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명란 오두비(오이두부비빔밥)
명란 오두비를 주문하는 큰애 명란 구우니 더 맛있어요. 맛보기 한입 찬스 깔끔한 맛입니다.
루시안
아침, 요거트와 감자국
#요거트 플레인요거트2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냉동 블랙베리1알, 라즈베리1알, 블루베리4알] + #아침 요거트 / (감자of감자두부국) 율무차 [감자두부계란국] 멸치볶음 콩자반 우엉조림 깻잎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브로콜리+초장, 생김+간장 •밑반찬순회 2바퀴 •국이 엄청 든든해요! 계란 1개랑 두부 1/6모는 들어간 것 같아요. 떡도 먹고 싶은데 좀 이따 배고프면 먹어야겠어요
더달달
비빔밥
저녁으로 비빔밥 맛있게 먹었어요
괜찮아70
야채비빔밥~
야채 듬뿍 넣구 비빔밥 먹었네요ㅎ 맛저하세요~
제벌
3/31일 아침, 흑임자죽
#아침 흑임자죽 감자볶음 [두부부침+간장] [멸치볶음] 우엉조림 깻잎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브로콜리+초장 •밑반찬순회 1바퀴 •그제 어제 과식하고 입터져서 우울한데도 아침을 먹는 나🥲 댓츠 오케이...
더달달
🍽️ 등산후 나의 저녁 마파두부
🍽️ 등산후 나의 저녁 마파두부 저번에 맛있어서 돼지 다짐육 넣고 좋아하는 두부로 방금 만들었어요. 두부와 고기의 조화 맛있어요. 잡곡밥이랑 김치도 같이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레몬그린
지인이 갖다준 장단콩 즉석두부~
친한언니 딸이 고등학교 선생인데 학교에서 장단콩두부를 공동구매 했다고 저까지 챙겨줬어요~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 감사하게도 잘 먹었네요~^^
딸기와의행복
산채비빔밥
경주에 비가 내려서 급하게 들어간 식당에서 산채비빔밥 먹었네요
파인호랭이
두부마요네즈 곁들인 건강토스트
유자청과 두부 올리브오일 식초를 강아 간단하게 만든 두부마요네즈소스 토스트 맛있어요.
쨋든럽
단단한 큰두부
단단하고 큰 두부 된장찌개나 김치찌개에 넣으면 좋고 두부김치를 해서 먹어도 좋아요
차칸청춘
저녁 ~~마파두부
마파두부 쏘스에 ~~ 밥 . 콩나물 볶음 . 오이무침 ~
HEREUN
금요일 황사 심한 날🤢 그래도 아침밥은😃
어제는 세끼다 챙겨먹고 점심은 외부음식이었는데도 힘들었는지 100g이 빠졌네요. 사실 이 정도는 빠진 축도 안들지만😅 그래도 기분 좋게 시작^^~ 타무트 밥도 해야 하고 오늘 점심때는 알바 나가야 돼서 보통보다는 일찍 서둘렀습니다. 밥하고 야채도 썰고 샐러드 준비하고 비빔밥을 해먹을라고 표고버섯을 볶고 어제 동생이 엽떡에서 매운 오돌뼈볶음을 시켜먹고 남은것고 쪼금 볶고 계라후라이도 했어요. 혼자 먹을 샐러드지만 여전히 풍성하게 잘해놨고요. 비빔밥도 카모트밥으로 하려다가 냉장고에 흰밥도 쟁여논게 있거든요. 그래서 결국은 흰쌀밥을 넣었어요. 근데 한그릇 정도만 넣어야 되는데 배고파서 그러지 조금 더했더니 비빔밥도 다 먹고 얼마나 배불렀는지ㅠㅠ 비빔밥은 시금치 나물이랑 짜투리 김치 갓김치 구운표고버섯 그리고 오이도 넣고 여기에다 매운 오돌뼈 볶음을 쪼금 넣어요. 근데 이게 불맛 낸거라 비빔밥의 전체 맛을 좌우해요 간장과 식초를 섞어 옅으게 만든 새콤 간장으로 비볐는데 그래도 김치가 있어서 약간 색깔은 있죠. 고추장보다는 깔끔하면서 하나하나 재료가 다 느껴지는 맛. 하여튼 맛있어요.😁 이비빔밥은 다이어트식은 아닌데 가끔씩 좀 풍성하고 거하게 먹고 싶을 때 이렇게 먹어요. 동생이 가끔씩 오돌뼈 시켜먹을때 먹는것 같아요 오늘 아침에 파프리카4개 썰고 표고버섯 볶은것. 카무트밥도 쌀이랑 1대1로 3인분 정도 하니까 6개가 나오네요. 이정도 냉장고 있으면 우선은 든든해요😁
성실한라떼누나
두부참치쌈장
테레비 나와서 한번 찾아봤더니 이미 유명한 레시피. 식단관리하는 큰애를 위해 만들었어요. 두부는 물기를 빼고, 참치는 기름을 빼고. 두부를 마른 후라이팬에 볶다가 양파, 당근도 같이 볶는다. 무염된장과 고추장을 섞어 같이 볶아요. 양배추에 두부를 밥대신 쌈장과 먹으면 맛나요.
