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나나밥상

바나나   먼저먹고난후   저녁을 먹었는데

배가불러  조금밖에   못먹음 ㅋ  상추와

 두부구이는  포만감만땅  이네요

바나나밥상

 

0
0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건강하게 두부구이와 상추싸서 드셨나봐요. 저녁 조금 드셔서 이따가 배고프신거 아닌가요. 
    매직이
    작성자
    지금  홈트하고나서  무진장
    배가고파오네요 물 2컵 마셨어요 ㅋ