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빔밥

 

비빔밥

 

점심으로 맛있는 비빔밥 먹어요 

 

0
0
댓글12
  • vovo2
    비빔밥 너무 맛있겠어요 
    점심으로 잘 드셨네요 
    괜찮아70
    작성자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 마음그릇
    비빔밥을 배달시켜 드시나보네요
    맛있게 드시고 좋은날되세요
    괜찮아70
    작성자
    단골집이라 자주 시켜먹는데
    집밥 같이 맛있어요
  • 숫자
    슥슥비벼 한입먹고싶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괜찮아70
    작성자
    달걀후라이까지 곁들여 먹으면
    균형잡힌 식단으로 최고에요
  • 파인더홀
    비빔밥 완전 맛있겠어
    맛점 하세요
    
    괜찮아70
    작성자
    상추와 무생채 등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 지도
    비빔밥은 뭘로 비벼먹어도 다 맛있지요
    괜찮아70
    작성자
    무생채와 콩나물만 넣고 
    비벼 먹어도 아주 꿀맛이지요
    
  • 우리화이팅
    저 비빔밥 진짜 좋아하는데 ㅎㅎ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용^^
    괜찮아70
    작성자
    점심으로 간단하게 비빔밥 먹을 때가 많은데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