쓰리채맘
저탄고지 상품 두가지 추천: 모닝두부, 방탄커피
저탄고지에 딱 맞는 제품 두 가지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제품들입니다. 키토제니 방탄커피 24개입 되어 있는 제품 45000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아침 대용으로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아침에는 잘 안 먹게 되네요. 대신 커피 마실 때 대용으로 마시기 나름 괜찮습니다. 원래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맛은 제 입을 충족시킬 정도로 달달합니다.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다고 생각했는데 맛 보니 알겠네요~ 의외로 든든해서 점심이나 저녁 대용으로 먹기도 합니다. 행복한 콩. 모닝두부 GS25에서 2000원에 팔고 있으며, 이번달은 2+1 행사 진행중입니다. 오리엔탈드레싱을 뿌려먹으면 훨씬 맛나고,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보통 배가 안 고플 때 점심으로 먹습니다~
평송가성
저녁, 콩나물두부국
#저녁 흑임자죽 강황잡곡밥 [콩나물두부국] 콩나물 / [산양유분말 타먹기] 깻잎무침 우엉조림 깍두기 배추김치 •배고플까봐 밥까지 먹었어요 점심 때 산양유분말 물에 탄 걸 못 먹어서 저녁에 먹었어요 오늘 은근 단백질 양이 부족했던 것 같아요
더달달
저탄고지 - 두부유부초밥, 소고기유부초밥
두부와 야채를 듬뿍 넣은 유부초밥 탄수화물 섭취량도 줄이면서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가득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한끼입니다.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에게도 맛있는 한끼입니다. 만드는 과정 1.두부는 물기를 짜고 마른팬에 넣고 중간불에 물기가 없이 고슬고슬 볶아줍니다. 2. 양파와 표고버서, 당근은 다져서 살짝 볶아냅니다. 소금과 후추 살짝 간을 맞춥니다. 3. 재료를 다 볶아서 물기 없는 두부에 초밥소스를 잘 섞어줍니다. 유부피를 벌려서 각자의 취향대로 두부유부초밥, 소고기우부초밥을 채워주면 완성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두부유부초밥과 현미밥을 넣은 소고기유부초밥 야채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에게도 좋고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를 책임집니다.
루시안
저탄고지-두부부침
저탄고지식단 다이어트엔 좋지만 은근 야채 준비하기 넘 번거로워요 고기만 먹기는 질리고요 그럴때 가장 간편하게 두부부침이 최고~ 맛도있고 고소하고 건강에도 좋고요 정 귀찮으면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도 돼요 ^^ 오늘도 열심히 부쳐먹었어요
만배봉봉
저탄고지 음식으로 두부계란부침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제가 소개드릴 음식으로 두부계란부침이에요 저탄고지 음식으로 두부가 고소하고 영양도 좋고 맛도 좋아 좋을것 같아 소개해요 우선 계란물에 두부를 으깨어서 한방에 만들수 있어 편해요 그리고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서 더욱 좋죠 으깬두부와 쪽파를 으깬 달걍에 넣어 후리이팬에 구우면 끝이죠 생각보다 간단해서 누구나 만들기 쉬울것 같아요 그리고 기호에 맞게 치즈를 넣어도 되고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하게도 즐길수 있어요
멋장
간장 카라멜
이마트 장 보러 왔는데 샘표 간장 카라멜 보고 놀랐어요. 간장 맛이라니 ㅠ 상상이 안되는 맛인데 도전 못 할것 같어요
로블ㅎ
저탄고지 식단에 빠질 수 없는 두부계란참치김밥
저탄고지에 빠질 수 없는 계란김밥에 참치와 두부를 넣어서 만들어봤어요! 재료는 (2줄 분량) 채썬 양배추 크게 한줌, 두부 300g, 계란 2~3알, 참치 1캔, 양파 1/3, 마요네즈 1T, 김밥김 4장 1. 양배추와 으깬 두부, 계란을 섞고 소금간 조금 넣어 굽는다. 반죽은 계란말이 팬에 구우면 편해요. 2. 굽는동안 참치에 마요네즈, 양파 다져서 넣고 섞어서 준비한다. 3. 김밥김 길게 2장 깔고 계란전 올린 다음 위에 참치 올리고 말아주면 끝! 한줄만 먹어도 포만감 엄청나요. 그냥 두부계란 반죽만 구워서 먹어도 맛있고 배부릅니다 ㅎㅎ 두부와 계란으로 밥 없이 저탄수 김밥 추천해요~
YS2
아침, 요거트와 계란두부전, 흑임자죽
#요거트 플레인요거트2스푼 / 양배추 생들깨 크리스피병아리콩 호두 코코넛칩 마카다미아 매실청 생강대추청 / [녹차가루] + #아침 [요거트] / [흑임자죽] [계란두부야채전] 콩나물 [얼큰무국] 우엉조림 깻잎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곰피+초장 •밑반찬순회 2,3바퀴 •부침개 안에 두부랑 계란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금방 배부르네요
더달달
밤에 저탄고지 두부 그라탕 요리해줘요
요새 다이어트 열풍인데요. 40대 후반 배뚱뚱 남편부터 중딩 막내딸까지 다이어트 한다고 난리에요. 밤에 야식 먹이기 그렇고, 영양 생각해서 운동후에나 공부하고 오는 아이들 챙겨줄때요. 요새 제일 자주 해주는 두부 그라탕이에요. 재료들이 몸에 좋은 영양 성분만 있고요. 양식 좋아하는 아이들도, 전형적인 아재 입맛 남편도 맛있다고 잘 먹어요. 물론 저도 운동 후 잘 챙겨 먹고요.
