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목요일 아침♡

목요일 아침♡

아침에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먹었어요

아기가 아침밥을 잘 안먹으려고 해서 신비복숭아는 패스했어요^^;;

0
0
댓글16
  • 만성동JK
    건강해보이는 식단이네요
    영양 만점이겠죠 ㅎ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건강식단이지요
    영양 만점이랍니다
  • 기멩멩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넘 맛있겠어요
    한입 하고 싶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넘 맛있어요
    한 입 드셔보세요
  • 내캉니캉
    스무디로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이 궁금합니다^^
    어느멋진날29
    작성자
    ㅎㅎ맛이 궁금하시군요 
    상상이상이에요
  • 소푸
    아보카도랑 바나나의 조합..
    안먹어봤지만 맛있을거 같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맛있어서 자주 해먹어요
    건강에도 좋구요
  • 챌다
    아보카도와 바나나는 따로 먹어만 봤지 
    스무디로 먹어보진 않았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
    어느멋진날29
    작성자
    아하 따로만 드셔봤군요
    달콤하고 고소해요
  • 지폐메이커
    아보카도 건강 재료입니다.
    
    아침밥 잘 챙겨드시고 힘내세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아보카도 건강 재료지요
    잘 챙겨먹었어요
  • 이겼다
    요즘 신비복숭아 맛나던데.
    아기가 잘 먹어야 될텐뎇 .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ㅎㅎ아기가 잘 먹어야 할텐데 말이죠
    오늘 완밥하고 갔어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보카도랑 바나나 스므디~~ 맛나겠어요
     그냥 바나나와 딸기넣어도 맛나지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바나나와 딸기 넣어도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