자

🍳나의 식사 양배추두부김치볶음밥

🍳나의 식사 양배추두부김치볶음밥 채썰어논 양배추 두부 계란하나 볶음김치 조금 넣어서 심심하게 볶았어요. 최대한 배부르고 짜지 않게 만들어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나의 식사 양배추두부김치볶음밥

손두부

두부만들어 놔서 좋네요 당분간 두부구이 해야겠어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손두부

멍게비빔밥, 멍게비빔국수

야채 가득 넣은 멍게비빔밥과 멍게비빔국수 둘이서 맛있게 냠냠~~ 참나물도 넣었습니다. 바다향기, 봄향기 가득한 밥상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멍게비빔밥, 멍게비빔국수

두부

돈까스 안 녹아서 햄이랑 두부와 밥 먹었어요 두부 썰에 전자레인지에 1분 데우고 먹으니 좋네요 담백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두부

🍚 저녁식사 두부김치와 한식🥘

🍚 저녁식사 두부김치와 한식🥘 오전에 맛김치 볶은거랑 데친두부 그리고 냉털 반찬 금새 차려 먹어요. 심심하게 끓인 된장찌개 뚝배기에 끓여 살려내서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저녁식사 두부김치와 한식🥘

두부과자

두부과자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사서 한자리에서 거의 다 해 치웠네요 저녁 먹고 나서 과자까지 제대로 먹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두부과자

두부

내일 두부 샐러드 먹으려고 한살림에서 두부 사갖고 왔어요. 국 산 콩이 여서 그런지 저는 한살림 두부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두부

야채듬뿍 비빔밥

점심에 먹은 갈비새싹비빔밥이에요 야채들이 듬뿍이라 밥은 3분의 1만 넣어도 배불러요 건강한 한끼였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야채듬뿍 비빔밥

오늘 점심은 두부샐러드!

오늘 점심은 두부샐러드! 발사믹 소스 넣어 맛있게 먹어봅니다 즐거운 점심 시간 되셔용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오늘 점심은 두부샐러드!

순두부찌개

아들 저녁으로 순두부찌개 끓입니다 딸은 뭘먹을지 통일하면 좋으련만..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순두부찌개

아점 달래비빔밥

남은 야채들 다 넣어서 달래장 올려 비빔밥 먹어요. 결국 밥까지 입터졌어요. 다들 맛점하세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점 달래비빔밥

아침, 흑임자죽과 잡채 (1/7)

#아침 흑임자죽 / 잡채 감자두부계란국 멸치볶음 콩자반 우엉조림 깻잎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양배추,브로콜리+초장, 생김+간장 •밑반찬순회 1바퀴 •8시반쯤 먹었고, 음.. 잡채를 많이 먹었어요!  앞으로.. 탄수화물, 특히 밥을 좀 더 먹고... 그 일환으로 율무차, 미숫가루도 먹어봐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흑임자죽과 잡채 (1/7)

명란 오두비(오이두부비빔밥)

명란 오두비를 주문하는 큰애 명란 구우니 더 맛있어요. 맛보기 한입 찬스 깔끔한 맛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명란 오두비(오이두부비빔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