dhwhl777
비빔밥
오랜만에 저녁으로 비빔밥 먹었어요
괜찮아70
저탄고지 두부미역국!!
다이어트할때 미역국 자주 먹어요~~ 레시피도 너무 간단해요 참기름에 미역볶고 소고기 넣어주고 물넣고 액젓이랑 소금간해주고 마지막에 팽이버섯이랑 두부 넣어주면 끝!! 밥대신 두부로 먹어주니 다이어트에 좋고 든든해서 좋아요~~~ 맛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최고!!
ckj8425
꼬숩은 간장계란밥
명란도 없고 오이도 없어서 간장계란밥으로 시골 참기름이라 꼬숩은 냄새가 👍 간단하고 맛있는 간장계란밥을 끝으로 오늘 아침 부엌은 닫습니다.
루시안
저탄고지 식단 _ 다이어트 계란덮밥 레시피! 뚜둥~
유튜브에서 대박난 이연복 쉐프님의 계란덮밥을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꾸어 보았어요~~ 밥 대신 두부를 활용해서요~~^^ 만드는 법 간단해서 공유해요🤗🤗 우선 재료는 계란 2개, 파, 팽이버섯, 새우 조금, 두부 반모 끝이예요ㅎㅎ 재료 넘 간단하쥬? 두부는 전자렌지 30초.돌려서 물기 빼주고요 파 조금 남기고 몽땅 쉐이킷 해줍니다. (소금 두꼬집 넣고) 팬에 기름 두루고 다 넣어요~~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한방에 뒤집어서 잔열에 익게 두세요^^ 두부 반모 그릇에 담고 계란 덮어주고~ 그 팬에 소스 만들어 줄게요~ 물 250ml, 미림 2스푼, 굴소스 1스푼, 간장 1스푼, 설탕 반스푼..보글보글 끓으면 전분1스푼에 물 2스푼 넣어 저으면서 넣어주세요! 보글보글 끓으면 끝! (저는 글루텐프리 타피오카 전분 사용했어요😁) 요 위에 소스 쫘락 뿌려주고 파송송 얹으면 진짜 끝! 고단백저지방 다이어트 계란덮밥 완성♡식단 중인 울 신랑 감탄하며 먹더라고요ㅋㅋ 진짜 꿀 맛이예용ㅎㅎ 소스가 은근 양 많아서 제 것도 쪼그맣게 만들어서 부었어요ㅋㅋ 사이좋게 2인분 해서 드셔요^^ 저도 싹 비웠어요ㅎㅎ
인간비타민
저탄고지-두부계란 뽀글이
두부 1/4모 좀 으깨고 수비드 닭안심 조금 찢어놓고 양파 다지고 파 송송 썰고 후춧가루 소금 쪼매 넣고 대충 버무리다가 계란 하나 톡 으깨고 후라이팬에 올려주고 노릇하게 익으면 뒤집어 다시 부치면서 뽀글뽀글 굴려주면 끝~ 마무리에 후춧가루 뿌리고 콩나물국에 건더기만 건져서 아삭하게 가니쉬로 올려먹음~(국물 먹으면 염분을 많이 섭취해서 일단 오늘은 국은 안먹는걸로) 아~~~ 스리라차 조금뿌려먹었어요
목표사십구
고단백 저지방 두부면 키토김밥 만들어요!
