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단한 식사~

간단한 식사~

 

간단하게 식사했어요~

시리얼 + 자색고구마 + 바나나 +두유로

챙겨먹었어요

0
0
댓글6
  • ㅇㅅㅇ지니
    간단한데 영양소가 다 있네요
    잘 챙기셨어요 
    하늘바래기
    작성자
    예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잘 챙겨 먹었지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 파인더홀
    간단한 식사네용
    '잘 드셨습니다.
    하늘바래기
    작성자
    간단하게 잘 챙겨 먹으니
    든든하네요
    굿데이 되세요
  • 붉은레드
    시리얼이 네모나네요 신기하네요 
    하늘바래기
    작성자
    예 네모난 시리얼이 있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