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5월16일 목 am 8:55
식후 2시간 혈당측정 91mg/dl
아침식사로 한입고구마 한개, 바나나 한개 먹었어요
생각보다 측정치가 잘 나와서 기분좋아요.
어제 밤에 찹쌀떡도 먹고 잤는데 괸찮아서 다행이에요. 밤에 먹는건 자제해야겠어요
0
0
댓글4
5월16일 목 am 8:55
식후 2시간 혈당측정 91mg/dl
아침식사로 한입고구마 한개, 바나나 한개 먹었어요
생각보다 측정치가 잘 나와서 기분좋아요.
어제 밤에 찹쌀떡도 먹고 잤는데 괸찮아서 다행이에요. 밤에 먹는건 자제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