저탄고지로 살 3키로 뺏어요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키토 김밥이였어요 ! 보통 계란으로만 하는데 저는 포만감이 중요해서 계란으로만 하니까 부족해서 자꾸 간식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두부면을 추가하고 단백질로 닭가슴살이나 떡갈비 추가했어요 소스없이도 맛있는데 스리라차 뿌려도 진짜 맛있구요!! 부담없이 한줄만 먹어도 배가 든든 죄책감도 없고 너무 맛있어요 ㅎㅎ 만들기도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조콩만
3/25(월)순두부계란찜~🤍💛
냉장고에 있는 순두부와 계란으로 순두부계란찜 했어요~~ 넣을게 당근밖에 없어서 당근 다져서 넣고요 파도 넣고요~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끝!! 부드럽고 넘 맛나네요~~😋
냥식집사
비빔밥 ~~
점심 비빔밥 먹어요 햄버거 먹으려다가 몸이 안좋아서 밥종류먹네요 다들 맛점하셧나요?
다우니향기
[지니어터 레시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모음👩🏻🍳
집에 있는 재료로 식단 관리 할 수는 없는걸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니어터분들이 직접 준비하고, 요리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뭐 먹지...?' 더는 고민 말고 집에서도 손쉽게 식단 조절 해보자고요👩🏻🍳 👀이미지를 클릭해 지니어터분들의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를 구경해보세요👀 ---------- 1. 🥬양배추🥬 활용 레시피 모음.zip 💚양배추 요리 1 : 양배추 쌈밥 💚 양배추 요리 2 : 양배추 참치덮밥 💚 양배추 요리 3 : 양배추 두부 참치 그라탕 정말 만들기 쉬운 양배추 요리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리뷰보기] 양배추를 이용한 '초간단 집밥' 레시피!! 2. 기름 걱정 전혀 없는 🙅🏻♀️ 닭가슴살 미역국 🍜 국에 기름 둥둥 싫으신 분들 이라면 닭가슴살 미역국을 권해 드려요! 다이어터들은 기름이 적은 닭가슴살을 이용 많이 합니다. 단백질 섭취도 부드럽게 할 수 있구요. 👉[리뷰보기]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미역국💪🏻💪🏻💪🏻 3. 단백질 쉐이크로 만드는 ⭐고단백 단백질 빵⭐ 빵 먹고 싶은 욕구도 충족하면서 밀가루도 안들어갔고 고단백이라 영양도 충분한 맛있는 다이어트 한끼에요🥐 👉[리뷰보기] [고단백 식단] 단백질 쉐이크 분말로 만드는 고단백 단백질 빵 4. 초.간.단 두부김치 볶음밥 레시피🙃 밥 대신 두부가 들어가있어서 탄수화물도 낮고 두부는 완벽한 단백질원이니 안심이죠 :) 그냥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집에 있는 김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초간단 집밥요리로 추천드려용😍 👉[리뷰보기] 두부활용 초간단 집밥 두부김치 볶음밥 레시피😆 5. 탄단지 합격! 맛 합격! 💯 초간단 콩나물 간계밥🍳 제가 자주 먹는 콩나물 간계밥 레시피 가져왔어요😉 😭간장계란밥 너무 간단하고 맛있는데 다이어트 할 때 먹기엔 포만감이 부족하고😭 😭콩나물 밥을 해먹기엔 과정이 귀찮고😭 그래서 탄생한 초간단 탄단지 완벽 콩나물 간계밥! 레시피 들어갑니다~~ 👉[리뷰보기] 탄단지 완벽 맛 완벽 초간단 콩나물 간계밥~⭐ 6. 간단한 점심으로 Good! 🥪통호밀빵 샌드위치🥪 통호밀빵집에서 산 샌드위치용 빵은 한 30초만 데우고 양배추라페와 야채들 그리고 전에 슈퍼에서 산 닭가슴살바까지 준비하고 흑임자 소스도 같이 준비했습니다🧀 👉[리뷰보기] 초간단 집밥: 내가 만든 통호밀빵 샌드위치 점심으로 Good 7. 속세의 맛이지만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 스팸 양배추 볶음밥 다이어트 중이지만 무려 스팸을 먹을 수 있는 다른 단백질 재료 대신 스팸을 이용한 다이어트 스팸볶음밥이에요 맛이 없을 수 없는 대기업의 맛 스팸에 채소를 듬뿍 넣어 다이어트 스팸 볶음밥 만들어 볼게요😁 👉[리뷰보기] 속세의 맛이지만 다이어트 식단 스팸 양배추 볶음밥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오늘도 두부한모
오늘도 꾸덕한 그릭요거트 완성 깨끗하게 두부한모입니다. 매일의 루틴입니다.
루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